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넷플릭스 2018.05.28 00:47 (*.106.191.194)
    저게 뭔 조합이야 ㅎㅎ
  • 흠냐 2018.05.28 01:12 (*.140.170.148)
    곰장어를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대체 무슨맛이야???
    바다장어나 민물장어는 많이 먹어봤는데...
  • 2018.05.28 01:20 (*.87.40.18)
    비슷한데 좀더 탱글거린다고 할까? 근데 일잔장어초롬 두툼하지는 않지
  • ㅁㄴㅇ 2018.05.28 09:34 (*.152.167.41)
    식감은 그 소라 윗부분 말고 아랫부분이랑 비슷함
  • ㅁㄴㅇㅁㅇ 2018.05.28 01:31 (*.142.54.186)
    밑에 댓글과 달리 전혀 안비슷하다.
    일단 바다 장어나 민물 장어와 달리 곰장어는 장어가 아님.
    원구류라 장어들과는 애초에 형태 빼곤 완전 다른 생물.

    그러니 맛도 다른데.
    뼈가 있는 장어와 달리 연골로 이루어진 척추 뿐이며 살도 보통의 생선과 다르게 결이 없이 약간 꼬들거리는 식감에 짭짜름한 맛을 가짐.
  • 물논 2018.05.28 01:33 (*.7.54.123)
    혀 끝에 느껴지는 맛과 냄새는 기름기를 약간 뺀 일반 장어와 거의 같어.
    씹는맛은 차이가 꽤 있는데, 씹을때 오독오독거리는 느낌이 날 정도로 탱탱해. 뽀득거림을 강조한 소세지들, 에쎈뽀득 소세지 같은거랑 비슷하다. 두가지를 조합해 보면 얼추 어떤 맛인지 느낌이 올 거야
  • 풍천장어 2018.05.28 09:06 (*.135.137.239)
    먹어보기나 했니? 꼼장어는 전혀 다른 식감과 맛이야...
  • 1111 2018.05.28 02:02 (*.150.86.83)
    전혀다르다 장어랑 완전다름 호불호 돼게 갈리는 맛인데 그 꼼장어만의 오묘한맛이있음
  • 흠냐 2018.05.28 03:49 (*.140.170.148)
    고마워 형들
  • 호호 2018.05.28 04:49 (*.1.91.140)
    먹지마...꼼장어는 장어가 아님 일단 구글 찿아보고 저딴걸 식용으로 먹는 나란 우리 나라밖에 없으며 먹기 시작한것도 일본애들이 가죽 쓰고 내다 버린거 줒어먹기 시작한게 시초 그리고 장어 라는 이름을 붙여놔서 상인이들이 팔아먹을려고 해논 짓이지 장어랑 전~~혀 상관 없는 지렁이야.
    일단 꼼장어가 어찌 생긴건지 찿아봐 먹을만한 식재료인지
  • 2018.05.28 10:57 (*.235.56.1)
    먹어봐서 맛있음 음식이지 개소리를 참 길게도 썻다..
  • 우왕 2018.05.28 01:13 (*.37.236.214)
    자막에 킹 따봉 ㅇㅈㄹ 하면서 꼼장어만 죽어도 곰장어라고 쓰는게 개 웃기다
  • ㅇㅇ 2018.05.28 01:24 (*.128.89.212)
    ㅋㅋㅋ그러네ㅋㅋㅋ
  • 1 2018.05.28 01:43 (*.229.110.166)
    곰장어는 그냥 쫀듯한 맛으로 먹는거지 양념장해서 장어에 비할바안된다 닭발처럼 좀 저렴한 이미지 담백함과 고소함이 장어에 비하면 많이 모잘라
  • 아아 2018.05.28 03:51 (*.111.14.32)
    꼼장어 승
  • ㅁㅁㅁ 2018.05.28 09:34 (*.62.172.93)
    장어가 훨씬 기름지니 기름맛으로 고소한거지. 그만큼 빨리 물리고. 소주 안주로 산곰장어 만한게 없다. 단백하면서 입안에 퍼지는 바다향이. ㅠㅠ
  • ㅁㅁㅁ 2018.05.28 09:36 (*.62.172.93)
    담백... 그리고 닭발처럼 저렴한 이미지는 좀 빼자. 쟤네 먹는 산곰장어. 장어보다 비싸다.
  • ㄴㄹㄴㅇㄹ 2018.05.28 01:50 (*.174.221.74)
    곰장어 척추 터지는 맛으로 먹는 거지 ...
    단백질이라는 거 외에 무슨 의미가 있냐 ...
  • ㅇㅇ 2018.05.28 03:27 (*.223.11.11)
    흑인도 티비 나오고
    우리나라 많이 좋아진듯
  • 2018.05.28 08:31 (*.223.23.32)
    이 쓰레기 백수새키 진짜 짜증나게 글 쓰네
  • 1 2018.05.28 08:56 (*.37.141.227)
    응 넌 집에 처박혀서 이딴 ㅄ같은 댓글 쓰고 있지만

    쟨 지금 우리나라 남자모델 중 핫함
  • ㅇㅇ 2018.05.28 09:56 (*.162.24.174)
    누가 벌레한테 자판질 가르쳐놨냐
  • ㅇㄱㄹㅇ 2018.05.28 10:39 (*.152.34.25)
    그냥 산채로 끓는물에 마늘이랑 푹 삶아서
    껍질만 슥슥 벗겨 먹으면 레알 개꿀맛
  • 2018.05.28 10:59 (*.235.56.1)
    조합이 신기하긴 하다 ~

    저긴 진행 누가하지?
  • 라3ㅐ3 2018.05.28 12:36 (*.217.179.250)
    포차에서 먹는 냉동꼼장어 맛은 얘기하지마. 그건 그냥 소주에 입가심을 위한거지 음식이 아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 아재들과의 꼼장어 시식 25 2018.05.28
2071 로렉스 취향 64 2018.05.28
2070 출근길 설현 25 2018.05.28
2069 94년과 2014년의 취업 상황 48 2018.05.28
2068 탈아이돌급 카리스마 18 2018.05.28
2067 한반도 최고의 해변이라 불리는 그곳 37 2018.05.28
2066 김정은 근황 6 2018.05.28
2065 조르는 여친 14 2018.05.28
2064 돌아봐유 12 2018.05.28
2063 전설의 소도둑 9 2018.05.28
2062 대표적 폴리테이너 6 2018.05.28
2061 무궁화 꽃이 핀 지효 5 2018.05.28
2060 드디어 공인인증서가 없어지고 23 2018.05.28
2059 양예원 인스타 상황 28 2018.05.28
2058 소름 돋는 카톡 17 2018.05.28
2057 베트남에 간 나라 6 2018.05.28
2056 150만원짜리 데스크탑 51 2018.05.28
2055 그분들이 또 5 2018.05.28
2054 의외의 음식 조합 18 2018.05.28
2053 터질듯한 박나래 11 2018.05.28
2052 모텔 생수의 진실? 21 2018.05.28
2051 나름 개그계의 미녀로 불리는 그녀 12 2018.05.28
2050 어느 정당 광고 8 2018.05.28
2049 스타로드 무명 시절 29 2018.05.27
2048 동생이 자기 옷 훔쳐입자 데프콘이 한 행동 7 2018.05.27
2047 CG로 의심 받던 김아중 다리 길이 19 2018.05.27
2046 미국 군사력의 힘 28 2018.05.27
2045 유니티 등장씬 28 2018.05.27
2044 야구장 갑분핫 17 2018.05.27
2043 여자들의 금지어 21 2018.05.27
Board Pagination Prev 1 ...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 134 Next
/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