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 탱덕 2017.10.12 21:32 (*.105.86.58)
    모든 본선진출국이 한국과 한조가 되길 원한다
  • ㅁㄴㅇ 2017.10.12 23:11 (*.141.5.194)
    한조 대기중
  • 으응? 2017.10.12 23:57 (*.128.119.29)
    와가 칸코쿠오 쿠라에
  • 임플란트 2017.10.12 21:36 (*.209.52.241)
    3패 확정이지
  • 2017.10.12 21:37 (*.196.53.240)
    어떻게 전국민들이 하나되어서 붉은악마, again 2002 이런거 전혀없이 철저하게 냉담한 반응을 보일 순 없을까?
    축구보이콧..
  • 111ㅂ 2017.10.13 09:20 (*.45.80.182)
    언론의 힘이지. 2002년에도 축협 비리 터뜨리고 선수단 존나게 까댓으면 그렇게 까진 못햇을걸. 그냥 기자들도 정부에서 밀고 잇는거니 다 눈감고 잇엇던거지
  • ㅇㅇ 2017.10.12 21:42 (*.75.47.168)
    졌지만 잘싸웠다 이딴 말 하기만 해봐라
  • 32131 2017.10.14 00:34 (*.196.190.251)
    잘싸웠지만 졌다
  • 11 2017.10.12 21:46 (*.45.149.121)
    지난번에도 4그룹 아니었나??
  • 2017.10.13 06:27 (*.209.1.2)
    아시아는 무조건 3그룹이였어요 1그룹빼곤 대륙별로 들어가서
  • fd 2017.10.12 21:48 (*.121.129.52)
    호로곤 Out
  • ㄱㄴㄷㅈㅅㅇㅂ 2017.10.12 21:51 (*.73.242.95)
    우리랑 비기면 탈락이네.
  • 2017.10.12 21:59 (*.196.53.240)
    자칭 축구도사 천재님 어서오고~
  • ㅇㅇ 2017.10.12 22:02 (*.177.87.48)
    그냥 빨리 떨어지고 온나 ㅇㅇ
  • ㄴㅇㄹㄴㄴㅇ 2017.10.12 22:06 (*.125.49.247)
    파나마가 꼴찌 그위가 우리 ㅇㅇ
    근데 파나마는 붙으면 이길려나?
  • 승부사 2017.10.12 22:15 (*.39.138.145)
    2승1무/3무/2무1패/2무1패 하면 3무도 올라가냐? 비겨도 올라갈까봐 불안하네 ㅡ.ㅡ
  • 중3 2017.10.12 22:18 (*.250.193.233)
    아 너무 fm이 하고싶다 ㅎㅎㅎㅎ 이 스쿼드로..
  • SISVO 2017.10.12 22:18 (*.86.69.209)
    근데 싸움은 ㅈ밥 싸움이 재미있다며
  • 천재님 2017.10.12 22:40 (*.7.50.164)
    나다 공인된 세계적인 축구 전문가 이자 헬조선 최고 두뇌 중 하나.

    진짜 현재 우리나라 축구계에 있는 새퀴들은 위선자 or 양아치다. 일단 멍청한거는 깔고 들어가고..

    한준희 이새퀴 진짜 쪽팔린줄 몰라..한준희 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우리나라 이번에 월드컵 못나가면 암흑기 온다고

    어떤 수를 써서라도 나가야 한다고 계속 이소리 했는데..

    월드컵 못나간거 보다 지금 상황이 훨씬 심각해졌다. 도대체 그새퀴들 신태용 뭘 보고 밀어준거냐? 미친새퀴들..

    지금 한국축구 상황은 암흑기가 아니라 괴멸될 상황이야..등신새퀴들아..생각을 좀해라.

    신태용 이새퀴 국대감독할 능력이 없어..대체 할 사람도 없어.

    딱봐도 알겠지만 월드컵 3패 예약이야..

    예전에 명박이가 광화문에 명박산성 만든적 있지? 정말 졷같은 짓이지만 명박이쪽에서 생각해 보면 대응을 잘한거다.

    일단 사람들 못 모이게 하는게 중요한거거든. 시위라는건 말그대로 위세를 보여준다는거야..

    평창 올림픽..딱봐도 망하게 생겼지..ㅋㅋㅋ 근데 평창 올림픽은 그냥 사람들 집에서 tv로 보는거야..광화문에 나올일 없어..ㅋㅋ

    월드컵...ㅋㅋㅋ 광화문 시청 전국에 모든 곳에 사람들이 모이겠지..ㅋㅋㅋ

    지금 국가대표 경기력으로 월드컵에서 어떻게 개발릴지 상상도 하기 싫지만 브라질이 독일한테 홈에서 7점 먹혔는데..

    지금 경기력으로 우리나라가 독일 만나면 10점 나온다..뭐 독일 뿐만 아니라 다른나라 만나도 마찬가지야..

