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11 2018.07.19 15:01 (*.231.151.244)
    트럼프옹 멋져
  • 통쾌 2018.07.19 15:01 (*.166.234.30)
    내로남불
  • ㅇㅇ 2018.07.19 15:17 (*.222.254.205)
    우리나라 뒤지기 전에 빨리 맛 좀 보여쥬세요 ㅠ.ㅠ
  • 고도리 2018.07.19 15:28 (*.248.49.54)
    트럼프 겁나 떠들어봐야 중국한테 씨도안먹힘 이미 늦었음 아는 사람만 아는 이야기
  • ㅋㅋㅋㅋ 2018.07.19 15:29 (*.171.52.206)
    염병허넼ㅋㅋㅋ
  • 홍홍 2018.07.19 15:38 (*.15.172.135)
    뭔 아는사람만 아는 이야기라는 개솔이 집어닥처라 워이 저리꺼저라
  • 2018.07.19 15:51 (*.36.141.125)
    좋짱죽짱
  • ㄱㄱ 2018.07.19 16:16 (*.144.213.200)
    너만 아는거라는거지? 븅신이세요?ㅋㅋ
  • 그렇다면 2018.07.19 16:17 (*.170.176.125)
    러시아도 구소련때 그렇게 개기다가
    공중분해
    지금 미국 똑같은 작전 쓸수도 있음
    독립선언 전부 지지할지도,,,,,,
  • ㅋ2ㅋ2ㅋ2 2018.07.19 16:39 (*.70.27.53)
    그래서 구소련 무기들 밀거래 시장에 많이 풀렸잖아 이번에도 같은 방법으로 접근하겠냐?
  • ㅇㅇ 2018.07.19 16:38 (*.86.132.141)
    아는사람=조선족인듯
  • 1 2018.07.19 16:45 (*.125.167.89)
    네 다음 짱깨~
  • 필와인 2018.07.19 17:25 (*.221.249.116)
    이미 지금 개쫄아있는데 뭔 개솔이를 하는거야 너 장개니?
    시진핑 개객기 해봐~
  • 욕설필터 조심하고 2018.07.19 18:34 (*.62.216.222)
    시진핑 개객기 해보란 글에
    해보는 애들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자국대통령 욕은 씐나고 편하게 하면서
    시진핑은 안하냐
    시진핑 개객기
  • ㅇㅇ 2018.07.20 10:36 (*.244.230.234)
    아니 진짜 생각해보니 그렇네
    시진핑 개객기 해보라는거에 누구도 진짜 개객기라고 한 적이 없었던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시진핑 개객깈ㅋㅋㅋ
  • ㅇㅇ 2018.07.19 18:38 (*.181.112.82)
    응 군사력 11배 차이 그냥 짓밟으면 찌그러지는 좃밥새끼들 짱깨종족
  • ㅇㄹ 2018.07.19 23:00 (*.150.103.238)
    네 다음 조선족
  • 니 싀발럼아 2018.07.19 23:03 (*.229.38.251)
    你吃饭了吗 ?
  • ^^ 2018.07.20 03:20 (*.39.149.194)
    뛔좽이냐..ㅋ
  • 1 2018.07.20 04:56 (*.134.114.142)
    짱깨 새끼들도 화력이 좋아 민주당이 될만해 ㅋ
  • 이 씹쌔꺄 2018.07.20 06:37 (*.247.88.101)
    너땜시 댓글에 맥이 빠졌자노
  • 바우와우 2018.07.19 15:39 (*.102.154.250)
    중국이랑 우리 나라랑 사드 가지고 뭐할때는 경기에 큰 영향 없었는데
    중국이랑 미국이랑 붙으니 우리 나라 죽어나가네 ㅜㅜ...
    우리 나라 포지션은 새우인가?
  • 2018.07.19 23:51 (*.8.18.19)
    짱개랑 미국이랑 붙으면 다른나라들도 괴로워 괜차나 다같이 죽는거야
  • 12345 2018.07.19 16:13 (*.82.127.212)
    트럼프 황상 만세
  • ㅁㅁ 2018.07.19 16:18 (*.169.49.82)
    좋은 짱개들 많이 만들어주세요 ^^
  • ㅎㄱ 2018.07.19 19:52 (*.169.62.150)
    짱깨제품 미국에 수출 엄청나게 한다
    짱깨는 미국제품 수입 적게한다

    서로 관세 매기면 짱깨가 개박살 나는 구조다
    대가리가 있으면 업드려 기어다니겠지^^
  • 쟤네들도 알꺼야 ㅋㅋㅋㅋ 2018.07.19 20:04 (*.153.157.191)
    자존심은 지키고 싶고 돈은 벌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면 안쓰러울정도인데 ㅋㅋㅋ
  • 2018.07.19 19:59 (*.57.91.71)
    미국은 자기들 gdp앞서는꼴을 못봄 일본도 당했지 일본꼴 난다
  • 2018.07.19 20:23 (*.70.47.161)
    근데 중국이 미국에 수출하는 제품의 원자재나 부품에 대한
    우리나라 수출 의존도 크지않아? 우리나라는 아주 이리저리 줘터진다 ㅅㅂ
  • 거기보여줘 2018.07.19 20:39 (*.47.47.112)
    중국이 보유한 미국국채로 조지면 어떻게됌?
