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넷플릭스 2018.07.20 23:44 (*.166.234.30)
    지렸다
  • 1 2018.07.20 23:46 (*.125.167.89)
    자살하려고 한거 아닌가?
  • ㅇㅇ 2018.07.20 23:52 (*.70.59.175)
    이거 근데 그래도 손해라는데???
    보험처리 안된다며 자차
  • 자차 처리해주고 상대방 구상 2018.07.21 00:07 (*.203.35.35)
    자차 됨
  • 1134 2018.07.21 00:58 (*.229.182.17)
    자차라도 보험수가가 오르니까 손해지.. 200밑으로 수가 안올라도 할인이 안되므로 손해..
  • ... 2018.07.21 02:34 (*.211.14.169)
    뭔소리냐. 100프로 사고면 자차로 고치고 보험사에서 무단횡단자에게 구상권청구한다. 할증 없고 무사고이므로 할인도 그대로 됨. 다만 수리기간 중 렌트 대차는 불가.
  • 혼란해 2018.07.21 05:29 (*.70.47.166)
    어쨋거나 손해구만 차 써야하는데 못쓰니
  • 그렇다면 2018.07.21 07:56 (*.90.54.249)
    그것도 옵션에 있어 자차 해도 렌트카 할 수 있는거
    아니면 정비소 알아볼때
    자기들이 보유한 차량 렌트해주는 곳 있거든
    그런곳으로 알아보든가,,,,,,
  • 수고염 2018.07.21 14:08 (*.151.57.72)
    진짜 대답 끝까지 잘해주시네 ㅋㅋㅋ 집요하게 손해라고 우기는데두 ㅋㅋㅋ
    상담사신가? ㅋㅋㅋㅋ
  • 123123 2018.07.21 14:12 (*.209.174.159)
    알못에게 질수없다는 그 의지 인정
  • 갈데까지가보자 2018.07.21 14:29 (*.123.123.5)
    차량 감가에 시간 낭비에 정신적 피해는요?
  • ㅂㅂ1 2018.07.21 20:01 (*.106.169.229)
    100대 0까지 나오면 그렇게까지 하는 사람은 드물겠지만 민소로 청구 가능
  • ,,, 2018.07.21 20:55 (*.211.14.169)
    넌 차 사지 말고 그냥 버스 타고 다녀.
  • ㅇㅇ 2018.07.21 03:01 (*.251.242.86)
    저건 그냥 자살 희망자 아니냐
  • ㅇㅇ 2018.07.21 04:24 (*.206.203.171)
    존나 여유롭게 걸어가는거봐 ㅋㅋ 안 디졋냐
  • 1 2018.07.21 08:53 (*.243.120.51)
    자살한건데 과실을 왜 따지지? 자동차 전용도로에 밤에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죽고 싶어서 들어간거 아닌가
  • ㄴㅇㅁㄹ 2018.07.21 09:12 (*.168.91.26)
    저건 진짜 자살하고 싶어서 건너거지
  • 내아 2018.07.21 12:00 (*.7.206.241)
    확 디졋으면
  • ㅇㅇ 2018.07.21 17:09 (*.177.201.27)
    걍 디져라
  • 1 2018.07.22 23:15 (*.33.143.229)
    저렇게 무단횡단하는 사람의 일상생활이 궁금함.
  • ㅇㅇ 2018.07.23 02:25 (*.237.152.47)
    저 변호사 과실비율 내는거 개극혐인데 왠일로 바른말하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482 VR 귀 청소방 24 2018.07.21
1481 호날두 몸 변천사 22 2018.07.21
1480 대한민국 경제 상황 118 2018.07.20
» 과실 100:0 나온 무단횡단 사고 21 2018.07.20
1478 최저시급 인상으로 아비규환인 편의점 173 2018.07.20
1477 우리도 이제 도입해야 할 장치 55 2018.07.20
1476 딸 화 풀어주는 방법 18 2018.07.20
1475 최고존엄 찬양해 31 2018.07.20
1474 끝없는 홍수아의 변신 33 2018.07.20
1473 영결식 빨리 치르자 24 2018.07.20
1472 현실 남매 15 2018.07.20
1471 성형으로 인생역전 18 2018.07.20
1470 기무사령부의 뿌리 32 2018.07.20
1469 스테이크 1kg 먹기에 도전한 일본 아이돌 34 2018.07.20
1468 중동의 기계화 사단 26 2018.07.20
1467 이순재와 동년배인 헐리웃 스타 7 2018.07.20
1466 독립운동가의 자식 교육 21 2018.07.20
1465 관악산 집단폭행 처벌 불가 26 2018.07.20
1464 물놀이 하지효 26 2018.07.20
1463 추미애 라니스터의 정보력 27 2018.07.20
1462 이것이 효성이다 19 2018.07.20
1461 운동 참 못하게 생긴 비만인 49 2018.07.20
1460 무료 케이블카 10 2018.07.20
1459 뱀파이어 유해진 11 2018.07.20
1458 신종 서핑 보드 20 2018.07.20
1457 너무 더워 짜증난 사나 19 2018.07.20
1456 고층 건물에서 한번에 싣는 방법 14 2018.07.20
1455 미주의 매력포인트 17 2018.07.20
1454 예비군 훈련 수당 2022년까지 21만원 인상 22 2018.07.20
1453 초아의 팬 서비스 7 2018.07.20
Board Pagination Prev 1 ...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 110 Next
/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