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25.jpg

26.jpg

27.jpg

28.jpg



29.jpg

30.jpg

31.gif


  • eee 2017.04.21 15:35 (*.50.246.229)
    막짤은 남자인 내가봐도 반하겠네 ㅅㅂ
  • shsgsg 2017.04.21 19:39 (*.62.219.125)
    그카페때

    애마부인이랑 그래서
    데뷔도 한거라던데
  • ㅁㅁㅁ 2017.04.21 21:18 (*.92.201.51)
    더 소름인건 막짤 앞에 사진이 초딩땐가 중딩땐가 그럼
    그냥 미친 외모임ㅋㅋ
  • 2017.04.21 15:40 (*.219.140.178)
    중졸이라고 서류전형 탈락시켰나 ㅅㅂ
  • ㅁㄴㅇㄹ 2017.04.21 16:17 (*.203.194.25)
    ㅇㅇ 맞음 방송국 공채면 국립대+인서울 아니면 넣으나 마나
  • ㅇㅇ 2017.04.21 16:23 (*.33.165.165)
    국립중+인서울중 정도로는 안되나 보군ㅠㅠ
  • ㅎ ㅇ 2017.04.21 15:44 (*.9.207.169)
    비트에서 진짜
  • 대전사람 2017.04.21 16:09 (*.37.197.82)
    밑에서 두번째 짤은 민이 그 자체네.
    그리고 정우성 남대전고 아니었나?
  • ㅁㄴㅇ 2017.04.21 16:22 (*.134.213.215)
    남대전고 잠깐 다니다가 전학갔음. 남대전고 출신이라 앎
  • 대전 2017.04.21 16:38 (*.223.11.156)
    몇살이여?박종필이라고 알어?
  • ㅇㅇ 2017.04.21 16:50 (*.133.60.108)
    ㅂㅅ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전 2017.04.21 17:00 (*.223.11.156)
    나도 모른다ㅋㅋㅋㅋㅋㅋㅋ
  • 입이 근질근질 2017.04.21 17:22 (*.111.81.80)
    정우성의 진정한 과거는 대전에서 날리던 시절이다 ㅎㅎ 이 게시물같은게 아님.
  • 321321 2017.04.21 17:51 (*.221.139.19)
    얼굴이 저런데 날라다녔겠지
    형도 좀 날라다녀봐 시벌 평생을 그냥
  • ㅇㅇ 2017.04.21 19:41 (*.108.236.93)
    자비가없네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2017.04.21 19:45 (*.247.145.154)
    ㄳㄲ 조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입이 근질근질 2017.04.21 23:43 (*.15.59.67)
    참고로 주먹 얘기임 ㅎㅎ 얼굴 아니고
  • ㅎㅎ 2017.04.22 00:41 (*.139.120.61)
    너가 오늘 이슈인 댓글러 중에 젤 찌질한 거 같다
  • 1111 2017.04.21 18:24 (*.231.151.244)
    외모는 진짜ㅣ 사기캐릭이었지 ㅋㅋ
  • 흠.. 2017.04.21 18:41 (*.212.67.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저렇게 잘생긴넘을 구미호 촬영감독이 누구길래. 저따위로 찍어놨냐 ㅋㅋㅋㅋ
  • ㄴㅇㄹㄴㅇ 2017.04.21 20:05 (*.91.31.116)
    조오온나 잘생겻네 진짜 앀ㅋㅋㅋㅋㅋ
  • 헤헤 2017.04.21 20:07 (*.221.220.207)
    와 막짤 디진다.. 감탄사가 입에서 절로나옴 ㅋㅋㅋ
  • ㅇㅇ 2017.04.21 20:09 (*.28.211.240)
    부산국제영화제 1회때 왔었는데 남자인 내가 봐도 진짜 멋있더라
  • 이랜드 출신 2017.04.21 20:38 (*.227.18.147)
    93년 이랜드 표지모델 이였음
    개잘생기고 키큰 사람이 인상깊었는데
    몇년후 비트 주인공으로 나오더만
  • 123 2017.04.21 21:38 (*.45.244.143)
    진짜 정우성 데뷔때 홍콩 4대천왕 안부러웠다
  • 노우답 2017.04.21 22:40 (*.12.186.94)
    햄버거 가계가 머냐 가게지 ;;
  • 사랑해 2017.04.21 23:09 (*.46.214.104)
    장동건, 원빈... 아무리 그래도 진짜 정우성 데뷔 시절 임팩트는 못 따라갈 듯...
    사람 같지 않더라
  • ㄹㅇㄹ 2017.04.22 00:16 (*.168.91.26)
    개잘생겻네 ㅅㅂ
  • 렏렏 2017.04.22 01:14 (*.237.180.2)
    이렇게 보니 디카프리오 삘도 나네 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8144 힝 속았지? 6 2017.04.06
8143 힙찔이들이 서로를 디스하는 패턴 65 2017.04.25
8142 힙찔이 특징 10 2017.04.23
8141 힙업이 예사롭지 않은 김소희 12 2017.04.14
8140 힘주어 짜니 밀크가 주르륵 16 2017.04.29
8139 힐 안 신은 비율 14 2017.04.06
8138 힐 신은 사나 7 2017.03.22
8137 히틀러와 나치에 맞선 여대생 57 2017.03.27
8136 히트작도 없고 연기력도 최악인 탑스타 30 2017.03.08
8135 흰티 청바지 아이유 21 2017.04.21
8134 희생자 23 2017.03.27
8133 희망퇴직 남용 방지법? 15 2017.04.19
8132 희귀병에 걸린 청년 20 2017.03.14
8131 흥이 난 미주 3 2017.04.09
8130 흥오른 미나 7 2017.04.30
8129 흥에 취하는 지수 4 2017.04.15
8128 흥분한 경리 11 2017.03.05
8127 흥분한 경리 2 2017.04.08
8126 흥분한 강호동 4 2017.03.12
8125 흥부자 미주 3 2017.04.14
8124 흥부 인성 수준 4 2017.04.07
8123 흡연자의 생각 46 2017.03.06
8122 흡연자의 논리 19 2017.03.04
8121 흡연녀 꼬시기 15 2017.03.17
8120 흡연 카페 규제 검토 35 2017.03.03
8119 흠뻑 젖은 가영 6 2017.03.04
8118 흙수저의 고기 굽기 18 2017.04.28
8117 흔한 지구대 풍경 13 2017.04.01
8116 흔한 주차장 광고 15 2017.04.18
8115 흔한 유부녀 11 2017.03.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2 Next
/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