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이명박 2018.02.13 23:36 (*.105.86.58)
    저 문구 자체가 뭐가 문제냐?
    소녀들은 뭐든 할 수 있다는게 문제 될 말이냐?
    저걸 페미에서 쓰던 말던 손나는 그냥 협찬 받은 케이스 낀거라는데 저게 페미 문구인지 어케 아나
    말 뜻이 좀 멋있다 생각해서 그냥 인스타에 쓴거지.
  • 흥분ㄴ 2018.02.13 23:47 (*.117.238.219)
    아무도 문구자체가지고는 태클 안검
  • 이명박 2018.02.14 02:02 (*.105.86.58)
    웃기고 있네. 저 문구가 페미들이 쓰는 문구라해서 지금 온라인 상에서 손나가 페미냐 아니냐로 화제가 되서 올라온 짤인데 뭔 개소리냐
  • 펩시 2018.02.14 02:48 (*.238.91.91)
    너 같은 손나은 빠돌이야 그런 사정 다 알겠지만, 일반 네티즌이 그딴 사소한 이슈까지 다 알고 있어야 하냐?
  • 5 2018.02.14 05:25 (*.37.141.227)
    저거 떄문에 하루종일 실시간 올라와있었는데 뭔 개솔?
  • qqq 2018.02.14 16:18 (*.184.78.193)
    그래? 나는 서치는 구글쓰고 인터넷 잘안해서 지금첨봄
  • ㅡㅡ 2018.02.13 23:47 (*.252.58.32)
    참..너도 맥락 못잡는다....
  • 이명박 2018.02.14 02:02 (*.105.86.58)
    말보로 때문이라는 ㅄ같은 소리는 하지말기 바란다.
  • 123123 2018.02.14 00:43 (*.199.240.236)
    똥고집 처부리지마 등신아ㅋㅋㅋ
  • 이명박 2018.02.14 02:03 (*.105.86.58)
    뭔 똥고집 ㅄ새끼야
  • 2018.02.14 02:35 (*.29.122.218)
    널보면 진짜 페미는 지능문제인거 같아
  • ㅇㅇㅇ 2018.02.13 23:47 (*.69.250.102)
    오른쪽 담배 ㅋㅋㅋ
  • 1 2018.02.13 23:47 (*.236.56.98)
    더러운거에 엮였네
    뭐 화이팅
  • 비트코인 2018.02.13 23:53 (*.98.13.109)
    페미가 또
  • ㅏㅛㅅㄱㄷㅈㄷㄻㄴㅇ 2018.02.14 00:12 (*.123.5.121)
    담배 보고 더 끌리는데?
  • ㅁㄴㅇㄹ 2018.02.14 00:35 (*.179.66.237)
    ㅋㅋㅋㅋㅋㅋㅋ 워마드애들 몰려갔네 ㅋㅋㅋㅋㅋ
  • 커리어 2018.02.14 06:22 (*.91.200.3)
    너네도 업소나 대딸방 같은곳 가지말고 가서도 븅신짓하지마라 아니 가지마라
    너네들이 돈주고 막다루고 여친있는데도 하는짓들이 페미 양성하는거다
    페미들 주로 업소출신이나 그런애들많다 꼴페미들
    남성에 대해 과도할 정도로 혐오를 가지고 있는 년들은 그런것들이 대부분이다
    꼴페미는 믿고 걸러라
  • 2018.02.14 10:06 (*.70.27.117)
    ㄴㄴ 꼴페미들은 업소에 다니는 사람들이아닌 뚱 못 인 애들이 다수야. 이건 펙트
  • 2018.02.14 12:27 (*.194.52.80)
    ㅇㅈ

    업소애들은 그런거 관심도 없음
  • 으응? 2018.02.15 06:15 (*.128.119.29)
    이거 ㄹㅇ
    업소 애들은 쇼핑할 시간은 있어도
    페미질 할 시간은 없음
    월 천넘게 벌고 남자도 원하는 남자 골라 만날 수 있는 애들이 뭣땜시
  • 이바람 2018.02.19 08:19 (*.91.200.13)
    업소애들도 빠져나오거나 신분세탁하고나면
    그동안 당했던 수모나 그런 한들이 생기고
    자기잘못을 정당화하기위해서 남성혐오로 화살을 돌린다는것
  • 2018.02.14 06:55 (*.70.52.84)
    캬 식후땡 준비
    어린게 발랑 까져서 담배질까지
  • 2018.02.14 10:20 (*.36.130.111)
    이런 새끼들 참 안타깝네
  • 페미돔이 뭐냐? 2018.02.14 08:06 (*.35.184.179)
    카~~~~~~악! 퉤!
