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식도락가 2018.04.17 01:34 (*.170.150.87)
    서울권역 인생맛집 하나씩 추천 좀 해주라 형들ㅜㅠ
  • ㄹㄹ 2018.04.17 02:06 (*.161.84.75)
    서울은 아닌데.. 포천에 벚골식당
  • ㅇㅇ 2018.04.17 07:34 (*.164.25.110)
    고맙습니다

    오늘은 어디서 먹을까 했는데

    막국수나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 썰렁하군... 2018.04.17 09:09 (*.38.24.194)
    윗분 벚골식당 아들이랍니다. ㅋㅋ
  • ㄹㄹ 2018.04.17 02:59 (*.175.158.73)
    난 성수족발
    맛에 둔감한 편이라 특별히 뭐 맛집이나 그저그런델 가도 별 감흥 없는데
    성수족발은 오 시발 존맛 소리가 터지더라
  • ㅋㅋㅋㅋ 2018.04.17 08:37 (*.135.162.196)
    달ㅇ어 너무 달어 오향이 더 나아
  • 11234 2018.04.17 13:16 (*.96.84.241)
    분명 달긴한데 단 걸 싫어하는 사람도 한번은 먹어볼 가치가 있다 생각함.
  • 3232 2018.04.17 21:42 (*.177.39.147)
    아니 난 오향이랑 구디역 가족이 제일나아.. 성수 넘달달해..누가 그케 맛있다고했는대 난 불호 ㅜㅜ
  • 3232 2018.04.17 21:45 (*.177.39.147)
    떡볶이 맛집 진심 부천대 정문앞 떡볶이 아는사람? 나 개존맛이던대...다른떡볶이 안먹어 여기게 제일맛있쪙 ㅜㅜ
  • 아동소년 2018.04.17 10:19 (*.33.237.62)
    성수족발은 처음 먹으면
    오 시발 소리 충분히 나오지
    지금껏 내가 먹었던 족발은 뭐였나
    회의감도 좀 들고
    우리 장모님은 좀 달다고 동네 족발이 더 맛있다고 하시는데
    뭐 사람입맛이 천차만별이긴하지만
    십중팔구는 존나 맛있다고 할듯
    그 특유의 달콤 짭짤하면서도
    젤리처럼 쫄깃한 식감은
    절대 다른 족발에서는 찾아볼수가 없지
    뼈에까지 양념이 배어있는 족발은 처음먹어본듯
    한때 빠져서 한달에 두세번씩 먹었다
    족발 안먹는다던 우리와이프도 성수족발 한번 맛들리더니
    먹고싶다고 사오라고 노래를 부를정도
    다이어트할때도 다른건 전혀 생각 안나고
    성수족발 한점만 먹었으면 소원이 없겠구나 싶었지
    살면서 한번은 꼭 먹어볼 가치가 있는 족발이니까 추천
  • ㄹㅇ 2018.04.17 11:32 (*.198.17.168)
    성수족발 ㄹㅇ 개꿀임 싸구려 족발들 싸다구 왕복 40바퀴 후려치는맛
  • ㅁㄱ 2018.04.17 13:25 (*.110.165.155)
    첨엔 맛있는데
    몇번 먹으면 너무 달아서 확 질려버려서
    안먹게 되던데;
  • ㅇㅇ 2018.04.17 05:39 (*.111.3.184)
    딱히 맛집이라 할만한곳은 없단데
    선릉역에 신궁동감자탕인가??? 뼈찜맛잇어 빨간거
  • 222 2018.04.17 08:50 (*.132.45.200)
    등촌동에 등촌동 버섯매운탕(등촌칼국수)이라고 있는데, 이 집이 전국에 체인점있는 등촌칼국수의 전신임.
    등촌칼국수 체인점은 말그대로 칼국수가 메인인데, 사실 이 프랜차이즈는 등촌동 버섯매운탕집에서 모티브를 따와서 만든 상표.
    즉 저 집이 원류이며, 저 집에서 탕먹고 볶아먹는 밥은 일품중에 일품, 가격도 쌈.
  • 222 2018.04.17 08:50 (*.132.45.200)
    주차는 좀 빡센편이다.
  • 네거 2018.04.17 09:03 (*.7.54.173)
    역삼에 백암농민순대국집
    선릉에 뽕나무쟁이 족발집
    신논현 토끼정
    강남에 갓덴스시

    강남 거주 10년차 추천입니당
  • 2018.04.17 09:40 (*.219.205.188)
    딴덴 안가봐서 모르겠고 토끼정이 왜 맛집인거냐......sns용 맛집이던데 함 가보니 이쁘기만하고......./..

