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제2의 김경준 2018.04.16 19:54 (*.106.191.30)
    자살 당하지 않게 조심해라 정권 바뀔 때까지 ㅋㅋㅋㅋㅋ
  • 뭐래 2018.04.16 20:15 (*.36.94.198)
    자살당하긴.... 이미 구속 수사 중임..
    구속된 건 이미 20일이 지났다.
    다시 말해 수사는 그 이전부터 되어 왔다는 뜻이다.
    이게 언론에 이제 나온 이유는 경찰에서 검찰로 이관되면서
    검찰내 언론 통이 티비조선으로 흘린 것.
    지금 언론들은 정치범으로 몰고 있지만,
    그러기엔 개연성이 부족하다.

    전체 내용을 요약하자면,
    드루킹이 선거운동조직을 만들어 여당 유세를 지원했고,
    그걸 빌미로 일본 영사를 달라고 요구했다가 퇴짜 맞은 다음
    앙심을 품고 정부 비난 매크로를 돌렸다. 임

    기본적으로 어느 당이든 유세지원 조직은 가지고 있음.
    그 유세지원 방식이 불법이냐 합법이냐의 문제가 있을 뿐...
    어디나 유세지원을 통해 정계입문을 노리는 조직은 늘 있어온거임.
    그 자체가 문제라는 게 아니라..
    일본 영사 자리를 달라고 청탁한게 문제인데, 그걸 안 들어준 거임.
    예를 들어 일본 영사자리 줄테니 선거 도와달라고 김경수가 약속한 증거가 있다면
    안희정처럼 정치인생이 끝나겠지만, 그런 게 없음.

    위글에 드루킹이 선거운동에서 자기들의 역할이 매우 큰 것 처럼
    적었지만, 대개 논공행상에서 자기들이 요구한 바를 얻지 못하면
    흔히 하는 말이 저런 식의 말이다. "우리가 다 해 준거다."

    이미 구속된지 20일이 지났다.
    좀만 있으면 대부분 나올 거다.
    구속한 시점에서 대부분의 증거는 경찰이 확보했을 것이다.
    드루킹이 억울한게 있으면 대놓고 말하겠지.
    자기가 살려면 김경수를 희생시켜야 할테니까..
    조금만 기다리면 뭐든 나올거다..
    설레발만 치지들 마라.
  • ㅇㅇㅇ 2018.04.16 20:26 (*.42.76.126)
    증거가 없긴 왜없어 본인이 직접 추천랬다가 청와대측에서 깐건데 ㅋㅋㅋㅋㅋㅋ
  • Skype 2018.04.16 20:29 (*.62.169.69)
    그 유세지원 방식이 불법이냐 합법이냐의 문제가 있을 뿐...
    -> 니들이 그렇게 외치던 댓글조작이 합법은 아니겠지
  • ㄴㅅㅇ 2018.04.16 21:49 (*.62.173.82)
    드루킹이 정부조직이냐???????
    일게 사조직 수장이자나 ㅋㅋㅋㅋ
  • ㅇㅇㅇ 2018.04.16 22:05 (*.42.76.126)
    사조직이랑 정부 사람이 엮인건 문제가 아니냐 그럼 ???
  • ㅂㅈㄷㄱ 2018.04.17 00:44 (*.38.24.5)
    ㅋㅋ 존나 웃기네
    외주주면 청부살인해도 괜찮겠다 ㅋㅋㅋ
  • Skype 2018.04.17 01:26 (*.62.169.69)
    실제로 더민당에서 그런일이 있었더랬죠...ㄷㄷㄷ
  • ㅎㅎ 2018.04.16 22:50 (*.139.137.39)
    개인이 댓글 다는거야 합법이지 ㅋ 정부돈이 들어갔느냐가 관건인데.. 안들어갔으면 그거야 지돈으로 뭔짓을 하든 그걸 어케 막냐 ㅋ
  • ㅇㅇㅇ 2018.04.16 23:10 (*.42.76.126)
    정부 돈이 들어간 그새끼둘도 잘못인거고

    일개 사조직이 국회의원이랑 엮여서 같이 놀아나고

    댓글 조작한것도 잘못인거지

    일개 사조직 수장이 현 집권여당 정치인들이랑 놀아나고

    추천해주고 하는게 정상은 아니지
  • ㅁㅅㅇ 2018.04.16 20:48 (*.62.173.98)
    캬 재밌네
    괜히 회유 당하지 말고 저드루킹이라는 사람이 크게한따가리 하고 가면 잼나겠다
  • ㅁㄴㅇ 2018.04.16 22:22 (*.100.81.217)
    매크로는 한참전부터 돌렸다. 꼬리자르기 시도하냐? 대선때도 더민당 관계자와 엮여서 돌렸다면 그게 그냥 일개 일반인의 짓이냐 시붕알아?
  • ㅁㄴㅇㄹ 2018.04.16 22:28 (*.223.45.19)
    구치소에서 자살되는게 더 쉬울것 같지 않냐?ㅋㅋ
  • ㅋㅋㅋㅋㅋ 2018.04.17 14:17 (*.195.172.153)
    애잔하네...
    대학교 합격 여부 이름 입력하고 기다리는 모습이네...
    제발 제발...
  • 글쓴이 2018.04.16 20:18 (*.65.166.29)
    ㅋㅋㅋ 달창들 이불킥 하고 남은 인생 살거 생각하니 조낸 웃긴다
  • . 2018.04.16 20:47 (*.112.245.45)
    문슬람 아무리 욕해도 지독하게 있더만 지성이 있던 인간이 아니라 그냥 댓글조작단원들 조작이었던거였네

