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ㅣㅣ 2018.05.17 00:04 (*.113.35.220)
    여자 머하고있느겨?
  • 1111 2018.05.17 00:09 (*.213.47.239)
    호루라기 부는중 ㅋㅋㅋㅋ
  • ㅁㄴㅇㄹㄹㄹ 2018.05.17 14:06 (*.160.79.41)
    위에 그림은 그린 레이스라고 카약 경기장면인데 소방관 아님.
  • ㅡㅡ 2018.05.17 00:18 (*.63.92.127)
    네일아트한 꼬라지보소 어우
  • ㅇㅇ 2018.05.17 08:26 (*.223.21.206)
    ㅋㅋㅋㅋㅋㅋㅋ 네일아트 시밬ㅋㅋㅋ
  • 난 이미 여성들에 대한 신뢰가 없어 2018.05.17 15:50 (*.234.138.12)
    아.. 봐버렸다
  • ㅂㅈㄷ 2018.05.17 00:05 (*.41.205.91)
    저 여성 소방관도 맡은 임무가 있고 감사하지만

    위험한 현장 가는건 다 남자 소방관이란건 사실이니까
  • 소방교 2018.05.17 00:06 (*.166.235.8)
    팩트 : 여자 소방관은 화재 현장 불구덩이 속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없다
  • 친구가 소방공무원 2018.05.17 00:11 (*.223.48.111)
    여자에겐 위험한일 안시키고..
    최대한 빨리 행정직으로 빠지게 해준다더라 차라리 그게 서로 편하대
  • 1 2018.05.17 00:14 (*.165.82.253)
    하지만 진급과 봉급은 남자와 같이를 주장
  • 이유는 모르뎃음 2018.05.17 11:32 (*.70.54.40)
    현직한테 들었는데
    진급은 현장직보다 행정직이 빠르대
  • 123 2018.05.17 12:17 (*.144.213.177)
    ㅎㄷㄷ 다른곳은 안그럴껀데
    행정직은 실적쌓기가 힘들지 않아?
  • ㅇㅇ 2018.05.17 00:12 (*.220.202.36)
    팩트 : 여자 소방관은 중소기업 경리 포지션이면 충분하다. 사실 체력검정할 필요조차 없다.
  • 그냥싫어 2018.05.17 00:25 (*.210.123.228)
    말마따나 행정직으로 무조건빠졌으면 좋겠다.지글끼리ㅇ피터지게 싸워라
  • ㅇㅇ 2018.05.17 00:51 (*.135.64.186)
    여자들 2년 근무 마치면 무조건 행정쪽으로 빠짐. 현장에 남아있는 여자는 2년 못 채운 신입뿐.
  • ㅁㅁ 2018.05.17 12:26 (*.212.61.109)
    바로 얼마전 현장 나갔다가 주취자에게 갖은 모욕 받고 스트레스로 사망한 그 여자 소방위분도 계신데 무슨..
    그 소방위분 경력이 19년임..
  • 21 2018.05.17 13:13 (*.70.27.187)
    맞았다고 하던데
  • ㅇㅇ? 2018.05.17 14:42 (*.253.236.163)
    몇가지사례야 있겠지 그게 주류고 대부분이겠냐?
  • 11 2018.05.17 16:37 (*.142.56.93)
    그런 분들은 본인 일에 소임을 다하느라 입으로만 불편해 하지 않아
  • 12333 2018.05.17 21:24 (*.165.110.234)
    그 여자소방관들이 소방관 티오를 다 잡아먹어서
    실전에 뛰는 소방관들이 부족함.
  • 여자방관 2018.05.17 00:05 (*.166.235.8)
    호루라기 갑
  • 품번타령 2018.05.17 00:09 (*.82.64.85)
    여자는 꽃이니깐요.. 가만있어야져
  • 쯧쯧 2018.05.17 00:10 (*.68.52.166)
    현장에 매니큐어에 생머리 치렁치렁하고 나온거봐라 ㅋㅋ
    모자이크는 했지만 보나마나 풀메일 듯.
