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2017.04.21 15:34 (*.195.87.119)
    빨래질 당했네ㅋㅋㅋ
  • 현실 2017.04.21 15:35 (*.68.65.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ㅅㅌ 2017.04.21 15:49 (*.139.140.13)
    아 ㅋㅋㅋㅋ
  • qq 2017.04.21 15:53 (*.48.205.69)
    시발 이게 뭐라고 빵터졌네 ㅋㅋㅋㅋ
  • ㅇㅇ 2017.04.21 15:54 (*.82.255.109)
    야 진짜 이런거 사진 하나 하나 찾을려고 얼마나 고생들 할까 ㅋㅋㅋㅋ
  • .. 2017.04.21 16:00 (*.252.21.67)
    재밌게 잘 만들었네 ㅋㅋ
  • 후빈나 2017.04.21 16:00 (*.0.10.228)
    이쁜 언주 놀리지마라
  • 2017.04.21 16:15 (*.206.35.92)
    선거 앞두고 철새 많아지는거야 어제 오늘일도 아니고

    꽤 악의적으로 편집했네
  • 물론 언주 2017.04.21 16:16 (*.37.197.82)
    가능
  • 1234 2017.04.21 16:31 (*.221.42.10)
    민주당 내부사정 아는 사람 작품이네 ㅎㅎ
  • ㅌㅌ 2017.04.21 16:32 (*.113.225.42)
    혹시 자라나는 싹 밟은 것은 아닌가?의심이 든다 나는 뭐 자신의 선택한거라 어쩔수 없지만
  • ㄴㅇㄹ 2017.04.21 16:41 (*.197.92.199)
    싹이 노랬겠지.
  • ㅇㅇ 2017.04.21 16:39 (*.205.188.237)
    ㄹㅇ 이언주가 국민의 당 가자마자 사고란 사고는 다 터짐ㅋㅋㅋ
  • ㅁㄴㅇㄹ 2017.04.21 17:03 (*.157.37.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리가리 2017.04.21 17:21 (*.36.142.94)
    정실ㅈㅗㅈ인가요
  • zik 2017.04.21 17:29 (*.124.156.179)
    '은'자를 소리나는 대로 표기한 언자로 작명한건가? 손언진 이언주 등등.
  • ㅇㄴㅁ 2017.04.21 18:45 (*.121.70.172)
    다들 나갈까 말까 저울질 하고 있다가. 가장 쫄따구고 굴려먹기 쉬운 이언주의원 먼저 내보내고 두 의원은 반응살펴보고 대응하려고함
    또한 이언주의원을 내보냄으로 인해서 민주당에 대한 압박카드가 생김 '까딱하면 우리도 나가겠다 어서 한자리 줘라~'

    그런데 반응보니까 국민의당이 주춤하는 추세이고 민주당에서도 괜찮은 딜이 들어와서 언주는 토사구팽~
    장기로치면 초반에 쫄따구 하나 올리고 반응보고 쫄따구 하나 버린셈 ㅋㅋ
  • 청년수석 2017.04.21 18:49 (*.236.36.178)
    언주 섹시하네
  • 000 2017.04.21 19:55 (*.40.77.226)
    ㅋㅋㅋㅋㅋ X 됐네
  • 123 2017.04.21 20:47 (*.45.244.143)
    저 두명도 원래 나가려고 한건가요?? 진짜 웃기네 ㅋㅋ
  • 23 2017.04.21 21:04 (*.230.194.224)
    이언주가 다시 철산에서 국회의원은 못할껄
    광명 여기가 아주 민주당 텃밭이야
    시장 국회의원 지방의회까지
    서울로 출퇴근 하는 젊은 부부들이 많이 살아서 그런가
    다음 선거때 또 다른 민주당 후보가 당선되겠지

    안철수가 대통령 떨어져도
    다른 지역구 공천 받으면 언주도 또 국회의원 할 수 있겠지 뭐
  • ㅁㅁ 2017.04.21 21:24 (*.151.164.196)
    광명에서 못하면 못하지. 어차피 국민의당 지역구는 거의 호남밖에 없어. 호남은 이미 미어터졌고, 그나마도 다음 총선때 민주당이랑 싸워야 되고, 결국 광명에서 해야지. 변수는 문재인의 민주다에 대한 민심이 3년뒤에 어떻게 되느냐
  • ㅋㅋㅋ 2017.04.22 00:24 (*.187.219.151)
    인생 실전이야 존만년아 ㅋㅋㅋㅋㅋㅋ
  • 샤이 2017.04.22 09:38 (*.137.116.79)
    장말 바보같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655 동네 누나 문채원 3 2017.04.21
7654 우리나라 진보 정치인들에게 바라는 철학 12 2017.04.21
7653 정우성의 과거 29 2017.04.21
7652 26년간 깨지 못하는 기록 15 2017.04.21
7651 싸가지 없는 연예인 때문에 기분 상했네요 51 2017.04.21
7650 즐라탄 부상 14 2017.04.21
7649 음의 질량 44 2017.04.21
7648 하영이 바운스 8 2017.04.21
7647 명불허전 애플 51 2017.04.21
7646 연세대 대나무숲 상황 69 2017.04.21
7645 백일섭이 사귄 여자 연예인 18 2017.04.21
7644 홍준표 예비군 공약 24 2017.04.21
7643 끌리는 스타일 12 2017.04.21
7642 중고 직거래 매너 수준 34 2017.04.21
7641 송가연 재판 녹취록 파문 40 2017.04.21
7640 한화 응원녀 14 2017.04.21
7639 역대급 설레발 39 2017.04.21
7638 윙크하는 지수 2 2017.04.21
7637 25살 자취녀의 밥상 23 2017.04.21
7636 독일의 엄격함 25 2017.04.21
7635 유아의 오빠야 14 2017.04.21
7634 유승민 커밍아웃? 24 2017.04.21
7633 하루에 스쿼트 700개 한다는 연예인 42 2017.04.21
7632 서울대 노교수의 마지막 강의 43 2017.04.21
7631 악플에 빡친 미 여군 75 2017.04.21
» 정치는 실전이야 24 2017.04.21
7629 드디어 입증된 국내 미세먼지의 정체 80 2017.04.21
7628 응급의학과의 현실 38 2017.04.21
7627 한 번의 젊음, 어떻게 살 것인가? 72 2017.04.21
7626 조민기 딸 레전드 6 2017.04.22
7625 북한의 추가 핵실험? 2 2017.04.22
7624 안전벨트 착용의 나쁜 예 5 2017.04.22
7623 전복된 지프 구하기 5 2017.04.22
7622 만족하지 못하는 아내 18 2017.04.22
7621 남자들이 은근 좋아하는 것 9 2017.04.22
7620 초등학생은 10초만에 푼다는 문제 36 2017.04.22
7619 뭘 좀 아는 여자 8 2017.04.22
7618 강호동 오프닝 중독증 2 2017.04.22
7617 할당제의 문제점 25 2017.04.22
7616 싸우지 마라 시바새끼들아 4 2017.04.22
Board Pagination Prev 1 ...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 262 Next
/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