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믿거준 2018.07.11 14:26 (*.166.234.30)
    진보의 변희재 화이팅!!
  • 아아 2018.07.11 20:50 (*.161.34.255)
    민주주의 못 잃는다고 울었던 애들 아녀?
  • c123 2018.07.11 14:28 (*.185.156.200)
    나쁜놈은 다 일베충이고 다 극우야!!
    ㅋㅋㅋㅋㅋㅋㅋ
  • 21 2018.07.11 17:01 (*.223.17.75)
    근데 꽤나 들어맞았...
  • ㅇㅇ 2018.07.11 19:37 (*.200.43.210)
    네 다음 메갈
  • ㅇㅇ 2018.07.11 14:29 (*.221.59.111)
    정말 기대되는 빅매치다...
  • ㅇㅇ 2018.07.11 14:30 (*.152.184.139)
    김어준은 합리적 의심을 하신다는 대가리깨지신분들 곧 출동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11 2018.07.11 14:33 (*.36.147.106)
    참... 김어준이 이 정도일줄은 몰랐음...
    물만나니까 실체가 참 드럽게 까발려지네.
  • ㅂㅂ 2018.07.11 22:30 (*.186.133.192)
    먹고 살기 위해 좌빨에 숟가락 얹은 생계형 좌파
  • 민족의호랑이 2018.07.11 14:33 (*.141.178.226)
    내가 싫어하는 애들 싫어하는 애는 우리편이야!
    근데 얘가 우리편도 싫어한다고? 그럼 얘 원래 내가 싫어하는 애들 편이었나?
    띠용~~
  • 2018.07.11 18:54 (*.87.40.18)
    글참 병신같이 쓴다
  • 섬전드 2018.07.11 19:27 (*.206.138.164)
    졷나 웃긴데? ㅂㅅ아?띠용~
  • dd 2018.07.11 14:37 (*.55.247.75)
    이걸 우파로 물타기하네 여성부 없애자~
  • 섬전드 2018.07.11 14:48 (*.113.169.58)
    김어준이 김어준했구만

    미투운동 자꾸 민주당쪽에서 나오니까 점점 음모론 제기하다가 최근 문재인까지 잡고 늘어져서 페미들 사이에서도 내분이 생기고 있지
    이대로 가다간 분열로 표 날라가는게 걱정됐는지 또 필살기 쓰네?
    애초에 이런 새끼를 합리적 의심이니 뭐니 지껄인 ㅂㅅ들은 한강으로 갔어야지
    지금 가면 딱 좋다 물 많아서 멀리멀리 나갈 수 있어
  • ㅇㅇ 2018.07.11 14:55 (*.238.186.113)
    페미 기본논리가 좌파적인데 왜 극우가.. 일베충스러운건 맞는데
  • 이기주의 2018.07.11 15:04 (*.209.13.113)
    잘 몰라서 그러는데용. 지금 폐미는 평등이라기 보단. 여성우월주의로 보는데요. 이게 맞다면.
    남성우월주의와 다를게 없지 않나요. 성만 바뀌었을 뿐.
    하는 짖도 일베와 같고.. 안보를 치안으로만 바꾸었을 뿐..
  • c123 2018.07.11 16:01 (*.185.156.200)
    하는 짓은 일베라기보다는 사람 태워서 주목받던 노조 스타일에 가까움
  • 찔리냐? 2018.07.12 07:44 (*.223.23.58)
    전혀~누가봐도 베충이! 반박하는건 베충이뿐
  • 돌석 2018.07.11 17:02 (*.223.17.75)
    듣고 보니 그러네
  • 맞는말 2018.07.11 18:34 (*.222.254.205)
    ㅇㅇ
  • 틀렸어 2018.07.11 18:46 (*.94.41.89)
    원래 극우와 극좌는 같은놈이야. 주장하는 것이 다를뿐 자기만 옳다고 이야기하는건 다 똑같지.
    현재의 페미는 극좌인거지 극우가 될순 없어.
  • 123 2018.07.11 23:19 (*.121.90.136)
    극좌야
    남성우월주의가 보수고
    여성우월주의가 진보
    과거가 남성우월주의에서부터 시작했으니
  • 나그네 2018.07.12 00:33 (*.70.26.104)
    너가 말하는 의도는 알겠는데 진보는 좌파가 아니고
    우파는 보수가 아니야 개념 공부 필요
  • ㅋㅋ 2018.07.11 14:59 (*.38.8.16)
    ㅋㅋㅋㅋㅋ으따 뭔가 수틀리면 다 극우고 일베랑께 ㅋㅋ
  • Dd 2018.07.11 15:04 (*.58.186.21)
    우리나라 남자들 너무 착한거 아니냐? 언제까지 참을수있을지 기대된다.
  • 섬전드 2018.07.11 15:06 (*.128.69.6)
    수뇌부가 전부 빨아주고 있잖나
  • ㅋㅌㅊㅋㅌㅊㅋ 2018.07.11 15:19 (*.156.199.166)
    어준이 더위 먹었냐 ㅋㅋㅋㅋㅋㅋㅋ
  • ㅁㅇㅁ 2018.07.11 16:39 (*.40.249.254)
    내귀에 거슬리면 일단 우파임

