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2018.04.24 14:30 (*.204.210.30)
    흠... 그 당원이 어울리는 짓 했는데 뭐가 문제
  • ㅇㅇㅇ 2018.04.24 14:32 (*.42.76.126)
    어차피 정치하는 놈들인데
    깨끗한 척이나 하지말지 503처단한답시고
    온갖 정의의 사도인척 정직하고 도덕적인 척은 다하더니
    그놈이 그놈 ㅋㅋㅋㅋ
  • 111111111 2018.04.24 15:11 (*.203.17.203)
    자기 입으로 정의외치는 새끼 치고 정의로운놈 못봤다.
    친구들끼리 술쳐먹고 의리외치는 거랑 똑같은거지 뭐..
  • 마블 아레나 2018.04.24 14:36 (*.106.191.30)
    뭐만 했다하면 민주당이냐? 작년부터 정치인 사건사고 터지면 죄다 민주당이네
  • ㅇㅇ 2018.04.24 14:37 (*.75.47.168)
    더불어 때린당
  • 2018.04.25 07:07 (*.70.52.41)
    더듬어만진당 2탄이넼ㅋㅋㅋㅋㅋㅋ
  • 덍덍이 2018.04.24 14:43 (*.22.42.123)
    한쪽은 적패병신
    다른쪽은 강/간마
  • 읽어봤냐 2018.04.24 18:25 (*.205.147.68)
    82년생 김지영이 아직 유효한 이유
    윤창중 생각하면 좌우의 문제가 아님
    우리사회에 내재한 남성위주의 폭력성에
    근본적인 질문을 찾아내고
    젠더감수성을 키우기 위한 작은 시작임
  • 1c2 2018.04.24 20:34 (*.96.182.21)
    지금 정권 하는 꼬라지보면 윤창중은 어린애수준 ㅋㅋㅋ
  • 2018.04.25 14:29 (*.195.172.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창중이 나왔을 때
    뭐 저런 또라이가 있나 했더니만
    이제 이런 사건 나와도 담담해짐ㅋㅋㅋ
  • ㅇㅇ 2018.04.24 15:05 (*.223.14.156)
    민주당 강1간폭행살인 그랜드슬램이네
  • 왜나왔지 2018.04.24 15:18 (*.207.239.7)
    크 오진다
  • 8755 2018.04.24 15:19 (*.62.162.9)
    저나이쳐먹고 술마시고 여자 때릴정도면 저놈한테 맞은사람들 한둘이 아닐거같은데 ㅋㅋㅋ
  • ㅁㅁ 2018.04.24 15:39 (*.171.84.71)
    저렇게 똥을 싸도
    지방선거때 민주당 뽑던 색키들은 또 민주당 뽑음
    그냥 뇌가 없는 수준임
  • ㅈㄷㄴㄱㅂㅅㄴㅅ 2018.04.24 16:03 (*.70.52.79)
    새누리 뽑고 자한당 또 뽑는 새퀴들이랑 같은 동네 아니냐?
  • ㅁㅈㅁ 2018.04.24 17:49 (*.180.134.252)
    이 논리는 특정당만 해당되는거 아닌데????
  • ㄹㅁ 2018.04.24 15:50 (*.18.68.16)
    덤으로 때린당
  • 오헤야 2018.04.24 15:54 (*.36.153.137)
    벌써 제명만 몇명이냐. 안그래도 인재없는데. 콩밥은 안먹이고 옷만벗네
  • 나그네 2018.04.24 16:23 (*.170.11.154)
    얼굴보고 장제원인줄 알았네
  • 4646464 2018.04.24 16:50 (*.157.34.10)
    관상은 과학인가..ㅋㅋ 어떻게 저렇게 생긴 놈들은 하나같이..
  • ㅇㅇ 2018.04.24 17:41 (*.238.241.91)
    또 그 당이네. 앞으로는 여성인권 상향, 페미니스트 표방하면서 성추행, 성폭행 터지는건 왜 다 저 당이야 ㅋㅋㅋㅋㅋㅋ
  • ㅁㅈㅁ 2018.04.24 17:48 (*.180.134.252)
    나름 엘리트 코스 밟다가 조졌네.
