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하루에 스쿼트 700개 한다는 연예인 | 인스티즈

하루에 스쿼트 700개 한다는 연예인 | 인스티즈

하루에 스쿼트 700개 한다는 연예인 | 인스티즈



하루에 스쿼트 700개 한다는 연예인 | 인스티즈

하루에 스쿼트 700개 한다는 연예인 | 인스티즈

하루에 스쿼트 700개 한다는 연예인 | 인스티즈

하루에 스쿼트 700개 한다는 연예인 | 인스티즈


  • 2017.04.21 15:32 (*.195.87.119)
    700개 ㄷㄷㄷ
  • 쇼트트랙 2017.04.21 20:46 (*.78.217.240)
    엉뽕인거같은데 라인이
  • ㄴㅇ 2017.04.21 21:08 (*.104.30.237)
    100개 더 해라
  • ㅁㄴㅇ 2017.04.21 15:39 (*.249.128.110)
    맨몸 스퀏도 700개면 후덜덜한데
  • 구라용팝 2017.04.21 15:44 (*.37.143.58)
    요새 유튜브 보면 맨몸 스쿼트 많이 유행하는듯. 100개씩 1세트로 10세트 많이 하던데
  • shsgwg 2017.04.21 19:29 (*.62.219.125)
    100개는 개뿔

