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훔바 2017.10.19 13:28 (*.211.64.109)
    계단에 서 구른데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대단하다
  • ㅁㄴㅇㄹ 2017.10.20 13:02 (*.81.62.81)
    저거 한 10년된거 같은데 20대때 본거 같다
  • IKEA 2017.10.19 13:32 (*.187.41.155)
    내가 98학번인데 우리 때도 저런 애들은 저랬어
  • 코박죽 2017.10.19 13:51 (*.160.255.3)
    원조라는게 없었고 가출하면 업소,다방,방석집같은데 다 취직했었씀.
    숙식제공이나 거기서 알바나 부장,사장들과 자취정도 했었지.
    급만남은 연락방인가,,? 전화방정도?
    98년도 말쯤인가? 그때 우리나라엔 있지도 않은.. 거의없는
    일본 원조교제 어쩌고 하면서 뉴스에서 떠드는바람에 그런게 있다는걸 전국민이 알게 된거고. 수요가 생겼다.
    그리고 99년도에 인터넷 보급되고 원조교제의 시작이된듯.
    내가 이걸 잘아는게 원조교제를 해서가 아니고 그때 내가 가출청소년이었다ㅋㅋ
    아무튼 뉴스 이색히들이 기사거리 만들려고 조장했다고 본다.
  • ㄱㄱ 2017.10.19 19:19 (*.57.121.253)
    전적으로 동의한다
    메스컴 이새끼들이 오히려 더 선동하는 꼬라지이다
    이지메라는 단어도 비슷한시기에 생겼지
    사실 집단생활하는데에서 따돌림이 없었던적이있었나
    근데 이지메라는 단어를 들여옴으로써
    왕따라는 단어가 태어났고
    따라쟁이 어린아이들은 학교엔 마치 왕따 하나는 존재해야 할것같아서
    왕따를 만들어버리는것시
  • t 2017.10.19 14:08 (*.221.162.116)
    그땐 가출하면 여자 민짜들은 거의 죄다 시골에서 커피 오봉 날랐지.
    심지어 경찰들도 민짜인지 알았는데 사고만 안치면 그냥 넘어가는 수준였음
    고딩때 우리랑 나이 비슷한 레지들하고 많이 놀았는데
  • 123 2017.10.19 17:24 (*.140.34.14)
    고딩때 다방여자와 놀다니..어디서 무슨 어린시절을 보낸거냐 ??

    상상불가.
  • 2017.10.19 14:15 (*.105.169.251)
    그때 참 많이 놀았다.. 아엠에프 전에
    클럽 문화 없던 시절이라
    요새 애들은 그때 문화 모를기야
    개꿀이었는데
  • ㅇㅇ 2017.10.19 16:34 (*.150.142.148)
    ㅋ 요즘이 더 개꿀인데요 아재들이 몰라서그렇지
  • 37상폐남 2017.10.19 13:45 (*.176.156.103)
    부모 책임은 있는 걸까 없는 걸까
    저런 애들은 가정이 불화하다는데 정말 그럴까
    자식 낳는다는거 진짜 복불복인거 같아
    아주 간혹 수지같은 대박을 거둘지도 모르지만,
    그 보단 몸파는 창녀나 주먹질하는 양아치,
    졷놀리는 강 간범을 낳을 확률이 훨씬 높잖아?

    아.. 자식있는사람들 진짜 걱정되겠따
  • ㅂㅈㄷ 2017.10.19 13:55 (*.184.78.193)
    저거 그냥 저런애들만그런거자나 다그렇다는게아니라
  • 적시타 2017.10.19 14:02 (*.240.195.120)
    저런 애들이 있다는거지 10대를 대표하는거마냥 적어놨네
    근데 인터넷에서 개방적(+잘못된)으로 성을 접하는데 성교육에 있어서는 워낙 폐쇄적이라
    성에 대해 가볍게보거나 하는 어긋난 태도가 있는건 맞음
    이제 좀 성교육에 관해서 진지한태도로 교육했으면함
  • 시바견 2017.10.19 14:10 (*.165.82.44)
    다 쟤들만의 리그임 정상적인 애들은 안저런다. 아무리 세대가 바뀌어도 과거에도 저럴애들은 저렇게 놀았음
  • 2017.10.19 14:17 (*.7.56.103)
    재목보소
    10대들이 전부 저런냥 싸질러놨네
  • 탱덕 2017.10.19 14:17 (*.105.86.58)
    지금 알려져서 그렇지 옛날에도 저런 년들은 저랬음.
  • 완따치 2017.10.19 14:32 (*.22.174.186)
    0.001% 될까말까다 ㅋㅋ 미친 기자놈 ㅋㅋ
  • 두둥~ 2017.10.19 14:40 (*.236.72.97)
    ㅡㅡ;; 그러게 그럼 남자는 전부 오원춘이고 여자들은 전부 그 인천어린이살인자들인가???
    이거 뭐야 ㅋㅋㅋ
  • ㅡ,,ㅡ 2017.10.19 15:19 (*.4.187.61)
    횽보해주냐? 카메라 엥글은왜 또 저모양이냐?
    그리고 한명은 들어가기전이랑 옷이 다른데? 취재만 한거 맞냐?
  • 살처분 2017.10.19 16:47 (*.172.192.250)
    벌리는 뇬이나 쑤시는 놈이나 도찐개찐이지..저러니 에이즈가 퍼지지..
  • 1 2017.10.19 16:51 (*.238.181.120)
    극히 일부 쓰레기 같은 애들의 이야기.
  • 06 2017.10.19 17:00 (*.223.48.101)
    진짜쓰레기네
  • ㅇㅇ 2017.10.19 17:27 (*.226.208.243)
    우리나라 10대는 굉장히 건전하고 순한편이지