    어준이가 그렇지 뭐..
  • 123 2018.07.11 16:40 (*.240.27.145)
    물고빠는 놈들이 정권을 잡게되니.... 비판능력 상실..
  • ㅉㅉㅉ 2018.07.11 16:43 (*.10.84.27)
    밥은 오른손으로 먹냐? ㅉㅉ
  • 오크사냥 2018.07.11 16:56 (*.211.11.51)
    아마도 진보는 다른게 아니라 페미니즘으로 망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다. 표 때문에 그런건지 왜 딱봐도 답안나오고 지지해서는 안되는 페미들 입장을 대변하고 있는가? 기회의 평등이 아닌 결과의 평등을 쫓는다면 아마도 지지자들이 전부 등을 돌릴것
  • ㅇㅇ 2018.07.11 18:35 (*.222.254.205)
    난 걍 페미면 좌파인 줄 알았는데 분파도 존나 많고 마르크스여성해방운동이 따로 있고 심지어 1세대는 우파적 가치가 주류였다는 거 보고 깜놀함
  • 김상혁? 2018.07.11 18:47 (*.94.41.89)
    일베보고 빨갱이라고 하는 꼴이군
  • ㅇㅇㅇ 2018.07.11 18:57 (*.42.76.126)
    쟤들도 화들짝이지 ㅋㅋㅋㅋ

    솔까 잘 이용하고 있었는데
    문재인 재기해 이후 혼란온거지

    꼴페미년들은 논리도 없고 사상도 없고 주체도 없는데
    그 폭탄을 진보들이 물고빨다 터진거

    부랴부랴 극우라고 물타기해보는중 ㅋㅋㅋㅋㅋ
  • ㅇㅇ 2018.07.11 18:59 (*.181.112.82)
    던지기 하는기가?
  • 네다피 2018.07.11 19:29 (*.206.138.164)
    판검사 똥구녕 졷나게 핥아봐야 스무바퀴야 이 개갞끼야
  • ㅇㅇ 2018.07.11 19:09 (*.38.11.2)
    페미니즘으로 양성평등하겠다는 거가 존나 웃긴거 아니냐 ㅋㅋ, 나치즘으로 인종차별 없애겠다는 말하고 같은거지
  • 드리프트 2018.07.11 20:14 (*.178.33.19)
    저기 밑에 무슨 군 성추행 무고 관련 글 댓글 가봐
    어떤 ㅂㅅ이 혼자 ㅈㄹ 떨고 있고
    거기 댓글들 달린게 있는데 여성 옹호하니까 극우래.
    허얼~
    갑자기 여성 옹호 = 극우 라고 주장하는 애들이
    귀신같이 나타나기 시작했음. 진짜 대단한 종교다.
  • 1ㅊ23 2018.07.11 20:44 (*.185.156.200)
    일베는 병신이지만 꽤나 일관성 있는 병신이라서 강남역 사태 때 유일하게 메갈 페미년들 반대했었는데 당시에 보빨러 새끼들이 일베욕하는거 보고 어이없었음 ㅋㅋㅋ 저 새끼들은 왜 여자편을 들지?
  • ㅁㅁㅁ 2018.07.11 21:15 (*.182.74.154)
    여러분들에게 충고하고 싶습니다.
    메갈/워마드를 앲앤다고 뭐 특별히 페미니즘이 달라지는게 아닙니다.
    메갈/워마드를 극우라 몰고 그들을 손절한다고 해서
    뷔페미니즘의 본질이 달라지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평소에 여초회원들은 메갈/워마드의 행위를 암묵적으로 옹호했으면서
    갑자기 문재인 대통령이 까이니까,
    화들짝 놀라면서 "여성운동=극우" 라는 프레임 씌워버리고 손절합니다.

    뭐 좋아요.
    메갈/워마드들은 여자라는 이유로 503을 지지하니까 극우가 맞다고 칩시다.
    그러면 메갈/워마드가 극우라고 치고,
    메갈/워마드를 제거하면 뭐 페미니즘의 본질이 달라지기라도 한답니까?
    실제로 달라지는건 없습니다.

    메갈/워마드를 극우라 몰고 간 다음, 메갈/워마드를 없애면
    원래 여성단체 + 여성민우회가 주장하는 페미니즘은
    특별히 다른줄 아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메갈/워마드를 극우라 몰고, 그들을 사라지게 만든다고 해서
    대한민국의 수많은 여성단체들 + 여성민우회 + 여성가족부가 주장하는 페미니즘은
    특별히 다른줄 아십니까?

