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01.jpg

다이소 같은곳에서 파는 300엔짜리 자석 바구니 인데

이걸 길에 아무대나 붙이면 거기가 걍 술상

 

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


  • 팔면 바로 사러가야지 2018.03.20 21:45 (*.231.192.39)
    오 느낌 좋은데
    한국에는 파나?
  • ㅋㅋ 2018.03.20 22:39 (*.105.52.180)
    저런게 좋아 보이다니 충격이다..
  • ㅂㅂ 2018.03.21 09:31 (*.223.31.126)
    유학생시절에 런던 야외파크같은데서 공연이 많앗오. 일회용 잔 뚜껑을 달아 1회용 잔와인을 파는거. 그때 친구들이 뭐 저렇게 마시냐 와인한병 사와서 마시지 했는데 지금은 귀찮아서 병와인 들고댕기는것보다 더 성황.(술안좋아하는데 분위기상 한잔만 들고있고 싶은 사람들이 의외로 많음) 물론 술좋아하는 사람들은 병와인 선호하는건 여전.
  • 그렇다면 2018.03.21 01:39 (*.36.134.35)
    우리나라는 저것만 띄어서 가겠지
    술병, 쓰레기는 고대로 두고
    거기에 미세먼지는 보너스,,,,,,
  • ㄴㅇㄹㄷ 2018.03.21 09:40 (*.120.171.245)
    떼.....
  • ㅇㅇ 2018.03.20 21:50 (*.136.234.104)
    미개~
  • 2018.03.20 22:01 (*.223.26.147)
    사진 꼬라지 보니까
    박스사서 술먹다가 캔이랑 박스째 버리고 가는가 보네.
  • 스탕달 2018.03.20 22:05 (*.199.224.19)
    저래도 아무데나 버리고 가진 않겠지?
  • 참나 2018.03.20 22:16 (*.205.147.68)
    쟤네가 한국인이냐
    아님 중국인
    무슨 생각하는거야?
  • ㅁㄴㅇ 2018.03.20 22:48 (*.215.236.131)
    왜 일본인에게 빙의해서 열받아있냐? ㅋ
  • ㄷㄷ 2018.03.21 01:13 (*.46.217.219)
    일본애들도 길거리에 쓰레기 버린다. 저런 도심지 유흥거리도 새벽에 보면 우리나라랑 도진개진이댜 뜬금없이 열폭하고 그러냐
  • 2018.03.21 09:54 (*.114.22.161)
    다른 도시는 모르겠고 도쿄 가본 기억에 따르면 가부키쵸 같은데는 새벽에 난장판 되긴 하는데 다음날 쯤 되면 깨끗해져 있음. 가부키쵸 외에 다른 지역은 도심지 유흥거리여도 내가 가본 뉴욕 LA 서울 홍콩 파리 런던 부다페스트 암스테르담 베이징 로마 방콕 등등등 다른 어떤 대도시 유흥거리보다 깨끗했음.
  • 저런 2018.03.21 10:13 (*.213.96.183)
    결국 정부가 청소용역을 잘 관리해서 깨끗한거지, 일본인이 깨끗한건 아니라는거네?
  • 아니 2018.03.21 12:24 (*.114.63.74)
    자기 집앞은 자기가 치운다는 개념이 있어서, 도심에 있는 가게들도 오픈 준비하면서 가게앞 싹 청소한다.
    한국처럼 세금내는데 내가 왜? 이런 마인드는 거의 못봤음 (오너나 점장이 중국인 한국인이라면 또 다르겠지?)
  • 으휴 2018.03.21 21:06 (*.124.52.114)
    일본 청소부가 얼마나 많고 얼마나 자주 돌아다니는지 모르는 일본 가보지도 못한 일뽕 방구석 존문가
  • -,.- 2018.03.21 14:05 (*.6.212.145)
    오사카 지역은 새벽에 난장판...
    쓰레기통 수준인데 해뜨면 멀쩡.
  • . 2018.03.20 22:11 (*.7.248.53)
    아니 왜 굳이???
  • ㅇㅇ 2018.03.20 22:18 (*.219.39.106)
    잠깐 참았다가 그냥 집에서 먹으면 되잖아...
  • ㅂㅂ 2018.03.21 09:32 (*.223.31.126)
    영화관갈꺼 참앗다가 집에와서 나중에 따운받아도 되잖아
  • ㅇㅇ 2018.03.21 14:43 (*.126.66.65)
    그게 비유가 맞냐?

    이해력 실화임??
  • 123 2018.03.20 22:59 (*.215.93.137)
    일본은 경험해보지 못해서 말 못하겠지만
    우리는 쓰레기를 과연 잘 챙겨갈까 그게 의문이네요
    밤바다 가보셨는지요.. 진짜 입이 벌어집니다.
    술취했다는 난 몰라란 최면을 스스로 건걸까요
    또 공원에 가보면 아직도 반려견 대변을 그냥 풀때기 위인데 뭘 이런식으로 당연하다는 행동을
    아직도 많이 보이네요.
  • x123 2018.03.20 23:06 (*.96.184.116)
    일본도 마찬가지임 아무데나 버리는 놈들 많다

