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김종국 2018.01.13 02:01 (*.98.13.109)
    ㄷㄷㄷㄷ 지렸다
  • ㅈㅅㄷ 2018.01.13 02:13 (*.15.41.218)
    1차선 지나간 검은 세단이 더 지렸을듯....
  • 탑차아재 2018.01.13 02:43 (*.77.3.90)
    저 상황에 나였으면 ...

    분명히 브레이크 밟을거같다...
  • 2018.01.13 03:25 (*.58.66.153)
    저 지랄 날떄 안뒤질라고 컨테이너 고정 안하고 얹어만 놓고 다닌다메?

    옆차로 차 깔려 뒤지든 말든
  • 나미 2018.01.13 16:24 (*.115.184.47)
    저건 그런 컨테이너 화물차가 아니라 대형 탑차 같은데
  • 공무원사회 2018.01.13 03:55 (*.214.80.108)
    운전실력 만렙인가 하는 제목으로 봤던거같은데, 봐도봐도 대단하다 ㅎㄷㄷ
  • ㅏㅏㅏ 2018.01.13 05:04 (*.140.130.149)
    트럭은 마지막 차로로 달려야지
    왜 앞차 가까이 따라가다가 저지랄

    뒤질라면 혼자 뒤지지 좀
  • ㄷ2ㄷ2 2018.01.13 05:33 (*.53.232.146)
    저거 만약 1차선 차량 이랑 사고 났으면 아마도 과실 5:5는 될듯 ㅋㅋㅋ
    승용차 운전 좀 ㅄ 같음 목숨걸고 운전하네 ㅋㅋ
  • 2018.01.13 08:29 (*.224.60.200)
    와 검은 승용차 ..저기서 치고 나가네 ㅎㅎ 대담하다고 해야하나
  • 어쩌면 나라도 2018.01.13 12:42 (*.11.34.105)
    내 생각엔 본능적으로 자기 오른쪽에서 트럭이 사고나겠구나 생각 들어서 빨리 빠져나가야겠다고 해서 치고 나간 것 같애. 그나저나 보면 볼수록 트럭 운전수 진따 대단하다.
  • 홈빵간다 2018.01.13 11:56 (*.181.103.80)
    로체성님 진성 스릴매니아네 패싱하고 질질싸면서
    끼아호끼아호 했을듯
  • . 2018.01.13 14:40 (*.7.59.167)
    좀 자다가라 븅신트럭아
  • 이명박 2018.01.13 16:34 (*.105.86.58)
    그러니까 저런 대형트럭은 애초에 3,4차선으로 추월도 하지말고 얌전히 달리면 저런 일이 없는 거 아니냐?
    대형트럭 새끼가 왜 2차선 와서 추월하려고 지르다가 저 지랄이야.
  • 미스김 2018.01.13 16:34 (*.38.22.238)
    내 앞에 있는 김여사는 피할 수 있지만 앞에앞에앞에 있는 김여사는 피할 수 없다.
    안전거리 확보해야하는 이유.
  • 독사 2018.01.13 18:23 (*.137.220.208)
    안전거리 미확보... 하지만 앞 버스 앞에 가는 흰색차량 급브레이크 또는 급차선 변경이 원인이었을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235 이 악물고 방송하는 은하 7 2018.01.13
» 생사를 넘나든 트럭 기사 15 2018.01.13
5233 에이 오빠 먹을 줄 모르네 20 2018.01.13
5232 월드컵 아시아 선수 최고의 골 13 2018.01.13
5231 골든디스크 아이린 9 2018.01.13
5230 한국 남자를 만나본 외국 여자들 20 2018.01.13
5229 정미홍 근황 8 2018.01.13
5228 사고친 마누라 6 2018.01.13
5227 175만원 짜리 평창 굿즈 12 2018.01.13
5226 요즘 군대 아침 점호 상황 20 2018.01.13
5225 기레기의 미친 드립 14 2018.01.13
5224 소개팅 어플에서 고소당할 뻔한 여자 연예인 12 2018.01.13
5223 일본의 성 39 2018.01.13
5222 걸어오는 효주 18 2018.01.13
5221 맡긴 거 찾으러 온 타조 14 2018.01.13
5220 참신한 발상 5 2018.01.13
5219 운동신경 좋은 사람도 하기 힘든 기술 14 2018.01.13
5218 전설의 화성인 12 2018.01.13
5217 한국전쟁에 참여한 큰형 23 2018.01.13
5216 소개팅 프리패스 비쥬얼 21 2018.01.13
5215 가상화폐에 대한 워렌버핏의 생각 28 2018.01.13
5214 천조국 햄버거 랭킹 30 2018.01.13
5213 한의원에 간 서양녀 3 2018.01.13
5212 오빠 너무 크다 4 2018.01.13
5211 부스케츠의 떠먹여주는 패스 16 2018.01.13
5210 서양에 밀리지 않는 동양의 자존심 3 2018.01.13
5209 현존했다면 최고의 관광 명소가 되었을 듯 29 2018.01.13
5208 자꾸 밑이 젖어요 14 2018.01.13
5207 그러거나 말거나 3 2018.01.13
5206 엠마 스톤의 레깅스 핏 5 2018.01.13
5205 유독 한국인들이 신경쓰는 것 49 2018.01.12
5204 부모의 통제가 불가능한 12세 소녀 35 2018.01.12
5203 이니 기사 댓글 성비 40 2018.01.12
5202 이게 자식이야 기생충이야 44 2018.01.12
5201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한 의구심 42 2018.01.12
5200 아이유 오디션 보던 시절과 현재 23 2018.01.12
5199 집 팔라던 다주택 장관들 근황 71 2018.01.12
5198 쇼핑이 귀찮은 지수 12 2018.01.12
5197 폐기물로 썩어가는 인도의 강 19 2018.01.12
5196 한끼줍쇼 최초로 실패 기원하는 게스트 3 2018.01.12
Board Pagination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 167 Next
/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