    [기울어진 운동장, 여성 가산점, 여성 강제 할당제] 등등 똑같습니다.
    변하는건 없어요.

    여러분들, 이건 분명히 명심하십시오.

    대한민국의 수백만명의 여성들과 각종 여성단체들과 시민단체들은
    메갈/워마드의 행동을 암묵적으로 옹호하고 있었다는 사실 말입니다!!!!!!!

    단지 문재인을 욕했으니까, "극우" 타령하면서 몰고가는데,
    메갈/워마드 손절한다고 해서 원래 페미니스트들이 특별히 다른 것이라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뷔페미니즘의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 섬전드 2018.07.11 22:17 (*.206.138.164)
    네 잘 알고 있습니다
    그냥 가지가지한다..이 생각뿐
  • 33 2018.07.11 22:09 (*.100.160.51)
    예전엔 문정부 까면 일베충 드립하더니 요샌 워마드 라더라,,,
    본인들 인생 크게 달라진것도 없는거 같던데 왜그리 싸고 도는건지
  • ㅁㄴㅇㄹ 2018.07.11 23:16 (*.109.228.164)
    일베=워마드 팩트인데 뭐가 드립이야?
  • ㅇㅇ 2018.07.11 23:22 (*.4.212.44)
    전혀 다름
  • 2018.07.11 23:27 (*.189.27.41)
    좌좀새끼들 앞뒤 안맞게 양심 없이 개소리 해서 남한테 뒤집어 씌우는게 한두번이냐 ㅉㅉ 돌대가리 기억력 붕어수준인 애들이나 저 말에 놀아나는거지
  • 오빠다 2018.07.11 23:44 (*.239.36.226)
    그동안 야금야금 일베충들이 필와 상주하면서 좀 먹기 시작하더니... 댓글 100프로를 장악했구나... 필와 정치글 댓글은 믿고 거른다
  • 2018.07.12 14:04 (*.170.103.14)
    사회는 너같은 돌빡대가리 하층민을 먼저 거르지
  • 5345345 2018.07.12 00:14 (*.229.158.73)
    마지막사진은 관상이 변희재랑 닮은거같은데?
  • ㅋㅋㅋ 2018.07.12 03:16 (*.83.48.110)
    안희정, 정봉주 미투 운동 터졌을 때 민주당 내부 알력다툼에 미투를 이용한 거라는 생각을 했다.
    즉, 민주당 내 누군가(친문?)와 저 여성세력이 연결되어 있을 수 있다는 것..

    지금와서 저쪽에서 문재인 걸고 넘어지고, 진보가 저쪽에 벽을 치는 건 드루킹때처럼 뭔가 내부적으로 합의가 이뤄지지 못해 사이가 틀어진 것..
    진보들은 언제나처럼 먹버를 하고 싶은 거고, 저쪽은 지지않고 세력을 과시하며 문쪽을 압박하는 거일 수 있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22 엉덩이에 집착하는 사유리 17 2018.07.11
421 한국 온 외국인들이 많이 놀라는 행동 46 2018.07.11
420 지단과 베컴이 서로 리스펙 하는 것들 33 2018.07.11
419 열도 방송의 여자 아이돌 심리 분석 17 2018.07.11
» 여성운동은 알고보니 극우의 소행이었다 49 2018.07.11
417 여중생의 고민 37 2018.07.12
416 미나의 허리 라인 10 2018.07.12
415 기숙사 2인실 방 나누기 아이디어 12 2018.07.12
414 섹시 몰라요 6 2018.07.12
413 맛집 되려면 770만원 내라 24 2018.07.12
412 유벤투스에 입성한 호우 6 2018.07.12
411 주인을 죽이려는 사모예드 7 2018.07.12
410 봉인 해제 모모 32 2018.07.12
409 너무 우승을 많이하면 벌어지는 일 4 2018.07.12
408 남자들이 원하는 몸매 35 2018.07.12
407 대마초 축제 취재 간 기자 49 2018.07.12
406 긴박했던 일본 폭우 상황 20 2018.07.12
405 또 맥이는 김병지 20 2018.07.12
404 일석이조 익스트림 낚시 4 2018.07.12
403 소름 돋는 누나 39 2018.07.12
402 연애 하수로 밝혀진 양세형 16 2018.07.12
401 한입만 먹자 11 2018.07.12
400 K리그 사랑해주세요 18 2018.07.12
399 중국 입성한 태풍 마리아의 위력 18 2018.07.12
398 민주공화국에서 독재자가 탄생하는 과정 44 2018.07.12
397 아침에 딱 3개만 먹으면 살 빠진다는 이것 67 2018.07.12
396 홍준표 지지자 28 2018.07.12
395 사장님 근황 24 2018.07.12
394 기재부 직원들 강제 야근 위기 6 2018.07.12
393 한혜진의 위로 25 2018.07.12
Board Pagination Prev 1 ...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 122 Next
/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