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ㅇㅇㅇ 2017.12.18 14:33 (*.237.46.36)
    연애 결혼은 케바케
  • 사칭1호 2017.12.18 14:34 (*.9.220.31)
    저 나이까지 결혼 못한데는 이유가 있다.
    근데 주작같다.
  • 2017.12.18 19:01 (*.111.21.149)
    40대 후반인 할배가 그것도 고액 연봉 남자가
    여초에 글 쓸 일은 거의 없다봐야지.
    주작러 가능성 아주 높음
  • ㅇㅇ 2017.12.18 21:12 (*.225.186.141)
    ㅋㅋㅋ 글 수준만 봐도 뻔함
    주작 99프로
  • ooOoo 2017.12.18 14:41 (*.242.182.38)
    14살 차이면 큰 거 아닌가..
  • 아니 2017.12.18 17:15 (*.28.211.240)
    남자가 50다되간다는게 문제지
  • 수수ㅜ수 2017.12.18 14:46 (*.225.124.226)
    남자가 상변신이내 나같음 혼자살것다
  • 2017.12.18 15:01 (*.155.8.89)
    나이 먹는거 서럽네 근데 좀 심하게 들이댔나 보네 여자가 저정도로 말할 정도면
  • 극암 2017.12.18 15:14 (*.121.133.106)
    아ㅆㅂ 내가 너 좋아하면 안되냐???????
  • 성불 2017.12.18 15:16 (*.78.51.155)
    가장 중요한 연봉을 안말한듯
    말함과 동시에 어맛떨궁자렷;;
  • ㅇㅇ 2017.12.18 22:44 (*.35.15.102)
    읽지도 않고 댓글먼저 다세요?? 연봉 2억이라 써있어요 ㅎ
  • ㄲㄲ 2017.12.21 04:35 (*.207.169.130)
    저 여자한테 말을 안했다고 하는거같구만 ㅋㅋ
    그나저나 대쉬할때 연봉까지 말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12.18 15:16 (*.62.204.76)
    네이트판이네
  • ㅋㅋ 2017.12.18 15:33 (*.199.214.89)
    서른넷이면 지딴에는 아직 팔릴 나이일 것 같고 잘하면 실한 좃 꽉 물고 결혼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니까 저 지랄 나는거지 ㅋ
    실상은 질주름 다 펴지고 임신해도 제대로 못낳을 가능성 큰 상폐년인데 상폐끼리 잘 살아봐야하는거 아님?
  • ㅇㅇ 2017.12.18 15:38 (*.212.247.172)
    안돼 안돼 저렇게 돈 보고 결혼해버리면 너같은 쓰레기 새끼가 태어남
  • ㅋㅋㅋ 2017.12.18 18:59 (*.102.67.68)
    서른넷이 아직 잘 팔릴지 아닐지는 차치하고라도
    자지도 안 설 48세 퇴물을 거둬줘야 할 이유가 있냐?
    상폐에도 급이 있지
    34가 상폐면 48남은 관짜도 들어갔을 씹상폐인데
  • 범고래 2017.12.18 16:16 (*.182.244.238)
    미친새끼네 개또라이새끼
  • ㅇㅇ 2017.12.18 16:57 (*.79.249.148)
    둘이 좋으면야 나이차 이런거 상관없다만..

    주작이 아니라면 우선 판에 올린게 에러..ㅋㅋ

    윗덧글처럼 연애는 케바케인데 왜 일반화를 시키려고 내가 이정도 능력있는데 여자가 이상하다는 식으로..

    그 능력 감안해도 다른게 아닌가보지.
  • 쿵쾅거리지마라 2017.12.18 17:45 (*.97.232.30)
    34살 넘은 여자가 어디서 ㅋㅋㅋ
    사지 멀쩡한 놈이랑 엮이는걸 고마워해야지 ㅋㅋㅋ
    곧 클스마스고 케잌은 27일이 마지노선이다.
  • ㅇㅇ 2017.12.18 18:00 (*.199.201.63)
    남자는 낼모레 쉰살이고.. 머리도 빠졌을것이고.. 흰머리가 막 나올시기인데..

