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22.jpg23.jpg

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34.jpg35.jpg36.jpg37.jpg38.jpg39.jpg40.jpg41.jpg42.jpg43.jpg44.jpg45.jpg46.jpg47.jpg48.jpg

  • 이벤트 2018.02.13 15:44 (*.98.13.109)
    급식들이나 지금 20대들은 각종 이벤트 및 버팔로 짓의 원조를 알렉스라 생각하는데 사실은 최수종이 90년대에 먼저 시작했지

    방송 나와서 온갖 버팔로짓 보여주면서 어그로 끌던 시초
  • ㄴㅍ 2018.02.13 18:56 (*.178.132.202)
    저분.. 하희라님과 사이 정말 좋으시고 저 방송은 조금 보여주는 식도 잇긴하겟지만 최수종이란 사람은 정말 인성도 좋고 겁나 잘생겻고 욕도 안할 것 같은.. 그런 분임...
  • 이런코끼리 2018.02.13 15:45 (*.180.43.221)
    고생하네.. 치우라면 그냥 치우지
  • 살살달래서빨리보내 2018.02.13 15:46 (*.223.39.34)
    설정 30년 했으면 이제 인정해주자
    관심가지면 더하니까 걍 무관심해서 빨리 방송에서 사라지게 만들어야함
  • 머찌니 2018.02.14 10:08 (*.32.187.198)
    개공감한다..
  • 글쓴이 2018.02.13 15:48 (*.238.238.119)
    예능 출연 금지 청원하자
  • ㅇㅂㅇ 2018.02.13 15:48 (*.248.39.187)
    저 아저씬 리얼이잖아 ㅋㅋ
  • ㅇㅇ 2018.02.13 15:49 (*.62.18.140)
    꼭 와이프 한테 잘한다고 하는걸 병@신들이 꼭 연출이라고 하면서 까자너 ㅋㅋ
  • 환갑 2018.02.13 15:53 (*.98.13.109)
    방송 보면 알겠지만 에릭남처럼 자연스럽게 묻어나오는 매너가 아니라 대놓고 카메라 구도 생각하면서 티나고 오글거리게 연출함
    실제 잉꼬부부라면 일부러 오바하는 행동이나 멘트는 별로 안 나올텐데 최수종은 너무 비현실적으로 오바함
    하희라도 최수종이 30년 가까이 줄곧 평소에도 저랬으면 그냥 그러려니 할텐데 굉장히 민망해하고 황송해함
    그래도 컨셉이 30년이면 그냥 삶으로 인정해줘야지
  • ㅇㅇ 2018.02.13 16:04 (*.112.48.4)
    어이구 씨발 ㅋㅋ
  • 마구니야 2018.02.13 18:28 (*.62.219.187)
    카메라앞이니까 과장되게 행동한것도있겠지만
    어쨌든 궁예나셨네
  • 111 2018.02.13 18:52 (*.45.80.182)
    옴.....
  • ㅁㄴㅇ 2018.02.13 19:00 (*.197.178.25)
    니 일기장에나 쓸법한 되도안한 소설을 이런데다 좀 싸지르지마라 정신병자같은색히야
  • ㅇㅇ 2018.02.14 08:25 (*.164.25.63)
    꼴깝떨고있네

    는 이런놈한테 해주는 말인가보네

    오늘 하나 배웠네 ㅋㅋ
  • 환갑 2018.02.13 15:50 (*.98.13.109)
    참고로 저 형님 62년생임 올해 57세
  • 34 2018.02.13 17:27 (*.209.180.196)
    스펄 좀잇음 환갑이라고?
  • ㅗㅗ 2018.02.13 15:55 (*.39.130.37)
    저아저씨가 싸움을 그렇게잘한대
  • 2411 2018.02.13 16:09 (*.143.68.186)
    ㅋㅋㅋㅋ저거 하희라가 좋아한다기보다 최수종 즐거워 보이니까 하희라가 봐주는거 아니냐.
  • ㅋㅋㅋㅋㅋ 2018.02.13 16:37 (*.178.77.191)
    잠깐 봤는데 보이기식 너무 많아서 눈찌푸려지더라 솔직히. 옷벗고 배에 일부러 힘주고 계속 있는거 티나는데 보기 힘들었다 요새가 어느땐데
  • 아아 2018.02.13 22:17 (*.111.27.50)
    횽.. 불쌍하네
  • ㅋㅋㅋㅋㅋ 2018.02.14 02:29 (*.36.136.252)
    한치 왜곡없이 말그대로 하는건데... 틀딱에 빙의되서 
    실드치는 니가 불쌍한거지.
  • ㅓ엉앙ㄹ 2018.02.13 16:43 (*.84.249.248)
    하희라급 아내 얻으려면 저정도 해야지 ㅠㅠ
  • 머리머리 2018.02.13 16:57 (*.94.172.163)
    몇년전부터 최수종 가발인거 같은데 맞나?
  • ㄴㅇㄹ 2018.02.13 17:02 (*.111.17.31)
    밖에선 성격 개차반이라든데 집에서 개호구였네
  • ㅇㅇ 2018.02.13 17:28 (*.115.102.140)
    내유외강 임마
  • 공무원사회 2018.02.13 17:38 (*.214.80.108)
    너는 내운명 프로그램 자체가 맘에안듬 ㅋㅋ
    남자들의 취미나 행동은 "유치한것"으로 치부해버리고 깔깔 쳐웃어대고
    여자들의 취미나 행동은 "로맨틱한 것"이라며 쉴드치며 환호하고 있음.
  • 111 2018.02.13 20:59 (*.228.235.79)
    주 시청자들이 원하는 내용을 그럴듯하게 담아주는거지.

