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ㅁㄴㅇ 2017.04.21 15:27 (*.249.128.110)
    기계적 평등은 거절한다
  • 꼴페미의 대통령 2017.04.21 15:40 (*.68.65.95)
    저 여자 우리킹한테 극딜 당한 아줌마 아니냐?
  • ss 2017.04.21 15:27 (*.227.144.56)
    남자반 여자반인데 표 얻을라면 어쩔수없지 싶다가도... ㅉㅉ
  • 00 2017.04.21 15:28 (*.223.23.79)
    아 네 아예 분리하되평등을 하세요
  • ㅁㅌㅈ 2017.04.21 15:30 (*.62.8.16)
    립서비스야.
  • 꼴페미의 대통령 2017.04.21 15:40 (*.68.65.95)
    그럼 더 쓰레기네?
  • 2017.04.21 15:35 (*.219.140.178)
    마 고마해
  • 1233 2017.04.21 15:36 (*.19.111.158)
    개쓰레기 정책
  • ㅇㅇ 2017.04.21 15:37 (*.33.180.195)
    여자들이 웃긴게

    여자들을 뽑으면 전체적 평균 여성인권이 신장 되나?

    정치하는 여성이면 다 페미니스트야?
  • . 2017.04.21 15:44 (*.7.54.226)
    전국 출산아 통계를 내어 남자여자 성균형이 정확히 50:50으로 나뉘지않으면 태아를 없애시오
  • ㅅㅌㅌ 2017.04.21 16:11 (*.139.140.13)
    저 가정이 남녀가 정치하는데 능력이 똑같다면 결국 50대 50에 맞게 갸지 않겠느냐는 전제가 담겨있는거 아닌가?
  • 1x23 2017.04.21 16:25 (*.199.79.92)
    그럴거면 30% 이딴 얘긴 할 필요가 없지 아예 할당을 다 없애버려야 정상
  • 2017.04.21 20:04 (*.76.124.48)
    그럼 킹처럼 말했어야지
    닥치고 능력있는사람 나오면 알아서 뽑아줄건데 뭔 개소리냐
    이런식으로 말해야지
  • ㅇㅇ 2017.04.21 16:16 (*.201.248.181)
    제발 찍지마라~~~~~~~~~~~~~~~~~~~~~~~~~~~~~ 수도권 형 동생들아 제발 부탁이다
  • ㅇㅇ 2017.04.21 16:22 (*.93.19.109)
    저거 시발 개 위험한데ㄷㄷㄷㄷ
  • 123 2017.04.21 16:43 (*.129.203.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화냐
  • 34 2017.04.21 16:48 (*.189.87.232)
    처돌았네
  • ㅁㄴㅇㄹ 2017.04.21 16:58 (*.217.64.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표를 버리네 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문재인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성평등이 뭔지를 모르네 ㅋㅋㅋㅋ
  • 1234 2017.04.21 17:03 (*.221.42.10)
    알만한 사람 알겠지만 나 문재인 지지자다.

    이 ㅅㅂ 이거는 내가 못보겠다.

    당에 항의하고 문자 보낸다.

    지지철회는 기대하지 마라.
  • ㅇㅇ 2017.04.21 17:10 (*.146.221.77)
    찍을건데 메갈 완전 들러붙은거 같아 불안하다..

    그냥 무효포 던져야 되나?
  • ㄱㅈㄱㅈ그크 2017.04.21 17:10 (*.222.169.219)
    진짜 문재인찍으려는 사람들아 정신차려라 큰일난다 진짜
  • ㅁㄴㅇㄹ 2017.04.21 17:35 (*.160.92.203)
    그렇게 당하고 도 몰라 ????????? 존나 위험한거다 저거....
  • 1234 2017.04.21 17:39 (*.221.42.10)
    문재인 지지자님들.
    해당 공약과 관련하여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공직 인사는 철저하게 능력과 도덕성 중심이어야 합니다.
    젠더, 지역, 연령을 떠나 가장 적합한 인물을 뽑아야 합니다.

    만약 그런 기준으로 뽑았는데 내각이 전부 여성으로 채워진다할지라도
    저는 그것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지 않을 겁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할당제를 천명하고 뽑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이는 진짜 능력과 도덕성이 뛰어나고, 적임자로 생각해서 뽑은 여성조차도
    "여자라서 뽑혔다."라는 색안경을 끼고 보게 될 겁니다.

    그것은 성평등도 아니고, 올바른 인사도 아닙니다.

    저는 이 문제를 제가 동원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통해
    민주당과 문재인캠프, 문재인에게 직접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예상들 하시겠지만
    여기 게시판은 이제 문까들의 훌륭한 먹잇감이 될 것입니다.
    죽자고 까댈 것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이 문제만큼은 문재인을 감싸안는 것이
    오히려 문재인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비판 없는 지지는 신앙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어설픈 쉴드로 조롱감이 되지 마시고
    당과 문캠에게 이 문제의 심각성을 전달해주십시오.
  • yy 2017.04.21 17:50 (*.227.144.56)
    어떻게 전달하는데
  • 1234 2017.04.21 18:02 (*.221.42.10)
    트윗 / 페북 / 당게시판 / 전화 / 문자
  • 호우 2017.04.21 17:43 (*.10.196.116)
    지역구 선출의원은 남성이 대다수인 현실에서 남녀동수내각 구성할려면 비례대표가 다 여성이 된다는 얘긴데 이거 심각한 역차별 아닌가요? 아니면 제가 잘못이해하고있는건지 형님들 어찌생각하십니까
  • 상위 4프로 2017.04.21 18:34 (*.62.202.215)
    내각은 장관임명말하는거고.... 님이 말한 비례대표는 국회의원말하는거고
  • 호우 2017.04.21 19:17 (*.10.196.116)
    아 고맙습니다
  • dl 2017.04.21 17:52 (*.111.175.5)
    슬슬 주위에서 문재인은 절대 찍지 않겠다는 말들이 들리기 시작하네요
  • ㅇㅇ 2017.04.21 17:52 (*.36.158.52)
    메갈 두목
  • 321321 2017.04.21 18:01 (*.221.139.19)
    좋다 이왕 개좃같은거 어디까지 개좃같을수 있나 해보자
  • ㅇㅇ 2017.04.21 18:22 (*.54.101.40)
    하 진보계열은 진짜 페미니즘, 북한관련 스탠스 때문에 망할거다.