  • ㅎㄴ 2018.02.14 12:49 (*.201.75.146)
    협찬이ㄴ데 어리석엇다 이번엔
  • 해바라지 2018.02.14 12:59 (*.102.17.25)
    손가락 여섯개
  • 나무발발이 2018.02.14 14:27 (*.62.172.173)
    저 문구가 페미 겨냥이든 아니든 문제는 시작된거야
    워마드, 메갈이 손나은을 페미 전사로 물고 빨기 시작하면
    손나은 진성팬들은 아니라고 반박할테고, 페미들은 개거품 물꺼임
    두 진영이 아닌 사람들은 손나은 보고 페미냐고 물타기 할테고, 이때 손나은이 페미 손을 들면 탑 약쟁이 여사친처럼 페미 힘받으면 일반 사람한텐 욕들어 먹을테고, 페미 손을 뿌리치면 이제 페미한테 융단폭격 맞음
  • ㅇㅇ 2018.02.14 14:44 (*.21.238.20)
    솔직히 별 말 아닌데 불편해 하는 남자 새끼들도 문제고 또 저걸 페미 선언이라고 생각해서 쳐 들어와서 충성충성^^7 이지랄 하는 꼴페미년들도 노답이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329 한국 쇼트트랙 중계 특징 16 2018.02.13
5328 신림동의 특이한 아침 풍경 51 2018.02.13
5327 오스트리아 루지 누나 10 2018.02.13
5326 서지현 검사가 언급한 검찰 내 성폭행 24 2018.02.13
5325 곧 신문선처럼 적폐로 몰릴 중계진들 18 2018.02.13
5324 독일녀의 한국 소시지 평가 34 2018.02.13
5323 평창 피켓걸들 31 2018.02.13
5322 유럽 최후의 독재자 15 2018.02.13
5321 이상화의 피지컬 27 2018.02.13
5320 그 주인에 그 개 17 2018.02.13
5319 최순실 20년, 신동빈 법정 구속 40 2018.02.13
5318 평창에 간 일본 아나운서 16 2018.02.13
5317 호돌이 디자이너의 작품 37 2018.02.13
5316 스포츠 국가 대항전마다 반복되는 일 12 2018.02.13
5315 너는 이미 자빠져있다 8 2018.02.13
5314 걸그룹 논란 3관왕 9 2018.02.13
5313 평창에서 국제망신 시키는 분들 12 2018.02.13
5312 윤아 미모에 감탄하는 소녀들 24 2018.02.13
5311 군대에서 자살하면 21 2018.02.13
5310 미술은 재능빨 37 2018.02.13
5309 3개월에 250만원이라는 재수 학원 25 2018.02.13
» 화제의 손나은 인스타그램 28 2018.02.13
5307 스노보드 선수의 좌절 13 2018.02.13
5306 아들이 99년생인 아줌마 18 2018.02.13
5305 필러 주사의 위험성 16 2018.02.13
5304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아이어맨 헬맷 16 2018.02.13
5303 설거지 하는 소진 이모 9 2018.02.13
5302 반도 대륙 일체 증명 5 2018.02.13
5301 국방TV 기상캐스터 11 2018.02.13
5300 텍사스에 나타난 씽크홀의 정체 12 2018.02.13
5299 치솟는 연예인 드라마 출연료 25 2018.02.13
5298 아서 누나 코피 11 2018.02.13
5297 인스타 번역기 11 2018.02.13
5296 오스먼드의 피겨 선수 답지 않은 비쥬얼 8 2018.02.13
5295 민경훈 닮은 일본 배우 2 2018.02.13
5294 기자의 제목 선정 1 2018.02.13
5293 마동석 부당거래 시절 vs 범죄도시 시절 19 2018.02.13
5292 혹한 속 장갑차 수송 11 2018.02.13
5291 혜리의 신기한 인연 11 2018.02.13
5290 평창 폐회식 예고 15 2018.02.13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165 Next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