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25.jpg

26.jpg

27.jpg

28.jpg



29.jpg

30.jpg

31.gif


  • eee 2017.04.21 15:35 (*.50.246.229)
    막짤은 남자인 내가봐도 반하겠네 ㅅㅂ
  • shsgsg 2017.04.21 19:39 (*.62.219.125)
    그카페때

    애마부인이랑 그래서
    데뷔도 한거라던데
  • ㅁㅁㅁ 2017.04.21 21:18 (*.92.201.51)
    더 소름인건 막짤 앞에 사진이 초딩땐가 중딩땐가 그럼
    그냥 미친 외모임ㅋㅋ
  • 2017.04.21 15:40 (*.219.140.178)
    중졸이라고 서류전형 탈락시켰나 ㅅㅂ
  • ㅁㄴㅇㄹ 2017.04.21 16:17 (*.203.194.25)
    ㅇㅇ 맞음 방송국 공채면 국립대+인서울 아니면 넣으나 마나
  • ㅇㅇ 2017.04.21 16:23 (*.33.165.165)
    국립중+인서울중 정도로는 안되나 보군ㅠㅠ
  • ㅎ ㅇ 2017.04.21 15:44 (*.9.207.169)
    비트에서 진짜
  • 대전사람 2017.04.21 16:09 (*.37.197.82)
    밑에서 두번째 짤은 민이 그 자체네.
    그리고 정우성 남대전고 아니었나?
  • ㅁㄴㅇ 2017.04.21 16:22 (*.134.213.215)
    남대전고 잠깐 다니다가 전학갔음. 남대전고 출신이라 앎
  • 대전 2017.04.21 16:38 (*.223.11.156)
    몇살이여?박종필이라고 알어?
  • ㅇㅇ 2017.04.21 16:50 (*.133.60.108)
    ㅂㅅ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전 2017.04.21 17:00 (*.223.11.156)
    나도 모른다ㅋㅋㅋㅋㅋㅋㅋ
  • 입이 근질근질 2017.04.21 17:22 (*.111.81.80)
    정우성의 진정한 과거는 대전에서 날리던 시절이다 ㅎㅎ 이 게시물같은게 아님.
  • 321321 2017.04.21 17:51 (*.221.139.19)
    얼굴이 저런데 날라다녔겠지
    형도 좀 날라다녀봐 시벌 평생을 그냥
  • ㅇㅇ 2017.04.21 19:41 (*.108.236.93)
    자비가없네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2017.04.21 19:45 (*.247.145.154)
    ㄳㄲ 조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입이 근질근질 2017.04.21 23:43 (*.15.59.67)
    참고로 주먹 얘기임 ㅎㅎ 얼굴 아니고
  • ㅎㅎ 2017.04.22 00:41 (*.139.120.61)
    너가 오늘 이슈인 댓글러 중에 젤 찌질한 거 같다
  • 1111 2017.04.21 18:24 (*.231.151.244)
    외모는 진짜ㅣ 사기캐릭이었지 ㅋㅋ
  • 흠.. 2017.04.21 18:41 (*.212.67.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저렇게 잘생긴넘을 구미호 촬영감독이 누구길래. 저따위로 찍어놨냐 ㅋㅋㅋㅋ
  • ㄴㅇㄹㄴㅇ 2017.04.21 20:05 (*.91.31.116)
    조오온나 잘생겻네 진짜 앀ㅋㅋㅋㅋㅋ
  • 헤헤 2017.04.21 20:07 (*.221.220.207)
    와 막짤 디진다.. 감탄사가 입에서 절로나옴 ㅋㅋㅋ
  • ㅇㅇ 2017.04.21 20:09 (*.28.211.240)
    부산국제영화제 1회때 왔었는데 남자인 내가 봐도 진짜 멋있더라
  • 이랜드 출신 2017.04.21 20:38 (*.227.18.147)
    93년 이랜드 표지모델 이였음
    개잘생기고 키큰 사람이 인상깊었는데
    몇년후 비트 주인공으로 나오더만
  • 123 2017.04.21 21:38 (*.45.244.143)
    진짜 정우성 데뷔때 홍콩 4대천왕 안부러웠다
  • 노우답 2017.04.21 22:40 (*.12.186.94)
    햄버거 가계가 머냐 가게지 ;;
  • 사랑해 2017.04.21 23:09 (*.46.214.104)
    장동건, 원빈... 아무리 그래도 진짜 정우성 데뷔 시절 임팩트는 못 따라갈 듯...
    사람 같지 않더라
  • ㄹㅇㄹ 2017.04.22 00:16 (*.168.91.26)
    개잘생겻네 ㅅㅂ
  • 렏렏 2017.04.22 01:14 (*.237.180.2)
    이렇게 보니 디카프리오 삘도 나네 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74 인터넷으로 주문한 기구 5 2017.04.21
1273 과학 기술 발전의 비극 16 2017.04.21
1272 방자전 명장면 비하인드 12 2017.04.21
1271 섹시한 사막여우 2 2017.04.21
1270 성진국 토론 후배위는 필요한가? 24 2017.04.21
1269 논란의 지하철 햄버거 39 2017.04.21
1268 이영표 박지성 맞잡은 손 20 2017.04.21
1267 앙탈부리는 나연 1 2017.04.21
1266 바둑계의 홍진호 17 2017.04.21
1265 화장품 모델 아이린 12 2017.04.21
1264 우주가 담긴 치마 14 2017.04.21
1263 주적 = 개새끼? 65 2017.04.21
1262 꼬리치는 스시녀 7 2017.04.21
1261 그냥 인절미와 흑임자 인절미 5 2017.04.21
1260 남녀동수내각 추진 44 2017.04.21
1259 동네 누나 문채원 3 2017.04.21
1258 우리나라 진보 정치인들에게 바라는 철학 12 2017.04.21
» 정우성의 과거 29 2017.04.21
1256 26년간 깨지 못하는 기록 15 2017.04.21
1255 싸가지 없는 연예인 때문에 기분 상했네요 51 2017.04.21
1254 즐라탄 부상 14 2017.04.21
1253 음의 질량 44 2017.04.21
1252 하영이 바운스 8 2017.04.21
1251 명불허전 애플 51 2017.04.21
1250 연세대 대나무숲 상황 69 2017.04.21
1249 백일섭이 사귄 여자 연예인 18 2017.04.21
1248 홍준표 예비군 공약 24 2017.04.21
1247 끌리는 스타일 13 2017.04.21
1246 중고 직거래 매너 수준 35 2017.04.21
1245 송가연 재판 녹취록 파문 40 2017.04.21
Board Pagination Prev 1 ...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 272 Next
/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