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비트코인 2017.12.07 15:23 (*.166.234.30)
    용산 용팔이 대장 개객끼
  • 한용운 2017.12.07 15:25 (*.14.77.217)
    아아 님은 갔습니다.
  • ㅁㅁ 2017.12.07 15:43 (*.38.11.91)
    필와형들 기럭지, 싸이즈에 딱 맞았는데 돌아오라~ㅠㅠ
  • 마왕 2017.12.07 15:57 (*.183.27.221)
    초아가 매력있죠^^
    아니 있었죠...
    오늘의 AOA를 만드는 초석을 만들어준 초아 ㅋ
  • 레이 2017.12.07 15:59 (*.232.134.153)
    섹시귀염 다 있다. 근데 초아도 성ㄹ형 좀 하지 않았나 초창기 데뷔 때 보니까ㅣ 지금이랑 분위기가 좀 다르던데
  • ㅇㅇ 2017.12.07 16:06 (*.114.95.130)
    진짜 얼마 안된거 같은데 추억이 되버렸냐
  • ㅇㄴ 2017.12.07 16:10 (*.7.54.252)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아이돌이었다.
  • 참나 2017.12.07 16:21 (*.169.64.23)
    대표적인 걸레 코스프레 전문인이었구만 진짜 좃나 븅신같다.
  • 사칭1호 2017.12.07 23:04 (*.9.220.31)
    가족들한테 니 댓글보여주면서 누가 병신인지 한번 물어봐
  • ㅇㅇㅇㅇ 2017.12.07 16:59 (*.70.47.246)
    초아야 행복하니?
  • ㄴㅁㄹㅇㄴㅁ 2017.12.07 17:38 (*.245.60.10)
    주어진 신체 조건내에서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한다.
    물론 타고난 재능에 밀려 힘에 부치긴 했지만 잘 했다. 격려함..
  • ㅇㅇ 2017.12.07 17:50 (*.117.75.128)
    이시대 진정한 아이돌이었다고 본다.
  • ㅁㄴㅇㄹㅈ 2017.12.07 18:47 (*.177.224.211)
    촤시코기 행복해라...
  • 탱덕 2017.12.07 18:53 (*.105.86.58)
    AOA는 초아가 9할이었다.
    AOA에서 설현이 빠져도 상관없지만 초아는 빠지면 팀 자체가 유지 안됨.
  • ㅇㅇ 2017.12.08 00:34 (*.58.231.70)
    aoa는 끝난거나 마찬가지
    앨범 계획은 없고 이미 후속 걸그룹 준비하고 있음..
    초아는 나가서 결혼을 하던지 또 노래를 부르던지 아니면 일반인으로 돌아가도 생활력 강한 애니 알아서 잘 살거같은데
    남은 팀중에 찬미만 불쌍하지 뭐
    다른 멤버들은 랩하고 노래하고 광고 영화하고, 책 내고, 예능 나가고 등등인데 혼자 개인활동이 없음
    젊은 나이에 실업자ㅠ
    그래서 요즘 멤버들에게 묻어서 방송출연하더만
  • asdfasdfsa 2017.12.08 06:15 (*.165.223.42)
    불쌍하긴 데뷔도 못하는 애들애비하면 대박터진거지.
  • ㅇㅇ 2017.12.07 19:04 (*.236.97.15)
    잘부탁드립니다~~~~부르는애 닮았다
  • ㅂㅈㄷㅂㅈㄷ 2017.12.07 19:07 (*.102.10.99)
    내 이상형
  • dtd 2017.12.07 21:12 (*.46.10.105)
    음란솜이
  • 06컴공 2017.12.07 22:21 (*.167.74.206)
    aoa는 걍 초아팀인거지.
    초아팀인데 설현이 돈을 너무 많이 버니 밸런스가 ㅠㅠ
    안타까움이 너무 크다.
  • 2017.12.08 01:07 (*.208.126.39)
    AOA 회사 문제 있는거 아니냐?

    거의 광수급 병맛인데?
  • ㅡ.,ㅡ;; 2017.12.08 15:03 (*.23.79.17)
    이제.. 거의 먹버 할 때쯤 되지 않았을까??
  • 11 2017.12.08 17:18 (*.103.227.244)
    주인공이고 싶은데
    이제는 아니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067 정신병이 생기는 이유 28 new 2017.12.12
5066 유희열 울리는 유시민 28 new 2017.12.12
5065 기안84와 박나래의 첫인상 15 new 2017.12.12
5064 허리케인을 취재하는 CNN 리포터들 8 new 2017.12.12
5063 김국진 벗기는 강수지 11 new 2017.12.12
5062 5분 안에 끝낸다면서 어리바리 타는 고든 램지 19 new 2017.12.12
5061 외국인에게 도토리묵 설명하기 4 new 2017.12.12
5060 레인보우식스 세계랭킹 1위였다는 서민정 남편 18 new 2017.12.12
5059 헬조선 시민의식이 그럼 그렇지 26 new 2017.12.12
5058 무의식중에 전혀 친분 없는 남자 꼬랑지 만지는 9 new 2017.12.12
5057 1964년에 개봉한 영화가 알려주는 전쟁 6 new 2017.12.12
5056 많이 변한 고아라 9 new 2017.12.12
5055 촛불시민의 목소리가 담기는 방송 25 new 2017.12.12
5054 아이돌과 아이컨택 4 new 2017.12.12
5053 뉴욕, 런던, 파리, 서울 길거리 패션 16 new 2017.12.12
5052 싸우지도 않고 비쥬얼만으로 학교 짱 먹음 14 new 2017.12.12
5051 얼굴만 봐도 대사톤과 연기까지 전부 예상 가능 23 new 2017.12.12
5050 수능 때문에 긴장한 멤버들을 위한 선물 10 new 2017.12.12
5049 투탕카멘 최초 발견 9 new 2017.12.12
5048 게임하다가 귀걸이 잃어버린 미나 4 new 2017.12.12
5047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 12 new 2017.12.12
5046 유병재의 VR 체험 1 new 2017.12.12
5045 여친의 판도라를 연 남자 41 new 2017.12.12
5044 20년전 지상파 방송 시청률 8 new 2017.12.12
5043 전소민한테 새우꺾기 시도 6 new 2017.12.12
5042 UEFA 챔피언스 리그 16강 대진표 22 new 2017.12.12
5041 동서양 혼혈 레전드 10 new 2017.12.12
5040 일본인이 느낀 한국과 일본의 겨울바람 10 new 2017.12.12
5039 40대 배우 미모 대결 1 new 2017.12.12
5038 이국종 후배 폭행 루머 22 new 2017.12.12
5037 아린이 브이 2 new 2017.12.12
5036 핫도그에 침 뱉은 알바녀 11 new 2017.12.12
5035 러시아에 서태지가 세운 기념비 7 new 2017.12.12
5034 한혜진의 자랑 8 new 2017.12.12
5033 브랜드 커피의 4가지 성향 21 new 2017.12.12
5032 체급 차이 5 new 2017.12.12
5031 금손이 제작한 프라모델 4 new 2017.12.12
5030 김희철의 여자 술친구 5 new 2017.12.12
5029 고든 램지의 재산 14 new 2017.12.12
5028 베르바토프 느림의 미학 22 new 2017.12.1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7 Next
/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