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1231 2018.01.13 01:32 (*.149.156.168)
    투샷지옥
  • 실물 2018.01.13 08:33 (*.149.7.34)
    사나 선방했네
  • 2018.01.13 09:02 (*.62.204.120)
    그러게 ㅋㅋ
  • 아님 말고 2018.01.13 01:57 (*.42.184.172)
    다 깨부시네 덜덜...
  • ㄱㄱㅁ 2018.01.13 02:07 (*.223.15.60)
    일반인 만들어 버리네....
  • ㅇㅇ 2018.01.13 02:25 (*.75.47.168)
    빻자칭구는 그렇다쳐도 레드벨벳은 비주얼멤버 조보린이랑 비교해야지
  • ㅇㅇ 2018.01.13 02:29 (*.158.73.232)
    피지컬 부터 쭈구리되는데 비교하면 그분들 환상 깨짐
  • 132 2018.01.13 05:43 (*.41.99.12)
    조보린하고 풀샷 잡았다고 생각 해봐라 끔찍하다 ㅋㅋ
  • 노노 2018.01.13 13:56 (*.23.178.61)
    조이도 깨지는데 조보린나옴 대참사임ㅋㅋ 레벨은 윈래 와꾸 밀리는데 스엠내리사랑으로 뜬거고 쯔위랑 붙어볼 걸그룹멤버는 우주소녀 성소 보나 설아, 러블리즈 예인, 에이핑크 손나, 프리스틴 나영, 위키미키 도연, 에이프릴이나은, 이달소 현진 등
  • 둡다현 2018.01.13 14:07 (*.223.15.244)
    그리고 우리 다현이
  • 나미 2018.01.13 14:12 (*.115.184.47)
    근데 윗짤들처럼 피지컬 정면 옆면 전부 따지면 솔직히 발릴애들 몇몇 보임
    글구 도연이 저기 낄정도의 비주얼 멤버였나...

    이미지가 마리텔 권도우 비교짤로 박혀버려서 볼때마다 그얼굴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 ;; 2018.01.13 15:37 (*.255.161.124)
    눈이 좀 이상한거 같다 너.우주소녀 보나말고 와꾸로는 다 압살이지.니가 적은애들은 애초에 피지컬적인 부분으로 인지도 조금씩 상승한 애들이잖아.
  • ㄴㄴ 2018.01.13 16:35 (*.70.55.89)
    야ㅇㅇㄲ야 오디 이린이랑 조이랑 비교하냐...
  • 123 2018.01.13 03:02 (*.167.142.109)
    근데 쯔위랑 비교될라치면... 설현 나나 그 누구냐 오르나민 씨 찍은 애 두명 최근애랑 그 전버전 암튼 이 정도는 돼야 서로 비등비등하지 나머지는 오징어 되더라고
  • 그것들도 2018.01.13 08:42 (*.247.88.101)
    안된다
  • 2018.01.13 03:17 (*.172.70.150)
    쯔위 쌩얼의 충격 때문에 강시인줄 알았자너..
  • 빻은 징어 2018.01.13 03:55 (*.36.139.99)
    오징어 제조기
  • 어쩔수없어 2018.01.13 04:28 (*.84.169.107)
    일명 고블린 소환술 ㅋㅋㅋ
  • 1 2018.01.13 04:45 (*.140.45.74)
    ㅋㅋㅋ쯔위랑 맞다이 뜰만한애들이 잘 없지 ㅋㅋ
  • 2018.01.13 04:48 (*.38.230.68)
    하필 걸그룹 외모중에서도 ㅎㅌㅊ에 속하는 레드벨벳을 대고 비교하다니...
  • 가즈아 2018.01.13 05:00 (*.140.130.149)
    슬기가 더 이쁜데?
  • ㄴㅇㄹ 2018.01.13 05:54 (*.208.73.146)
    응 개취 존중해 줄께... ㅋ
  • ㄱㄴㅊ 2018.01.13 06:49 (*.141.202.58)
    나도 ㅋ
  • 2018.01.13 08:46 (*.157.78.31)
    그 취향 평생 유지하길 바란다.
