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에어프랑스 2018.04.17 15:32 (*.62.10.240)
    한국이 안전한 이유는 전적으로 총기가 없기 때문이라고 봄 총 있었으면 미국보다 더했다 진짜
  • 5132123 2018.04.17 15:34 (*.242.72.180)
    나도 그럴가같아 자살률 1위잖아.. 개난리날거야
  • ㅇㅇ 2018.04.17 16:15 (*.233.110.115)
    배그하면서 느끼는게 미친놈 비율 제일 많다. 짱깨보다 많음
  • 두둥~ 2018.04.17 17:39 (*.236.72.97)
    총기가 있었어봐..
    죽기전에 같이 죽자고 덤빌넘들 많았을거 같아.
  • 11 2018.04.17 19:22 (*.125.177.184)
    아니, 사고를 치려면 총기 말고도 칼, 사제폭약, 휘발성 물질, 수없이 많다. 총기는 어디까지나 수단이야. 애초에 사회불만 드러내려면 총기말고도 수단은 많다. 네 삶이 아름답지 않다고 하여 다른 사람의 인생도 아름답지 않을 것이라는 편견은 버려,
  • ㅂㅈㄷㄱ 2018.04.17 20:02 (*.205.191.82)
    아니야 총하고 다른 무기들하고는 사람의 심리적인 부분이 많이달라
  • ㅇㅇ 2018.04.17 23:11 (*.203.0.97)
    총만큼 원하는 사람을 간편하게 살해할 수 있는 무기도 없다. 자살도 마찬가지.
  • 1234 2018.04.18 13:28 (*.119.228.146)
    총은 죄책감이 최소화된 살상무기임
  • ㅂㅂ 2018.04.17 22:16 (*.150.123.248)
    걱정마세요. 그걸 정치인 새끼들이 누구보다 더 잘 알죠.

    법률에 처벌되는 항목으로 지정된 것들만 봐도
    음주운전은, 좀 늦은 감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면허정지, 취소부터 과태료에 벌금형에 딱 체계적으로 되어있죠.

    왜? 지들은 술 처먹고 운전할 일 없으니까. 다 수행원 시키니까.

    근데 술처먹고 욕설에 폭행, 성희롱 성추행(이것도 이제 달라지겠지만) 이런 것들엔 너무 관대하죠.

    왜? 지들이 술처먹고 걸핏하면 하니까.

    그래서 정당방위도 성립되기 ㅈㄴ 힘들죠. 왜? 정당방위를 광범위하게 인정했다간 자칫 잘못하면 수행원들한테 지들이 먼저 싸대기 맞을 거 같으니 정당방위를 아주 졷같이 해놨죠.

    걱정마세요. 이 정치인들, 이 시발새끼들은 우리의 선배님들이 피흘려가며 민주화 이룩해놓은 것도 고까워서 대대적인 민주항쟁이 있는 나라인가 싶을 정도로 아직도 입법에 있어선

    국내 보안엔 아주 철저한 새끼들입니다.

    외세가 처들어오는 건 용납해도 반란일으키고 항거 하는 건 우선 어떻게든 찍어누르는 게 한반도 집권층들의 DNA죠.

    총기규제는 절대 안 풀릴 겁니다. 반대로 이 시발새끼들은 아마 돈이 되겠다싶으면 마약도 언젠가 풀어버릴지 몰라요
  • ㅂㅂㅂ 2018.04.17 23:56 (*.207.69.197)
    우리나라가 안전한이유는 인구밀도가 높고 참견많이하는 종족이라 , 미친넘들이 활개를 못치기 때문이라 생각함 .
    시골보다 도시가 안전하고 어떻하든 한다리건너 아는사람이 많기에 땅덩어리도 좁아 사고치고 다른곳으로 가도 금방 소문나고 알기에
    서양의 개인주의와 달리 사회생활자체가 단체생활에 적응해야 하기에 튀는 넘들은 가만나두질 않는다