    한준희 장지현 박문성 김태륭 이새퀴들아 니들이 광화문에 사람 못나오게 산성이라도 쌓을거야? ㅋㅋㅋ

    지금 진짜 상황이 졷같은게 광화문에 사람이 많이 나오도 문제고 안나와도 문제야..ㅋㅋ

    지금 경기력으로 경기하면 광화문에 보인 사람들 다 국가대표 축구팀 축구협회 해체 하라고 촛불들껄..

    사람들이 안나온다? 관심도 없는거지..ㅋㅋㅋㅋ

    이래도 괴멸 저래도 괴멸...

    자업자득이야..등신새퀴들아..

    축구 졷도 모르는 새퀴들이 돈벌려고 주둥아리만 나불거리다..이지경까지 왔다..진짜..

    이미지가지고 거품만 만들고..
  • ㅇㅇ 2017.10.12 22:43 (*.35.52.158)
    글개못쓴당..
  • 천재님 2017.10.12 22:47 (*.7.50.164)
    너같은 등신들도 한번 보고 이해하라고 구어체로 존나 가독성 좋게썼구만..뭔 개소리..ㅋㅋ

    감사한줄알어 무식한 새퀴야..ㅋㅋㅋ
  • ㅇㅇ 2017.10.12 23:10 (*.162.24.23)
    이런 개소리는 좀 짧게 쓰지
  • 천재님 2017.10.12 23:27 (*.7.50.164)
    너같은 개새퀴도 좀 짧게 살자 ㅋㅋ
  • ㄴㄷ 2017.10.13 00:38 (*.216.145.68)
    이 시키는 해결책도 안내놓고 입만 살아가지고
  • 말이 많네 2017.10.13 08:57 (*.250.169.242)
    머이래 주절주절 많이 적어놨어 간단하게 저거라 이새키야
    그리고 괴멸될 상황이 아니라 지금은 괴멸된거야 ㅅ ㅣ바럼ㅇ ㅏ뇌없냐
  • 천재님 2017.10.12 22:41 (*.7.50.164)
    등신새퀴들 공부를 하라니까..존나 무식해요..진짜

    나는 한국축구의 문제도 알고 있고 해결 방법도 알고 있다.

    해결책은 오직 나만 알고있다..ㅋㅋㅋ

    알고 싶으면 사과해라..ㅋㅋㅋ
  • 어ㄹ 2017.10.12 23:26 (*.212.3.7)
    이제 어그로도 잘 안끌리네...천재 형의 인생 낙이었을텐데ㅠㅠ힘내..!
  • 천재님 2017.10.12 23:29 (*.7.50.164)
    무서운 현실을 말해주니 공포를 느끼는거지.

    딱가리새퀴들이ㅋㅋ
  • 2017.10.12 23:36 (*.196.53.240)
    형 이제 그냥 노잼이야 어그로 끌리지도않고 빡치지도않어 ㅂㅂㅇ
  • 천재님 2017.10.12 23:37 (*.7.50.164)
    어 정규직 딱가리왔니?
  • 2017.10.12 23:42 (*.196.53.240)
    ? 형은 코딱가리?
  • 천재님 2017.10.13 00:14 (*.7.50.164)
    ㅈㅈㅈㅈ
  • 지랄드 발광 2017.10.13 01:28 (*.223.26.200)
    형..미안해. 내가 천재를 몰라보고..
    사과할테니 제발 해안을 알려주세요. 제발여
  • ㅇㅇ 2017.10.12 23:43 (*.63.7.49)
    지딴에 어글 잘끌었다고 계속 새로고침 하면서 악플다는꼴이 측은하다.
  • 천재님 2017.10.13 00:13 (*.7.50.164)
    그 새퀴가 전담마크 하라고 시키드냐 ?? ㅋ ㅋ
  • 천재님 2017.10.13 00:37 (*.135.115.53)
    몇일 전부터 몇놈이 필사적으로 달려드네..ㅋㅋㅋㅋㅋ

    미친새퀴들아...잔머리 굴릴생각 하지말고

    공부를해..