  • 2018.05.17 00:13 (*.18.74.60)
    페미는 이런데에 남녀평등은 없더라.
    산재 사망자도 대부분 남자란 사실... 하지만 급여 불평등으로 깜.
  • dd 2018.05.17 04:39 (*.92.178.118)
    페미년들은 이런데는 입 싹닫음
    지들 이기심이랑 피해의식 발산할 수 있는 부분에만 빽빽거릴뿐
  • 2018.05.17 00:13 (*.111.18.235)
    없어져야할것 여자소방관. 여경. 전투병과 여군.
  • 다른의견도궁굼... 2018.05.17 00:47 (*.68.250.169)
    사회는 여자와 남자가 공존하기에 여경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소방관도 사회속에 있어 여성의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군대는 여군이없다면 여군을 위한 여군은 없어도 되니
    여군은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 ㅁㄴㅇㄹ 2018.05.17 00:55 (*.174.251.150)
    나도 여군은 전혀 필요 없다고 생각함.
    여경이나 여자소방관은 요즘 세상이 워낙 지랄 맞으니 여자 상대하려면 그래도 잇어야 하지 않을까 싶음.
  • 321321 2018.05.17 01:36 (*.190.158.72)
    김치여경이 필요 없는거지
    외국봐봐
    여경이 1인분 잘만 한다
    우리나라 의경 전경 갔다온사람 얼마나 많냐
    공통된 이야기로 순찰돌때 여경님을 모시고 보호해야 된다는 이야기 들어봄?
    김치여경 현장에선 1인분 0인분이 아니라 -1인분임 근데 힘들다고 지랄은 잘함 최고임
  • ㅇㅇ 2018.05.17 10:05 (*.214.150.55)
    술취해서 난동부리는 여자들 뻔한 레파토리 있잖아
    내 몸에 손대지 마라, 여경 불러와라 이런거
  • ㄹㄹ 2018.05.17 10:36 (*.201.248.181)
    여군을 전투병 말고, 세탁병, 청소병, 간호병으로 사용해라
    여경도 마찬가지
  • ㅁㄴㅇㄹ 2018.05.17 01:41 (*.38.10.50)
    여군을 위한 여군이 뭔소리여? 설마 여군 역할을 적국 여군을 상대함에 있다고 주장하는거? ㅋㅋ 전쟁에 남녀 있나
  • 난독이 죄 2018.05.17 06:23 (*.111.2.125)
    그러니까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거잖아..뭘 ㅋㅋ거리면서 비꼬와? 다른직종은 각 성별을 따로 취급해야 할 상황이 항시 존재하니 성별직업을 두자는거고..에효
  • 2018.05.17 07:05 (*.38.11.162)
    난독이 아니라 말을 저리 못해서야 ㅉㅉ
  • 21 2018.05.17 13:12 (*.70.27.187)
    난독 맞아.
    다 이해했는데
  • 보통군필의생각 2018.05.17 11:18 (*.68.250.169)
    보통 여군을 위해 추가로 여군이 구성되는경우가 있음...성범죄같은거 말이지 애초에 여군이 없으면 그 여군들을 위한 여군이 추가로 필요치 않지 징병도 아니고 간부인 여군을 안뽑으면 그에필요한 여군이 근본적으로 필요없음
  • ㅁㄴㅇㄹ 2018.05.17 12:11 (*.74.166.230)
    응 추가 잉여병력? 편성의 필요성이 사라지는거지 여군의 필요성이 사라지는게 아님.