    제대로15개 3세트만해도
    허벅지 터져
    100개 니 머니히는애들보며
    깔짝깔짝하더라
  • 삼대 550 2017.04.21 20:28 (*.62.219.40)
    하체얼마나약하면... 15x3으로 터짐ㅋㅋㅋㅋ
  • 후아인 2017.04.21 20:53 (*.7.51.40)
    이 ㅂㅅ은 뭐지
  • a 2017.04.21 21:00 (*.130.120.27)
    삼대야 ... 너 좀 허접해 보인다.
  • ㅋㄴㄷ 2017.04.22 12:24 (*.246.96.157)
    너가 더 허접해보여
    무게없이 3x15에 후덜덜하면 어떻하니...
  • 123 2017.04.21 21:01 (*.94.58.169)
    맨몸 스쿼트 15x3으로 허벅지 터질거 같이 아프면
    일반인 기준으로도 약한거 맞는데ㅋㅋㅋ
  • 호이코스타 2017.04.21 21:30 (*.62.219.8)
    그치 고중량 말고 에어스퀏이면 한번에 100개도 하지뭐
  • 2321 2017.04.21 23:11 (*.68.13.214)
    무슨 맨몸스쿼트 15X3이 터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7.04.21 15:58 (*.131.13.175)
    괜찮네
  • 2017.04.21 16:08 (*.223.44.112)
    하체가 마른 남자도 맨몸 스쿼트 도움 되나요?
  • ㅇㅇ 2017.04.21 16:12 (*.93.19.109)
    빈약한 부위일수록 운동하면 효과가 쩜
  • 질문 2017.04.21 16:49 (*.33.165.165)
    맨몸 스쿼트는 옷 안입고 하는 건가요?
  • 호잇 2017.04.21 16:54 (*.82.73.160)
    위에 뭐 안들고 그냥 양팔 크로스로 해서 한다는거 아닌가요. 마른 남자분이라고 했으니 근력이 부족해서 무게를 치기에는 힘들다고 생각하신거 같은데...
    보통은 스쿼트 몇까지 치냐고 하잖아요. 무게를 물어볼때.
  • 광마일기 2017.04.21 17:50 (*.176.156.103)
    헬스장에서 옷 안입고 하면 안되나요?
  • 23 2017.04.21 18:07 (*.209.210.120)
    약수터에서 옷 안입고 하면 안되나요?
  • ㅍㅇㄹㅅ 2017.04.21 18:16 (*.115.80.222)
    네 맞아요. 근데 양말은 신습니다.
  • ㄷㄱ 2017.04.21 22:46 (*.50.235.195)
    허리 보호를 위해 허리띠도 해야죠
  • 커피 2017.04.21 20:36 (*.114.44.120)
    네 안입고하는거 맞아요.
    옷입으면 맨몸이 아니지요. 단어속에 답이 있네요^^
  • 2017.04.21 21:07 (*.106.133.31)
    이게 정답입니다. 제대로 알고계신분 ^^
  • ㅋㅋㅋㅋ 2017.04.21 21:58 (*.239.230.187)
    너 참 재밌다?
  • 2321 2017.04.21 23:12 (*.68.13.214)
    ㅋㅋㅋㅋㅋㅋㅋㅋ
  • 131313 2017.04.21 20:39 (*.79.124.31)
    단백질보충제니 닭가슴살이니 머 운동은 부위별로어떻게해야하고 셋트가 어쩌고저쩌고, 그딴거 신경쓰지마시고 지금당장 운동하세요. 맨몸이든 고립운동이든 머든 다 도움이되고 근육이 성장합니다. 무거운 기구가있어야 운동이되는게아니예요, 맴몸운동으로도 권상우같은 크기의 근육을 만들수있습니다.
  • 미국인 2017.04.21 17:03 (*.72.150.205)
    승천한 엉덩이는 쉽게 얻어지지 않습니다
  • 24여자 2017.04.21 17:18 (*.73.103.35)
    난 하루에 700번 squirt하는데
  • 찍~ 2017.04.21 17:23 (*.124.156.179)
    옛다 관심.
  • 네다편 2017.04.22 02:52 (*.78.52.41)
    ㅈㄹ ㅋㅋㅋ
    뭔 뜻인줄이나 알아야 웃기나 하지
    토익이나 보세염~
  • 1234 2017.04.21 18:18 (*.121.84.61)
    맨몸 스쿼트 700? 관절 상한다
  • ㅇㅇㅇ 2017.04.21 18:25 (*.244.183.235)
    ㅇㅇ ㄹㅇ
  • fa 2017.04.21 18:47 (*.18.71.142)
    사실 한 번 하더라도 근육 짜면서 집중하고 덜 하는게 좋지... 700개면 늙어 무릎 고장 나겠다.
  • 2017.04.21 18:56 (*.183.138.250)
    정말 운동을 해야하는게 맞는게 넣어보면 다르다
    쫀득쫀득하다는 말이 딱 맞아 남자든 여자든 하체운동 꼭하자
  • 바포메트 2017.04.21 19:57 (*.62.215.165)
    앞허벅지만 드릅게 두꺼운데요
    생활에서 허벅지 뒤쪽만 운동하는법은 뭐가있나요?
    계단오르기?
  • 2017.04.21 23:10 (*.47.126.143)
    레그컬 이나 데드하세요
  • 131313 2017.04.21 20:41 (*.79.124.31)
    갯수가 중요한게아니라 꾸준히 유지하는게 중요한거임. 운동량을 높게잡으면 장담컨데 한달조금넘어서 나태해짐. 그냥 가볍게 생활운동으로시작하고 주말엔 쉬고 그래도 근육은 성장하고 근력은 강해짐.
  • 123 2017.04.21 20:59 (*.45.244.143)
    격하게 사랑한다
  • ㄱㄷ 2017.04.21 21:28 (*.36.142.41)
    갯수보단 자세지?
  • ㅂㅈㄷ 2017.04.22 00:38 (*.184.78.193)
    700개정도면 무슨자세든 힘듬
  • 내가 여자보다 못하네... 2017.04.21 23:03 (*.33.178.126)
    하루 100개씩 하는것도 빼먹고 안할때가 많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961 결국 비 와서 사단난 슈즈트리 42 new 2017.05.25
10960 아이돌 vs 배우 30 new 2017.05.25
10959 박사모 회장 구속 14 new 2017.05.25
10958 분발하는 결경이 4 new 2017.05.25
10957 주차도 못하는 565억 공원 19 new 2017.05.25
10956 폭소 예인 7 new 2017.05.25
10955 청문회 명장면 30 new 2017.05.25
10954 가인 건강 악화 기사 댓글 10 new 2017.05.25
10953 장난질하다 철퇴 맞은 스타벅스 18 new 2017.05.25
10952 수지와 아이컨택 6 new 2017.05.25
10951 하아 김무성 8 new 2017.05.25
10950 샌드위치 먹는 나연 16 new 2017.05.25
10949 무서운 바다사자 25 new 2017.05.25
10948 자연산 이연희 9 new 2017.05.25
10947 군대에서 가장 괴로울 때 30 new 2017.05.25
10946 애교 초심자 두부 7 new 2017.05.25
10945 시선 강탈 7 new 2017.05.25
10944 해맑은 모모 11 new 2017.05.25
10943 필리핀 계엄령 선포 20 new 2017.05.25
10942 연예인들의 실체 7 new 2017.05.25
10941 개명했다가 쫓겨나게 생김 32 new 2017.05.25
10940 좌우놀이 13 new 2017.05.25
10939 대한민국 취업깡패 3대장 36 new 2017.05.25
10938 침착맨 여동생 16 new 2017.05.25
10937 9회말 마지막 역전 찬스에서 좌절 7 new 2017.05.25
10936 보정 빡세게 한 쯔위 3 new 2017.05.25
10935 드라마 속 2037년 대한민국 19 new 2017.05.25
10934 먹을 때 가장 행복한 미나 8 new 2017.05.25
10933 폭탄 받아라 20 new 2017.05.25
10932 사나 인생샷 4 new 2017.05.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6 Next
/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