    일본도 치안이 좋은이유도 그렇기 때문이라고 봄
  • 아름다운 대한민국 2018.04.17 15:37 (*.70.51.147)
    총기 소지 허용해봐라
    인구 절반가까이 줄어든다
    나도 합류한다
  • 뭐래 2018.04.17 15:46 (*.36.94.198)
    이거 신고 해도 되는 거 맞지?
  • ㅋㅋ 2018.04.17 15:49 (*.171.52.206)
    뭘 어떻게 신고한다는거야
    찐따새끼ㅜㅜㅜㅜㅜㅜ
  • 형방 2018.04.17 16:42 (*.36.141.199)
    뭘 물어보고 그래
    그렇게 자신이 없냐?
    할려면 하고 아니면 걍 욕하고 말던가
    이게 처벌받을 수준이냐고 물어보는것도 아니고 말야


    그건그렇고 저게 신고하면 처벌받을거라고 생각이 되나보네 ㅉㅉㅉ
  • 냐벙 2018.04.17 17:35 (*.69.150.160)
    짧고 강력한 병심력이다
  • ㅋㅋ 2018.04.17 15:42 (*.36.136.141)
    김정은이 전쟁일으킬 배짱도 없을뿐더러 그럴 능력도없지 ㅋㅋ 그냥 허풍밖에 안됨 ㅋㅋㅋ
  • 글쎄요 2018.04.18 16:08 (*.162.142.214)
    1." 감히 저 왜소하고 비루한 왜인들이 난을 일으킬 능력이 된다고 보시는게요?" - 일본의 관백 히데요시를 보고 온 1590년 조선통신사 부사 김성일
    -> 7년간 털리고 수십만 사망 , 수만명 납치, 왜란 직후 코와 귀가 없는 사람이 장안의 절반을 넘음

    2. "글자도 없는 금수만도 못하다고 여긴 여진의 사신에게 돌을 던지고, 일국의 사신을 천막에서 자고 가라고 천대함"- 홍타이지가 명을 치기 전 조선에 보낸 사신들에게 조선이 한일
    -> 불과 몇달만에 전국토가 유린 당하고, 조선 국왕이 이마를 땅에 찧어 사죄를 구하고 겨우 화친, 그 후 20만명 이상 노예로 끌려감, 당시 중국선양의 노예시장에서는 몸값의 수십배를 들고 자식.처,부모,남편을 찾으러 조선에서 온 가족들의 울부짖음이 진동하였으며, 몸값을 낮추려 자기 눈을 찔러 자해하는 조선인 노예들로 아비규환, 나머지 노예들은 멀리 포루투칼과 이탈리아까지 팔려감.

    3. 일본 식민지시절은 전쟁다운 전쟁에 패하고 나라를 넘긴게 아니라 패스

    4. 1948년 49년 한반도에 진주한 소련과 미군이 각각 철수하고, 남한 정부는 소련이 철수하였고, 국공내전으로 중국이 북한을 지원할 여력이 없다고 하며, 남한의 미군은 철수하였으나 여전히 군사고문으로 군정에 참여하여 남한의 내정에 관여하고 있다고 판단 , 북진통일을 외치며 긴장상태에 있었음.
    중화민국의 대만철수로 인하여 중공이 본토를 장악하고 소련의 스탈린은 김일성의 끈질긴 설득에 전쟁 지원을 허락.
    세계 정세가 급변하는데 남한은 아직도 북한따위가 전면전을 수행할 능력이 없다고 판단
    결국 부산까지 밀렸다가 수백만명 사망, 수십만명 실종, 수백만 이산가족, 국토는 풍비박산, 한국전쟁의 후유증은 현재까지 진행형.


    우리나라가 언제 순수하게 내전으로 전쟁이 발생한 적이 있었는지 아시나요?

