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굴욕 2018.06.22 10:54 (*.166.234.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파
  • ㅁㄴㄹ 2018.06.22 11:53 (*.223.15.41)
    간만에 크게 웃었다 ㅋㅋㅋ
  • 리사 앤 2018.06.22 16:38 (*.33.180.130)
    ㅋㅋㅋ 애솔맘 ㅋㅋㅋ
    Asshole mom lmao
  • 펩시 2018.06.22 11:04 (*.208.103.227)
    과연.. asshole 나무
  • ㅁㅁ 2018.06.22 11:13 (*.222.209.4)
    호날두 헌혈한다고 문신안하는것도 멋지고
    얼마전에 일본팬 어눌한 발음 실드처주는것도 멋지고
    실력과 인성을 두루 갖춘 반면 메시는??
    국내 초청경기 때도 그렇고 눈찢는 세레모니 한것도 그렇고
    동양인 아주 개무시 하는거 같은데도
    빨아주는 놈들 보면 도대체 이해가 안돼
  • 우습네 2018.06.22 11:42 (*.62.215.108)
    메시 빠는 놈들은

    보통 드리블을 존나 잘치는걸로 등급 매기는 새끼들임

    메시 빠는 놈들 대부분이 아자르를 호날두보다 더 좋게 봄.

    병신도 그런 상병신들이 없다.

    필드위에서 춤을 더 잘추지만 트로피는 없는 새끼들보고

    원탑이니 신이니 이지랄들 하지.

    축알못 새끼들ㅋㅋ 드리블도르 안만들고 뭐하는지 몰라
  • ㅇㄹ 2018.06.22 12:30 (*.20.111.57)
    나 메시빤데 드리블 잘치는거로만 등급 안매기는데...그리고 아자르가 호날두보다 더 좋게본다는건 뭔 개소리신지...
    그리고 메시의 강점이 드리블만 있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너야말로 축알못에 상병신인거같은데?>
  • ㅁㅁ 2018.06.22 12:54 (*.119.16.20)
    진심 궁금한데
    FC바르셀로나 내한할 때
    우리나라 아주 개무시하는거 보고도
    빨고 싶으세요?
  • 11 2018.06.22 14:41 (*.111.4.240)
    개무시당할만 하니까 개무시당한건데 뭔 국뽕빠는 소리하고 자빠졌냐 병신아
  • ㅁㅁ 2018.06.22 15:34 (*.222.209.4)
    이야 매퀴들 상태가 생각보다 심각하네
    자국을 무시하는 외국인한테
    기분나빠하는게 정상인거지
    그걸 국뽕이라고 까고 병신취급하네
    본인들이 병신인줄은 죽을때까지도 모르겠지
  • 뭘알고씨부리냐? 2018.06.22 15:41 (*.111.4.240)
    내한당시 대한민국을 어떤 행위로 무시했는지 설명 좀 해줄래?
  • ㅁㅁ 2018.06.22 15:53 (*.222.209.4)
    심지어 입국 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메시는 가장
    기본적인 질문인 한국에 온 소감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자느라 본 게 없어서 할 말이 없다..." 라고 답하는 등 시종일관 무성의 한 태도로 일관 국민들의 인상을 찌푸리게 했다.

    FC바르셀로나 내한 당시 메시가 국내팬들한테
    어떤 태도였는지 이젠 네가 한 번 말해봐줄래?
  • 우습네 2018.06.22 15:42 (*.33.160.12)
    넌 아닌가본데 대부분은 그래^^드리블도르 만들어서 메시>아자르>=호날두 놀이질들 해라. 참고로 드리블도르=무관도르 인건 알지?

    그리고 메시 강점이 드리블외에도 탈압박에 기가막힌 패스가 있다 치자

    그럼 세리에A.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두명에게 패스하나 못뿌려주는 새끼가 신이냐?
    답답하면 지가 골 넣든가 하면 되는데 정작 본인도 골 못넣고 자빠진 새끼가 무슨 주제넘게 올타임넘버원 ㅋㅋㅋ 요샌 대놓고 메시 개까버리고있다

    메시 수준은 고작해야 가린샤급이다.
    가린샤도 위대한 선수니까 까는거 아니니 오해말고.

