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ㅇㅇ 2018.04.17 15:30 (*.59.139.73)
    맨오른쪽 암욜맨인가? 로이조인줄
  • fa 2018.04.17 19:11 (*.144.158.193)
    난 이글 보지도않았는데 이글보고 딱보니까 동방신기 시아준수하고 암욜맨 김형준있네 ㅋㅋㅋ
  • ㅁㅁ 2018.04.17 19:13 (*.98.98.159)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 마크 2018.04.17 19:15 (*.124.79.52)
    암욜맨 ㅠㅠ 막 헤어스타일..살찌고 노화....역변너무한데...
    완전 초 이케멘이엿는데...
  • 장기렌트카 2018.04.17 15:31 (*.62.10.240)
    주작 같은데 짭새가 저럴 리가
  • ㅋㅋ 2018.04.17 15:38 (*.36.136.141)
    세상에는 니가 상상하는 이상으로 여러가지 상황이 발생한단다.
    우물안 개구리는 답이없네 ㅋ
  • 123 2018.04.17 17:54 (*.112.222.51)
    오원춘에게 살해당한 여자는 방문잠그고 몇십분을 저항하면서 울면서 경찰에 전화했지만
    결국 처참하게 살해당했다.
    나중에 오빠인가가 유품찾으러 가는데 그 일때문에 잘린 청장 퇴임식한다고 꽃주면서
    잘가라고 박수치고 난리치고 있기에 열받아서 소리지르고 그자리에서 엉엉울었다는
    기사보면서 정말 슬프더라.
  • ? 2018.04.17 15:44 (*.152.122.59)
    자장면을 시켰는데 어떤 부분에서 정확히 남자친구한테 맞은 걸 한번에 알게 된 거지?
    비꼬는 게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그럼. 혹시 영상에서 내용이 일부 짤려서 그런건가?
  • ㅓㅓ너넌 2018.04.17 15:46 (*.62.163.110)
    정황상 모텔에서 여자가 경찰서에 짜장면 시킨다고 전화한거면 쉽게 유추될듯
  • ㅎㅎ 2018.04.17 16:19 (*.148.89.209)
    경찰서라는 특수성을 생각해보면 되지.
    구조요청을 저런식으로 하는 사람이 더러 있고 그런 경우가 있다고 경찰들이 교육을 받고 그런 경찰이 저런 전화를 받으면
    혹시 이러이러 한거냐? 대답만 하시라. 이런식으로 응대하는거.
  • ? 2018.04.17 16:46 (*.152.122.59)
    그렇구만. 그렇게 교육받는다고 하면 맞겠네. 땡큐!
  • 두둥~ 2018.04.17 17:33 (*.236.72.97)
    경험이지..
    선배들의 경험을 들었을수도 있고.
  • 외국에서도 저런 일이 있었음 2018.04.17 22:32 (*.239.178.130)
    피자였던 걸로 기억하는데..어쨋든 경찰이 장난으로 넘기지 않아서 다행임
  • 마라도 2018.04.18 20:06 (*.7.57.191)
    여자가 암울한목소리로 경찰서에 짜장면시키면 직업이 경찰인데 장난이아니구나라고 의심가겠지. 나도 의심가는데
  • ㅁㄴㅇㄻㄴㅇㄹ 2018.04.17 15:51 (*.47.109.50)
    늙병필.... 성님들...ㅠㅜ

    녹음자료 같이 듣고 잇는 거잖아요...


    눈침침해서 잘 안보이면 인터넷 하지 마세요ㅠㅜ
  • ㅁㅁ 2018.04.18 00:14 (*.155.188.94)
    경찰이 저렇게 잘 할 리가 없다고 믿으니까 주작이라는 거 아냐...
    원댓글 놈 말이 뻘소리긴 하다만, 넌 뭐냐....
    이해력 후달리면 댓글 쓰지 마라..