  • 2018.01.13 11:23 (*.62.10.229)
    나도 슬기 좋아하지만 그건 아닌것같다;;
  • ㅁㄴㅇ 2018.01.13 07:12 (*.92.4.53)
    조이는 넙치 같네
  • -,.- 2018.01.13 10:16 (*.15.84.107)
    이쁜 외노자만 수입하자 ^^
  • 2018.01.13 12:49 (*.62.188.48)
    하 조이 두꺼비냐
  • ㅇㅇ 2018.01.13 17:16 (*.249.234.189)
    모모랜드 연우는 쯔위랑 맞다이 가능함 기럭지도 비슷
  • ㅇㅇ 2018.01.14 09:30 (*.178.189.166)
    상대가 누가 되어도 확실히 이기네. ㄷㄷ 남자로 치면 원빈 정우성 느낌이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316 국물맛 살려내는 백종원 15 new 2018.01.21
6315 CNN 기자의 문재인 대북 정책 평가 35 new 2018.01.21
6314 꿈 같은 청춘 9 new 2018.01.21
6313 시가총액 8조에서 3조로 줄어든 회사 풍경 16 new 2018.01.21
6312 외국인이 보는 한국 패션 5 new 2018.01.21
6311 북한의 협박에 대한 정부의 답변 18 new 2018.01.21
6310 클라스 여전한 장나라 4 new 2018.01.21
6309 국제인권단체가 본 마식령 스키장 13 new 2018.01.21
6308 이사하면서 추억에 빠진 기안84 3 new 2018.01.21
6307 한명씩 돌아가면서 염장 지르기 6 new 2018.01.21
6306 정용화가 대학원 가려던 이유 4 new 2018.01.21
6305 유시민의 일침 8 new 2018.01.21
6304 나이가 느껴지는 민경이 5 new 2018.01.21
6303 여자 아이스하키 대표 선수의 반박 23 new 2018.01.21
6302 조민기 딸 근황 2 new 2018.01.21
6301 가상화폐는 금수저가 될 마지막 기회? 59 new 2018.01.21
6300 미쳐 날뛰는 김희철 1 new 2018.01.21
6299 문빠들의 성지였던 여시 근황 6 new 2018.01.21
6298 한국인은 술을 안 마시지 6 new 2018.01.21
6297 16부작 드라마의 키스 퍼레이드 6 new 2018.01.21
6296 전교조 근황 6 new 2018.01.21
6295 중국판 프로듀스 101 엄근진 심사위원 14 new 2018.01.21
6294 평창 방문 후기 8 new 2018.01.21
6293 뺀세연 vs 찐세연 5 new 2018.01.21
6292 열도의 동물 마을 6 new 2018.01.21
6291 범법행위를 했는데 군생활이 더 편해지는 마법 10 new 2018.01.21
6290 그분의 역대급 명언 17 new 2018.01.21
6289 오와 열 가지런한 풍경 15 new 2018.01.21
6288 하체는 절대 안 나오는 분 5 new 2018.01.21
6287 열도의 폭설 스케일 5 new 2018.01.21
6286 나이 들어도 예쁜 누나 6 new 2018.01.21
6285 미국식 베이컨 VS 영국식 베이컨 6 new 2018.01.21
6284 이경규가 잡은 제일 큰 물고기 1 new 2018.01.21
6283 이니 SNS 레전드 6 new 2018.01.21
6282 670만원이 든 지갑 분실 1 new 2018.01.21
6281 섹시 컨셉 시동 거는 걸그룹 2 new 2018.01.21
6280 32시간에 걸친 뇌종양 수술을 끝낸 외과의사 12 new 2018.01.21
6279 진실을 깨달은 일본 트퀴 13 new 2018.01.21
6278 응답하라 1987 12 new 2018.01.21
6277 관리 잘한 중년 누님 3 new 2018.01.2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8 Next
/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