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리니지 2017.11.15 01:07 (*.166.235.152)
    맨 위가 진실이네
  • 11 2017.11.15 01:12 (*.84.178.195)
    요즘 애들 막짤녀랑 똑같이 생긴년들 존나 많음
  • 민족의호랑이 2017.11.15 01:16 (*.215.22.234)
    얼굴형이 제일 문제인 것 같다
    볼과 코 사이, 볼과 턱 사이, 하관
    그리고 여자 평균이 남자 평균이랑 똑같지 뭐 그 유전자가 그 유전잔데
    그런데도 한남이니 김치녀니 서로 못생겼다고 싸우는 거 보면 참 ㅋㅋㅋㅋㅋ
  • 12 2017.11.15 01:17 (*.223.14.221)
    자위질할라고 저 평균얼굴에다 그림그리면서 위안받는겨?ㅋㅋㅋㅋ
  • ㅂㅈㄷ 2017.11.15 01:23 (*.184.78.193)
    ㄹㅇ 평균 맞네
  • ㅋ2ㅋ2ㅋ2 2017.11.15 01:23 (*.223.22.79)
    첫짤은 뭐냐 ㅎㄷㄷ
    두번째짤 가능
  • 숏다리 요롱이가 문제지 2017.11.15 01:55 (*.36.139.11)
    난 한국여자 얼굴은 맘에 든다
  • ㅇㅇ 2017.11.15 02:01 (*.232.175.84)
    머리자르면 남자랑 구분 안되는 여자들 많다
  • SISVO 2017.11.15 02:12 (*.86.69.209)
    정신승리 ㅋㅋ
  • 서장훈 2017.11.15 02:21 (*.113.231.35)
    나는 한국여자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아시아에선 제일 낫다고 봄
  • ㅍㄹㄴ 2017.11.15 02:25 (*.51.251.222)
    와카나 나오?
  • 유후 2017.11.15 03:55 (*.38.17.74)
    배댓3번 꼴리게생겻다
    배댓2번은 김고은 박소담 닮앗고
    물론 배댓1번도 가능
  • ㅇㅇ 2017.11.15 05:44 (*.238.241.91)
    여자 평균이니 남자 평균이니 이지랄 왜 하는건지 몰겠네. 어차피 같은 한국인이라 다 자기 얼굴에 침뱉기인데
  • ㅇㅇ 2017.11.15 06:55 (*.223.48.207)
    한국의 멍청한 여자들은 김연아 김고은 씨엘 등등을 극찬하면서 자신의 외모 위치도 올리려는 경향이 있고
    한국의 멍청한 남자들은 장동건 원빈도 어차피 똥송하다면서 낮추면서 자신의 외모 위치를 올리려는 경향이 있음
  • 1c23 2017.11.15 09:58 (*.107.97.145)
    그렇다는건 멍청한 남자보다 멍청한 여자가 압도적으로 많다는 얘기네

    살면서 장동건 원빈 못생겼다는 남자는 못 봤어도 씨엘 예쁘다는 년은 엄청 많이 봤거든
  • 3523553 2017.11.15 06:50 (*.27.54.230)
    평균 맞는 것 같네 ㅋㅋㅋ 막짤 처럼 생긴 사람 졸라 많이 본 듯
  • 아놔홀 2017.11.15 07:31 (*.223.21.147)
    평균같은 소리하네 그 한남충 어쩌고 사진에 머리만 길게하면 평균 여자얼굴이야
  • ㅁㄴㅇ 2017.11.15 08:07 (*.92.4.68)
    김치종자들은 허리 진짜 길다. 요즘 테니스 잘나간다는 정현도 키가 거의 190인데 다른 선수들에 비해 다리가 한참 짧다 . 결국 종자는 어쩔수 없다.
