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

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

  • prism 2018.03.20 21:46 (*.253.124.162)
    군 복무중에 장애 생긴 경우가 절반이상...
  • ㅇㅇ 2018.03.20 21:56 (*.75.47.168)
    반주없이 선수들이랑 관중7000여명이 애국가 부르는거 봤냐 졸라 찡함
  • ㅁㅁㅁ 2018.03.21 01:15 (*.194.77.3)
    지금봐도 눈물난다. ㅠㅠ
  • ㅍㄱㅁㄹㅇ 2018.03.20 22:28 (*.192.79.244)
    정승환 선수 너무 잘생긴거 아냐? ㅎㄷㄷ
  • 124123132 2018.03.20 22:55 (*.225.61.114)
    지드래곤 + 정찬성
  • 2018.03.20 22:47 (*.233.48.118)
    제대로 본 경기가 없었네...
    좀 부끄럽네;;;
  • x123 2018.03.20 23:08 (*.96.184.116)
    별게 다 부끄럽다
    평소에 관심도 없다가 이번에만 꼭 봐야지 하는게 더 부끄러움
  • X 4 5 6 2018.03.20 23:12 (*.167.169.185)
    이번에도 볼 생각 안 하는 네놈이 더 부끄러운데? ㅋㅋㅋㅋ
    하긴 부끄러움을 알 놈이면 애초에 그런 댓글도 안 달겠군
  • 이명박 2018.03.20 23:42 (*.105.86.58)
    꼭 봐야할 의무라도 있나?
    저런걸 보며 감동 받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꼭 봐야할 의무가 있는 것도 아니고 안봤다고 뭐 부끄러울 이유가?
  • ㄹㅇ 2018.03.21 00:36 (*.239.116.106)
    당신들 부끄러운 줄 알아라~ 이게 아니라 그냥 본인은 부끄러운 감정이 들었다잖아.
    부끄러움이란게 증오,분노,시기처럼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감정도 아니고
    그냥 저 사람은 그런갑다 해야지 우리가 굳이 따질 일은 아닌 것 같다.
  • 저런 2018.03.21 10:37 (*.213.96.183)
    이새끼는 뭔 뜬금없는 개소리여
    누가 의무라고 하디?
  • ㅋㅋㅋㅋㅋ 2018.03.21 17:59 (*.178.77.191)
    부끄럽다는게 왤케 무책임해 보이냐 좀 책임감을 가져
  • .. 2018.03.20 23:13 (*.42.91.175)
    패럴림픽까지 보러간거 보면 쇼트트랙 응원하러 간게 보여주기 식은 아니었다는 느낌이 드네

    출입카드도 없이 피니시 라인에서 윤성빈 기다리던 그 분은 패럴림픽도 보셨나
  • 1 2018.03.21 01:37 (*.7.56.32)
    패럴림픽이 전하고 싶은 메세지는 장애인들도 똑같이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이런 메세지를 전달하려면 할 수록 장애라는 차이가 강조된다는 점이 아이러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946 천하의 김태희도 세월 앞에서는 13 2018.03.21
1945 세계신기록을 달성한 스키점프 21 2018.03.21
1944 한선화 근황 14 2018.03.21
1943 쉽게 부자가 된 송지효 26 2018.03.20
1942 한달째 못 잡고 있다는 뺑소니 운전자 48 2018.03.20
1941 전두환 소환 불응 18 2018.03.20
1940 일본에서 유행 중인 음주 문화 42 2018.03.20
1939 19세기 사람들에게 수술이란? 21 2018.03.20
1938 가카의 주요 혐의 16 2018.03.20
1937 경기 중 뎀벨레 교육하는 메시 15 2018.03.20
1936 황연대 성취상 7 2018.03.20
1935 윤상 빨갱이 설 22 2018.03.20
1934 민중의 곰팡이 22 2018.03.20
» 여러분들도 느끼셨나요? 14 2018.03.20
1932 젤리 먹는 유아 5 2018.03.20
1931 라리가 역대 득점왕 22 2018.03.20
1930 수지의 출근길 12 2018.03.20
1929 헬스장 갑분싸 54 2018.03.20
1928 바람 맞은 아이린 20 2018.03.20
1927 MBC 속보 자막 해명 37 2018.03.20
1926 세상 억울한 엄지 8 2018.03.20
1925 무리뉴 감독 빡치셨다 7 2018.03.20
1924 2018 댓글도르 후보 27 2018.03.20
1923 깔맞춤 슬기 2 2018.03.20
1922 의도적인 오해? 28 2018.03.20
1921 피해자 코스프레 중이신 분 13 2018.03.20
1920 무도 종영에 대한 노홍철 생각 37 2018.03.20
1919 이재용 극딜 특집 방송 60 2018.03.20
1918 뭔가 억울한 대박이 13 2018.03.20
1917 82년생 김지영 에피소드 118 2018.03.20
Board Pagination Prev 1 ...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 175 Next
/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