    다만 메시가 샤비 이니에스타 빨로
    발롱도르 도둑질한건 알고 메시 빠질 해라.
    인기투표에 놀아나서 난쟁이 드리블러를 신 취급하고 자빠진 모지란 새끼들 ㅋ

    끝.
  • ㅣㄱㅅ 2018.06.22 11:18 (*.36.138.62)
    외모 이런거 다 빼고 비교해봐도 메시보단 호날두지

    인성수준이다른데 호날두는 남자가봐도 멋있다
  • 1 2018.06.22 11:24 (*.110.134.122)
    역시 호우~
    그라운드에서 겁나 이기적인거 빼곤 모든게 완벽한 남자
  • 11 2018.06.22 11:31 (*.111.4.240)
    우리도 맨날 기여운 김아랑 얘기나 하지. 금메달딴 최민정 얘기는 전혀 안하잖아 ㅋㅋㅋㅋㅋ
  • ㅁㅁ 2018.06.22 23:43 (*.252.67.46)
    마 이 씨바려나 최민정이 더 이쁘다 븅신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 ㅇㅇ 2018.06.22 11:33 (*.36.157.245)
    메시 새끼는 축구'만' 잘 해서 개새끼다
  • 우습네 2018.06.22 11:39 (*.62.215.108)
    호날두
    프리미어리그 우승 챔스 우승
    포르투갈 국대 유로 우승
    라리가 우승 챔스 5회(전대미문의 3연속)우승
    어딜가나 우승 트로피 챙겨오는데다 외모까지 압살

    메젓따리
    아르헨티나 국대 무관따리.
    코파든 월드컵이든 지가 페널티킥 날려먹어 패배따리
    바르샤 세얼간이 하차 후 귀신같이 챔스 8강따리
    그나마 활약하는게 클럽팀이었는데
    클럽팀 능력 입증하는 챔스에서 메슬렁슬렁

    축구의 신 지랄하고 있네. 호날두>>지단=이니에스타>메시다
    차라리 샤비랑 이니에스타가 축구의 신이었지 무슨 시발 메젓따리가.ㅋ

    드리블을 잘했던 선수로만 기억해라.
    가린샤정도로 쳐주면 많이 쳐준거다
  • 34 2018.06.22 11:39 (*.209.175.200)
    동감한다 그렇지만 호날두도 모드리치, 마르셀루, 라모스 빨받은건 인정안할순 없지 하지만 이니에스타 사비에 비하면 미약한 버프라고 생각됨 결론은 메시 밑천 드러남
  • 우습네 2018.06.22 11:45 (*.62.215.108)
    샤비 이니에스타 있던 시절은 스페인도 세계를 씹어먹던 시절이지.

    크로스 모드리치가 못하는건 아니지만

    샤비 이니에스타는 실력면에서 진짜 씹레전드였는데

    그새끼들 등에 업혀서 발롱도르 쳐받은 메젓따리 새끼가

    무슨 신인지 모르겠다

    밑천 존나 드러났지.

    내가 볼땐 샤비 이니에스타의 발롱도르를 메젓따리가 뺏은거라봐도 무방하다.
  • 1 2018.06.22 11:49 (*.129.3.188)
    호날두가 바르샤갔으면 메시이상했을거야
  • ㅇㅇ 2018.06.22 12:37 (*.143.146.163)
    메시 호날두는 둘 다 위대한 선수인데

    메퀴 호퀴는 정신병자들
  • 2018.06.22 12:37 (*.168.9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날두 대승!!!!!
  • ㅇㅇ 2018.06.22 13:33 (*.10.196.116)
    정리해준다
    다태호는 있고 다태메는 없다
  • 234 2018.06.22 14:22 (*.133.40.167)
    여친 사귀고. 여친한테 애 낳게 하고. 결혼은 안하고. 그러다 헤어지고. 애엄마 누구라고 절대 밝히지 않음.
    즉 한 여자를 책임진다는 행위를 절대 안함.

