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2.jpg


  • ee 2017.04.21 15:34 (*.227.144.56)
    원치않은관계인데 강강은 아니다..이거 무슨소리냐
  • 현실 2017.04.21 15:38 (*.68.65.95)
    그니까 싱어송파이터를 애인으로 삼기는 싫은데 그렇다고 섹파를 거부하기도 힘들었다 이거지

    본인도 싱어송파이터가 본인 키워준 거 아니까
  • ee 2017.04.21 15:39 (*.227.144.56)
    서두원 저거 개 나쁜놈인데 송가연이도 없는사실만들어서 언플하고 고소하고...잘한거없는듯
  • ㅅㅅㅅ 2017.04.21 15:39 (*.143.181.66)
    기분은 좋았다는 거자나 볍신아...
  • ㅇㅇ 2017.04.21 15:59 (*.82.255.109)
    븅신..
  • ㅎㅎ 2017.04.21 16:06 (*.62.216.189)
    원치않는 관계라도 강제적으로 한게 아닌 이상
    강가ㄴ으로 보긴 어렵지.
    예를 들자면 한쪽은 하기 싫은데 한쪽이 계속
    하자고 해서 마지못해 한다면 원치 않는 섹x 지만
    강가ㄴ은 아닌것 처럼
  • 1234 2017.04.21 16:42 (*.221.42.10)
    얘 말이 이해가는 사람?
  • 음... 2017.04.21 17:04 (*.181.171.10)
    뭐랄까...
    우리가 어렸을때
    학교는 완전 가기 싫었지
    근대 학교에 간게
    선생님이 우리집 내방에 쳐들어와서
    내 멱살을 잡고 질질 끌고 간게 아니고
    내발로 걸어서 정문통과하고 반에 들어갔다?
    느낌일까..?
  • 2017.04.21 17:25 (*.227.144.56)
    이게 뭔소린지 알겠는사람?
  • 123123 2017.04.21 21:18 (*.230.22.66)
    너 빼고 전부 ㅋㅋㅋㅋ
  • 빠가야 2017.04.21 21:22 (*.70.56.147)
    학교 거기 싫어서 억지로 간건 맞지만
    그렇다고 학교에서 학생을 납치감금한건 아니란 소리
  • ㅇㅇ 2017.04.21 16:16 (*.82.255.109)
    의무방어전
  • ㅎ ㅇ 2017.04.21 15:35 (*.9.207.169)
    서두원 저색히 한놈때문에 이게 뭐냐...
  • ㅁㅌㅈ 2017.04.21 15:38 (*.62.8.16)
    가연아 이럴 시간에 독서를 해라. 컴터 많이 하면 뇌 썩는다.
  • ㅈㄹ한다 2017.04.21 15:59 (*.133.60.108)
    니나 해라 독서
  • ㅇㅇ 2017.04.21 21:06 (*.92.201.51)
    두원아 결혼 축하한다.
  • 1 2017.04.21 15:35 (*.121.22.157)
    미친 정문홍말이 맞는거아냐?
  • 현실 2017.04.21 15:37 (*.68.65.95)
    섹파
  • qew 2017.04.21 15:47 (*.246.69.172)
    예전에 엠비씨 스포츠 쪽에서 탐사보도 한번 들어갔는데 그때 결과도 저 녹취록이랑 비슷했음.