    진짜 불쌍한건 진성 달빛기사단원들.. 그사람들은 ㄹㅇ진심으로 믿었던 사람한테 부르짖던 '적폐'당함
  • 2018.04.16 20:49 (*.102.1.178)
    형들 yf쏘나타 vs K5 1세대 어떤차가 더 나을까요?
  • ㄹㅇ 2018.04.16 20:54 (*.31.213.56)
    성능으로는 k5가 근소하게 우세. 그래봐야 취향차이. 근데 둘다 양카의 표본 이미지라. 더 절약하는 루트로 가든가. 좀 더 모아서 윗 단계를 사는 걸 추천.. k5가 진짜 애매한 차임. 크게 투자할 가치가 있는 차도 아니고 크게 절약하는 차도 아니고.
  • 그딴거사봐야 수리비만... 2018.04.16 22:30 (*.223.45.19)
    한 8백정도 있나보네ㅋㅋ
    걍 차를 사지마.
    뚜벅이도 포장 잘하면 나름 유니크 하딘.
  • 2018.04.16 20:50 (*.147.136.213)
    아니면 말고 식의 선거철 거짓 뉴스들..
    꼴통보수들의 뻔한 레파토리이지
  • Skype 2018.04.16 21:11 (*.62.169.69)
    네 다음 달창~
  • ㅁㅁ 2018.04.16 20:53 (*.186.226.106)
    근데 17년 댓글부대도 있었음?
  • ㅂㅂ 2018.04.17 00:04 (*.113.39.70)
    씨1바 어쩐지 문재인 대통령 되고 나서 댓글 주작 오질라게 하더만 저넘들이였네 저런넘들이 조직적으로 뽐뿌나 루리웹같은 곳에서 좌표 오질라게 찍어서 베플 주작하게 만들잖아.
  • 헣허 2018.04.17 00:31 (*.40.121.140)
    택도 없는걸루 공격시작하는거 보니 경남지사 여론조사가 김경수가 압도적인가 보다.
  • Skype 2018.04.17 01:29 (*.62.169.69)
    머리가 아닌 대가리를 달고 다니는 문슬람들의 특징
    상대방이 깐다 -> 잘한일이다.
    이 ㅂㅅ들은 뇌가 반쪽밖에 없는 짐승들임
  • 2018.04.17 14:19 (*.195.172.153)
    어찌보면 불쌍하고..
    어찌보면 막 밉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093 힘차게 일어나는 미주 9 2018.04.14
5092 힘들게 들어간 회사 왜 나오려고 해 58 2018.04.10
5091 힘들 때 우는 건 삼류다 22 2018.03.29
5090 히틀러 선풍기 7 2018.04.11
5089 흰 티 입은 지효 8 new 2018.04.24
5088 희대의 천재 쿨가이 41 2018.03.05
5087 희대의 개소리 33 2018.04.15
5086 희귀한 정치 기사 댓글 성비 12 2018.04.17
5085 희귀한 과자들 13 2018.03.19
5084 흥폭발 조보린 10 2018.03.01
5083 흥켈메의 대응 드리블 12 2018.03.15
5082 흥인지문 방화 미수범 의문의 손동작 43 2018.03.10
5081 흥겨운 사나 6 2018.04.04
5080 흥 오른 다현 36 2018.04.15
5079 흔한 컬링 관중 6 2018.03.22
5078 흔한 치킨 모델 7 2018.03.11
5077 흔한 대학 축제 초대가수 17 2018.04.18
5076 흑형에게 밀어달라는 조현 8 2018.03.04
5075 흑형 앞에서 정신 못 차리는 백동생 31 2018.04.10
5074 흑인이 피겨를 안 하는 이유 52 2018.03.04
5073 흑인 농구선수의 펜스룰 반응 속도 6 2018.03.25
5072 흑인 남성과 결혼한 한국 여자한테 달리는 악플 28 2018.03.26
5071 흐믓한 SAM-572 38 2018.03.20
5070 휴대전화 사용 예비군 예외없이 퇴소 36 2018.04.14
5069 휴대용 슈퍼패미콤 8 2018.04.14
5068 휴게소의 세종대왕 35 2018.04.08
5067 휴가 간 김새론 27 2018.03.12
5066 휠체어를 대체할 기계식 워킹 수트 8 2018.03.13
5065 휠체어 컬링에서 나온 빅샷 21 2018.03.12
5064 훈훈한 유자매 6 2018.04.1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0 Next
/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