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가상화폐 2018.06.13 10:04 (*.166.235.152)
    한살이라도 어린 게 낫지
  • Dddd 2018.06.13 10:05 (*.223.20.71)
    홍진영 같은 경우는 방송이미지랑 실제랑 많이 다를거 같은데 어떻게 사람이 안지치냐
  • ㅇㅇ 2018.06.13 11:18 (*.138.13.70)
    똑같던데

    개인방송할때도 그냥 공중파할때도 똑같아

    저런 에너지넘치는 사람이 꽤있다

    내 주변에도있어.. 근데 같이있으면 기빨리더라ㅋㅋㅋㅋㅋ
  • ㅍㅌ 2018.06.13 16:38 (*.143.153.79)
    같이 일해본적 있는데 방송이랑 정말 똑같다. 굉장히 밝고 좋은 사람임.
  • 2018.06.13 10:05 (*.252.67.46)
    진지하게 상상해봤는데 둘중에 고를수가없다 둘다 너무좋아...
  • ㄴㄴ 2018.06.13 10:05 (*.56.253.69)
    둘다 데리고 살면 안되나...
  • ㅇㅇ 2018.06.13 10:16 (*.58.110.31)
    둘 다 너 싫대
  • 21 2018.06.13 19:49 (*.163.233.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06.13 10:12 (*.221.47.9)
    나도 둘 다 좋은데 ㅋㅋㅋ
  • ? 2018.06.13 10:28 (*.234.138.12)
    내가 김종국이면 20대 여자 만난다.
  • . 2018.06.13 11:03 (*.7.248.53)
    아무리 김종국이라도 20대는 .... 그냥 엔조이로 만날수는 있어도 괜찮은 결혼상대는 만나기 힘들어...
  • 그렇지 않아 2018.06.13 12:22 (*.234.138.12)
    당신 생각일 뿐이고
  • 111111 2018.06.13 12:51 (*.38.21.159)
    20대라고 다 좋은건 아냐... 20살 정도 차이면 서로 살아온 세대가 틀려서 공감력이 떨어짐...
  • ㅇㅇ 2018.06.13 20:34 (*.99.145.87)
    20살 차이 만나본 것 처럼 씨부리시는데 허언증 아니면 능력자시네요. 이런 댓글은 찍 싸고 튀면 찐따인거 아시죠? 썰 풀란 얘깁니다ㅎㅎㅎ
  • 111111 2018.06.13 12:56 (*.38.21.159)
    난 송지효 ~
  • 123 2018.06.13 14:32 (*.142.115.117)
    홍진영 타이틀이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인데.. 종국이가 솔직히 방송이라저러는거겠지..

    각자 취향이 있겠지만.. 외모,몸매가 딸리는것도 아니고.. 홍진영잡으면 인생성공한거지..
  • ㅎㄱ 2018.06.13 15:09 (*.121.129.11)
    김종국이 인생 더 성공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많은 여자 필요없다 종국이형
  • 오엉 2018.06.13 15:30 (*.39.146.214)
    난 둘중에는 송지효지만 그전 물음에서의 전소민이 최고 좋다
  • 누덕도사 2018.06.13 15:35 (*.238.94.130)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김종국 마시고 있네
  • ㅁㅁㅂ 2018.06.13 16:19 (*.92.201.51)
    난 종국성님이 더 아까움

    물론 지효성님이랑 진영성님도 멋지긴 하지만서도
  • gg 2018.06.13 16:18 (*.62.202.249)
    송지효 유부녀 아님 ?
  • ㅇㅎ 2018.06.13 18:11 (*.174.251.150)
    옆에서 보기에는 김종국 휘어잡는 홍진영이지만. 김종국은 개 피곤할거 같은데 ㅋㅋㅋㅋ
  • ㅇㅇ 2018.06.13 20:36 (*.99.145.87)
    그래요 뭐...상상으로라도 홍진영 송지효 중에 고르는 재미가 있어야 머리 벗겨지고 배나온 아저씨들 인생에 활력이 생기겠죠?
  • 브로콜리 2018.06.13 23:28 (*.112.70.93)
    부럽다...선택지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990 싱가폴에서 신난 으니 21 2018.06.13
» 홍진영 vs 송지효 24 2018.06.13
988 람보르기니 센테나리오 차키 21 2018.06.13
987 영표랑 지성이는 착했잖아 26 2018.06.13
986 스트리트 푸파가 빨리 종영한 이유 47 2018.06.13
985 본넷 처음 열어본 신현준 29 2018.06.13
984 미군이 알려주는 칼든 강도 대처 방법 43 2018.06.13
983 투표의 중요성 25 2018.06.13
982 AOA가 예상한 빙글뱅글 진입 순위 18 2018.06.13
981 기대했던 역사적 합의 74 2018.06.13
980 예고편 어그로 끄는 방송 6 2018.06.13
979 투철한 프로 의식 30 2018.06.13
978 꽈배기 달인 11 2018.06.13
977 앞머리의 중요성 14 2018.06.13
976 열도의 스마트폰 주변기기 17 2018.06.13
975 초아가 아이돌을 그만둔 이유 21 2018.06.13
974 원조 꿔바로우 먹방 12 2018.06.13
973 루나의 전투벅지 8 2018.06.13
972 박사모 노인들에게 일침 가하는 외국인 19 2018.06.13
971 무서운 연예인 21 2018.06.13
970 30살에 경차 타는 남자 72 2018.06.13
969 출세한 타일러 16 2018.06.13
968 얼타는 으니 13 2018.06.13
967 추신수 아들 피지컬 업데이트 34 2018.06.13
966 요즘 군대에서 한창인 것 37 2018.06.13
965 대선 후보 시절 트럼프와 힐러리의 입장 차이 8 2018.06.13
964 5년 전 태희 19 2018.06.13
963 1977년 강남구 역삼동 11 2018.06.13
962 여군 출신 생존왕 77 2018.06.12
961 이영표 헛다리의 진실 25 2018.06.12
Board Pagination Prev 1 ...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