    진짜 요즘 실력없이 이미지로 축구로 밥벌어 먹고 사는 새퀴들 똥줄 탈거다..ㅋㅋ

    한준희 장지현 박문성 이새퀴들 봐라.. 요즘 필사적으로 축구협회 깐다...ㅋㅋㅋ

    지들 살려면 축구협회 죽이는 방법뿐이 없거든...졷같은 새퀴들이야..진짜..
  • ㄴㄷ 2017.10.13 00:40 (*.216.145.68)
    아니 그러니까 해결책을 말해보라니까?;;
    박근혜도 아니고 암튼 난 해결할수 있음.. 이지럴
  • 1 2017.10.13 01:53 (*.180.71.141)
    쓰레기를 한바구니에 꽉꽉 눌러 담았구나
  • ㅇㅇ 2017.10.13 02:40 (*.125.121.94)
    호로곤이 문제가 아니던데...
    이용수 그렇게 욕쳐먹고 사퇴하더니 축협 부회장자리 앉은건 아냐?
    이용수 기술위원장 사퇴 이후 부회장이던 호로곤이 기술위원장 겸 부회장을 하고있음. 지금 회장 정몽규외 부회장 2인체제임
    호로곤이 기술위원장직책도 안고가니 지금 비난화살 오지게 맞고있는데
    이건 축협 전부의 문제다. 호로곤이 사퇴한다고 바뀌지 않아
    회장부터 싹다 갈아 엎어야지 일말의 희망이라도 보이는거지 지금의 호로곤은 그냥 방패막이임
    난 저 스위칭 플레이보고 이새끼들이 진짜 기득권으로 얼마나 헤쳐먹었을지 무섭더라
    월드컵 못나가면 유소년지원 끊기고 한국 축구 망한단 식으로 언플하던데
    축구협회라고 간판내건 노래방협회 회원들께서 기득권으로 쥐고있는 것들만 정상 복구해도 우리나라 축구가 한단계 더 발전할것 같더라
    옛날 무식하게 운동만 했던 대표적인 사람들의 표본이 지금 축협 대가리에 앉아있는데 행정이나 경영이 제대로 돌아가겠냐?
    지성이형이 왜 외국에서 축구행정가 교육을 받으려고 할까
    한국 축협 돌아가는 꼴 보아하니 꼰대들 주먹구구식으로 지들끼리 개같이 해먹는거 보고 어이없으니 체계라도 잡아보려고 시작한게 아닐까?
  • ㅂ111 2017.10.13 09:28 (*.45.80.182)
    지성이형 어릴 때 축구 은퇴후 축구계를 떠날것이라고 암시한게 잇엇는데.. 아무래도 결혼하고 맘이 바뀌엇나봐.

    지성이형 축구행정가 연수한다고 햇을 때, 대단하다 느낌.

    왜냐면 외국서 커리어 쌓고 국내에 돌아와서 축협새끼들 찍 소리못하게 하려는 초석아녀..

    뇌피셜이지만 진짜로 돌아와서 싹 물갈이하고 10년후엔 정말 16강도 도전해보는 팀이 되면 좋겟다.
  • ㅂㄹㄲㅈ 2017.10.13 08:35 (*.158.75.46)
    ㅂㅅ한마리가 왜 저리 발광할까
    여기서 한풀이하면 뭐가 달라지나?
    축협가서 일인시위라도 하든가 ㅋㅋㅋ
    방구석 키보드 앞에선 아주 신급이야
  • 11 2017.10.13 10:01 (*.103.227.244)
    국내 축구 보지도 않으면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243 이효리 SNS 동향은 왜? 12 2017.10.12
» 1승 제물 타깃 42 2017.10.12
4241 슬랜더의 정석 9 2017.10.12
4240 유럽의 어떤 횡단보도 10 2017.10.12
4239 정준하 SNS 상황 37 2017.10.12
4238 예쁜 조보아 15 2017.10.12
4237 손석희 외모 디스하는 분 41 2017.10.12
4236 패기 가득한 군인 이름 17 2017.10.12
4235 댄스퀸 박신혜 9 2017.10.12
4234 홍콩 간다는 말은 이제 옛말 8 2017.10.12
4233 냄새나는 소혜 4 2017.10.12
4232 습기 걱정 없고 2중 방수되는 캠핑카 7 2017.10.12
4231 캐릭터 확고한 존 테리 10 2017.10.12
4230 부산영화제 아오이 유우 14 2017.10.12
4229 기자의 극딜 2 2017.10.12
4228 악수하는 조현 5 2017.10.12
4227 긴 턱 놀래기가 먹이 잡는 법 10 2017.10.12
4226 타이트한 구하라 6 2017.10.12
4225 정준하 고소 포털 댓글 반응 22 2017.10.12
4224 이통사들 유심팔아 5년간 얻은 이득 10 2017.10.12
4223 탈진한 전율 4 2017.10.12
4222 정치 9단 근황 6 2017.10.12
4221 신비의 개인기 4 2017.10.12
4220 PC방 황제의 밥상 7 2017.10.12
4219 직업 만족도 최하위 11 2017.10.12
4218 센스 있는 아나운서 9 2017.10.12
4217 남희석의 3년 전 예언 10 2017.10.12
4216 15만원짜리 해물탕 15 2017.10.12
4215 남자 배우의 짓밟힌 자존심 27 2017.10.12
4214 목요일마다 집에 일찍 들어가는 이유 32 2017.10.12
4213 국정원과 십알단의 연결고리 54 2017.10.12
4212 8명의 김정은 16 2017.10.12
4211 소진 이모가 만났던 최악의 나쁜 남자 34 2017.10.12
4210 남북한 일체 시절 79 2017.10.12
4209 10만 칼로리 맘모스 빵 15 2017.10.12
4208 고등학생이 포주 16 2017.10.12
4207 손연재 방송 출연에 쏟아지는 응원 메세지 29 2017.10.12
4206 대학들의 도둑질 31 2017.10.12
4205 아는 형님 축구 문제 27 2017.10.12
4204 마약을 팔기 위해 만들어진 잠수함 16 2017.10.12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