    한반도는 지정학적 위치때문에 미-러-중-일 4대 열강의 힘의 균형이 깨지는 때에 변함없이 전쟁이 발생한 나라

    즉, 북한과 남한이 전쟁하는 것은 내부적인 힘의 충돌이 아닌 국제 역학관계의 변동으로 인한 것임


    임진왜란 : 전국시대를 통일하고 영지 배분문제로 불만에 찬 남아도는 무사들의 군사력을 국외로 방출시킬 기회

    병자호란 : 명-청 중국왕조의 대변혁시대에 주변 이민족의 돌발행동을 사전 차단하기 위한 청황제의 무력도발

    한국전쟁 : 미일중소 한반도 정세의 키를 쥐고 있는 열강들의 이해관계와 힘의 균형이 깨지는 순간 남과 북의 의지와 상관없이 전쟁가능
  • 글쓴이 2018.04.17 15:59 (*.62.213.27)
    우리나라가 총기 허용했으면
    층간소음으로 갈겨버리는 일이 아마 20프로는 차지했을거다.
    직접 자신이 겪어봐야 심각성을 알게 되는 층간소음이다.
  • 그래 2018.04.17 16:15 (*.188.115.154)
    미국에서 총기소지를 완전히 막을 수는 없음.
    1. 답없는 땅덩이 때문에 경찰이 도착하려면 한참 걸리는 시골에서 스스로를 보호할 수단이 필요함.
    2. 역사적으로도 개척시대를 거치며 총기는 미국의 정체성이기도 하기 때문에 전면금지가 주는 반감이 있음.

    그래서 내가 생각하는 현실적인 규제방안은
    1. 권총만 허용한다. 자동소총은 전쟁용이지 방어용이 아니다.
    2. 총알의 구매와 판매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소지중인 총알개수를 매달 신고하도록 한다.
  • 아마도 2018.04.17 16:58 (*.0.52.95)
    자동소총은 원래 허용 불가인걸로 알아요.
  • ㅣㅣ 2018.04.17 18:39 (*.62.21.148)
    자동소총 개조키트는 합법임 ㅋ
  • 2018.04.17 17:08 (*.111.27.215)
    캐나다는..? 호주는...? 러시아는...? 중국은...??
  • ㅇㅇ 2018.04.17 17:23 (*.73.242.207)
    ㅇㅇ 전혀 안현실적이야~ 망상이야

    1. 그런 제한은 이미 라이센스마다 걸려있어. 권총도 자동소총처럼 사용가는한 팩이 있어. 개조팩이 겁나 다양해.
    2. 우리나라 군대 아냐. 총알은 그냥 소모품이고 만들수있는 팩도 무지많아. 미국에 뿌려진 총기만 대략 3억개. 근데 총알수를??
  • 123 2018.04.17 21:24 (*.112.222.51)
    집에다가 총알만드는 장비까지 준비해놓고 여차하면 몇십년은 총알 직접 만들수있는 준비한 애들도 많다..
    그런거 빼더라도 월마트에서도 총알파는데 뭐 ..기존에 뿌려진 총알만으로도 세계대전 한 몇번은 더할수있을거다.
  • ㅂㅂㅂ 2018.04.18 00:02 (*.207.69.197)
    방법은 모든사람들의 신용등급을 매기는거지 중국처럼 , 자유를 반납하면 안전할수있다
    민주주의 국가인 미국은 그걸 못할거야 , 앞으로 중국이 더 안전한 나라가 될거다
  • 권xx 이 싯발료나 2018.04.17 16:16 (*.62.8.251)
    가운데 뿔테안경녀 전여친닮앗다
  • ㅇㅇ 2018.04.17 23:13 (*.223.2.57)
    그래도 있었던게 어디야
  • 1 2018.04.17 17:12 (*.125.167.89)
    우리나라 총맞아 죽어야 되는인간들 엄청나다..조두순같은새끼들..집단성폭행당하고 자살했는데 가해자들은 훈방..내가 만약 죽을병에 걸려서 내일모레 이러면 진짜 인간같지도 않은 새끼들 다 쏴죽이고 죽을거다..그리고 잽싸게 술먹고 미친척하고 정신병있는척해야 법이 바뀌겠지..
  • ㅁㅁ 2018.04.17 17:19 (*.186.226.106)
    페미들이 우리라라 길거리 위험하다고
    꼬추달리놈들 죄다 성범죄라로 만드는데
    진심 미국 밤거리 데려다 주고 싶다
    성추행 성폭핵이 뭔지 알게 될듯ㅋ
  • 인격자 2018.04.17 21:17 (*.79.227.82)
    페미의 9할은 추행이랑 폭행만 경험할껄
  • ㅇㅇ 2018.04.17 17:58 (*.45.110.87)
    우리나라가 개인 총기 소지 허용되면 미국보다 더했을 거라는 가정은 의미가 없음