    욕망을 충족시켜주는거. 그걸 봐야 자기를 정당화할 수 있거든. 자존감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

    문제는 엄한 이들 잡는데 그걸 쓴다는거지. 특히 남성들 ㅋㅋㅋ
  • ㅈㄴㄱㄷ 2018.02.13 19:51 (*.108.152.215)
    그냥 자가세뇌된 ...병이이여 병!
  • 왕 한번 해야죠. 수종아저씨... 2018.02.13 21:42 (*.118.232.35)
    그래서 사극언제 찍을건데?
  • 사나 2018.02.13 23:00 (*.233.116.78)
    인간들아 틀려먹은놈들은 시켜도 저 그림안나와
    희라의 자연스러운 리액션을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787 평창에서 열혈팬을 찾아간 숀 화이트 18 new 2018.02.18
5786 한국 선수와 충돌한 헝가리 선수 SNS 상황 19 new 2018.02.18
5785 주옥 같은 명언 19 new 2018.02.18
5784 목숨이 위험한 유세윤 10 new 2018.02.18
5783 라디오스타 MC들의 리즈 시절 10 new 2018.02.18
5782 세계에서 가장 강한 악력을 가진 사나이 18 new 2018.02.18
5781 반지의제왕 아라곤역 캐스팅 비화 21 new 2018.02.18
5780 남자 컬링 고급 기술 20 new 2018.02.18
5779 출국하는 모모 11 new 2018.02.18
5778 무한도전 토토가 HOT 연습실 23 new 2018.02.18
5777 컬링 미모 대결 20 new 2018.02.18
5776 합법적 손축구 12 new 2018.02.18
5775 아육대 댓글 상황 19 new 2018.02.18
5774 상습적인 대통령 13 new 2018.02.18
5773 강은비 염산 테러 협박 17 new 2018.02.18
5772 여자 컬링팀의 영어 이름 짓기 11 new 2018.02.18
5771 졸린 미나 쯔위 12 new 2018.02.18
5770 메시의 패스를 받은 수아레즈 13 new 2018.02.18
5769 드레스 입은 소유 5 new 2018.02.18
5768 2018 슬램덩크 콘테스트 감동의 덩크 8 new 2018.02.18
5767 리버풀 지하의 괴 터널 6 new 2018.02.18
5766 어필하는 빳데리 누나 8 new 2018.02.18
5765 감동적인 기출 변형 문제 12 new 2018.02.18
5764 카메라 의식하는 예리 5 new 2018.02.18
5763 트럼프는 왜 우리 대통령을 좋아할까? 19 new 2018.02.18
5762 대놓고 PPL 11 new 2018.02.18
5761 월드컵 계주 서이라 레전드 31 new 2018.02.18
5760 삼성 부회장의 진술 10 new 2018.02.18
5759 동계올림픽 남자 선수 이상형 월드컵 13 new 2018.02.18
5758 민선예 근황 13 new 2018.02.18
5757 4600만원 짜리 샴페인 오픈 4 new 2018.02.18
5756 리얼 힙합 스웨거 18 new 2018.02.18
5755 요동은 조선땅 7 new 2018.02.18
5754 귀고리 끼는 소진 8 new 2018.02.18
5753 한국인은 흥분을 잘하고 감정적 24 new 2018.02.18
5752 라이딩이 취미인 배우 5 new 2018.02.18
5751 눈치 보는 연아 4 new 2018.02.18
5750 대한체육회의 위엄 21 new 2018.02.18
5749 타이트한 설현 4 new 2018.02.18
5748 적폐 청산 여론조사 25 new 2018.02.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5 Next
/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