    한국여자 기준에선 정말 인정하기 어려운 결혼관을 가진 남자인데.

    이거에 대해서는 알고 있을라나?
  • ㄱㄱ 2018.06.22 21:04 (*.223.22.129)
    한남 아니면 상관없대
  • 안녕 2018.06.22 23:57 (*.226.207.121)
    애 낳으라하고 도망가는 남자들, 내 애라는 증거있냐며 모른척하다 딴 여자랑 결혼하는게 태반인데 저 정도는 양반이지.
  • 234 2018.06.24 00:40 (*.187.206.107)
    야. 평범하게 남녀 한쌍이 만나 결혼해서 사는게 80%는 넘지. 그 중 이혼도 있겠지만.

    니가 말하는 저런놈이 없지 않다는건 아는데 태반이라니 말이 되냐...;
    너 어디 살길래 니가 아는 남자의 절반 이상이 결혼도 안한 여자한테 자기 애 낳게 하고 도망간 다음에 모른척 딴여자랑 결혼을 해?

    유전자 검사해서 친자 확인 한다음에 고소하고 애 클때까지 양육비 최대한도로 받아내라 그래.
    그런놈 붙잡아와서 같이 살고 싶은건 아닐테니 이게 베스트다.
    니가 당사자면 너도 꼭 그렇게 하고.
  • 1 2018.06.22 14:38 (*.229.110.166)
    ㅋㅋㅋ 대박 게시물이다 ㅋㅋㅋㅋ 진짜 콜라마시다 뿜었다
  • 2018.06.22 14:41 (*.62.8.169)
    메씨 기모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02 장신영 아들이 생각하는 강경준 5 new 2018.07.18
3701 뚱뚱한 남자만 사귀는 누나 6 new 2018.07.18
3700 우시장 가서 눈물 터짐 4 new 2018.07.18
3699 폭염 속 질식사 8 new 2018.07.18
3698 아산 탕수육 달인 4 new 2018.07.18
3697 동현이의 과외 부작용 3 new 2018.07.18
3696 키 큰 여성들 6 new 2018.07.18
3695 잉카 문명이 스페인 함대에 박살난 이유 2 new 2018.07.18
3694 전자담배의 용도 5 new 2018.07.18
3693 이명박근혜는 너무 자주 써먹었으니 6 new 2018.07.18
3692 화생방 첫 경험 5 new 2018.07.18
3691 머슬 퀸이라며 언플 중이신 분 4 new 2018.07.18
3690 새벽에 울면서 기도하는 아내 4 new 2018.07.18
3689 호날두 유벤투스 기자회견 3 new 2018.07.18
3688 재활 중이라는 앰버 3 new 2018.07.18
3687 새 전문가가 마음에 든 아기 1 new 2018.07.18
3686 사유리와 파비앙의 임산부 체험 2 new 2018.07.18
3685 만주 벌판 최근 풍경 2 new 2018.07.18
3684 그래도 아직은 이승기 1 new 2018.07.18
3683 주인의 공황발작을 감지한 안내견 5 new 2018.07.18
3682 한국에 온 바바라 팔빈 10 new 2018.07.18
3681 피임의 중요성 4 new 2018.07.18
3680 점점 닮아가는 두 사람 4 new 2018.07.18
3679 실존하는 어쌔신 3 new 2018.07.18
3678 진심 빡친 이경규 1 new 2018.07.18
3677 김정은 칭찬 글 상 주는 행사 5 new 2018.07.18
3676 고등학생이 털 안 날 수 있나요? 1 new 2018.07.18
3675 46세 정우성 비쥬얼 상태 4 new 2018.07.18
3674 군대에서 즐기는 유물 탐사 1 new 2018.07.18
3673 KBS 대하드라마 부활 7 new 2018.07.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4 Next
/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