    내가 여자라도.. 싱싱하고 젊고 유능한 남자를 얻겠다...ㅡㅡ

    홀애비냄새 풀풀 풍기는 완전 아재한테 누가 시집을가냐.. 생각을해봐라.. 연봉이 2억이든.. 돈이 다가 아니야 이 양반아..
  • ㄱㅌㅈㅅㄱㅂㅇ 2017.12.18 18:41 (*.7.15.135)
    34살에 싱싱하고 젊고 유능한 남자?
  • ㅇㅇ 2017.12.18 18:01 (*.223.18.71)
    은근 10년 이상 차이나는 커플들 많음

    34여자와 44남자정도면 남자가 쪼금만 동안이라면
    별 나이차이 없어보일수 있음

    14년차이는 확실히 차이가 많이 나기는 함

    윗글 남자는 48처럼 분명 보일거임

    48남자가 40초반처럼 보이고 연봉 2억이면
    돈좀 버는 사람처럼 보일거임
    연봉2억에 꽤재재처럼 하고 다닌다면 말이안됨
    34여자가 대놓고 욕할정도면 48처럼보이거나
    또는 그 이상으로 보인다는거.


    또는 여자가 연봉 1억이상 버는 전문직이거나 금수저.
    능력되는여자들이 은근 결혼 늦게하고 연애 관심없음.

    결론은 윗글 남자는 50처럼보이는 48
  • ㅇㅇ 2017.12.18 18:05 (*.212.73.152)
    난 여친이랑 16살차이
    심지어 세컨이랑두 16차이
    여친은 내 나이 알고 만나고 있고 세컨은 나이 속이고 만나고 있다

    결론 - 서로 마음만 맞는다면 나이차는 아무것도 아니다
  • 패턴 2017.12.18 18:22 (*.43.139.169)
    나이 속이고 세컨 만나신다면서
    그런 결론을 내시면 어떻게 해요
  • ㅇㅇ 2017.12.18 19:37 (*.62.212.240)
    아무리그래도 16살연상여자는 좀그렇타...
  • 2017.12.18 20:49 (*.62.216.250)
    그나이 막고 철없네 빙신ㅉㅉ
  • ㄹㅇ 2017.12.18 21:38 (*.121.129.11)
    얘들아 저형이 아래로 16살차라고 말하진 않았잖아...
  • 11 2017.12.18 18:13 (*.84.178.195)
    어린 여자한테 작업 걸수도있지 잘못한거 아니야
    근데 그 여자도 니 거절 할수있지
    왜 니가 작업거는건 되는데
    상대가 니를 거절하는 건 안되냐?
    병신새키야 거절 당햇으면 싸물고 딴여자나 찾을것이지
    돈좀 번다고 세상이 니 맘대로 될거같나
  • ㄱㄱㅁ 2017.12.18 18:22 (*.232.237.172)
    니 조건이고 나발이고 아니라고 하면 아닌 거지 뭔 말이 많냐ㅋㅋ
  • ㄴㅇㅁ 2017.12.18 18:47 (*.87.201.177)
    저딴 빙시같은 생각으로 오십이 다되도록 어캐 살았지
  • 아이고 2017.12.18 18:50 (*.178.189.166)
    그러니까 결혼을 못했겠지. ㅋㅋㅋㅋㅋ
  • 2017.12.18 19:00 (*.111.21.149)
    주작작
  • 123 2017.12.18 19:15 (*.7.18.182)
    저 스펙이 객관적 사실이면 더 젋고 이쁜 얘들로 줄세울수 있다
  • ㅂㅂ 2017.12.18 19:39 (*.150.123.248)
    우병우가 저 게시물 아재에 비교하자면
    젊디 젊은 그 나이에 사시패스하고 나서

    갑자기 지나가는 여자 붙잡고
    "너 나랑 살자. 너 평생 호강할 수 있다."
    이랬댄다.

