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
[]
[]

  • 창업 2018.07.12 01:52 (*.166.234.30)
    승태가 쉽새끼인 건 맞는데 역대 대법관 중에 본인 임명자 눈치 안 보고 정치권 눈치 안 본 사람이 있긴 하냐?
  • ㅎㅎ 2018.07.12 02:32 (*.145.93.213)
    많다
  • Hh 2018.07.12 02:43 (*.130.49.34)
    거 물타기 쉴드 한번 기가맥히네.
  • ㅇㅇ 2018.07.12 02:54 (*.170.90.73)
    역대 대법관중에서 범죄사실 아시는거 있으면 신고하세요
  • 브로콜리 2018.07.12 03:55 (*.112.70.93)
    어쨋든 걸린놈은 처벌해야지?
  • 2018.07.12 05:50 (*.62.202.215)
    어쩌라고
    걸리지나 말던가
  • ㅇㅇ 2018.07.12 08:54 (*.153.24.22)
    난 솔직히 저런 자리에서 눈치 안보고 안해먹은놈 없고 그게 이상한거라고 생각은해

    근데 걸렸으면 책임져야지 ㅁㅁ
  • 애셋 2018.07.12 12:30 (*.167.203.68)
    과유불급... 뭐든지 적당히 해야지, 양승태는 법조계를 아예 자기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인권이고 양심이고 뭐고 다 자신의 목적을 위한 거래의 수단으로 써버림. 이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는건가?
  • 꺼져 2018.07.12 13:00 (*.97.33.32)
    개소리는 니네 본진 가서 하시고
  • ㅋㅋ 2018.07.12 13:32 (*.223.31.41)
    ㅇㅇ 그렇긴 할거 같은데 이정도 드러날 정도로 하진 않았겠지 뭐든 적당히 행여하는데 말이야... 역대급으로 심했으니 이렇게 걸렸다고 생각은 안들지? ㅋ
  • 후루꾸 2018.07.12 14:18 (*.152.122.59)
    아, 본인 임명자에 대해 정치권 눈치 안 보면 암만 개 호로 쉽새끼어도 커버가 되는거구나?
    순실이도 정치권 눈치 안 보고 지 꼴리는대로 임명하게 했으니 국정농단도 커버되겠네?
    어휴 생각하는 게 왜 그따위냐, 소름끼친다 진짜
  • 12 2018.07.13 11:22 (*.120.72.171)
    딱 지켜보고 있다가 첫댓 ㅂㅅ의
    법칙을 실천하네
  • 어휴 2018.07.12 03:21 (*.111.151.50)
    전 법원행정처 차장이라는 사람이
    기자가 가서 물어보니까 빤스런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수준낮냐 진짜 ㅋㅋㅋ
  • 2018.07.12 07:31 (*.62.21.53)
    순실이부터 시작해서 저 패거리들 수준이 딱 저 정도
  • ㅇㅇ 2018.07.12 07:34 (*.170.100.193)
    능지처참해야
  • 머털 2018.07.12 07:39 (*.171.199.1)
    법원을 대통령이 좌지우지 하게 된게 박정희 때부터지. 월남 파병 군인들 복국하기 전에 자기 네 판사들로 갈아 치우기 하고 돈을 슥석 막어버렸으니깐. 그 이후부터 3권분립은 이루어지지 않고 사법, 입법, 행정이 모두 대통령 손아귀에 놀아날수 있게 됬지.
    양승태가 이명박근혜 줄을 서는 건 당연한 구도가 되버린 거야.
    3권 분립중에 국민이 직접 뽑지 않는게 딱 하나 대법원장이거덩. 이건 바껴야 해. 잘못된 제도지.
  • ㅇㅇ 2018.07.12 07:47 (*.148.110.170)
    너무 심하다...재판거래 말만 들었지 저 정도일줄은 몰랐다...
    법원이 이렇게 썩은 곳이었다니...
    시발 오늘 재판 받으러 가는데...
  • ㅇㅇ 2018.07.12 10:00 (*.194.38.217)
    막줄무엇?
  • 1 2018.07.12 09:06 (*.170.30.130)
    역시 법조계.
    최근까지도 이해 안되는 판결이 떨어지는거 보면 아직 찌끄레기가 좀 남아있는거 같던데.
    '다툼의 여지가 있다' 라는 이해가 될듯 말듯한 말을 남기고서 말이지.
  • 2018.07.12 09:13 (*.235.56.1)
    이런말 하면 안되는거 아는데..
    누가 죽여버렸음 좋겠다.. 저러고 동문회라던지 조직에가서 대단한척하고 있겠지..
    전에 여직원 성추항했던 검사장인가 그 인간도 그렇고
    온몸에 똥이 묻어서 냄새가 나는데 아닌척하고 서있고, 그 주변에 똥파리처럼 붙어 있는 쓰레기들
  • 1111 2018.07.12 09:20 (*.239.122.145)
    일지매나 홍길동이 필요한 타이밍이다...
  • 아프다... 2018.07.12 09:45 (*.172.63.182)
    초고속성장의 가장 위험한 부작용이지 본데없이자란넘 이란말처럼
    일제시대 고압적인 법관과 경찰 군대의 권위의식까지 여과없이
    그대로 물려받은 주어진 모든것이 권리인줄로만 아는 재벌, 정치인들
    진작에 사라져야할 진짜 적폐 이제라도 제대로 걸러내야지
  • ㅇㄹㅇ 2018.07.12 09:51 (*.187.211.110)
    안스럽네요...
    저 양반들 지지하시는 분들, 쉴드 좀 쳐보세요들...
  • 74hong 2018.07.12 10:35 (*.36.150.104)
    입법부. 행정부의 수반은 선거를 통해 뽑는데
    사법부만 예외인건 왜그런걸까요?
    미국처럼 판사 검사 경찰청장 전부 직선제로 해야하는거 아닐까요?
  • ㅇㅇ 2018.07.12 12:27 (*.154.38.197)
    쓰레기들
  • 0-0 2018.07.12 12:29 (*.184.16.60)
    쉴드치는 녀석들 버스하고 비행기 시간표+롯데타워 위치 확인했다고 잡혀가서 고문당해봐야 정신차리지
  • ㄷㄷㄷ 2018.07.12 15:42 (*.169.180.143)
    부당거래 영화 졸라 유치하더라.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이런거랑 넘사벽

