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2018.07.22 21:19 (*.136.90.231)
    얼굴 꿀 발랐나..
  • 노인공격 2018.07.22 21:19 (*.176.28.111)
    했네 했어
  • ㄹㄹ 2018.07.22 22:05 (*.239.116.106)
    그래도 늑대란 놈은 한번 암컷과 짝지으면 평생 함께 한다더라.
    멋지기도 하고 딱하기도 하고...
  • 나도10년전에필와에서본글 2018.07.22 23:30 (*.229.49.205)
    그거 구라
  • ㅋㅋㅋㅋㅋ 2018.07.23 00:04 (*.98.101.47)
    나쁜 남자를 늑대에 비유하지만, 사실 자연계에서 몇 안 되는 단혼제 생태[27]라는 매우 독특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배우자가 죽지 않으면 거의 재혼도 하지 않는다. 원앙처럼 일부일처제인 척하면서 실제로는 바람 피우는 형태가 아닌, 대형 조류들처럼 절개를 지키는 진짜 일부일처제다. 사람들의 인식과 달리, 늑대는 바람을 잘 피지 않는다. 배우자가 죽으면 재혼을 하기는 한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다큐멘터리에서는 재혼을 한 늑대가 과거 전처 사이에서 얻은 새끼들을 버리지 않고 끝까지 키우는 모습도 나왔다. 짐승보다 못하단 말은 이럴 때 쓰는 것이다. -출처 나무위키.
  • 아무나 올리는 나무위키 2018.07.23 07:56 (*.62.175.169)
    다 좋았는데 출처 나무위키에서 깬다.
  • asdf 2018.07.23 14:50 (*.168.91.26)
    나무위키라서 깬다라는 말을 하면 안돼지..^^; 전세계적으로 인증된 사실인데....설마 나무위키에서 퍼왔다고 거짓말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진짜 그러면 너 정말 바보다~~^^
  • ㅇㅇ 2018.07.22 22:11 (*.140.230.64)
    늑대가 정말 크네..ㄷㄷㄷㄷ
  • ㄱㅈㄷ 2018.07.23 13:10 (*.229.214.78)
    늑대 원래 졸라 큰동물인데? 여우만한줄 알음?
  • 코요테 2018.07.22 22:28 (*.62.11.56)
    진짜 늑대가 졸라 크네
    난 늑대가 발톱을 못쓰니 물리더라도 돌같은거 주워서 눈이나 대가리 존나 찍으면 이기지 않을까 했는데 안되겠네 ㅋㅋ
  • ㄱㄷㄱㄷ 2018.07.22 22:32 (*.207.210.228)
    개더럽다 시발
  • ㅉㅉ 2018.07.22 22:43 (*.251.224.172)
    늑대가 저리 크구나
  • 아리수5년가는건20년먼저 2018.07.22 22:45 (*.36.150.60)
    죠까고 등드리 올라타서 리어네키드초크 처먹이면 1대1은 이긴다.
  • 물어준다 2018.07.22 22:53 (*.195.69.113)
    그래..
  • 27ㄷ77ㄷ7ㄷ 2018.07.22 23:09 (*.36.150.60)
    ㅅㅂ 차칸새기...
    잘자고 출근 잘해라
  • 1 2018.07.23 01:51 (*.125.167.89)
    응 니가 세계 제일이지..니가 최고야
  • ㅋㅋ? 2018.07.23 16:59 (*.167.73.215)
    그전에 목덜미 물리고5초안에 요단강건너실듯
  • ㅇㅇ 2018.07.23 01:23 (*.251.242.86)
    저런게 몇십마리가 몰려와서 포위 한다고 생각하면 걍 기절하겠네
  • 쿵후보이 2018.07.23 02:26 (*.46.165.225)
    친미에서 시후앙이 염사곤으로 어렵게 이기긴하더라구요
  • 개꿀 2018.07.23 08:01 (*.111.13.236)
    정글북에서 호랑이한테 털리던데 호랑이는 얼마나 강한거야
  • 호랑이형님 2018.07.23 08:17 (*.62.172.115)
    말 그대로 금수의 왕
  • 나미 2018.07.23 16:00 (*.151.124.59)
    디스커버리에서 실험한다고 아프리카에 풀어놓는데
    진짜 사자랑은 클라스가 다르더만 두마리가 생태계 파괴할정도
  • ㅇㅇ 2018.07.23 10:34 (*.117.189.89)
    어릴때는 타이슨 정도면 쟤네한테 딜 박힐거라 생각했는데 요즘 저런거 보면서 타이슨이 때려도 꼼짝 안할거 같음 덩치 엄청크네
  • ㅇㄱㄷ 2018.07.23 13:11 (*.229.214.78)
    짐승이라 사고가 다름 늑대는 눈돌면 급소 물고 안놓음
  • ㅇㅇ 2018.07.23 17:11 (*.140.230.64)
    가끔 개가 팔을 물면 반대편 손으로 눈깔 찌르라는 헛소리 많은데

    개가 물어도 이빨이 뼈까지 박히고..힘이 쭉 빠진데...
  • 2018.07.23 19:18 (*.194.151.213)
    그레이에서 인간들이 개털릴만하지
  • ㅁㅅ 2018.07.26 00:31 (*.54.193.97)
    개과최강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602 새우를 조리하면 작아지는 이유 29 2018.07.23
1601 파리바게뜨 1호점 22 2018.07.23
1600 바둥바둥 부르르 11 2018.07.23
1599 여성 소방관의 요구 47 2018.07.23
1598 오드리 헵번과 제인구달의 개고기에 대한 생각 38 2018.07.23
1597 사이클 선수의 하체 23 2018.07.23
1596 사장님 원피스 28 2018.07.23
1595 5년 사이 매장이 600개 이상 증가한 커피전문점 47 2018.07.23
1594 조수애 아나운서의 콧대 19 2018.07.23
1593 드루킹 1년 전 트윗 17 2018.07.23
1592 양세형의 배짱 6 2018.07.23
1591 미용실에서 리듬 타는 손님 14 2018.07.23
1590 6개월 후 대한민국 27 2018.07.23
1589 의외의 예리 14 2018.07.23
1588 한국인 99퍼센트가 걸리는 병 14 2018.07.23
1587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가격 98 2018.07.22
1586 삼성 공화국 40 2018.07.22
1585 옛날 예비군 훈련 22 2018.07.22
1584 뜻밖의 빈부격차 31 2018.07.22
1583 최악의 혐오 음식 42 2018.07.22
1582 차붐 커리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대단한 기록 22 2018.07.22
1581 베트남 하노이 상황 10 2018.07.22
1580 아랫입술 떨리는 백종원 43 2018.07.22
1579 폭죽으로 변기 뚫기 12 2018.07.22
1578 개고기 욕하는 프랑스 38 2018.07.22
1577 물맛 블라인드 대참사 25 2018.07.22
1576 형부와 처제 20 2018.07.22
1575 요즘 시대에 쿠데타가 발발하면 29 2018.07.22
1574 서장훈 군기잡는 나르샤 16 2018.07.22
» 남자는 다 늑대 27 2018.07.22
Board Pagination Prev 1 ...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 110 Next
/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