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ㅎㅎ 2018.08.10 13:12 (*.83.182.10)
    진짜 저 정도로 줬었어요. ^^;
  • das 2018.08.10 13:18 (*.234.1.147)
    200원 더주면 곱뺴기였는뎅
  • t1 2018.08.10 13:27 (*.221.162.114)
    벤쯔도 8그릇은 무리겠는데
  • 밴쯔가 겨우 ? 2018.08.10 18:25 (*.237.149.7)
    8그릇 껌으로 해치우고 모자라서 짬봉 8그릇 더 먹을걸 밴쯔 제대로 방송 안봤구나
  • 골든쿠폰 2018.08.10 18:26 (*.92.201.51)
    살다살다 밴쯔 부심 부리는 놈은 첨보네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8.10 20:21 (*.32.68.74)
  • ㄹㅇ 2018.08.10 22:57 (*.146.194.172)
    벤쯔 방송 제대로 보면 뭐하려고
  • ㅇㄹㅇ 2018.08.11 00:39 (*.178.75.118)
    부심부릴 게 없어서 쳐먹는 걸로 부심부리는 새끼... 쳐먹는걸로 부심부리는 새끼를 보는 걸로 부심부리는 새끼...

    진짜 대단하다;
  • 노논누뉴뉸 2018.08.11 01:31 (*.122.125.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로롱홍 2018.08.10 13:32 (*.251.240.46)
    식욕떨어지는맛이다
    음식이 조온나게 많으면 왜 맛없어보일까
  • 2018.08.10 13:36 (*.149.33.168)
    와~ 사진으로 맛을느끼다니 대단하시네요 ~~~~~~~
  • 독사 2018.08.10 13:40 (*.36.148.202)
    비꼬지마 시파새끼야 짜빠게티나 쳐먹는걱 어디서 비꼬고있어
    난 짜장면 두그릇도먹거든? 내댓글에 태클걸면 욕한다
  • 클태!!!! 2018.08.10 14:02 (*.62.216.33)
    태클!!!
  • 2018.08.10 14:14 (*.223.34.134)
    파워챠!!
  • 영필 2018.08.10 14:22 (*.62.172.126)
    색이 원래 저래? 춘장 색 원래저랬어?
  • 878 2018.08.11 01:20 (*.103.181.222)
    비꼬지마 시파새끼야 짜빠게티나 쳐먹는걱 어디서 색색 운운하고 있어
    난 짬뽕 두그릇도먹걸랑? 내댓글에 태클걸면 욕하지
  • 1 2018.08.10 13:58 (*.247.134.10)
    갑자기 짜장면 먹고 싶네.
    안 먹은지 한 5년은 된 것 같은데 ㅋㅋ
  • 박사님 2018.08.10 14:47 (*.145.69.145)
    5년동안이나 안먹은 이유가 궁금하네요 먹을 기회가 없다고 하기엔 짜장면이란 음식이 너무 흔한 음식이고.. 맛이없어서? 몸에 안좋을거 같아서?
  • ㅇㄱㅅ 2018.08.10 15:01 (*.223.30.39)
    진짜 밖에서 먹자하면 10에 7-8은 중국집인데 지긋지긋하다 짜장면 짬봉 너무 먹어서
  • 나미 2018.08.10 15:32 (*.151.124.59)
    시켜먹자도 아니고 밖에서먹자하고 중국집가요?
  • 123123 2018.08.10 15:46 (*.209.174.159)
    가기는 감 탕수육이 뜨거울때 나와서 맛있음
  • ㄷㅆ 2018.08.10 15:52 (*.223.30.39)
    병원이라 안에서 시켜먹지 못하고 나가서 먹음
  • 2018.08.10 20:35 (*.82.141.152)
    보믄 모리나 복역한거잖아
  • ㅇㅇ 2018.08.11 09:13 (*.166.155.240)
    당장 먹어라
    가끔 생각날 때 먹으면 꿀맛이다 진짜 ㅋㅋㅋ
  • 2018.08.10 15:06 (*.15.49.166)
    몇 년 전에도 부산에 간만에 밀면 먹으러 가니 곱배기는 정말 양 많더라 정말 두 덩이 얹어주는데 진짜 많음
    어릴 때도 똑같은 집에서 항상 곱배기로 먹었는데 도대체 어떻게 이걸 싹싹 다 먹었지 싶더라 ㅋㅋㅋ
  • 바보 2018.08.10 15:51 (*.223.26.220)
    저 여성분 예쁘다
    저때 여성분들은 예쁘더라 화장법때문인가
  • 2018.08.10 17:04 (*.86.154.88)
    그냥 여자가 이쁜거
  • 글쓴이 2018.08.10 19:10 (*.44.158.228)
    조용원인가?
  • ㅎㅎ 2018.08.10 19:34 (*.145.93.213)
    조민수 아줌마임. 짜장면 먹는 남자는 최민수
  • ㅇㄹㅇ 2018.08.11 00:39 (*.178.75.118)
    조민수면 마녀 그 설명충?
  • 12 2018.08.10 16:56 (*.97.194.110)
    배고파서 곱배기 시켰다가

    다못먹고 슬퍼진적 없어?

