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gif


  • 몰라 2017.11.19 22:42 (*.62.219.209)
    전후 상황이?
  • duhdgd 2017.11.19 23:00 (*.62.162.220)
    이천수가 짜증날만했어
    저여자 외국년인데
    문화가다른게문제가아니고
    버르장머리없고
    자기만생각하고 이야기 크게부풀려서전달하고
    마지막편까지 불편했음

    일단저장면은 국끊이는데 강아지 소고기파우더?
    넣지말자했는데 남자가 넣음
    근데 새봄?인가 싫다고하니 새로 끊이는데도
    저짓거리해서천수가 열뻐쳐서 한마디하니까
    처우는거
    저후에 죄송하다고하지만 말도안하고 팀분위기 개판만들어서
    탈락시켰는데
    자기팀정보 상대에서 쪽지로 넘겨줌

    나중에 상대팀전화찬스때도
    어떤사실크게부풀려서말해서
    화나게 만듬..
  • ㅈㄴㄱㄷ 2017.11.20 00:09 (*.142.10.41)
    ...님아 친절한건 좋은데 글은 진짜 드럽게 못쓰네

    빡대갈?
  • 예림이그패봐바 2017.11.20 00:25 (*.33.180.99)
    친절한 사람한테 글 좀 이해하기 어렵게 썼다고 빡대갈? 이런 말 하면 기분 좋으신가요?
  • 자기소개? 2017.11.20 02:32 (*.43.46.46)
    이정도면 논리정연한 서술은 아니지만 이해 못할 수준은 아닌데? 난독빡대갈?
  • Was 2017.11.20 07:03 (*.46.6.5)
    손가락 줘까치 놀리네 씹새
  • ㅇㅂㅇ 2017.11.20 09:33 (*.248.39.187)
    심성 참 못됬다 뭐 교육탓인가..
  • ㅉㅉ 2017.11.20 13:56 (*.77.248.240)
    거짓말 아니고 니 글 보면 니네 부모님 인성이 보인다. 불쌍한 놈 흑!
  • 으응? 2017.11.23 10:39 (*.128.119.29)
    이정도면 해석이 불가능한게 아닌데
    내가 보기엔 니가 빡대갈인듯
    글을 읽고 해석하는 능력이 없는거 아니야?
  • 2017.11.24 04:33 (*.153.232.54)
    설명해줬으면 그냥 고마워 하고 쳐들어라 병신새끼야
  • 1 2017.11.20 01:10 (*.134.114.54)
    개먹이를 먹는 국에다 끓인게 잘못인데 천수가 감싸주니까 빡치는거지 리더가 냉정하게 판단해줘야지 남자 새끼 뭐라안하고 짜증낸다고 여자 뭐라하니까 삐지지
  • ㅇㅇ 2017.11.20 01:10 (*.62.216.156)
    선후관계가 잘못됐다 여자애들이 김치찌개 안 먹겠다 해서 버리고 다시 끓임. 상황 끝난 뒤에 뒤늦게 나타난 이천수가 자초지종을 듣고 그냥 먹으면 되지 뭐 그러냐고 툭 던졌다가 저렇게 된거다
  • 흐메 2017.11.19 22:52 (*.173.5.13)
    뭐 우째 된거야?
  • 하프 2017.11.19 22:57 (*.229.135.75)
    싸가지 없는 련이네
  • 2017.11.19 23:50 (*.127.214.178)
    1. 이천수가 팀 리더로 팀원들 고민상담을 들어주고 있었음.
    2. 팀원들 컴플레인중에 저 여자(정은아)애가 외국에서 살다와서 그런지 이기적이고 협동이 잘 안된다는 내용이 많았음.
    3. 동시에 저녁식사 준비중이었는데 김치찌개를 끓이던중에 요리하던애가 인터뷰를 하러 나감
    4. 김치찌개에 김치밖에 안들어가니까 맛이 없다고 남자들이 소고기파우더(개밥용)를 넣을까 장난을 침.
    5. 정은아 및 여자애들이 극혐이라고 반대했지만 남자중 한명이 돌발적으로 찌개에 투척.
    6. 인터뷰 마치고 돌아온 요리사와 여자애들이 단체멘붕일으키면서 소란스러워짐
    7. 소란을 느낀 이천수가 고민상담을 마치고 나와서 사태파악을 함.
    8. 마침 파우더 넣은 일당들이 사과를 하면서 넣은건 자기들이 먹겠으니 새로해주겠다라고 수습.
    9. 이천수는 그냥 해프닝으로 파악해서 응 그래 뭐 그러자 식으로 넘어가려 함
    10. 이미 빈정이 크게 상한 정은아가 이천수한테 사람밥에 개밥을 넣냐며 강하게 어필했지만 이천수는 이미 별일 아닌걸로 인지
    11. 이천수입장에서는 앞서 고민상담중 들은 컴플레인과 여태껏 밥하는데 기여도가 0%인 정은아가 틱틱거리는게 못마땅.
    12. 이미 개밥들어간거는 버리기로 결정됬고 새로해서 먹기로 한 상황에서 계속 뭐라고 궁시렁거리는 정은아에게 뭘 그런걸 신경쓰냐고 하자...
  • ㅇㅇ 2017.11.20 00:30 (*.101.195.140)
    다 맞고 저 여자가 사건 후에 신경질내고 하는거 잘못하긴 했는데
    (문화차이가 누적된듯함)
    운동선수 남자2명이 김치찌개에 개밥용 소고기 넣자는 말 나왔을때
    3명의 여자들이 극열하게 반대했음.
    장난이 아니라 절대 넣으면 안됨을 방송에서도 수없이 정색하고 반대했는데, 몰래 넣었음