  • ㅂㅈ 2018.04.17 17:44 (*.63.203.82)
    공감한다 오원춘한테 납치 살해당한 여자도 경찰에 전화해서 애원해도 쌩갔는데 저렇게 대처할리가 ㅋㅋ
  • ㄹㅈㄹ 2018.04.17 21:17 (*.102.1.180)
    니가 짭새라고 말하는 걸 후회할일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나중에 무슨일 생겨도 112에다 전화걸어 도움 요청하지 말아라
    너같은놈 도와주는거야 말로 쓸데없는 짓인거 같으니깐
  • 글쓴이 2018.04.17 15:45 (*.65.166.29)
    역시 자리에 앉을 사람이 앉아야지
  • ㅇㅇ 2018.04.17 15:47 (*.39.150.47)
    답답하네 경찰 눈치깟으면 바로출동해야지
    쓸데없는얘기로 질질끌고있네 저게단순 폭행사건이라 다행이지 다른범죄자랑 같이있다 생각해봐
    1분1초가급한데 잡담을하고이썽 몇호실인지물어보고 바로 출동해야지ㅡㅡ
  • ㅇㄹㅎ 2018.04.17 15:51 (*.36.136.141)
    상황센터에서 전화받으면서 이미 정황상 범죄확인되면 출동조는 이미 출동한단다 꼬마야..
  • 촌놈 2018.04.17 15:57 (*.230.156.216)
    너는 형사가 전화받으면서 출동한다고 생각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 촌놈은니애비고 2018.04.17 16:07 (*.36.136.141)
    응 아냐^^
  • 아니긴 2018.04.17 17:24 (*.188.21.222)
    촌놈 맞아
  • dd 2018.04.17 23:26 (*.214.150.55)
    야 저건 최소한 진짜 짜장면집이랑 통화하는 정도로는 침착하게 끌어야지 ㅋㅋ
    저기서 바로 네 출동하겠습니다 해버렸다가 범인이 눈치채면 어떡할려구
  • ㅁㄴㅇㄹ 2018.04.17 15:55 (*.132.103.249)
    젤 왼쪽 김준수 아닌가?
  • ㅇㅁㄴㅇ 2018.04.17 18:22 (*.38.195.97)
    맞음 양 옆에 연예인 출신 의경이고 중간에 2명이 경찰인듯
  • ㅇㅇ 2018.04.17 16:14 (*.62.8.251)
    장난치면 고발조치하겟습니다! 뚝!
  • ㅊㅊ 2018.04.17 16:46 (*.252.67.46)
    하지만 진짜 짜장면이 오고마는데...
  • 마크 2018.04.17 16:55 (*.124.79.52)
    ㅋㅋㅋㅋㅋ 빵터짐 ㅋㅋㅋㅋㅋ 미친
  • 착한경찰이였네 2018.04.17 18:26 (*.229.49.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 2018.04.17 17:35 (*.121.22.47)
    경찰이 대신 시켜줬는데....
  • 2018.04.17 17:38 (*.170.72.158)
    미국에서 피자배달인척 신고한거 따라서 주작한거 아님?
  • ㅇㄴㅇ 2018.04.17 18:49 (*.53.232.147)
    나도 이거에 한표 ㅋㅋㅋㅋㅋㅋㅋ
  • 1234 2018.04.17 19:26 (*.253.198.51)
    ㅇㅇ 주작 한표
    방송 컨텐츠는 따야하고 하니 주작 많이 한다 전화방송하는거
  • ㅈㅍㄷㅈ 2018.04.17 21:25 (*.7.55.245)
    나도 이거 얘기할라햇는데 ㅋㅋㅋㅋ
  • 일전에 2018.04.17 17:44 (*.139.202.164)
    오원춘 전화받은 경찰만 생각하면 진짜... 내가 웬만하면 잘 견디는데 세월호 학생들 무슨 책꽂이같은 칸막이에 웅크리고 있는 장면이랑 오원춘한테 당한분 전화내용만 들으면 진짜 너무 안타까워 진정이 안된다
  • ㅁㅁ 2018.04.17 20:35 (*.62.21.141)
    주작이라고 쓰려고 했는데 누가 썼네
    미국에서 가정폭력 당하던 주부가 피자배달시키는 것처럼 해서 911 부른것 따라한거임
    911오퍼레이터라고 저런 신고전화를 다룬 게임도 있는데 거기에도 나온다
  • 짜장면=데이트폭력? 2018.04.17 21:56 (*.107.37.110)
    주작인게 '짜장면 집'이라고만 말했는데, 바로 '남친한테 맞았냐'는 걸 어떻게 알고서 답하냐 이거지. 돗자리 방송하는 것도 아니고.