    근데 그냥 체감상 일본인은 100명중 5명
    한국인은 100명중 50명
    중국인은 100명중 100명이라는게 그 차이
  • [Ca++] 2018.03.21 01:52 (*.137.18.19)
    10배면 엄청난 차이 아닌가? 그런데도 마찬가지라는건 뭐지?
  • 저우 2018.03.21 02:23 (*.124.52.114)
    오버한거지 먼 일본이 5명이야
    일본은30 정도 된다
  • 11 2018.03.21 07:43 (*.34.254.103)
    100명중 몇명인지 근거는 고사하고 아주 니들 꼴리는대로 맘대로 씨부리는구나..ㅉㅉ
  • 1c3 2018.03.21 08:16 (*.199.79.92)
    근거가 없으니까 체감상이라고 했지 등신아
    체감상 뭔뜻인지 모름?
  • 0000 2018.03.21 11:42 (*.55.148.141)
    그래? 그럼 한국도 80명으로 올려야 겠군.
  • 2018.03.21 09:55 (*.114.22.161)
    오사카는 좀 더럽더라. 서울보다 조금 깨끗한 정도. 도쿄는 훨씬 깨끗했음.
  • ㅁㅁㅁ 2018.03.20 23:15 (*.194.77.3)
    왜 지금 한국술문화가 어때서..
    저리해서 더 쳐드시고 아무데서나 자빠져 주무시다가 퍽치기 당하시고..
    음주운전해서 여러집 패가망산 시키시고...
    또 꽐라되서 미투로 성범자 되시고..
    저거 좋은점 많네...
  • 1 2018.03.20 23:16 (*.203.8.51)
    몇년전까지 연남동 살았는데. 철길 지저분하게 놔두더니 철거하고 잔디밭 만드길래 이제 좀 살만하겠네 싶더니
    정작 주말에 외지인들이 와서 돗짜리 깔고 술판 벌리면서 쓰레기나 버리고 가고.. 저거 보니까 그때 생각나네
  • ...... 2018.03.20 23:21 (*.114.219.140)
    한국은 저럴 필요도 없는게 널린 편의점에서 술사서 앞에 파라솔에 앉아 먹으면 굳이 3천원 주고 자석 바구니 살필요도 없음
  • ㄴㅇ 2018.03.21 00:29 (*.145.207.192)
    거기서 술마시는거 불법되지 않았나
  • 2018.03.20 23:45 (*.216.90.13)
    이건 암만 좋게봐도 미개한거 맞는거 같다

    길바닥에서 술쳐먹는 놈들 치고 정상적인 놈 못봄
  • 고니 2018.03.21 00:12 (*.130.9.207)
    미개하다
  • 집 놔두고 2018.03.21 00:28 (*.207.130.34)
    대체 왜...
  • ㅇㅇ 2018.03.21 00:34 (*.149.73.246)
    노상 개싫어
  • 123131 2018.03.21 08:22 (*.105.113.242)
    ㅈ나 미개해보 이네.
    그나마 일본이라고 하니까 보정이 쫌 되는거지.
    짱깨나 동남아 애들이 저런다고 하면

    ㅋㅋㅋㅋㅋ 수준 이 소리 바로 텨나옴 핵미개
  • 12 2018.03.21 08:57 (*.43.71.211)
    저기도 이제 짱깨국 따라하는거냐???? 병신 원숭이 색히들
  • ㅋㅌㅊㅋㅌㅊㅋㅌㅊ 2018.03.21 11:26 (*.163.29.36)
    공원이나 광장 문화가 우리랑 다르게 발전했나보지 뭘
    우리 기준으로 보고있어.....
  • ㅋㅋㅋㅋㅋ 2018.03.21 18:59 (*.178.77.191)
    춥지만 않으면 나름 괜찮은 느낌인데?? 여름 밤에는 저런식으로 먹는것도 괜찮을듯
  • 으휴 2018.03.21 21:09 (*.124.52.114)
    별 그지같은 일뽕 열등감존재색기들 많네
    지가 ㅂㅅ이니 지가 속해있는 전부를 낮추어서 현실부절하는 ㅂㅅ들.
    특히 그런놈들중에 일베 일뽕 서양뽕들이 많음.
  • 으랏차 2018.03.22 06:24 (*.142.177.120)
    홍대서 곧 보이겠구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946 천하의 김태희도 세월 앞에서는 13 2018.03.21
1945 세계신기록을 달성한 스키점프 21 2018.03.21
1944 한선화 근황 14 2018.03.21
1943 쉽게 부자가 된 송지효 26 2018.03.20
1942 한달째 못 잡고 있다는 뺑소니 운전자 48 2018.03.20
1941 전두환 소환 불응 18 2018.03.20
» 일본에서 유행 중인 음주 문화 42 2018.03.20
1939 19세기 사람들에게 수술이란? 21 2018.03.20
1938 가카의 주요 혐의 16 2018.03.20
1937 경기 중 뎀벨레 교육하는 메시 15 2018.03.20
1936 황연대 성취상 7 2018.03.20
1935 윤상 빨갱이 설 22 2018.03.20
1934 민중의 곰팡이 22 2018.03.20
1933 여러분들도 느끼셨나요? 14 2018.03.20
1932 젤리 먹는 유아 5 2018.03.20
1931 라리가 역대 득점왕 22 2018.03.20
1930 수지의 출근길 12 2018.03.20
1929 헬스장 갑분싸 54 2018.03.20
1928 바람 맞은 아이린 20 2018.03.20
1927 MBC 속보 자막 해명 37 2018.03.20
1926 세상 억울한 엄지 8 2018.03.20
1925 무리뉴 감독 빡치셨다 7 2018.03.20
1924 2018 댓글도르 후보 27 2018.03.20
1923 깔맞춤 슬기 2 2018.03.20
1922 의도적인 오해? 28 2018.03.20
1921 피해자 코스프레 중이신 분 13 2018.03.20
1920 무도 종영에 대한 노홍철 생각 37 2018.03.20
1919 이재용 극딜 특집 방송 60 2018.03.20
1918 뭔가 억울한 대박이 13 2018.03.20
1917 82년생 김지영 에피소드 118 2018.03.20
Board Pagination Prev 1 ...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 164 Next
/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