    류승완 감독 영화 다 별로던데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 2018.07.12 17:26 (*.235.56.1)
    류승완 감독 영화를 왜 여기서 하고 자빠졌냐
  • asd 2018.07.12 16:16 (*.222.31.242)
    민주주의 체제를 망가뜨리고
    국가를 썩어가게 만든 놈들이지.
  • 2018.07.12 18:10 (*.183.151.161)
    참여연대가 나라 망하게 하네 리얼
  • 2018.07.12 18:53 (*.7.53.194)
    전후관계 조작 방송
  • 123 2018.07.12 19:44 (*.106.191.222)
    진짜 시버러놈이네.. 개새끼
  • 1234 2018.07.13 09:04 (*.106.6.102)
    술쳐먹고 경찰관을 폭행하신 법대 교수님께서 참여연대란 탈을 쓰고 사법정의에 대해 이야기하는게 정말 우습네요. 참여연대 사법감시센터 소장, 더불어민주당 윤리심판원 위원 겸 간사, 국민헌법자문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저런 사람을 위촉한 사람들도 더 웃기네.. 누가 누구를 욕할 수 있다는건지.
  • 1234 2018.07.13 09:09 (*.106.6.102)
    저 교수가 더 웃긴건, 경찰관을 찾아가 사죄까지 했으면서, 법원에서는 폭행혐의를 부인했으며, 폭행장면이 녹화된 자료는 영장없이 녹화된 위법한 증거라 주장한 것이다. 물론 대한민국 사법부는 교수의 주장을 무시하고 벌금 300만원을 선고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910 힘 자랑하는 인도 총리 22 2018.06.05
3909 힐끔 소혜 7 2018.06.12
3908 히어로들의 심볼 9 2018.06.01
3907 히딩크의 선구안 16 2018.06.28
3906 히든박스로 보는 한국과 일본의 차이 15 2018.06.01
3905 흰 티에 청바지 14 2018.07.07
3904 희망적인 골목식당 37 2018.07.15
3903 흥궈의 탐욕 37 2018.06.09
3902 흥 오른 임나연 2 2018.06.29
3901 흡연 중인 미기 27 2018.07.11
3900 흠뻑 젖은 가슴 2 2018.06.03
3899 흙수저와 금수저의 차이 40 2018.07.17
3898 흙수저들의 한탄 109 2018.07.19
3897 흔한 커플 사진 15 2018.06.21
3896 흔한 서울시장 후보 현수막 23 2018.06.05
3895 흔한 계곡 식당 메뉴판 31 2018.07.09
3894 흔치 않은 여경 준비생 45 2018.07.05
3893 흔치 않은 개인기 8 2018.06.07
3892 흔드나연 4 2018.06.09
3891 흑형이 싫은 샘 오취리 22 2018.06.08
3890 흑형의 논리 20 2018.05.31
3889 휴가철만 되면 급증하는 유기 83 2018.07.19
3888 휴가철 꼴불견 순위 10 2018.06.14
3887 휘인이 공식카페에 올렸다가 삭제한 글 31 2018.07.05
3886 훌최몇 16 2018.06.21
3885 훈련장의 손흥민과 정우영 11 2018.06.08
3884 훈련소의 고경표 12 2018.06.07
3883 후쿠오카 한 입 교자 45 2018.06.05
3882 후전드의 투지 34 2018.06.08
3881 후배들의 마지막 훈련을 바라보는 박지성 21 2018.06.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