    니들은 여군의 존재 목적을 '여군을 위한 여군' 의 존재 목적과 동치시키고 있슴
  • 나그네 2018.05.17 11:13 (*.170.11.154)
    여군은 전쟁에서 진짜 필요없는 존재 그 자체긴 하지. 아무리 여군이 신체적으로 강해도 전시에 전투병으로는 불가능해
  • 1 2018.05.17 14:09 (*.39.128.235)
    군대가 필요없다느니 하는 깡통소리 안나게 하고
    중국과 일본, 북한 사이에서 자주국방 강화하고, 남녀평등 현실화 하는데는
    여자도 최소 1년 의무 복역 시키는게 맞다고 봄.
    전시에는 지원부문으로 빠지되 최소한 총쏘고 방독면 쓸줄만 알아도 됨.
  • 한심 2018.05.17 01:24 (*.88.75.117)
    여자 소방관은 의무적으로 남자 소방관과 결혼시키고 최소 15년 이상 결혼생활 유지시켜라.
    그럼 적어도 여자소방관 굳이 불구덩이 안온다고 뭐라고도 안할거고
    여자 소방관도 지 남편 고생하는 거 알아서 뭐라도 거들려고 할끼다.
    - 물론 말같쟎은 개소리다.
  • ㅇㄹ 2018.05.17 02:10 (*.38.18.211)
    꼬깔콘이냐
  • 1 2018.05.17 02:37 (*.125.167.89)
    다 필요업고 사람들 집에 불나면 남자들 절대 출동 안하고 여자만 출동하면 바로 국민청원 들어간다~개년들 전부 남자로 갈아치우라고~
  • 조무사 2018.05.17 07:37 (*.225.228.148)
    치안조무사에 이어 소방조무사 ㅉㅉㅉ 미국 좀 본받아라 남자든 여자든 70킬로짜리 마네킹 메고 울타리 못넘으면 탈락이다
  • ㅇㅇ 2018.05.17 08:30 (*.70.14.227)
    이런건 절대 언급안하시겠죠 뷔페니스트님들아?
    진짜 족같네ㅋㅋ
  • ㅇㅇ 2018.05.17 08:31 (*.185.150.104)
    진짜 남녀 구분을 두지말고 똑같은 소방관 기준으로 채용해야한다. 론다로우지정도되면 체력검정에서도 일반 남자들 떡바를거아니냐. 아님 소방조무사를 따로 만들어서 뽑던지.
  • ㅋㅌㅊㅋㅌㅊ 2018.05.17 08:47 (*.97.234.145)
    여자 보디빌딩선수같은분이 소방관이나 경찰 특채로 뽑혀야
    저런 사람들이 자극이라도 받을텐데...

    김춘리선수 보면 진짜
    이런분이야 말로 특채다
    이런 생각 든다
  • ㅇㅇ 2018.05.17 08:51 (*.32.77.96)
    그럼 우리 엄마 누나 여동생 아내 여자친구가 저 위헌한 현장에 가야 쓰겄냐 쉐키들아?꼬추떼라 ㅉㅉ

    저런건 남자가 하는게 맞는거다.
  • 2018.05.17 08:57 (*.67.74.28)
    너 여혐이네여
  • 걸스캔두애니띵 2018.05.17 09:12 (*.126.111.120)
    ㅆㅂ년아
  • 개꿀 2018.05.17 09:20 (*.36.134.117)
    생각좀 하고 말해라 반대 상황은 맞는거냐? 아빠 형 남동생 남편 남자친구는 뭐 그래도 되는거냐? 이건 성별을 떠나서 맡은바 임무를 수행하라고 뽑혔으면 최소한 그에 맞는 노력이라도 해야지 니가볼때 저 사진이 화재진압 현장에 맞는 복장이냐? 남자일 여자일 따로 없다 적성에 맞는 일이 있는거지 시대가 바꼈으면 사고 방식좀 바꿔라 어디가서 틀딱소리 듣지말고
  • ㅇㄷ 2018.05.17 09:24 (*.62.169.36)
    그래도 되는데? 남자는 해도된다 쪼다야 ㅋㅋ
  • 히히84 2018.05.17 09:26 (*.121.25.14)
    그니까 우리 엄마 누나 여동생같은 약한 여자를 뽑지 말자고 이 모지라
  • 11 2018.05.17 16:03 (*.84.178.195)
    개 미친놈아 그러니까 못하겠으면 다른일 쳐하면되지
    꼭 소방관 하겠다고 와놓고 소방관이 해야할일은 아 힘듬, 아 위험함, 하면서 봉급만 받는게 정상이냐
  • 마크 2018.05.17 09:08 (*.124.79.52)
    필와의 유일한 여성 고정닉...XXX 부럽다 소환....???