    법으로 허용되지 않고 실질적으로도 잘 실행되고 있으니까 안전한 나라인 거잖아
  • 도람푸 2018.04.17 18:15 (*.104.34.253)
    매트로폴리탄 미술관인가?
  • 개꿀 2018.04.17 20:35 (*.36.156.113)
    미국 성님들 여기오시면 갓양남이란 타이틀 획득 가능해요! 유토피아 아닙니까?
  • 2018.04.17 22:32 (*.43.233.120)
    그럼 미국인 프리미엄달고 다른나라가 살지 왜 거기 살어ㅋ
    나혼자산다 미운우리새끼같은거보면서 공감하는 여러분
    방송은 방송일뿐 오해하지맙시다
  • 응 맞아 2018.04.17 22:48 (*.239.88.114)
    "If" 가정이긴 하다만.

    (1) 한성깔 하는 우리나라의 사람들의 민족성과
    (2) 국민 반이상이 총기를 자유자재로 잘 다룰수 있도록 훈련된(군필)

    이라면..

    아이고 이거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 ㅠ_ㅠ
  • 초가삼간 2018.04.17 23:42 (*.112.221.45)
    총기 합법화 하자. 이나라는 개혁이 필요하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535 일본 방송 출연한 호날두 4 2018.04.18
4534 급감한 포경수술 비율 52 2018.04.18
4533 30대 효주 7 2018.04.18
4532 람보르기니 교황 에디션 15 2018.04.18
4531 다이어트 성공한 스윙스 27 2018.04.18
4530 20대 남성들 분발하라네요 12 2018.04.18
4529 턴하는 손나 7 2018.04.18
4528 구워먹으면 좋은 채소와 과일 9 2018.04.18
4527 자연스러운 휘성 20 2018.04.18
4526 요즘 급식들은 모르는 남자용 소변기 19 2018.04.18
4525 초코파이가 가장 맛있는 순간 26 2018.04.18
4524 이런 설문은 도대체 왜 하는 건지? 9 2018.04.18
4523 드루킹 본진 난입한 철수 90 2018.04.17
4522 돈스파이크의 소울푸드 3종 59 2018.04.17
4521 모텔에서 걸려온 수상한 전화 44 2018.04.17
4520 공 못 받아서 울적한 어린이 38 2018.04.17
4519 운영비만 11억 64 2018.04.17
4518 이영자식 표현 따라잡기 15 2018.04.17
» 안전한 나라 36 2018.04.17
4516 박쥐 카레 10 2018.04.17
4515 후전드의 몸통 박치기 24 2018.04.17
4514 kg당 10만원까지 팔린다는 독도 새우 40 2018.04.17
4513 폭주하는 그 언론 22 2018.04.17
4512 영국 거대 채소 대회 수상자들 14 2018.04.17
4511 친구가 저한테 이기적인 여자래요 35 2018.04.17
4510 하니의 엘프 메이크업 12 2018.04.17
4509 그냥 일방적으로 텔레그램만 보내는 사이라니까요 21 2018.04.17
4508 일본의 공장제 식빵 25 2018.04.17
4507 희귀한 정치 기사 댓글 성비 12 2018.04.17
4506 승리하지 못 했으면 역적이 될 뻔한 장수 29 2018.04.17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67 Next
/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