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발.기킹 2018.04.20 00:59 (*.239.88.114)
    전지적 개 시점
  • 촌철살인 2018.04.20 01:04 (*.106.19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14 2018.04.20 09:29 (*.221.217.43)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2018.04.20 11:06 (*.70.55.18)
  • 베충이 나빠 2018.04.20 01:04 (*.106.191.30)
    욕 먹는 거 시로시로 우리 이니랑 경수가 뭘 잘못해따고
  • Skype 2018.04.20 01:18 (*.62.169.167)
    억울하면 특검가서 억울함을 풀어보자!
    결백하다며?
    합리적 의심 운운하더니 이건 내 편한테는 작동을 안하나 보네?
  • 저런저런 2018.04.20 01:27 (*.251.186.235)
    태극기 대신 키보드를 들었을뿐 .
    박사모랑 다를게 뭐냐;;
  • 문슬람=박사모 2018.04.20 01:28 (*.75.47.168)
    저들이 늙으면 박사모처럼 되겠구나
  • 질려버린다 2018.04.20 01:37 (*.203.0.97)
    내감정이 모든것에 우선시되는 전형적인 여성식 대응
  • 민족의호랑이 2018.04.20 02:14 (*.141.178.226)
    그래서 저분들도 한 분당 1표씩 투표할 수 있단 거지?
  • ㅁㅊ 2018.04.20 02:30 (*.228.7.47)
    장애인이랑 똑같이 3점짜리들인데

    3표 안주는게 어디야
  • 2018.04.20 03:11 (*.151.8.30)
    아... 진짜 박사모랑 똑같아졌네...
    이제 이 선택을 절대로 바꾸지 않고 굳은 믿음을 간직한 채 거슬리는 말은 듣지 않고 늙어가겠지
    영화 한 편 보는 느낌이다
  • 1212 2018.04.20 05:08 (*.252.70.101)
    민주당지지자중에서 김경수가 이번 사건에 연루된 것에 어느정도 스트레스를 받는가를 자가진단해 보면 될 듯
  • 오메가_루갈 2018.04.20 08:35 (*.223.11.19)
    걍 뇌구조가 다른 듯.
    유사인류들이라고 본다.
  • ㅂㅈㄷ 2018.04.20 09:05 (*.113.162.253)
    진짜 저런애들도 같은 국민이고 저런애들도 선거를 할수 있는 권리가 있다는게
    참 븅신같다;
  • ㅇㅇㅇㅇ 2018.04.20 09:05 (*.96.206.130)
    정부가 욕쳐먹는데
    본인이 왜 힘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사모랑 다를게 뭐임?
    지들 본인 인생이나 부모님을 그런 정성으로 챙겨보지......
  • ㅇㅇ 2018.04.20 09:36 (*.117.189.69)
    5060 아재들이나 40대 이상 아재들 많죠 여기?? 박사모도 시작은 저랬어요? 젊은이들이 박근혜 팬질하려고 자발적으로 뭉친건가요? 아니면 박사모는 시작부터 아재 할배들이 모였나요?
  • ㅇㅇ 2018.04.20 10:23 (*.226.207.17)
    여긴 그런 박사모들 소굴이 아니라 자기는 우매한 박사모따위완 다른 선진 민주화세대라고 믿는 좃팔육 집단임
  • 2018.04.20 13:52 (*.55.195.61)
    여기는 박사모 세대는 아니지. 그 다음 세대인 운동권 세대지.
    박사모들 대 부분 대한민국을 현재의 부국 강병으로 만드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한 산업화 세대다.
    때문에 이런 산업화 세대들은 현재의 대한민국을, 그들 자신들이 박정희와 함께 노력해서 이룬 성과라고 생각을 하고 있다.
    최 빈민국에서 이만큼 까지 대한민국을 키우는데 큰 기여한 세대라면 애국심 가질만 하고 자부심 가질만 하지.
    만약 박정희때 국민들이 대 부분 박정희를 저주하고 싫어했다면 박사모라는게 생기지도 않았겠지.
    그냥 그 세대 사람들이 대부분 박정희를 좋아하는 거.
    박사모는, 시작부터 할배들이 자발적으로 모인거라기 보다는, 보수 세력이 박정희 지지자들을 결집시키고 이용한거다.
  • ㅁㅁ 2018.04.20 10:30 (*.171.84.71)
    주작따리 정부 ㅋㅋ
  • 어쩔수없어 2018.04.20 14:18 (*.84.169.107)
    태극기 대신 키보드를 잡았다는 말이 딱 맞네 ㅋㅋㅋ
  • 레이 2018.04.20 14:51 (*.143.76.31)
    기사하나 하물며 블로그 하나라도 읽어봤나; 황당. 나도 진보주의자지만 이건 사건은 정당을 떠나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보는데 대충 읽어봤지만. 댓글조작했다면 보수진보 할꺼 없이 처벌 받아야 한다.
  • ㅈㄷㄹㅈㄷㄹ 2018.04.20 17:01 (*.35.108.182)
    범법 행위를 했으면 처벌받아야되 근데 솔직히 까발려진걸로치면 자한당이 줫나게 많이 해처드셧드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31 00년생 국산 쯔위 16 2018.04.20
1830 다른 메신저와 차명폰으로 접촉한 정황까지 21 2018.04.20
1829 핫도그 안 시켰어? 8 2018.04.20
1828 묵시적 청탁이란 무엇인가? 11 2018.04.20
1827 불쇼 퍼포먼스 23 2018.04.20
1826 분유값도 번 적 없던 사람이 연 11억을? 16 2018.04.20
1825 봅슬레이 은메달의 숨은 공신 8 2018.04.20
1824 드루킹 사건에 대한 유시민의 생각 40 2018.04.20
1823 현역 시장의 여론조작 6 2018.04.20
1822 성소와 윤채경 같은 옷 25 2018.04.20
1821 남경필 장남 항소심도 집유 18 2018.04.20
1820 드루킹에게 URL을 왜 보냈을까? 110 2018.04.20
1819 큰 애가 대학생이라는 최연소 자연인 24 2018.04.20
1818 김밥을 먹어본 어벤져스 배우들 80 2018.04.20
1817 쉴틈 없는 그 항공사 뉴스 38 2018.04.20
1816 초고도비만 아가씨 83 2018.04.20
1815 여러분 수구꼴통 맞습니까? 18 2018.04.20
1814 전지적 개 시점 22 2018.04.20
1813 익스트림 레프팅 17 2018.04.20
» 아몰랑 짜증나고 속상하단 말야 23 2018.04.20
1811 다산 신도시 실버택배 불발 사유 58 2018.04.20
1810 한국 소방관 몸매 평가하는 일본 방송 30 2018.04.20
1809 석가모니 빙의 21 2018.04.20
1808 황교익 놀부 보쌈 1호점 후기 33 2018.04.20
1807 부산 데이트폭력 가해자 부모 30 2018.04.20
1806 러시아 답정너 이경규 강호동 14 2018.04.20
1805 1차대전 직전 외계인이 침공한다면? 19 2018.04.20
1804 그럼 공채 시험을 보세요 49 2018.04.20
1803 바나나가 흔해진 이유 42 2018.04.20
1802 성별 바뀌었으면 난리났을 상황 24 2018.04.20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44 Next
/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