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100만명 서명 2018.02.13 23:43 (*.98.13.109)
    다음 아고라에 청원 남겨서 재경기 갑시다~!
  • ㅅㅇ 2018.02.14 01:16 (*.196.49.34)
    100만명이면 재경기 가나요?
  • 솔직히 살자 2018.02.14 09:54 (*.236.3.225)
    올해는 룰이 바뀌어서
    100만 18명이랍니다. 시팔년이니까요.
  • ㅎㅎ 2018.02.14 10:37 (*.78.51.155)
    ㅎㅎ정말 개씹노잼이네요
  • ㅋㅋ 2018.02.14 16:55 (*.97.175.10)
    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2.13 23:46 (*.200.74.58)
    이런일이 있었구만 그런데 이건 한국만의 종특일려나??
  • 비트코인 2018.02.13 23:54 (*.98.13.109)
    저런 짓을 집단 광기로 벌이는 나라는 또 하나 있지

    중국
  • 2018.02.14 01:14 (*.185.49.34)
    ㅈㄹ 좀 하지마
    모든 나라 공용임
  • 지랄하네 2018.02.14 01:21 (*.98.13.109)
    모든 나라 공용이라고? 다른 모든 나라 사례 가져와봐
  • ㅈㅂ 2018.02.14 01:37 (*.70.52.254)
    후진국 공통임 남미랑 동남아도 저럼 ㅋㅋㅋㅋ
  • 2018.02.14 11:03 (*.114.22.161)
    아프리카도 인프라만 잘돼있으면 저럴듯.

    그럼 결국 안저러는 나라는 북미, 서유럽/북유럽, 일본 뿐인가 ㅋㅋㅋ
  • 2018.02.14 12:32 (*.62.162.206)
    ㅈㄹ하네
    페미는 한국종특이냐

    모든국가가 다 똑같아
    이 새끼들은 객관적으로 볼 생각은 없고 자국욕하면 자기는 그와 관련없는 현명한 사람인척 거림.

