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ㅡㅡㅋ 2018.01.13 01:31 (*.70.58.216)
    저게 장점으로 보인다면 당신은 프로보간다에 속고있습니다
  • 2018.01.13 08:55 (*.63.143.115)
    프로파간다?
  • ㅇㄻ 2018.01.13 10:44 (*.112.4.159)
    프로'보'간다
  • ㅇㅇㅇ 2018.01.13 01:47 (*.206.121.89)
    호구
  • 1c23 2018.01.13 01:52 (*.107.97.105)
    저거 인터뷰하는 일본 국적 여자 한국인임
    재일교포라고 하는데 일본어 발음이 한국어 발음보다 더 안 좋음 ㅋㅋㅋ
  • 8080 2018.01.13 02:19 (*.67.187.158)
    저거 유튜브로 보면 앞부분은 장점을 뒷부분은 단점을 말함..
    그런데 위 게시물은 장점 부분만 모아서 게시물을 만든거죠..
  • ㅋㄲㅋㅋ 2018.01.13 02:20 (*.223.48.240)
    그러니까 저런 특징도 실상은 장점이 아니라는거잖아 대가리 빠가새끼야 뭐하면서 먹고사냐? 지잡대 나와서 하루살이삶?
  • ㅇㅇ 2018.01.13 02:27 (*.233.110.110)
    불금 새벽2시에 분노의 욕질이라니 헐 ㅋㅋ
  • 아재라서 2018.01.13 02:29 (*.35.153.85)
    한국남자는 잘해주는거 말고는 딱히 매력없지..
    ㅅㅅ 못하는 남자로 유명하자너? ㅋㅋ
  • 사칭1호 2018.01.13 15:58 (*.102.1.139)
    너 ㅅㅅ해본적 없지?
  • ㅇㅁㅇ 2018.01.13 02:59 (*.61.215.187)
    글로벌 호구네
  • 맨츄 2018.01.13 06:39 (*.20.121.79)
    여기 내가 아는 애들만 4명 있네 2015년도 쯤 동국대 교환학생 다닌애들인듯?
  • 2018.01.13 09:57 (*.7.54.144)
    백마 함 탈라믄 그정도 공은 들여야지.
  • 이이이이 2018.01.13 10:51 (*.37.197.82)
    스페인 가시나 내 스타일이야
  • 가위바위보 할래 2018.01.13 14:54 (*.68.128.62)
    자네 나랑 싸워야 겠군
  • ㅋㅋ 2018.01.13 12:17 (*.175.50.64)
    이거 뒤에 단점도 있는데 그부분은 쏙 빼놓고 올렸네 ㅋㅋㅋ

    한국남자의 단점 이야기하는거 보면 더 충격먹을걸.ㅋㅋ
  • ㄴㄴㆍ 2018.01.13 12:57 (*.75.42.13)
    루테 루테 ㅠㅠ
  • 으응? 2018.01.13 23:36 (*.128.119.29)
    한국남자는 글로벌 호구구나..
    근데 저건 해외에서 인터뷰를 좀 따지
    국내에서 외국인한테 따봐야..
    국내에거 하던짓 그대로 할텐데...
    좀 마인드 변화가 있을 수 있는 해외에 나간 남자는 어떤지 궁금하네.
  • 2018.01.14 10:09 (*.30.60.57)
    좋다면서 왜? 헤어진거여? 다들 결국엔 사이즈인가?
  • 1212 2018.01.14 23:15 (*.211.113.218)
    호구 짓좀 안하면안되냐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637 부스케츠의 떠먹여주는 패스 16 2018.01.13
4636 오빠 너무 크다 4 2018.01.13
4635 한의원에 간 서양녀 3 2018.01.13
4634 천조국 햄버거 랭킹 30 2018.01.13
4633 가상화폐에 대한 워렌버핏의 생각 28 2018.01.13
4632 소개팅 프리패스 비쥬얼 21 2018.01.13
4631 한국전쟁에 참여한 큰형 23 2018.01.13
4630 전설의 화성인 12 2018.01.13
4629 운동신경 좋은 사람도 하기 힘든 기술 14 2018.01.13
4628 참신한 발상 5 2018.01.13
4627 맡긴 거 찾으러 온 타조 14 2018.01.13
4626 걸어오는 효주 18 2018.01.13
4625 일본의 성 39 2018.01.13
4624 소개팅 어플에서 고소당할 뻔한 여자 연예인 12 2018.01.13
4623 기레기의 미친 드립 14 2018.01.13
4622 요즘 군대 아침 점호 상황 20 2018.01.13
4621 175만원 짜리 평창 굿즈 12 2018.01.13
4620 사고친 마누라 6 2018.01.13
4619 정미홍 근황 8 2018.01.13
» 한국 남자를 만나본 외국 여자들 20 2018.01.13
4617 골든디스크 아이린 9 2018.01.13
4616 월드컵 아시아 선수 최고의 골 13 2018.01.13
4615 에이 오빠 먹을 줄 모르네 20 2018.01.13
4614 생사를 넘나든 트럭 기사 15 2018.01.13
4613 이 악물고 방송하는 은하 7 2018.01.13
4612 신형 K3 랜더링 17 2018.01.13
4611 찰스 바클리 근황 9 2018.01.13
4610 널 내 마음 속에 저장 7 2018.01.13
4609 레알 마드리드 경기 역습 18 2018.01.13
4608 쯔위가 걸그룹 팬 공공의 적인 이유 30 2018.01.13
4607 꼭 그렇게 잡아야만 했냐? 9 2018.01.13
4606 왜 국민 여론과 반대로 한국만 가상화폐를 규제하죠? 20 2018.01.13
4605 아들 엄마가 자전거 좀 빌릴게 9 2018.01.13
4604 이주연의 몸매 부심 9 2018.01.13
4603 아기 얼굴이 보고 싶은 엄마 21 2018.01.13
4602 반도의 니콜 키드먼 14 2018.01.13
4601 계약서 제대로 확인하셨죠? 9 2018.01.13
4600 박지성 어머니 영국 런던에서 교통사고로 사망 16 2018.01.13
4599 열혈 운동권 배우가 된 이유 10 2018.01.13
4598 기회를 틈타 난립하는 코인 16 2018.01.13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153 Next
/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