  • ㅇㅇ 2017.11.15 08:21 (*.39.140.135)
    갓본 !! 갓본합시다 엉엉
  • ㅁㄴ 2017.11.15 10:02 (*.240.128.221)
    우리 부서에도 막짤하고 똑같이 생긴애 있다. 신기하네ㅋㅋㅋㅋㅋ
    그래도 어려서 그런지 귀여워.
    난 가족들 모두 소두에 코가 높아서 그게 너무 당연했지.
    어릴땐 얼굴이 너무 작고 목이 너무 길어서 그게 싫을때도 있었다.
    크고 보니 골격 큰 사람들이 젤 불쌍하더라.
  • 안물안궁임마 2017.11.15 10:22 (*.93.31.115)
    어쭈쭈 그러셨쎄여
  • 한남대 아웃! 2017.11.15 10:07 (*.95.187.174)
    이럴 리가 없다구욧!
  • 09 2017.11.15 13:47 (*.188.169.81)
    ㅋㅋㅋㅋ지들도 인정하기 싫은지 저따가 포샵을 하고 있네 머저리같은 년들 ㅋㅋㅋ
  • 3 2017.11.15 16:19 (*.68.13.214)
    응 저거 맞아
  • 나무발발이 2017.11.15 20:10 (*.147.254.49)
    쉐딩으로 저만큼이나 턱이 깍여????
    신기하네
  • ㄷㄷ 2017.11.16 21:03 (*.46.217.219)
    나도 두번째 짤 좋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411 힙업 설현 11 2017.10.16
5410 힐링캠프의 저격 27 2017.10.09
5409 히틀러의 꿈 16 2017.10.02
5408 히틀러를 대하는 전원책의 자세 58 2017.10.04
5407 히틀러가 유일하게 무서워했던 사람 18 2017.11.13
5406 히스레저의 죽음과 관련된 루머 16 2017.10.24
5405 히딩크가 와도 안된다 꿈 깨라 29 2017.10.28
5404 히딩크 논란은 이제 그만 18 2017.10.16
5403 흰개미 여왕개미 37 2017.10.24
5402 희망을 신겨주는 남자 5 2017.11.09
5401 희대의 관종 27 2017.11.15
5400 흥켈메와 이천수 2 2017.10.13
5399 흥분한 국진이형 2 2017.10.29
5398 흥분한 경리 4 2017.10.03
5397 흥분하면 10배 커지는 신체부위 9 2017.10.03
5396 흡족한 노회찬 18 2017.10.19
5395 흡연 사진 제보 20 2017.11.09
5394 흠뻑 젖은 혜정이 2 2017.10.05
5393 흠뻑 젖은 여자 연예인들 2 2017.10.11
5392 흙수저 타령 20 2017.10.21
5391 흔히 보지 못한 뒤태 8 2017.11.15
5390 흔한 지각 사유 37 2017.10.09
5389 흔한 산책 풍경 9 2017.10.03
5388 흔들리는 유인영 19 2017.10.30
5387 흔드는 태연 9 2017.10.24
5386 흔드는 지효 17 2017.11.06
5385 흑형들의 세계 10 2017.10.17
5384 흑형들 앞에서 저러면 곤란한데ㅤㅤ 8 2017.11.16
5383 흑인 인권운동가의 명언 6 2017.11.15
5382 흑린이의 리액션 2 2017.10.02
5381 흉기차 고장 없이 20-30만km 타는 사람 특징 58 2017.10.28
5380 휴지심으로 혼자서도 잘 놀아 14 2017.11.08
5379 휴지 드립에 빵 터진 여자 아이돌 8 2017.11.04
5378 휴게소에 설치된 사제 폭탄 24 2017.10.08
5377 휴게소 진입로 사고 91 2017.11.07
5376 훌라후프 중인 설현 7 2017.10.07
5375 훈훈한 셀카ㅤㅤ 4 2017.11.15
5374 훈맹정음 10 2017.10.13
5373 훈련소의 김수현 11 2017.10.30
5372 훅 간 연수 16 2017.10.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6 Next
/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