    나였으면 사과고 자시고 넣은새키들 주둥아리에 개사료고 김치찌개고 다 쳐넣었을거임
  • 뭔지랄이야 2017.11.20 00:45 (*.16.214.77)
    나도 남자지만 간혹 그런 새끼들 있어
    사람먹는 음식에 개밥넣는 그 철없음이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
    음식 가지고 장난치는거 뭐가 재밌는지도 모르겠고
    장난질하면 음식도 다 버려야 되는거잖아
    그게 죄인지도 뭔지도 모르고 ㅉㅉ
    가만보면 정신머리 없는 새끼들이 참 많아
  • ㄱㄱㅁ 2017.11.20 02:33 (*.30.3.203)
    사람 밥에 개밥 넣는 새끼가 정상이냐? 나라도 화냈을 거 같다.
  • ㅇㅇ 2017.11.20 09:59 (*.46.105.120)
    단체로 다같이 먹는 음식에 개사료 넣는 새끼들도 뇌가 정상은 아닌가같은데..
    지네가 사과하고 처먹든 말든 그걸 낄낄대면서 낳었다는거 자체가 개쓰레기들이네
  • ㅇㅇ 2017.11.20 01:14 (*.62.22.226)
    8번에서 상황 끝났는데 9번에서 이천수가 응 그래 그러자가 아니라 그냥 먹으면 되지 뭘 그래 툭 던져서 저렇게 된 거지. 정은아가 사건 끝나고도 틱틱댄 건 잘못했는데 저 상황에선 화낼 만했다.
  • ㅡㅡ 2017.11.20 01:28 (*.223.11.3)
    난 아무리 봐도 개밥 파우더 넣은 놈들이 욕먹는게
    맞는 상황인데 저 부분만 짤로 돌아다니면서 저 씬에
    나온 이천수랑 저 여자만 욕 먹음
  • ㄹㄹ 2017.11.19 23:56 (*.125.196.84)
    관상 안 믿는데 이상하게 와꾸에서 성격이 보이네 저 여자는
  • ㅇㅇ 2017.11.20 01:19 (*.217.87.185)
    저런 관상이 가끔 있거든?
    물고기 닮은 애들. 안구 약간 튀어나와있고 멍하니 있으면 입 벌어지는 애들. 진짜 존~~~~~~~나 잘 줘. 근데 연애는 하지마. 니 멘탈 바스라진다. 경고했다 나는.
  • 2017.11.20 11:03 (*.223.49.217)
    222 극공감
  • 킴쿤 2017.11.20 11:15 (*.1.92.250)
    ...... 관상쟁이...?
  • 박찬호 2017.11.20 02:00 (*.29.122.218)
    서양인이라고 다 싸가지 없고 이기주의가 아닌데
    왜 미디어 혹은 주위를 보면 외국에서 오래 산 2세들은 싸가지 없다는 소리를 듣는걸까?
    그들은 외국에서 나쁜것만 배워서 일까?
    만약 저 상황에서 저 여자가 서양에서 자란 백인이었다면 저런 상황이 벌어졌을까?
    이런 생각을 하다보니 어쩌면 우리는 겉모습과 배경이 모두 서양인
    '진짜외국인'에게는 한없이 친절하지만
    겉모습만 한국인이고 배경은 서양문화인 사람에게는
    단지 그가 동양인처럼 생겼다고 해서 우리 멋대로 그를 한국인이라 생각하고
    우리만의 고압적이고 수직적인 위계 질서와 꼰대문화를 강요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트러블이 발생하고
    우리는 '외국에서 자란새키들은 싸가지가 없어' 하는게 아닐까?
  • ㅁㄴㅇ 2017.11.20 02:10 (*.100.81.217)
    아예 외국인들에겐 문화적 차이를 인정하려하는데 검은머리 외국인에겐 오히려 더 높은 기준을 적용해서 보니까 그렇지
  • Was 2017.11.20 07:06 (*.46.6.5)
    서양에 하층민애들이 좀 예의가 없거든..
    외국물 먹은 애들 행동 줫같이 하면
    대충 감잡으면되..외국에서 어떤 부류랑 놀았는지 파악 가능 하거든.
  • Na7 2017.11.20 10:52 (*.212.138.165)
    근데.. 검은 머리 외국인도 한국인들 평균적으로 미개하다고 생각한다. 너네들만의 잘못은 아니야.
  • ㅇㄹㅇ 2017.11.20 02:34 (*.163.228.76)
    외국이라고

