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69.jpg


62.jpg


63.jpg


61.jpg


64.jpg


68.jpg


66.jpg


65.jpg


67.jpg


  • 콜로세움 2017.10.21 00:47 (*.224.64.80)
    쉑쉑버거 첫날 대구 섭웨 첫날
  • 엘에이 2017.10.21 06:48 (*.171.166.114)
    쉑쉑은 이제 대중화시켯음, 왠만한곳은 다 오픈해서 인앤아웃보다 장사 안됨.
  • ㅇㅇ 2017.10.21 14:53 (*.46.3.42)
    대구 서브웨이 웃긴게 몇블럭떨어진 대구역 서브웨이는 몇년동안 있었는데 장사안되서 빼버렸구만
    동성로 서브웨이는 왜 줄을서서먹냐
  • 뭔소리여 2017.10.21 22:35 (*.207.130.95)
    2주전에 가게 밖까지 줄서있는거 보고왔구만...
  • zzz 2017.10.21 00:50 (*.147.138.235)
    ㅋㅋㅋ쉑쉑버거 연다고 뉴스에 까지 줄선거나오더라..
    맛은있는데 느끼하던데
  • 7 2017.10.21 00:51 (*.223.27.117)
    이태원 다운타우너 아보카도버거를 먹어보지않은자 촌~넘ㅋ
  • ㅇㅇ 2017.10.21 01:09 (*.199.19.40)
    근데 저 줄이 사실 대단한게 아님

    소련끝날 시점 혹은 그 훨씬 이전부터 배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소련사람들 저정도 줄 서는건 보통일이었음

    열차가 안와서 며칠씩 기차기다린다고 줄서고 그랫다고 함
  • 지미 2017.10.21 04:26 (*.144.31.93)
    미국 정크푸드 쉐이크쉑 먹을려고
    땡볕에 줄서서 인증샷찍고 sns에자랑하는
    미개한 반도인들과 똑같은 모습
  • ㄹㄹㅁㅁ 2017.10.21 06:05 (*.93.115.80)
    어디가 정크푸드냐 무식한놈아
    이새낀 햄버거 피자는 다 정크푸드라고 할 돌대가리네
  • ㅇㅇ 2017.10.21 08:26 (*.62.179.180)
    정크뜻모르면 그럴수도 있죠
    하도 햄버거는 정크푸드다 매체에 많이 나와서
    앵무새같은 애들이 하는 소리 신경쓸필요 없음
  • 1x23 2017.10.21 11:09 (*.199.79.92)
    마케팅에 놀아나는 새끼들은 지들이 멍청하다는걸 모름

    사실상 열량이나 영양성분 비교해보면 암만 웰빙 어쩌고 타이틀 달아도 맥도날드랑 큰 차이도 없음
    애초에 햄버거라는 음식이 콜라랑 감자튀김 빼면 영양학적으로 전혀 문제 없는 음식인것도 모르고

    쉑쉑버거 세트로 먹으면 정크 푸드 아닐거 같냐? ㅋㅋㅋㅋㅋ
  • ㅇㅇ 2017.10.21 12:04 (*.93.19.232)
    감튀안먹고 콜라대신 커피먹으면 깔끔한데 ㅋㅋㅋㅋ
  • 티빙 2017.10.21 09:30 (*.54.199.35)
    저 맥도날드는 지금도 모스크바에 그자리에 그대로 있습니다.
  • 음.. 2017.10.21 14:04 (*.196.53.240)
    위에 이태원 다운타우너 얘기 상큼히 무시당하는거 보니까 다들 어지간히 아재들인가보네.. 좀 나가서 맛있는거좀 사먹어 뉴스에 나오는 쉑쉑 이런거에 호구잡히지나 말구..
  • 2017.10.21 14:23 (*.33.165.31)
    쳐먹는거에 부심 부리지마. 멍청하고 골비어 보여.
  • 2017.10.21 15:39 (*.7.18.225)
    너는 처먹어 나는 먹을테니.. 거지야? 레스토랑 이름도 읊어줘?
  • 2017.10.21 15:32 (*.7.53.248)
    본인이야??ㅋㅋㅋ 처먹는거로 으스대는새끼는 첨보네

    많이가세요~
  • ㅋㅋㅋ 2017.10.21 15:40 (*.7.18.225)
    많이 처드세요~ 못먹어본 거지새끼가 나대네
  • 2017.10.22 14:15 (*.204.210.30)
    햄버거 얼마나 한다고 안먹으면 거지새끼냐ㅋㅋ
    별거로 다 부심부리네 등신이ㅋㅋㅋㅋㅋㅋ 진짜 같잖다 어휴
  • 127 2017.10.22 14:16 (*.36.156.49)
    빵쪼가리하나 먹어본게 너의인생의 자랑이구나
    어휴 인간아... 처먹기전에 사진좀 찍으시고 sns에 올리셨냐? 상큼히 무시당했음 이유가있는것이니 상큼히 꺼지셔
  • 뜨베르스까야 2017.10.25 02:13 (*.176.102.43)
    저때 내가 저기 있었다고하면 모두들 안믿겠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064 10개월만에 115kg 감량 61 2017.10.21
2063 북한과 다를 바가 없는 대륙 53 2017.10.21
2062 어디서 많이 본 건물 29 2017.10.21
2061 카레국의 부자 친구 13 2017.10.21
2060 최고의 깡패 연기는? 93 2017.10.21
2059 버스 신호위반 사망사고 72 2017.10.21
2058 스칼렛 조한선 근황 10 2017.10.21
2057 저주받은 한국 대통령제 역사? 74 2017.10.21
2056 19kg 노트북 21 2017.10.21
2055 레드 준표가 무시하는 처가 식구들 21 2017.10.21
2054 배려심 돋개 23 2017.10.21
2053 천조국의 봉이 김선달 13 2017.10.21
2052 IS의 만행 18 2017.10.21
2051 새로운 단열재 시공법 28 2017.10.21
» 소련에 맥도날드 첫 개장하던 날 21 2017.10.21
2049 중국에서 10억 연봉 제의받고도 K리그 2부 잔류 31 2017.10.21
2048 수지 문자 어투 20 2017.10.21
2047 박근혜 정부의 대처 25 2017.10.21
2046 다람쥐 닮은 여친 16 2017.10.21
2045 15년만에 제자리로 돌아온 남자 평균키 37 2017.10.21
2044 기적의 한의사 41 2017.10.21
2043 강가에서 목욕 중이신 캥거루 형님 18 2017.10.21
2042 스윙스의 연애 비법 48 2017.10.21
2041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신문 8 2017.10.21
2040 경찰의 날 대테러 훈련 6 2017.10.21
2039 개같은 동네 13 2017.10.21
2038 단발 수정 11 2017.10.21
2037 교각에 걸려 주저앉는 22 2017.10.21
2036 개그우먼의 몸매 7 2017.10.21
2035 불곰국의 주유소 풍경 12 2017.10.21
2034 송강호 특징 26 2017.10.21
2033 박근혜 인권 담당 국제변호사 33 2017.10.21
2032 어우동 신아영 7 2017.10.21
2031 올림픽 개꿀 메달밭 등장 61 2017.10.21
2030 기자들한테 제대로 찍힌 윤종신 23 2017.10.21
2029 택배 맡아준 아이의 쪽지 13 2017.10.21
2028 24세 다코타 패닝 24 2017.10.21
2027 자유도 넘치는 일본 게임 5 2017.10.21
2026 손가락으로 염분 보충하는 선미 8 2017.10.21
2025 신고리 원전 공론화 결과 48 2017.10.21
Board Pagination Prev 1 ...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 156 Next
/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