    오히려 다른곳보다 맛 없더라.
  • 124 2018.04.17 10:16 (*.89.68.10)
    맛이라는게 다 취향인거니 다르겠지만
    나도 토끼정은 음식이 달더라. 설탕많이 넣어서 맛을 낸 집. 처음 임팩트는 맛있다는 느낌이 들지만 곧 쉽게 질리는 맛이던데

    근데, 역삼 백암순대국집이랑 토끼정을 함께 좋아하는 입맛이 신기하네.
  • 보고싶다 2018.04.17 10:39 (*.171.139.3)
    뽕족은 맛은 괜찮긴 한데, 냄새가 좀 나지. 맛은 확실히 괜찮음.
  • 강남거주 29년 2018.04.17 11:14 (*.244.212.28)
    삼성에 중앙해장
  • ㄹㄹ 2018.04.17 22:11 (*.62.202.106)
    아 중앙해장 여기는 세번 갔는데 전부 꽉차서 빠꾸먹음...
    가게가 그렇게 큰데 인간들이 왜케많냐 진짜
  • ㄹㅇ 2018.04.17 11:32 (*.198.17.168)
    토끼정 피식
  • ㅇㅇ 2018.04.17 16:03 (*.39.241.65)
    토끼정 피식2
  • 2018.04.17 22:26 (*.43.233.120)
    강남거주 45년차입니당
    역삼동 대우식당 부대찌개 존맛
    중딩때부터다님
  • 보고싶다 2018.04.17 10:41 (*.171.139.3)
    신설동 육전식당 목살 맛있다.
    삼겹살 맛집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목살이 더 맛있다.
    문제는...알바에 따라 굽기 skill 후달리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걍 구워준대로만 먹지 말고 본인이 알아서 더 굽던 말던 해라.
  • 123 2018.04.17 10:43 (*.112.222.51)
    영등포 호수삼계탕.

    이거보다 맛있는 삼계탕본적이 없다.
  • 11 2018.04.17 11:34 (*.253.6.102)
    호수삼계탕 맛은 그럭저럭 괜찮던데 닭이 너무작더라 ㅠㅠㅠ
    가성비로는 평범? 정도고 맛은 괜찮음. 닭만 좀 컸어도..
  • 맛집러 2018.04.17 11:17 (*.221.173.39)
    영등포 호수삼계탕 - 처음에 비해 국물이 연해진 느낌이 들고, 기름이 과하게 뜸. 걸죽한 것 좋아하시는 분은 감흥 없을 듯
    성수족발 - 조금 달고, 양념이 자극적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먹어본 족발 중에 가장 입에 맞음 (홀이 너무 좁아서 포장을 30회 이상 한듯)
    등촌동 버섯 매운탕(최월선 칼국수) -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해서 이 가게도 가성비로 추천할만 함.

    사실 예전에는 걸죽하고, 자극적인 맛을 즐겼는데, 요즘 들어서는 깔끔하게 먹는 스시가 더 땡겨서
    청담동 스시효, 조선호텔 스시조, 신라호텔 아리아케 에 자주 가는 편이예요.
    가성비로 따지면 위에 가게들이 낫지만, 그래도 이제는 그냥 비싼돈 주고 제대로 된것 먹는게 좋더라구요.
    아직 가성비 때문에 못잊고 한달에 한번씩 가는 순댓국집이 하나 있는데 "방배동 순대만드는 집" 걸죽한 것 좋아하시면 국밥에 소주 한잔하고 사우나 갈 때 들러보세요
  • ㅁㄱ 2018.04.17 13:29 (*.110.165.155)
    건대 백암순대국
    하남시 싸이숯불닭갈비
    삼성동 하동관
    한남동 동아냉면
    청담동 청담골

