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가산x지털x지 2017.05.20 01:12 (*.216.252.158)
    경쟁률 7.7:1 ㄷㄷ
    근데 나 같아도 한 번 보고 싶긴 하다
  • ㅋㅋㅗ 2017.05.20 01:32 (*.142.198.201)
    인천지법에서 전과 이십몇범의 강도상해 국민참여재판을 그냥 방문객으로 들어가서 본 적이 있다.

    오후에 들어가 저녁에 나왔지만, 많은것을 느낀 날이었다.
  • ㅁㅁㅁㅁ 2017.05.20 02:15 (*.34.178.113)
    재밋겠다 ㅋㅋㅋㅋㅋ 무슨 개소리를 늘어놓을지
  • cooahn 2017.05.20 02:20 (*.85.166.68)
    40몇년을 애비돈 갖고 백수로 산 여자입니다. 반평생을 먹고 놀다가 애비가 남겨논 돈노린 자들 등쌀에 밀려 능력을 초과하는 너무나 크고 막중한 일을 하려니 힘들어 최순실한테 다 맡기고 반평생 해온 것처럼 방에 쳐밖혀 있던 저능아이니 조금만 이해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사형이나 무기징역은 면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 d 2017.05.20 04:38 (*.140.184.234)
    뇌내망상,, 이런건 좀 안하면 안되냐
  • ㅂㅂ 2017.05.20 08:26 (*.150.123.248)
    저런 것까지 뇌내망상이라고 비하해?
    저 말은 남을 조롱한다는 것 그 자체로선 비판받아야하지만

    닭그네가 해온 일을 생각하고 실제로 임기 중에 일어난 일들을 종합해볼 때 충분히 해볼 법한 시나리오 아니야?

    분명 정신병이라고 단어 튀어나올 거야. 두고봐.
  • 1212 2017.05.20 09:15 (*.129.186.54)
    글쎄 나도 궁금하네
    ㄱㄴ 프라이드에 심신상실 주장할지...
    주장한다 치면 감호치료 명령 내릴 수 있을지
    ㄱㄴ 사건은 지금부터 직접적인 본게임이지
    어떻게 처리하냐 또 뒷돈 받고 봐주냐
    아니면 진실을 파헤칠려고 노력하냐
  • ㅇㅇ 2017.05.20 12:40 (*.93.19.109)
    자존심 하나만 남아있는 인간인데 심신상실 주장은 안할듯
  • ㅅㅅㅅ 2017.05.20 09:16 (*.143.181.66)
    모든 실상을 실명들을 거론해가면서 정확하게 설명해준다면~
    그것도 좋은 방법이겠네~ㅋㅋㅋ
  • 코리 2017.05.20 15:08 (*.115.180.173)
    이런걸 보고
    거 지 새 끼 들이 공주님 밥 굶을까 걱정한다고 하더라.
  • 12345 2017.05.20 22:13 (*.189.80.246)
    맞는말인데, 덧붙이자면 YS가 박근혜를 두고 칠푼이라고 했던거나, 여러가지 정황들이 이제와서 이해되는거고.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전형적인 논리박약, 세상물정모르는 여자들이 우기거나 할 때 쓰는 사차원 화법을 가지고 대통령까지 해먹었으니
    우리 국민이 얼마나 겉치레와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고 알맹이와 철학은 한없이 가볍게 생각하고 사는지를 뒤돌아보게 된다
    지금은 차라리 잘 된 것이라 생각하며 위안 삼는다
  • ㅂㅈ 2017.05.20 02:37 (*.197.188.82)
    저기 가면 그네 산발머리 볼수 있는건가?
  • 글쓴이 2017.05.20 05:50 (*.65.174.95)
    정유라 시벌년 왜 잡아오지 않냐?
  • 머찌니 2017.05.20 09:11 (*.152.160.57)
    가진재산 다 국가로 환수시키고
    평생 봉사하면서살면서 용서받도록 해라 시발년아
    개같은년아
  • ㅎㅎㄷㅁㅅㄱㅎ 10 시간 전 (*.201.204.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돈을 받고 팔아야지~ 그래야 창조경제아니냐?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557 힝 속았지? 6 2017.04.06
10556 힙합전사 지코 레전드 14 2017.05.21
10555 힙찔이들이 서로를 디스하는 패턴 65 2017.04.25
10554 힙찔이 특징 10 2017.04.23
10553 힙업이 예사롭지 않은 김소희 12 2017.04.14
10552 힘주어 짜니 밀크가 주르륵 16 2017.04.29
10551 힐 안신은 소미 11 new 2017.05.22
10550 힐 안 신은 비율 14 2017.04.06
10549 힐 신은 사나 7 2017.03.22
10548 히틀러와 나치에 맞선 여대생 57 2017.03.27
10547 히틀러 유겐트 같은 자들 27 2017.05.16
10546 히트작도 없고 연기력도 최악인 탑스타 30 2017.03.08
10545 흰티 청바지 아이유 21 2017.04.21
10544 희생자 23 2017.03.27
10543 희망퇴직 남용 방지법? 15 2017.04.19
10542 희귀병에 걸린 청년 20 2017.03.14
10541 흥이 난 미주 3 2017.04.09
10540 흥오른 미나 7 2017.04.30
10539 흥에 취하는 지수 4 2017.04.15
10538 흥분한 경리 11 2017.03.05
10537 흥분한 경리 2 2017.04.08
10536 흥분한 강호동 4 2017.03.12
10535 흥부자 미주 3 2017.04.14
10534 흥부 인성 수준 4 2017.04.07
10533 흥궈의 취중 방송 9 2017.05.01
10532 흥 삐져뜸 10 2017.05.13
10531 흡연자의 생각 46 2017.03.06
10530 흡연자의 논리 19 2017.03.04
10529 흡연율과 학력 42 2017.05.12
10528 흡연녀 꼬시기 15 2017.03.1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52 Next
/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