    늙어서 얼마 안먹어도 배부르구나..ㅜㅠ 내가 늙었구나
  • ㅇㅇ 2018.08.10 17:33 (*.205.50.56)
    효율좋아져서 좋은거 아니냐
  • 리뱀프 2018.08.10 18:44 (*.39.131.210)
    캐파가 줄었는데 효율도 안좋아진거지... 총체적 난국임
    대학생땐 컵라면만 먹고도 밤새 노는데 문제없었는데...
  • ㅎㅇㄹ 2018.08.10 18:43 (*.7.53.188)
    나 국민학교때 자장면 500원. 곱배기 700원
    이발비 500원. 빅파이 50원.
    뽑기 꽝은 번데기 한 깔데기(신문지를 원뿔 모양으로 만든)
  • 민돌이 2018.08.10 19:30 (*.179.63.26)
    나 79년생인데 짜장면700원 곱빼기900원
    이발비1000원 빅파이 50원
    뽑기 꽝은 꾀돌이과자였는데 (75년생이신가?)
  • 80이라 우기며 산다 2018.08.11 10:38 (*.33.181.211)
    나도 79인데
    500원 했었어
  • 나그네 2018.08.10 18:49 (*.170.11.154)
    저거 권투선수 나오는 영화 아니었나?? 예전에 잠깐 본 거 같았는데 그 영화에서도 주인공이 짜장면 ㅈㄴ 좋아해서 맨날 저렇게 처먹고 여주인공꺼도 처먹는 걸로 기억
  • 2018.08.10 19:58 (*.29.122.218)
    ㅇㅇ 맞음 제목은 생각 안나는데 대학생때 아카데미 극장에서 봄
    나랑 저거 같이본 미혜야 잘 살고 있냐??
  • 싱가폴 인기스타 안되겠구먼 2018.08.11 10:26 (*.241.47.224)
    제목은 시내아들임. 권투영화인데 읍내 아들이랑 시내 아들이랑 시합하는 내용임. 사투를 벌인 끝에 시내아들이 승리하지만 실명한다는 내용임. 이 영화 최고의 명장면은 훈련하다가 물위를 뛰는 장면. 그 장면 최고임.
  • 2018.08.10 21:46 (*.229.76.72)
    요즘 짜장면 한 그릇으로는 도저히 배가 안차던데

    실제로 배가 안차는거였구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883 행사장 화재 진압하는 딘딘 8 2018.08.10
2882 아침밥을 차려줬는데 남편이 울어요 40 2018.08.10
2881 이것이 은하다 10 2018.08.10
2880 국민연금 인상 방안 41 2018.08.10
2879 이거 따라 했어 안 했어? 11 2018.08.10
2878 치느님의 비명 70 2018.08.10
2877 쯔위 인사 안 받아주는 예리 16 2018.08.10
2876 워마드 운영자의 정체 19 2018.08.10
2875 정권 바뀌자 확 달라진 그 포털 여론 59 2018.08.10
2874 정부의 야심찬 부동산 대책 1년 후 58 2018.08.10
2873 군대 식사 난이도 최상급 32 2018.08.10
2872 워마드 체포영장 결정적 이유 35 2018.08.10
2871 공약 장발장 13 2018.08.10
» 80년대 짜장면 곱빼기 양 40 2018.08.10
2869 예원 앞에서 친 애드립 19 2018.08.10
2868 지상파 뉴스 시청률 상황 18 2018.08.10
2867 미용사의 역할은 여기까지 7 2018.08.10
2866 가로 번개 19 2018.08.10
2865 여고생 시절 태희 10 2018.08.10
2864 미국에게 강탈 당하기 전 멕시코 영토 29 2018.08.10
2863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써니네 집 55 2018.08.10
2862 인천공항 안내 로봇 19 2018.08.10
2861 위기탈출 넘버원 무리수 26 2018.08.10
2860 실제로 벌어졌던 미개인 개화 12 2018.08.10
2859 출연자가 폭로하는 이상한 프로그램 10 2018.08.10
2858 경찰의 팩폭 36 2018.08.10
2857 옛날 방송의 연예인 결별 인터뷰 28 2018.08.10
2856 부폰 본인피셜 인생 선방 20 2018.08.10
2855 상남자 인증 사건 29 2018.08.10
2854 빙수 가격이 비싸지고 있는 이유 30 2018.08.10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14 Next
/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