    윗 애들 말대로 그런거였으면 특이사항이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서 접근 하는게 정상일건데 말이다. 짜고 치니깐 바로 답으로 직결해서 답문하는 거지 뭐야
    장난전환나 들끓는 콜접수 부서에서 마침 방송도하는데 이런 경찰의 센스넘치는 연출이 나온다? 뭐 답 다나왔다.
    이런 걸로 선동이나 하지말고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기나 해라
  • ㅇㅇㅇ 2018.04.18 04:01 (*.144.30.197)
    아니 질질 울면서 경찰서에 짜장면 배달해달라거 하면 폭행이겟지
    치킨집에 전화해서 짜장면 달라햇는데 폭행당햇냐고 물어보면 주작인거고
  • 2018.04.17 22:22 (*.87.40.18)
    짜장면 시킬정도면 충분히 제발로 걸어나올수 있는 상황 아니냐
  • ㅇㅇ 2018.04.18 04:02 (*.144.30.197)
    튀엇다가 바로잡히면 또 개같이 쳐맞을텐뎅??
  • 2018.04.17 23:27 (*.13.242.156)
    저 정도면 강금 폭행으로 구속 됬을텐데 내가 기자면 그런놈 있나 함 찾아보겠다.
    자작인거 밝혀내면 특종일텐데
  • 주작 2018.04.18 00:27 (*.148.142.229)
    이런 주작은 부산경찰이 잘하던데 좀 배워라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541 서울대 법대 레전드 15 2018.04.18
4540 경인선 팀을 주도한 인물 12 2018.04.18
4539 조이의 위엄 11 2018.04.18
4538 LG팬 인증한 실제상황 작가 7 2018.04.18
4537 백종원이 또 19 2018.04.18
4536 사람들이 잘 모르는 가격 급등 품목 16 2018.04.18
4535 일본 방송 출연한 호날두 4 2018.04.18
4534 급감한 포경수술 비율 52 2018.04.18
4533 30대 효주 7 2018.04.18
4532 람보르기니 교황 에디션 15 2018.04.18
4531 다이어트 성공한 스윙스 27 2018.04.18
4530 20대 남성들 분발하라네요 12 2018.04.18
4529 턴하는 손나 7 2018.04.18
4528 구워먹으면 좋은 채소와 과일 9 2018.04.18
4527 자연스러운 휘성 20 2018.04.18
4526 요즘 급식들은 모르는 남자용 소변기 19 2018.04.18
4525 초코파이가 가장 맛있는 순간 26 2018.04.18
4524 이런 설문은 도대체 왜 하는 건지? 9 2018.04.18
4523 드루킹 본진 난입한 철수 90 2018.04.17
4522 돈스파이크의 소울푸드 3종 59 2018.04.17
» 모텔에서 걸려온 수상한 전화 44 2018.04.17
4520 공 못 받아서 울적한 어린이 38 2018.04.17
4519 운영비만 11억 64 2018.04.17
4518 이영자식 표현 따라잡기 15 2018.04.17
4517 안전한 나라 36 2018.04.17
4516 박쥐 카레 10 2018.04.17
4515 후전드의 몸통 박치기 24 2018.04.17
4514 kg당 10만원까지 팔린다는 독도 새우 40 2018.04.17
4513 폭주하는 그 언론 22 2018.04.17
4512 영국 거대 채소 대회 수상자들 14 2018.04.17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174 Next
/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