    싸가지없이 굴어도 된다고 생각하는애들이 있떠라
  • ... 2017.11.20 02:48 (*.186.178.112)
    난 좀 귀엽던데...ㅎ
  • ㅇㅂㅇ 2017.11.20 09:35 (*.248.39.187)
    저 사건 전엔 귀여웠지.. 트러블 일어나니 많이 짜증나는 타입
  • ㅋㅋ 2017.11.20 03:42 (*.62.172.175)
    개밥 넣은 새끼를 죽여야지
  • 누구지 2017.11.20 08:05 (*.218.159.112)
    도대체 누가 넣었지
  • 1 2017.11.20 11:31 (*.170.30.130)
    그 무슨 유도선순가? 거 왜 체육관 운영하는 쌍둥이 형제 있는 선수 있잖아
  • 2017.11.20 10:22 (*.185.49.34)
    이천수새끼도 운동해서그런지
    대가리가 빠가네...
  • ㅇㅇ 2017.11.20 11:23 (*.93.19.232)
    개냐 왜 개밥을 처먹...
  • ㅇㅇ 2017.11.20 13:00 (*.138.13.70)
    ......
    외국에는 개밥 먹어서 감별해주는 직업도있음....
  • 1 2017.11.20 11:34 (*.170.30.130)
    개가 먹는 파우더를 사람이 먹는 음식에 넣은거 잘못했고,
    팀장 이천수도 그걸 아무렇지 않게 그냥 먹음 되지 라고 한것도 현 위치에서 나름 잘못임.
    근데 여자도 저렇게 짜증만 낼게 아니라 자초지종을 정확히 이야기 하고 나는 이게 싫다 정도로 끝났어야 하는데
    저렇게 분을 못 삭히는거 처럼 보이는 행동은 문제가 있는거임.
  • 2017.11.20 13:48 (*.235.56.1)
    다 보는 시점이 틀리는구나~

    먹을꺼 가지고 장난친게 저 사건에서 가장 나쁜거고, 이미 저 여자의 투덜에 리더(혀)는 괌심이 별로 없었던 개지..
    사건만 보면 혀가 나쁜걸로 보이지만, 투덜이도 질리게 하는 스타일 ~
    결국 팀 정보 다 넘겨주고 마지막 파이널에 응원한다고 기여나온거보고 토할꺼 같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942 극한직업 이재진 매니저 28 new 2017.12.11
4941 대구 대표 술 안주 뭉티기 35 new 2017.12.11
4940 역사 교사 이다지 19 new 2017.12.11
4939 겨울에 내리는 악마 17 new 2017.12.11
4938 아픈 성소 8 new 2017.12.11
4937 죽은 거리를 살리려는 젊은 열정 17 new 2017.12.11
4936 오빠 저랑 결혼할래요? 31 new 2017.12.11
4935 낯선 곳에서 관광지 쉽게 찾아가는 법 19 new 2017.12.11
4934 여자친구 축구장 공연 6 new 2017.12.11
4933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물가가 높은 지역 27 new 2017.12.11
4932 대단한 정준하 13 new 2017.12.11
4931 3년 넘게 기다려준 고마운 여친에게 6 new 2017.12.11
4930 태연과 장나라의 허리 라인 10 new 2017.12.11
4929 비 내리는 도쿄의 밤 35 new 2017.12.11
4928 정형돈의 피니쉬 기술 11 new 2017.12.11
4927 추억의 라면 20 new 2017.12.11
4926 본인 이름을 마동석이라고 지은 이유 15 new 2017.12.11
4925 조조의 마음을 너무 잘 읽었던 사람 35 new 2017.12.11
4924 유재석이 까이는 이유 3 new 2017.12.11
4923 스킨스쿠버의 위험성 12 new 2017.12.11
4922 퇴근길 배현진 34 new 2017.12.11
4921 펄쩍펄쩍 뛰는 드림캐처 유현 3 new 2017.12.11
4920 강 청소하는 기계 15 new 2017.12.11
4919 쥬얼리 정 젊은 시절 18 new 2017.12.11
4918 네덜란드 애들이 아는 한국 축구 선수 17 new 2017.12.11
4917 김희철에 대한 댓글 6 new 2017.12.11
4916 메추리 알을 부화 시켜 보았다 14 new 2017.12.11
4915 빽가네 집 8 new 2017.12.11
4914 50세 동안남 22 new 2017.12.11
4913 연예계 골격 끝판왕 이기우 친형 7 new 2017.12.11
4912 전 세계 도시 땅값 순위 8 new 2017.12.11
4911 이정재 정우성이 투자한 비트코인 거래소 10 new 2017.12.11
4910 한복 착용한 조수애 아나운서 4 new 2017.12.11
4909 다이소 창업자의 어록 16 new 2017.12.11
4908 최악의 관우 캐스팅 16 new 2017.12.11
4907 무한도전 끝나면 일정 없는 조세호 2 new 2017.12.11
4906 여성에게는 모든 기업이 한샘이다 11 new 2017.12.11
4905 인기가요 앨리스 소희 4 new 2017.12.11
4904 뉴스에 나온 롱패딩 열풍 34 new 2017.12.11
4903 항상 90도 폴더인 은하 6 new 2017.12.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4 Next
/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