    외국 훌리건스타일 10대들에 비하면
  • 657 2017.10.19 17:32 (*.157.44.33)
    씨부럴 말세여말세!!
  • ㅇㅇ 2017.10.19 18:21 (*.195.222.12)
    참 말세다 말세야
  • 팩트 2017.10.19 18:24 (*.211.64.109)
    아니 99프로가 저렇다
  • ㅇㅇ 2017.10.19 18:49 (*.198.2.33)
    존나게 어폐가 있네. 쟤네같은 개꼴통 양아치년들 사이에서나 초딩때 떡못치면 왕따인거지 일반적인 애들이 그러는냥 하면 되냐? 충격적인 10대 성의식 어쩌고 하면서 자극적으로 다 그러는냥 해놓네
  • ㅂㅂㅂ 2017.10.19 18:52 (*.223.15.182)
    와꾸가 어지간히 후진가보다 조건뛰는거보면 보통 와꾸되는애들은 룸이나 오피가지않냐 페이가 다를텐데
  • 2017.10.19 19:04 (*.29.122.218)
    조선시대에는 저런애들 없었을거 같지?
    요즘애들 충격 어쩌고 저쩌고 ㅈㄹ좀 그만
  • ㅁㄴㅇㄹ 2017.10.19 19:07 (*.97.234.145)
    슬프지만 현실이지... ㅠㅠ
    이건 50년전에도 100년전에도 이랬어..아니.. 1000년전에도 이런애들은 이랬을걸...

    안타깝네.. 우리 일제시대때에는 이런 애들 없었나?
  • 1 2017.10.19 20:32 (*.54.91.78)
    저런애들 많이 하는 말 중에 하나가 ...다~그래요~~~
  • ㅂㅈㄷ 2017.10.20 13:08 (*.120.111.159)
    저런 애들은 저런애들끼리 만나서 다~그래요~~~ 하는거겠지 ㅋㅋ..
  • 미스김 2017.10.21 17:00 (*.62.21.235)
    아이다운'과장과 허풍'을 피디인지 작가인지 기러기인지가 드리블하는 장면. 사회적 암이라고 본다. mbc마크를 jtbc로 바꾼거 아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96 곰 새끼를 산불 현장에서 구해줬더니 11 2017.10.19
1895 파격적인 채시라 17 2017.10.19
1894 연봉 6200인데 키 168이면 68 2017.10.19
1893 칸 영화제 바바라 팔빈 8 2017.10.19
1892 남편이 내 손 족발 같대 16 2017.10.19
1891 결혼 후 김선신 6 2017.10.19
1890 이명박 심판 9 2017.10.19
1889 나이가 보이는 클라라 9 2017.10.19
1888 미혼남녀 페스티벌 16 2017.10.19
1887 크롭녀 쿵쾅의 결과 13 2017.10.19
1886 앞으로 12일 후 벌어지는 일 11 2017.10.19
1885 배꼽 VS 배꼽 9 2017.10.19
1884 판사의 감성 재판 19 2017.10.19
1883 확률형 아이템은 도박 37 2017.10.19
1882 병무청도 피해갈 수 없다 13 2017.10.19
1881 망사 스타킹 승부수 5 2017.10.19
1880 끔찍한 혼종 9 2017.10.19
1879 끝이 보이는 MBC 파업 16 2017.10.19
1878 지코 개객끼 6 2017.10.19
1877 단식 10일째라는 분 21 2017.10.19
1876 의사의 팩트 폭력 158 2017.10.19
1875 최민수가 감독에게 준 깨달음 36 2017.10.19
1874 우라늄 생수 논란 37 2017.10.19
1873 SNS 자체 검열 14 2017.10.19
1872 배우 이병헌의 연기 터닝포인트 48 2017.10.19
» 충격적인 10대 문화 32 2017.10.19
1870 수염 기른 지드래곤 17 2017.10.19
1869 맹인 아들에게 축구장에서 실황 중계 10 2017.10.19
1868 고딩 시절 혜수 누님 24 2017.10.19
1867 시진핑 연설 때 중국 어린이들 30 2017.10.19
1866 하연수 최근 비쥬얼 21 2017.10.19
1865 일드 리갈하이 명장면 30 2017.10.19
1864 효린이 생각하는 자신의 보컬 순위 69 2017.10.19
1863 그들의 공식 41 2017.10.19
1862 김준현과 딸 21 2017.10.19
1861 3대천왕 군산 고추짜장 26 2017.10.19
1860 윤채경의 매력 10 2017.10.19
1859 미국의 미사일 기술 48 2017.10.19
1858 아린이 테니스 치마 9 2017.10.19
1857 수요미식회 가래떡 28 2017.10.19
Board Pagination Prev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 143 Next
/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