    자국욕하면서 국가발전을 위해 시위라도 참가하던가 노력이라도 해보던가.
    세금도 안낼거같은 애들이 인터넷에선 죄 여포야
  • ㄹㄹ 2018.02.14 17:10 (*.99.207.14)
    그래도 비난하고 비판하는게 너처럼 어긋난 민족주의의 노예처럼사는것보다 나은듯
  • ㅇㅇ 2018.02.13 23:47 (*.173.234.56)
    저런걸 애국이라고 생각하는 미개한 사람들이 아직도 많구나
  • 으응? 2018.02.15 06:29 (*.128.119.29)
    애국?
    쟈들이 애국심이 있어서 저러는거 같아?
    그냥 이슈인에서 악플다는 것처럼 그냥
    똥을 싸지르고 싶어서 저러는 애들 투성이지
    애국심하고는 1도 연관 없다.
  • ㅇㅇ 2018.02.14 00:28 (*.102.160.42)
    참 싫다. 그냥 순수한 스포츠로 볼 것이지, 교양머리 없는 인간들이 참 많다. 저런 부류와 밖에서도 엮이고 싶지 않다. 삶에 집중할 것이 얼마나 없으면 저런 곳에 가서까지 댓글을 달고 일차원적인 욕을 내뱉을까
  • ㅁㅁㅁㅁ 2018.02.14 00:55 (*.34.165.15)
    근데 다른 나라 애들도 저러냐?
  • ㅇㅇ 2018.02.14 01:03 (*.204.209.51)
    조선식 IT강국
  • 1 2018.02.14 02:38 (*.248.251.22)
    니들은 전국의 사람들이 죄다 교양 있길 바라냐?
    초딩들도 인터넷 하고 중고딩들도 엄청나게 인터넷 한다.
    그리고 전국의 인구가 몇인데 걔 중에 생각 짧은 사람 몇 없으랴
    생각 있는 사람은 애초 저 인스타로 들어가서 비난 댓글 남길 생각도 안하고 실천도 안 하겠지.
    이런식으로 따지고 보면 저런 멍청한 댓글은
    한 국가에 존재하는 인간의 다양성을 고려 할 때 당연한 일이야
    그걸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타인이 나와 얼마나 다른지,
    인터넷을 하는 연령대, 수준이 얼마나 다양한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거라 생각함.
    니들이 만약 김동성이 선수로 뛰던 그 시절에 급식이었다면 안톤 오노 욕 하는 노래 뻐킹 유에스에이 안 흥얼 거렸을까?
  • 2018.02.14 04:07 (*.226.208.163)
    뭐래 이 피웅신은?! 그런 다양성이 존재할 수 있다는 걸 이해 못하는게 아니라 그냥 저런 피웅신들을 욕하는거야~ 넌 강.간범 새끼 보면 '아~ 저런 다양성을 존중해야겠다' 그러냐?!
  • ㅇㅇ 2018.02.14 08:34 (*.146.219.16)
    거기서 강강범이 왜나와..? 피융~~~신
  • ㅇㅇ 2018.02.14 08:47 (*.62.188.40)
    나올만하네 피융~~~신아 첫댓글에 오노처럼 극단적으로 예를든거아녀~ 남녀노소를 떠나서 다양성으로 이해할 짓이 아니고 저건 그냥 하지 말아야할 빡대가리 짓이 맞지
  • ㅁㅁㅁㅁ 2018.02.14 10:31 (*.94.155.219)
    피융신 대결이네
  • ㅇㅇ 2018.02.14 11:27 (*.200.74.58)
    너듀? 나듀? 야 나듀~
  • 이퀄리즘 2018.02.14 04:27 (*.126.128.30)
    글 써놓은 거 보면 대부분 급식
  • 아동소년 2018.02.14 09:26 (*.33.237.62)
    나도 처음엔 화면에서 캐나다 선수가 우리선수 미는것만 보여주길래
    캐나다 파울이지 왜 한국이 파울인가 하고 화났는데
    나중에 보니 한국선수가 먼저 손으로 진로방해했고
    그걸 방어하면서 민거더만
    여자 해설은 억울하다고 질질짜고
    진짜 꼴불견이 따로없다
    편파중계도 정도껏이어야지
    상황판단 잘 안되는 어린애들은 바로 선동 당하겠구만 했는데
    역시나 저 ㅈㄹ들이네
  • ㅇㅇ 2018.02.14 11:03 (*.217.155.167)
    인스타가보니 해도 너무한 패드립들도 난무하더라 욕하는 아이디들 눌러서 보니 딱봐도 어려보이는 여자애들 비율이 많아서 놀랐음 ㄷㄷ
  • ㅇㅇ 2018.02.14 12:32 (*.162.236.78)
    그런 머리니까 페미하지
  • 어쩔수없어 2018.02.14 12:35 (*.84.169.107)
    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챙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02.14 12:38 (*.55.130.235)
    조선식 IT 강국 웃기네
  • 흠; 2018.02.14 14:20 (*.47.220.90)
    불쌍하다...
  • 한국흑인 2018.02.14 14:43 (*.39.130.246)
    한국 선수가 무리하게 파고들었고 그걸 방어한 걸로 보였는데...
  • 캐나다시민권자 2018.02.14 15:25 (*.181.89.120)
    어휴 쪽팔려 한국그냥 없어졌으면.. 미국이나 일본에
    합병되길
  • ㄹㄹ 2018.02.14 17:13 (*.99.207.14)
    왠만하면 미국쪽으로 가고싶다
  • dd 2018.02.14 23:06 (*.168.91.26)
    캐나다 선수는 확실히 대놓고 밀긴했었죠...
  • 33 2018.02.15 00:49 (*.126.250.164)
    꼰대들 그리 욕하면서 한술 더 뜨는 급식충들 ㅋㅋ
  • 으응? 2018.02.15 06:30 (*.128.119.29)
    글로벌 인터넷 여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369 각양각색 바르샤 10 2018.02.14
5368 GM 군산 공장 결국 46 2018.02.14
5367 시구 연습하는 김소현 10 2018.02.14
5366 숀 화이트 금메달 묘기 27 2018.02.14
5365 패기 넘치는 강의실 흡연녀 15 2018.02.14
5364 청소년 시기에 좋아했던 음악이 평생 간다 39 2018.02.14
5363 폭스뉴스에서 보도하는 남북 상황 5 2018.02.14
5362 윤아 애교가 부러웠던 효줌마 7 2018.02.14
5361 평창 구내식당 이용 안 하는 선수단 26 2018.02.14
5360 잘 벌리는 은하 9 2018.02.14
5359 쉐보레 크루즈의 현실 52 2018.02.14
5358 아직도 미련 못 버린 신지식인 11 2018.02.14
5357 맥도날드도 가격 인상 21 2018.02.14
5356 네이버 댓글 작성 영광의 1위는? 31 2018.02.14
5355 공개연애는 하면 안 된다 12 2018.02.14
5354 공부하는 전소미 12 2018.02.14
5353 동메달 수상 후 인터뷰 12 2018.02.14
5352 연우의 아이컨택 13 2018.02.14
5351 한국 온돌에 적응한 외국 선수들 18 2018.02.14
5350 본인을 요리하는 지수 6 2018.02.14
5349 알고보니 세계관 최강자 16 2018.02.14
5348 헬로비너스 전 멤버 윤조의 애교 8 2018.02.14
5347 세상에서 잊혀진 아름다운 장소 9 2018.02.14
5346 오락 좋아하영 7 2018.02.14
5345 최순실 선고의 순간 23 2018.02.14
5344 리폼 안한 옷 입혀보고 싶다 7 2018.02.14
5343 여성의 꿈이 이뤄지는 나라 44 2018.02.14
5342 잘 까는 초아 5 2018.02.14
5341 희망이 없어져 오히려 행복해진 젊은이들? 44 2018.02.14
5340 홈쇼핑의 묘미 5 2018.02.14
5339 한국GM 직원이라는 사람이 쓴 댓글 20 2018.02.14
5338 아사미 유마 리즈 시절 18 2018.02.14
5337 상어를 피하는 물고기 떼 13 2018.02.14
5336 17세 천재 스노보드 선수 69 2018.02.13
5335 박명수의 연애 팁 38 2018.02.13
5334 남편들의 비밀 수다 22 2018.02.13
5333 실격 당한 최민정 58 2018.02.13
5332 노르웨이에서 혹한기 훈련하는 독일군 23 2018.02.13
» 어김없는 SNS 난동 37 2018.02.13
5330 러시아 의사 월급 82 2018.02.13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165 Next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