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인테리어 2018.07.12 01:40 (*.166.234.30)
    오늘부터 모모 팬이다 ㅅㅂ
  • ㄴㄱㅎㄴ 2018.07.13 02:05 (*.223.22.46)
    나도 ㅅㅂ
  • 123 2018.07.12 01:48 (*.25.227.9)
    헐 대박
  • ㅇㅇ 2018.07.12 01:59 (*.99.145.87)
    일본 유전자에 뭐 다른게 있어? 왜 같은 동양인데 저긴 저렇고 여긴 왜...ㅠㅠ
  • 선형대수 2018.07.12 02:01 (*.171.45.131)
    같은 인종이면 섬나라가 더 크다는 기사를 본 적 있음. 평균 브라 사이즈는 전세계에서 영국이 제일 크다고 함.
  • ㄴㄴ 2018.07.12 05:15 (*.47.60.115)
    남방계 유전자라서 그렇다는 말을 봤는데

    우리나라는 북방계 몽골 약간 이런쪽이고
  • 2018.07.12 10:56 (*.114.22.161)
    한국 일본 둘 다 기본적으론 북방계+남방계인데 일본이 남방계 및 중앙아시아 쪽으로부터 흘러온 피가 조금 더 많음.
    조금 더 서구적으로 생긴 애들 비율이 많은 것도 그 이유.
    서구적인 일본인들 다 혼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던데 후지이미나 같은 애들도 100% 일본인임.
    실제로 전체적으로 보면 좀더 입체적이고 눈이 깊고 자연쌍꺼풀 비율도 일본이 좀더 많음.

    그리고 수면시간이 큰 영향이 있다데.
    일본 내에서도 사이타마 같이 학구열 높아서 평균적으로 늦게 자는 곳에서는 가슴이 작대.

    한국인들 중에도 가슴 큰 애들 치고 밤에 잠 안자는 애들 없더라.
    가슴 큰 애들은 11시 12시만 되도 헤롱헤롱 거리고 학창시절에도 밤샘공부 같은거 절대 못하던 애들이더라구.
  • 니뽕이다 2018.07.12 11:35 (*.168.157.168)
    근데 너 왜이렇게 아는척하냐? 펙트도 아니면서?
  • 돌고래 2018.07.12 17:53 (*.73.127.12)
    맞아..
    성장호르몬이 밤에 나오기 때문에 2차 성징기에는 밤에 많이 자야된다고 함..
    일본 평균 빨통 크기가 제일 큰 곳이 아마 나가노라고 했던 거 같음..
    강원도보다 더 산골이라 9시면 왠만하믄 다들 자러 들어간다고 들었음..
  • . 2018.07.12 02:15 (*.7.248.53)
    어우 이건 아오 ㅆ앙
  • 2018.07.12 03:34 (*.194.151.213)
    수면시간이 가슴크기에 비례한다는 내용도 봤었고
  • ? 2018.07.12 08:44 (*.14.37.158)
    응 맞아 시간보다는 12시쯤 호르몬이 많이 나오니깐 밤 9-10시에 자라고 하더라
  • 개꿀 2018.07.12 03:42 (*.111.1.210)
    역시 모모 최고다
  • ㄷㅅㄷ 2018.07.12 03:56 (*.190.81.62)
    막 쎅씨하고 그러진 않네
  • 2018.07.12 06:45 (*.94.3.161)
    어떻하지?
  • 어휴 2018.07.12 08:42 (*.103.197.2)
    떻이나 쳐라
  • ㅇㅇ 2018.07.12 06:54 (*.5.228.17)
    모모 가슴에 점이 그렇게 꼴리더라
  • 오.. 2018.07.12 08:42 (*.136.90.231)
    대단한 놈이네.. 자세히 봤구나..
  • 아리가또 2018.07.12 08:00 (*.145.69.147)
    우어.....모모...
  • ㅇㄹ 2018.07.12 08:32 (*.223.27.91)
    모모가최고라니깐
  • ㅇㅇ 2018.07.12 09:38 (*.22.98.249)
    수술아님?
  • qq 2018.07.12 15:23 (*.39.146.217)
    병신
  • 1 2018.07.12 15:55 (*.194.36.210)
    만져봤냐?
  • 123 2018.07.12 10:19 (*.96.84.241)
    모모를 직권합류시킨 거보면 박진영아 난놈은 난놈이야.
  • t1 2018.07.12 10:45 (*.221.162.114)
    일본에서 주재우너으로 8년 정도 일하다가
    귀국한 친구랑 술마시는데
    한국에 올때마다 매번 느낀게
    "우리나라 여자들은 가슴이 작구나" 라고 하더만 ㅋ
  • 2018.07.12 10:58 (*.114.22.161)
    가슴은 일본>중국>한국
    각선미는 중국>한국>일본
    성격은 일본>한국>중국
  • ㅅㅎㅅ 2018.07.12 11:09 (*.70.54.145)
    이게 여자다!!@!@
  • 나그네 2018.07.12 11:17 (*.170.11.154)
    얘도 은근 알슴이었네
  • 모모의 동그라미 2018.07.12 11:52 (*.104.3.206)
    동그라미 두개 몬지알지?
  • 케이 2018.07.12 12:06 (*.105.86.58)
    애초에 난 데뷔때부터 모모가 최고라 했다
  • ㅇㅇ 2018.07.12 12:30 (*.3.208.83)
    와 이거 실화냐... 지렸네
  • ㅇㅇ 2018.07.12 15:33 (*.68.24.189)
    오늘은 ...이거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593 강유미의 성시경 삼행시 25 new 2018.07.17
3592 홍수아가 성형한 이유 15 new 2018.07.17
3591 남자가 하면 벌금 여자가 하면 장난 24 new 2018.07.17
3590 여름철 지옥의 놀이기구 9 new 2018.07.17
3589 모태 찐따 사쿠라 22 new 2018.07.17
3588 특이점이 온 동물보호운동 19 new 2018.07.17
3587 쯔위 하체가 좋은 모모 7 new 2018.07.17
3586 군대 가서 소식 없는 배우 34 new 2018.07.17
3585 메시 얘기에 긴장하는 후전드 4 new 2018.07.17
3584 창렬이 또 6 new 2018.07.17
3583 자기야 우리도 이거 하자 4 new 2018.07.17
3582 치마 입은 엠버 11 new 2018.07.17
3581 자영업자 카드결제 거부권 검토 46 new 2018.07.17
3580 폴댄서 솔라 10 new 2018.07.17
3579 오늘 대프리카 기온 예고 30 new 2018.07.17
3578 조현의 다이빙 17 new 2018.07.17
3577 임용고시 준비녀의 고민 33 new 2018.07.17
3576 민아의 열창 11 new 2018.07.17
3575 6년만에 밝혀진 사망 원인 19 new 2018.07.17
3574 유치원에 간 유노윤호 22 new 2018.07.16
3573 복날 때마다 반복되는 논쟁 65 new 2018.07.16
3572 프랑스 우승 후 파리 현재 상태 42 new 2018.07.16
3571 86년 서진 룸살롱 살인사건 범인들 65 new 2018.07.16
3570 골든볼 수상하는 모드리치 표정 18 new 2018.07.16
3569 인위적으로 만든 과일 채소들 25 new 2018.07.16
3568 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57 new 2018.07.16
3567 어필하는 조현 23 new 2018.07.16
3566 무역전쟁에 감사한다 32 new 2018.07.16
3565 초아한 지효 20 new 2018.07.16
3564 카톡 보내기 취소 기능 도입 29 new 2018.07.1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0 Next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