    당연히 까이고 일행이 있던 곳으로 들어와서는
    여자 욕이란 욕은 다 했다는데.

    객관적으로 보너스 제외 연봉 2억이라고 해도
    싫다는 사람을 끌고 올 순 없는 거지.

    게시글 아저씨나 젊은 날의 우병우나
    '자기 마음에 드는' 여성을 반드시 객관적 스펙으로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게 병신같은 거지.

    니 말처럼 젊고 예쁜 여자들을 상대로 취집공고를 내면
    올 애들 있을테지만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는데 마침 그 여자가 나보다 훨씬 젊고 이쁜 거랑

    젊고 이뻐서 좋아하게 되는 건 다르지.
  • 돕고사는세상 2017.12.18 19:17 (*.210.33.159)
    연봉 2억이면 ㅅㅂ 나이를 초월하지
  • 물논 2017.12.18 19:59 (*.134.17.159)
    돈돈 거리면서 김치녀가 어쩌고저쩌고할때는 언제고 여기는 전부 2억이면 나이를 초월하네 어쩌네 하는 말만 있는거냐.
    돈 좋지.. 그런데 진심으로 돈이 전부라고 생각하냐?
    니네들이 젖 크고 어리면 일단 할딱거리고보듯이 여자도 얼마든지 그럴수 있는거고, 돈 외에 다른게 심각한 문제가 있을수도 있는거다.
    돈 좀 있다고 왠 할배가 할딱거리고자빠졌는데 그걸 앞뒤 안 가리고 무조건 오케이하는 년이 미친년이지.
    더치페이 안 하려 한다고 지랄거릴땐 언제고 지금은 왜 취집 안하면 병신인것처럼 그러냐. 참 앞뒤 안 맞네...
  • 2017.12.18 20:13 (*.96.95.122)
    48살 남자가 굳이 네이트온에 글을 남긴다고? 주작
  • ㅎㅎ 2017.12.18 20:23 (*.37.92.6)
    38에 24랑은 그렇게 이상한게 아닌데..10년 차이가 크네..
  • ㄴㄹ 2017.12.18 20:54 (*.187.5.132)
    ㅈㄹ났다.
    차라리 본문의 나이차가 더 현실적이지.
    삼십중반 여자는 절충이라도 하지 이십대 청춘이 뭐가 아쉬워서..
  • 42ㄱ3 2017.12.19 02:44 (*.46.191.52)
    ㄹㅇ루다가 틀딱들 망상보소 ㅋㅋㅋㅋ
    어디가서 몇살로 보이냐고 쳐묻고 다니지좀 맙시다
    안그래도 늙수그레한거 추해지기까지함
  • 2017.12.18 20:34 (*.151.8.30)
    사실 이건 남녀가 존재하는 이상 루저들의 끝나지 않을 싸움이야

    또 저기 달린 두번째 댓글은 그렇네 하겠는데
    첫번째 세번째는 너무 루저 같다... 사람 사정 생각 안 하고 그냥 공감하는 척 내 생각만 말하는 느낌
    근데 저 노친내도 상대방이 싫다고 하는 거면 깔끔하게 돌아서야지; 그걸 또 올려서 여자가 눈이 높니 마니 자기 합리화 하고 앉았네
  • ㅂㅈㄷㄱ 2017.12.18 21:05 (*.182.240.28)
    사람좋아하는데 뭔 제약이 있냐?
    미친것들이네 진짜
  • 어휴 틀딱들아 2017.12.19 02:46 (*.46.191.52)
    좋아하는데는 제약없지만 제발 좋아만 하세요
    착한사람 욕할때까지 매달려댔다는데
    저게 그냥 좋아한거라고?
  • a 2017.12.18 21:30 (*.209.62.216)
    정신을 크게 못차리신거 같은데...
  • 초롱이 2017.12.18 22:04 (*.48.190.37)
    아재 거기 서요?ㅋㅋㅋ
  • 213 2017.12.18 23:32 (*.41.99.12)
    그냥 스스로 능력 있으면 30대가 아니라 20대도 달라붙는다.