  • ㅇㅇ 2018.05.17 09:25 (*.99.145.87)
    인간조무사
  • 동학핵맹 2018.05.17 09:45 (*.66.10.21)
    남녀 차이.
    남자가 할일이 잇고 여자 할일이 잇다. 할수 없으면 하지마라
    엠한 사람 잡는다
  • wrqweq 2018.05.17 10:22 (*.143.68.186)
    근데 여자할일 임신빼곤 남자가 다 할수 있음.
  • 21 2018.05.17 13:14 (*.70.27.187)
    그래도 와이프가 전업주부 한다고 하면
    반대할 것 같은ㄷ...
  • 아놔홀 2018.05.17 10:37 (*.223.14.115)
    여성전용 주택 불나면 여자소방관 보내야 한다 남자가 업고 나오면 가슴이 닿아서 성추행이잖아? 근데 A컵도 가슴으로 분류해야하냐
  • ㅡㅡ 2018.05.17 18:15 (*.249.65.24)
    행적직을 여자로만 채우면 안되는 이유가 현장활동하다보년 부상입고 현장활동이 불가해는 인력들이 생긴다.
    그런 소방관들을 위해서 행정직 티오를 남겨놔야되는데..거길 여자들이 다차지하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356 충격적인 소리 박사의 실체? 43 new 2018.05.22
4355 다급해진 숮이 61 new 2018.05.22
4354 악으로 깡으로 수비 26 new 2018.05.22
4353 촬영 중 울어버린 문세윤 15 new 2018.05.22
4352 평택 아파트 아령 낙하 사건 23 new 2018.05.22
4351 으르신 화법 21 new 2018.05.22
4350 꼼짝마라 연우야 16 new 2018.05.22
4349 가오 잡는 승우 43 new 2018.05.22
4348 초아의 빠른 손절 19 new 2018.05.22
4347 UFC 명승부 11 new 2018.05.22
4346 냉장고를 부탁해 역대급 비쥬얼 17 new 2018.05.22
4345 서울대 의대생의 혜화역 시위 목격담 15 new 2018.05.22
4344 주택 청약 성공한 이시언 28 new 2018.05.22
4343 트랜스포머 코스프레 5 new 2018.05.22
4342 미나의 눈물 연기 5 new 2018.05.22
4341 새벽 1시 이니에스타 19 new 2018.05.22
4340 동엽신의 당구 실력 10 new 2018.05.22
4339 한국과 일본의 불법주정차 과태료 14 new 2018.05.22
4338 억울한 홍기 21 new 2018.05.22
4337 남자들 공감 18 new 2018.05.22
4336 박지성 근황 10 new 2018.05.22
4335 코치와 한 몸 11 new 2018.05.22
4334 요즘 초딩맨 2 new 2018.05.22
4333 열도 신작 축구 게임 13 new 2018.05.22
4332 19호라고 놀림 받던 여성 13 new 2018.05.22
4331 빡친 도람뿌 24 new 2018.05.22
4330 최유정 문신 20 new 2018.05.22
4329 15년간 5명 성공한 초대형 햄버거 6 new 2018.05.22
4328 숮이 인스타 코믹 댓글들 11 new 2018.05.22
4327 아직도 미련 못 버리신 분들 18 new 2018.05.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6 Next
/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