    이상 잠실 15년째 거주중인 사람이 올린다. 잠실엔 맛집 없다.
  • 석촌주민 2018.04.17 13:41 (*.233.28.61)
    석촌호수 도니족발 레알 왘 소리난다
    서울 3대족발이라고 하는 영동족발도 먹어봤지만 도니족발 압승
  • ㅇ오 2018.04.17 19:14 (*.62.8.100)
    신천역 맥도날드 뒷편에
    큰손 닭한마리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다른집 닭들이랑 맛이 차원이 다르다

    칼국수 + 닭 + 볶음밥
    지린다 꼭 가보ㅏ 개꿀맛
    허나 주차 유료 ㅜ
  • ㅇㅇ? 2018.04.17 02:27 (*.223.26.233)
    단일메뉴 파니까 맛집이라는거지???
  • 두둥~ 2018.04.17 02:41 (*.236.72.97)
    단일메뉴임에도 불구하고 버티는 집이면 맛집..
  • 개꿀 2018.04.17 04:11 (*.36.142.84)
    맞아 메뉴 하나만 해도 장사되는집은 거의 맛집 근데 가끔 건물주 함정카드도 있음..
  • ㅂㅈㄷㄱ 2018.04.17 13:30 (*.33.25.14)
    단일메뉴 높은가격에도 불구하고 손님많으면 99.99% 맛집
  • 2018.04.17 13:47 (*.235.56.1)
    불친절하면 맛집 ㅋ
  • 크산티페 2018.04.17 13:48 (*.223.36.220)
    광명사거리역 광명시장 만두박사
    정말 맛있음. 게다가 10개에 3천원. 가성비 갑.
  • 2018.04.17 14:31 (*.62.8.251)
    다 조까 할매순대국이 짱이야
  • ㅁㄴㅇㄹ 2018.04.17 16:07 (*.194.50.86)
    요번에 서울에서 홍천놀러가는데 가는길 오는길에 맛집 어디 없을까욤??
  • 구월정원 2018.04.18 15:15 (*.178.226.147)
    금수강산막국수에서 수육이랑 막국수 잡솨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459 영국 음악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이유 29 2018.04.17
4458 대포알 슛 7 2018.04.17
4457 모델 신재은 눈빛 18 2018.04.17
4456 수도요금 인상율 13 2018.04.17
4455 이분이 댓글만 썼다하면 6 2018.04.17
4454 김소혜를 뜨게 만든 무대 9 2018.04.17
4453 전수조사 하자는데 가장 먼저 걸린 분 13 2018.04.17
4452 혀컴도 어려워하던 축구계 선배 15 2018.04.17
4451 잠잠해지면 다시 올게 제보한 놈들 기대해 14 2018.04.17
4450 만져도 돼? 6 2018.04.17
4449 전라도 광주에서만 판다는 음식 18 2018.04.17
4448 비혼주의자라는 아줌마 23 2018.04.17
4447 잘 흘리는 슬기 9 2018.04.17
4446 그분들이 관리하는 커뮤니티 14 2018.04.17
4445 추성훈 눈썹 문신 전 후 16 2018.04.17
4444 요즘 공장 기계 19 2018.04.17
4443 공항 쯔위 미모 자랑 8 2018.04.17
4442 벌써 마티즈 출동? 2 2018.04.17
4441 원불교가 불교보다 우월한 이유 11 2018.04.17
4440 게임 중인 혜미 10 2018.04.17
4439 한국 야구 3대 명언 22 2018.04.17
4438 연우의 킬링 파트 4 2018.04.17
4437 행사에는 참석했지만 누군지는 몰라 12 2018.04.17
4436 탄력 자랑 중 9 2018.04.17
4435 밥 먹는 시간도 아까운 여사님 8 2018.04.17
4434 서지혜 여우짓 10 2018.04.17
4433 의문의 블리자드 홍보 25 2018.04.17
4432 미스 춘향 시절 윤태진 8 2018.04.17
» 높은 확률로 맛집인 식당 특징 40 2018.04.17
4430 촬영 방해하는 사나 5 2018.04.17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65 Next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