  • 뻥카 2018.07.19 22:41 (*.217.187.50)
    맨날 그넘에 국채 국채 타령.. 세계 제일 안전 자산인 미국 국채 사갈 나라 널렸고, 최악의 경우 미국이 달러 찍어서 매입하는 수도 있음. 그럼 달러 가치 하락하고 중국은 엄청난 손실을 입게됨과 동시에 수출 경쟁력 하락하는 이중고 겪음. 기축 통화를 가지고 있다는게 이렇게 무서운 거.. 국채는 그냥 들고서 만지작 거릴때나 카드인거지 꺼내지도 못하는 뻥카임. 그걸 알고 중국도 요새 미국 국채 매입 안함
  • 만두 2018.07.19 23:35 (*.127.178.168)
    그런데 웃긴게 뉴스보니까 국체를 짱깨가 더 샀다고 하더라고요... 이게 뭐하는 짜장인지... 원
  • 미국국채 덤핑은 중국이못할 장난 2018.07.19 23:39 (*.20.36.30)
    다 풀어도 효력이 미비합니다 아무에게도 강제로 사게할수도 없고 덤핑효과를 내려면 중국은 엄쳥난 피해를 보게되고(싸게팔아야하니까요) 미국국채를 싼값에 사는 다른 나라에만 이익을 주는꼴이됩니다. 악으로 덤핑을 한다면 역효과로 중국과 여러나라들이 입게될 경제적 손실이 더 큽니다.
  • 2018.07.19 21:49 (*.168.91.26)
    수준이 낮네. 저 중국새끼
  • ㅂㅈ 2018.07.19 22:09 (*.235.232.90)
    크 트럼프 황상 만세 만만세
  • ㅁㄴㅇ 2018.07.19 22:53 (*.46.17.220)
    저거 일베 틀딱이 합성한건데

    븅쉰들 낚이고 좋댄다 ㅋㅋㅋㅋㅋ
  • ㅁㅁ 2018.07.19 22:56 (*.184.105.192)
    짤은 합성이라 쳐도 내용은 사실이자나^^
  • ㅓㅓㅓㅓ 2018.07.20 20:13 (*.103.49.50)
    스스로 벌레인거 증명
  • 락빠 2018.07.19 23:00 (*.137.254.143)
    시진핑은왜자꾸 트럼프한테 개기는거냐 한4년만 참고나대지 미국은 지는싸움절대안하는거모르나봄;;
  • ㅊㄹ 2018.07.20 00:03 (*.223.32.235)
    짱개새끼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식으로 오만방자하다. 중국에서 일하거나 중국인과 일해 본 사람이라면 알 것이야. 극도의 계산적인 태세전환, 그놈의 대륙이 뭔지는 몰라도 희안하게 중심부적 사고를 가지고 있는데 미국이 만든 체제에서 커 온 주제에 내가 최고야 자위하다가 아편전쟁꼴 나는 거고 베이징조약, 텐진조약 맺던 시절로 돌아가는거지 붕신들,
  • ㄷㅇㄷ 2018.07.20 04:34 (*.190.81.184)
    진짜로 미국이 중국 보혁갈등을 조장하고 진보세력을 지원해 남중국 북중국으로 갈라놓을까
    그렇게 되면 소수민족들 독립하나?
    조선족 거주지역도 북한에 흡수 되고
    신난다
  • ㅇㅇ 2018.07.20 04:40 (*.112.48.4)
    중국 제발 구소련처럼 해체 좀 시켜라
  • ㅁㅁㅁ 2018.07.21 09:44 (*.128.65.59)
    중국 공산당은 이념으로 나라를 다스리는게 아니라 돈으로 다스림. 공산당이 중국민들 잘 살게 해줘서 드쎈 중국 사람들이 그냥 참는것임. 트럼프땜시 경제 성장률 내려가고 이게 장기화 되면 공산당이 집권을 계속 할 수 있을까? 티벳 독립전 들어가고 다른 소수민족 들고 일어나면? 중국은 위태하게 외다리에 있는 상황이라서 미국 상대가 안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392 리더는 묵직해야 한다 16 2018.07.20
1391 1500만원 스위스 명품 시계 21 2018.07.20
1390 호날두 뜬금포 5 2018.07.20
1389 이탈리아 닥터피쉬 종업원 미모 11 2018.07.20
1388 마사지 요정 이승우 3 2018.07.20
1387 FBI도 해독 못한다는 암호 28 2018.07.20
1386 나도 치즈 핫도그 좋아하는데 3 2018.07.20
1385 영자 누나 가슴에 땀 너무 난다 6 2018.07.20
1384 한일 해저터널 뚫으면 부산항 망한다 44 2018.07.20
1383 김창렬 새 도시락 동업자 상태 13 2018.07.20
1382 러시아 소녀의 스케이팅 9 2018.07.20
1381 일본 1세대 오타쿠 노령화 16 2018.07.20
1380 따주는 쯔위 8 2018.07.20
1379 끔찍한 혼종 5 2018.07.20
1378 유재석의 매너 14 2018.07.20
1377 청와대의 답변 11 2018.07.20
1376 체크 모모 11 2018.07.20
1375 차원이 다른 일본 자동차 영업사원 마인드? 56 2018.07.20
1374 세상 만물 이치에 통달한 갓어준의 통찰 110 2018.07.19
1373 미국에서 경찰에게 총을 쏜다는 것 28 2018.07.19
1372 평양냉면의 진실 59 2018.07.19
» 소국이 대국에 대항해서 되겠냐 43 2018.07.19
1370 AKB48 일본 아이돌의 일상적인 악수회 42 2018.07.19
1369 여성들도 4주 군사훈련 법안 발의 예정 58 2018.07.19
1368 1986년 서울 한강 풍경 25 2018.07.19
1367 흙수저들의 한탄 108 2018.07.19
1366 태국 재벌 소년의 20살 여자친구 18 2018.07.19
1365 열도는 지금 21 2018.07.19
1364 백종원 푸드트럭 수원 파스타 사장 근황 13 2018.07.19
1363 스트리밍 1회로 가수가 받는 돈 40 2018.07.19
Board Pagination Prev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 110 Next
/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