    진짜 유승민 밖에 답이 없는게 경제, 복지 관련해서는 상식적으로 말하면서 페미니즘에 대해서, 안보에 대해서 당당하게 말하는 진보인사가 없음.
  • 111 2017.04.21 18:39 (*.33.129.70)
    네다음 적폐
  • 글쓴이 2017.04.21 18:23 (*.238.238.221)
    저게 말이야 당나귀야?
  • 2017.04.21 19:09 (*.162.236.78)
    위에 글 읽고 이거보니까 뇌가 썩어버릴 거 같다
  • ㄴㅇㄹㄴㅇ 2017.04.21 20:06 (*.91.31.116)
    사회주의적발상아닌가..
  • 2017.04.21 20:15 (*.58.66.153)
    이런 개 씹 난장질을 치면서도 자지 달린 ㅄ들 표 떨어져나가는건 신경 안쓰시겠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ㅂㅈ민국 예정된 메갈대통령 문재인 좃경합니다!!!!!!!!!!!!!!!!!!!!!!!!!!
  • 하아 2017.04.21 23:05 (*.166.237.199)
    남인순 영입때 지지율이더 떨어졌어야되는데 니들이계속빨아주고 지지율그대로니까 저딴 행보를계속하는거아니냐
  • 2017.04.21 23:10 (*.43.154.232)
    당선되면 저런 정책 푸는 순간 우린 이제 진정한 남녀평등은 안드로메다로 가게 된다고 보면 됨
  • ㄷㄱ 2017.04.21 23:18 (*.50.235.195)
    문빠에 가까운 사람인데...
    다른건 다 좋아.. 정말 다 좋은데... 여성 관련 정책은 정말 볼때마다 짜증나... ㅠㅠ
    차라리 선거를 위한 립서비스로 끝났으면 좋겠어...
  • 4455 2017.04.21 23:33 (*.126.255.36)
    저거 립서비스일 가능성이 큼 동수내각을 집권 내에 하도록 '물론 현실적으로 힘들겠지만' 노력하겠다는 내용이였음 -_-

    물론 나도 문재인 여성관련 공약은 싫음
  • ㅇㅇ 2017.04.21 23:37 (*.66.51.19)
    우리 부산 사람들은 이런 일을 보면 딱 한마디로 말한다. 마 라고 한다. 한마디 더 보태면 마 고마해
    제발 고마해
  • ㅁㄴㅇㄹ 2017.04.22 00:17 (*.140.186.122)
    나도 산수로 나누기 하는거 반대. 왜 저러지? 그냥 여성비율을 늘리도록 노력하겠다 정도로는 안됐나?
    좌파는 분열로 망한다던데, 요즘 그 꼴임.

    차라리 좌파노동자답게 심상정을 찍어야 하나?
  • ㅁㄴㅇ 2017.04.22 01:59 (*.92.4.155)
    그립습니다 성재기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413 힝 속았지? 6 2017.04.06
7412 힙찔이들이 서로를 디스하는 패턴 61 new 2017.04.25
7411 힙찔이 특징 10 2017.04.23
7410 힙업이 예사롭지 않은 김소희 12 2017.04.14
7409 힐 안 신은 비율 14 2017.04.06
7408 힐 신은 사나 7 2017.03.22
7407 히틀러와 나치에 맞선 여대생 57 2017.03.27
7406 히트작도 없고 연기력도 최악인 탑스타 30 2017.03.08
7405 흰티 청바지 아이유 21 2017.04.21
7404 희생자 23 2017.03.27
7403 희망퇴직 남용 방지법? 15 2017.04.19
7402 희귀병에 걸린 청년 20 2017.03.14
7401 흥이 난 미주 3 2017.04.09
7400 흥에 취하는 지수 4 2017.04.15
7399 흥분한 경리 11 2017.03.05
7398 흥분한 경리 2 2017.04.08
7397 흥분한 강호동 4 2017.03.12
7396 흥부자 미주 3 2017.04.14
7395 흥부 인성 수준 4 2017.04.07
7394 흡연자의 생각 46 2017.03.06
7393 흡연자의 논리 19 2017.03.04
7392 흡연녀 꼬시기 15 2017.03.17
7391 흡연 카페 규제 검토 35 2017.03.03
7390 흠뻑 젖은 가영 6 2017.03.04
7389 흔한 지구대 풍경 13 2017.04.01
7388 흔한 주차장 광고 15 2017.04.18
7387 흔한 유부녀 11 2017.03.24
7386 흔한 다이어트 식단 26 2017.03.06
7385 흔치 않은 회장 13 2017.04.09
7384 흔치 않은 예비군 13 2017.03.2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8 Next
/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