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gif

 

2.gif


  • ㄱㄷ 2018.05.28 00:41 (*.168.247.57)
    뭔가 부자연스러운디...
  • ㅂㅈㄷㄱ 2018.05.28 00:44 (*.205.191.82)
    오프로디테밖에 안보여...하..나의 여신이여
  • 흠냐 2018.05.28 00:52 (*.140.170.148)
    하영이밖에 안보이네...
    저 박중훈이는 도전천곡이후로 눈에도 안들어온다.
  • ㅎㅇ 2018.05.28 01:01 (*.204.99.92)
    정은지 너무 좋음
    완전 이상형
  • 비밀인데 2018.05.28 05:04 (*.223.11.11)
    둘째 발가락이 더 길어
    빨수 있냐
  • ㅁㄴㅇ 2018.05.28 09:18 (*.152.167.41)
    씹가능
  • ??? 2018.05.28 13:36 (*.181.213.51)
    원래 둘째발가락이 더 길지 않음?
  • ?? 2018.05.28 14:11 (*.32.67.67)
    무슨 논리임? ㅋㅋㅋ
  • 123 2018.05.28 02:05 (*.182.15.163)
    하영이는 맴버과의 조율을 위해 일부러 운동을 안하고 게임만 하신다

    하영이가 정은지만큼 운동하면 게임오버~
  • ㅁㅁ 2018.05.28 04:36 (*.203.99.84)
    여자들이 착각하는게 남자들은 자연스러움에 반한다

    그냥 인터넷에서 우와하는건 이미지 소비되는거고

    실전에서는 자연스러움이 중요하다 저렇게 노골적이면 몸매가 좋아도 거기서 끝임 호감으로 발전안함

    저렇게 대놓고 타 안내도 평범하게 행동하고 평범한 옷 입어도 이미 남자들은 본능적으로 몸매 좋은애들을 파악함. 펑퍼짐한 옷 입어도 파악하니까 자연스럽게, 성격도 착한척 여우짓이 아니라 의외로 남자들이 일생생활에서 나오는 배려 털털함 자연스러운 애교에서 다 반함. 인위적인 애교가 아니라...

    저렇게 노골적으로 자랑안하는세 좋음. 저러면 들러붙는겉 결국 똥파리
  • 1234 2018.05.28 06:49 (*.126.244.26)
    이거 남자인척하는 여자가 쓴글같은데??
  • dd 2018.05.28 07:38 (*.92.178.118)
    니 취향이 많이 반영된 것 같지만 ㅋㅋ 막줄은 심히 공감한다
    몸으로 매력 드러내려는 애들한테 달라붙는 건 결국 똥파리고, 결과적으로 그런 애도 똥파리가 되어가는 경우가 많음
  • ㅇㅇ 2018.05.28 10:00 (*.214.150.55)
    맞아 맨날 몸매 자랑하는 연예인보다
    얼마전에 우연히 몸매 좋은거 들킨 류수정이 더 임팩트 있음
  • ㅇㅇ 2018.05.28 10:15 (*.229.101.158)
    러버이 한분 납셧네 ㅋㅋ
  • ㅁㅁ 2018.05.28 14:02 (*.203.99.84)
    그렇지 이런거지...

    그리고 나는 러블리즈에 관심이 없어서 몰랏지만

    러블팬 아재들보니까 수정이 몸매 좋은건 이미 알고 잇던거 같던데

    그런거임 ㅇㅇ
  • ㄴㄹㅇㄴㄹ 2018.05.28 09:08 (*.245.60.10)
    얼굴은 뭐죠?
  • 굳킹 2018.05.28 11:52 (*.135.185.58)
    은지한테 반응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
  • 2018.05.28 12:08 (*.87.201.253)
    나도....
  • ㅇㅇ 2018.05.28 17:11 (*.178.101.189)
    은지 골반이랑 빵디가 좋으네 반응했음 합격
  • 22 2018.05.29 10:00 (*.132.45.200)
    난 정은지 좋아.. 얘 노래 부를때 목소리도 좋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102 실물 깡패라는 트와이스 멤버 25 2018.05.28
2101 악어와 개구리 17 2018.05.28
2100 어필하는 지숙이 14 2018.05.28
2099 남자들의 특권 24 2018.05.28
2098 41세 김사랑 27 2018.05.28
2097 그분들의 논리 41 2018.05.28
2096 KBS에서 MBC 홍보하는 안정환 13 2018.05.28
2095 질문 자세로 까이고 있는 기자 139 2018.05.28
2094 특이점이 온 외식업계 33 2018.05.28
2093 붙임성 좋은 댕댕이 14 2018.05.28
2092 백종원의 후회 28 2018.05.28
2091 대통령의 오피셜 61 2018.05.28
» 정은지의 자랑 20 2018.05.28
2089 흔한 야구장 풍경 20 2018.05.28
2088 살 너무 뺀 이준기 33 2018.05.28
2087 사기 당해서 늑대 키우게 된 아저씨 31 2018.05.28
2086 안철수 옆자리 사수 궐기대회 25 2018.05.28
2085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개발비를 투자하는 기업 36 2018.05.28
2084 여전한 장근석 24 2018.05.28
2083 용산 던전 시절 33 2018.05.28
2082 유부남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오연수 29 2018.05.28
2081 한국 미술품 경매 사상 가장 비싸게 팔린 그림 35 2018.05.28
2080 돌핀 팬츠 서현숙 16 2018.05.28
2079 더불어 민주당으로 출마한 아빠와 딸 12 2018.05.28
2078 써니가 먹는 방법 11 2018.05.28
2077 늙고 병들어 무리에서 쫓겨난 사자의 최후 16 2018.05.28
2076 한글 배우다 감동 받은 오취리 14 2018.05.28
2075 범인은 피해자가 알아서 잡으세요 41 2018.05.28
2074 북한 다녀와서 방사능 걱정 된다는 기자 10 2018.05.28
2073 양 손이 없는 사나이 17 2018.05.28
Board Pagination Prev 1 ...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