    그나마 이럴때 터져서 다행이다.
  • 82년 김지영 2018.04.24 18:27 (*.205.147.68)
    여기서 끝내고말 문제가 아님
    젠더감수성을 키워야함
    막말로 자기딸이 당한다고 생각해봐
  • 2018.04.24 19:22 (*.223.14.83)
    문재인 벼룩이었네 ㅋㅋ
  • ooOoo 2018.04.24 19:45 (*.39.60.56)
    그냥 때리기만 해서 다행이네. 성폭행이었으면 더 큰일남.
  • 더듬어당 2018.04.24 20:24 (*.246.69.57)
    피해자가 맞고 옷찢어져서
    성적 수치심?성폭행 위협?
    느꼈다고 진술
    기사 나옴
  • ㅁㅁ 2018.04.24 20:04 (*.98.98.159)
    하여간 일베마케팅 오지네
  • ㅇㄴㄹ 2018.04.24 20:25 (*.46.11.149)
    제명이라도 하잖아. ㅋ
  • ㅈㄴㄱㄷ 2018.04.24 21:16 (*.70.58.165)
    장제원 저 쓰레기같은 새끼는 왜 저기서 쪼개고 있나?
    저 민주당 성폭행범 새끼나 장제원 저새끼나 똑깥이 비호감 새끼들이다..
  • 2018.04.24 22:10 (*.204.210.30)
    ..? 개그임?
  • ㅋㅋㅋ 2018.04.24 21:55 (*.145.207.192)
    패더라도 자지로 패야지 민주당답지 못하게 ㅋㅋ
  • 돌고도네 2018.04.24 23:25 (*.114.212.242)
    CCTV 보니깐 여자가 선빵을 날리던데 비서가 아니라 애인이였는데 바람펴서 저런거 아닌가몰라.
    안희정 시즌2 냄새가 나네.
  • ㅜㅜ 2018.04.25 07:07 (*.70.52.41)
    더듬어만진당
    더듬어때린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152 여사님의 패기 23 2018.04.24
2151 일베에 가입은 했지만 일베충은 아닙니다 61 2018.04.24
2150 에스토니아의 한식당 21 2018.04.24
2149 게임 스트리머 겸 게임팀 구단주인 여성 20 2018.04.24
2148 폭식투쟁의 배후? 43 2018.04.24
2147 러블리즈 전설의 당연하지 16 2018.04.24
2146 조양호 사과문 28 2018.04.24
2145 체르노빌 관광객들이 투어 전 작성해야 하는 것 54 2018.04.24
2144 바르고 착하게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된 계기 16 2018.04.24
2143 간판 떼는 LG U+ 26 2018.04.24
2142 의학도 여혐 19 2018.04.24
2141 어느덧 데뷔 9년차 12 2018.04.24
2140 아기야 그게 아니야 13 2018.04.24
2139 서울이 힘들어서 제주도로 간다 했을 때 28 2018.04.24
2138 요상한 카레 요리 15 2018.04.24
2137 오늘 공기가 상쾌한 이유 11 2018.04.24
2136 끔찍한 혼종 22 2018.04.24
» 만취해 여비서 폭행 33 2018.04.24
2134 호날두 몸 변화 18 2018.04.24
2133 천룡인의 삶 10 2018.04.24
2132 야성이 넘치던 갓재명 9 2018.04.24
2131 당신이 영어를 못하는 진짜 이유 45 2018.04.24
2130 여전한 조현 13 2018.04.24
2129 페미 마케팅 20 2018.04.24
2128 박준형이 우는 아이 달래는 방법 8 2018.04.24
2127 PD수첩의 박봄 마약 사건 저격 11 2018.04.24
2126 독일식 창조경제 9 2018.04.24
2125 강제로 당하는 다현 12 2018.04.24
2124 베트남 여행자가 촬영한 북한의 현재 60 2018.04.24
2123 성형으로 인생역전 43 2018.04.24
Board Pagination Prev 1 ...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 149 Next
/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