    미성년자 때부터 눈독들이고 접근했다고 하니 거기서도 SDW가 애를 망쳤다고 본건지 가장 책임이 큰 쪽은 SDW라고 하더라.
  • ㅎㅎ 2017.04.22 14:54 (*.138.243.231)
    둘이 눈 맞은게 한쪽이 잘못할게 뭐가 있냐 ㅋ 꼬신게 잘못이면 대한민국 남자가 다 ㄳㄲ 라는건데...
  • 2017.04.21 15:55 (*.195.87.119)
    sdw 진짜...
  • 11 2017.04.21 16:23 (*.84.178.195)
    가스나들 남자 보는 눈이ㅈ 도없어서 탈이지
    저런 양아치같은 새키들은 일단 껀덕지를 주면 안된다
    아예 처음부터 연락조차 받지도 하지도 말아야지
  • 1x23 2017.04.21 20:13 (*.185.159.58)
    유유상종
  • ㅁㅁ 2017.04.21 16:34 (*.18.160.70)
    진한거로 한편 찍자. 너무 좋다.
  • ㅇㅇ 2017.04.21 16:45 (*.93.19.109)
    역시 사람은 생긴대로 논다..쥐새끼처럼 생겨가지곤
  • ㅁㅁ 2017.04.21 16:49 (*.141.242.131)
    내부사정아는 주변인들이 전부 다 정대표 실드 쳐주는거만 봐도 대충 사이즈는 나옴
  • ㅁㄴㅇㄹ 2017.04.21 17:15 (*.157.37.158)
    난 정대표를 믿었다
  • 2017.04.21 17:34 (*.62.163.6)
    저정도 키워준것만으로도 평생 은인으로 삼아도 모자랄판에 등에 칼을 꽂네
    업계에서 매장당할듯
  • 2017.04.21 17:36 (*.195.172.245)
    엔터나 스포츠 술장사 쪽 일은 진심 힘들구나
    양아치들 빈도수가 넘 높아;;
    설마 했는데 정대표 말이 맞군
  • 2017.04.21 18:12 (*.121.70.172)
    생긴대로 논다는 말이 딱이다 양아치 쥐새끼처럼 생겼으니까 그딴짓만 골라서함
  • 2017.04.21 20:18 (*.62.216.222)
    하기는 싫은데 출세? 그런거 때문에 한거니까 강ㄱ은 전혀아니지
    저게 강ㄱ이면 의무방어전하는 남편들도 다 강ㄱ당하는건가 ㅋ
  • ㅅㄱㅈㄱㅈㄷㄱ 2017.04.21 20:56 (*.70.52.84)
    암튼 둘이 했다는거지?
    함 치고올게
  • ㅗㅜㅑ 2017.04.21 21:08 (*.182.40.183)
    그리고는 서두원딴여자와 결혼 GG
  • ㅇㅇ 2017.04.21 22:07 (*.7.58.203)
    sdw 이 시발거 이럴줄 알았다.

    정두홍이 장사치라고 싫어했는데 사람이 괜찮네. 얼마나 억울 했겠냐 ㄹㅇ
  • ㄷㄱ 2017.04.21 22:58 (*.50.235.195)
    정문홍 아니냐..
    정두홍은 무술감독일거고..
  • ㅁㄴㅇㄻㅎ 2017.04.21 22:08 (*.122.90.89)
    거래네. 몸을 담보로 커리어를 얻었네.
  • 34 2017.04.21 22:12 (*.209.181.93)
    뭔일있엇냐 대충 분위기가 송가연은 다시는 못나올거같네
  • 워매 2017.04.22 01:20 (*.187.219.151)
    세....세엑스를 한거냐 그래서?
  • ㅁㄴㅇㄹ 2017.04.22 01:24 (*.120.49.227)
    하루그레고리안 으아~
  • 포샾금지 2017.04.22 02:05 (*.118.119.67)
    근데 저때 송가연 19살때 아니었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494 한국 남자의 혜택 30 new 2017.04.26
7493 순수한 배려심 4 new 2017.04.26
7492 해보나 마나 유전자 검사 9 new 2017.04.26
7491 왜 지금 이순신인가? 7 new 2017.04.26
7490 마음이 편안해지는 도트 장인의 작품 7 new 2017.04.26
7489 정확한 통계 5 new 2017.04.26
7488 3년째 공시 준비하던 20대 15 new 2017.04.26
7487 온몸으로 불길 막은 소방대원 6 new 2017.04.26
7486 정식 개장을 앞둔 서울역 고가 공원 21 new 2017.04.26
7485 연예인들의 이중성 3 new 2017.04.26
7484 첨단 로봇도 꼼짝 못하는 아날로그 무기 4 new 2017.04.26
7483 구구단 몰카 리액션 7 new 2017.04.26
7482 임신한 와이프 9 new 2017.04.26
7481 출연진 화려했던 드라마 9 new 2017.04.26
7480 생명을 살리는 건축 기술 6 new 2017.04.26
7479 1981년 서울 8 new 2017.04.26
7478 유정이 셀카 3 new 2017.04.26
7477 의문의 팩트 폭행 7 new 2017.04.26
7476 박보영의 과감한 의상 4 new 2017.04.26
7475 뒤집어야지 3 new 2017.04.26
7474 혼을 내야하는데 상대가 너무 귀엽다 2 new 2017.04.26
7473 소혜가 김희철에게 하고 싶었던 말 7 new 2017.04.26
7472 공시오패스 3 new 2017.04.26
7471 고양이 병원비 42 new 2017.04.26
7470 오빤 내가 어디가 좋아? 2 new 2017.04.26
7469 학교에 불난 썰 11 new 2017.04.26
7468 곧 결혼인데 과거 때문에 고민 11 new 2017.04.26
7467 더러워서 연애 못해먹겠네 10 new 2017.04.26
7466 구구단 리더 4 new 2017.04.26
7465 인기 없는 남자들의 착각 5 new 2017.04.2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0 Next
/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