    그런데 저 글쓴이는 변태일꺼 같아보임 ㅋ
  • ㄷㄴㄷ브 2017.12.19 01:48 (*.111.14.28)
    나도 여친이랑 10살차 내년 4월 결혼예정..어린게 좋다 입으론 그래도 정작 사귀니 내가 오히려 부담스럽더라 여친이 늘 고맙게도 그런거 티안나게 배려도 해주고 예비장모님도 듬직하다고 너무 잘해주시기는 하는데 부담스러운건 아직도 안없어져..왜그러지..결혼날까지 받아놓고도..아 싱숭생숭해 무슨맘인지 모르겠어
  • ㅇㅇ 2017.12.19 09:54 (*.223.2.156)
    왜냐면 반드시 나이들면 팽당하기 때문이다

    관리 열심히 하소

    반드시... 여자의 콩깍지가 벗겨지는순간
    지옥은 시작된다...

    마냥 나이든사람처럼 잘해주기만 하면 안되고
    어린감성을 유지해야함

    몸관리 외모관리 필수
    절대 투샷에서 꿀리면 안됨 최소한 와이프도 늙어갈
    때 까지는...

    진심으로 말하는거임 지인중에 12살차 결혼했다가
    불지옥을 맛본 형이 있어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236 대륙 부자의 맞선 41 2017.12.18
2235 토마토 먹을 때 꿀팁 66 2017.12.18
2234 한국 생활의 장점 84 2017.12.18
2233 남쪽 바다 해장국 35 2017.12.18
2232 최전방 생활관 수준 41 2017.12.18
2231 새벽마다 걸려오는 의문의 전화 15 2017.12.18
2230 선배가 먼저하면 큰일나니? 48 2017.12.18
2229 나라별 길거리 음식 20 2017.12.18
2228 파리채 블로킹 18 2017.12.18
2227 확 달라진 아린이 13 2017.12.18
2226 신개념 주방 24 2017.12.18
2225 한 달 주차비만 140만원이라는 동네 27 2017.12.18
2224 아마존 강에서 촬영한 아나콘다 29 2017.12.18
2223 일본 대표팀 감독 경질설이 나오는 이유 30 2017.12.18
2222 김희철 원맨쇼 5 2017.12.18
» 30대 여성을 사랑하는 48살 남성 48 2017.12.18
2220 성균관대학 최장기 모델 17 2017.12.18
2219 태국이 발전에 실패한 이유 49 2017.12.18
2218 02~03년 중고생 패션 42 2017.12.18
2217 쌍자음이 어려운 외국인 34 2017.12.18
2216 짠돌이 김생민의 현재 자산 25 2017.12.18
2215 아재들이 뽑은 추억의 게임 96 2017.12.18
2214 고든 램지의 드립 16 2017.12.18
2213 싸이코패스식 패트병 버리기 20 2017.12.18
2212 구구절절한 해명 64 2017.12.18
2211 몸매만큼은 끝판왕 42 2017.12.18
2210 계약 만료에도 못 나간다는 한강 편의점 32 2017.12.18
2209 바닷 속에서 상어 만났던 해양탐험가 19 2017.12.18
2208 손나 + 쯔위 느낌 19 2017.12.18
2207 남자는 힘 42 2017.12.18
2206 나 혼자 산다 암흑기 24 2017.12.18
2205 춤 연습 중 심령 현상 9 2017.12.18
2204 곧 41세 은지원 17 2017.12.18
2203 24사단 전역했다는 분 22 2017.12.18
2202 진기명기 슛 14 2017.12.18
2201 리더의 자격? 18 2017.12.18
2200 38세 임수정 16 2017.12.18
2199 하여간 요즘 젊은 것들은 61 2017.12.18
2198 우에하라 은퇴 17 2017.12.18
2197 퀵소희 비기닝 23 2017.12.18
Board Pagination Prev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