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ㅎㅎ; 2018.01.13 01:33 (*.196.53.240)
    규제의 수위가 천차만별인데 규제라는 단어 하나로 포커스 맞추는건 좀 ㅎㅎ
  • 암호화폐 2018.01.13 01:59 (*.98.13.109)
    코인충들 말에 의하면 다른 나라는 서로 코인판 활성화 하려고 난리라며? 우리만 뒤쳐진다며? ㅋㅋㅋㅋ
  • 그렇게살어 2018.01.13 02:07 (*.70.47.79)
    '규제'라는 단어를 기자가 어떻게 사용했느냐에 따라서 전달되는 뉘앙스가 다르다는거지. 시장 제도권에 도입시키기 위해 거래소의 불안전한 요소를 보안하는 제도시행도 규제라는 단어로 퉁쳐서 보도해버리는 행태를 보고 다른나라는 서로 활성화하려고 난리라면서 규제하네? 낄낄낄 거리는 너를보며 나는 뭐라 말해줄 가치도 못느낀다.
  • 123123 2018.01.13 13:44 (*.50.135.234)
    부들부들 잼 ㅋㅋㅋ
  • 사칭1호 2018.01.13 15:06 (*.102.1.139)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ㄴ 2018.01.13 16:39 (*.70.55.89)
    잉 구래쪄~? ㅎㅎ
  • ㅇㄴ 2018.01.14 02:41 (*.36.142.209)
    뭘 보안하고 자빠졌냐
  • 1 2018.01.13 02:20 (*.70.52.182)
    이제 "규제는 찬성인데 왜 거래소 폐지하려고하냐고! 법무부장관이 왜 마음대로 발표해서 사람들 혼돈주냐고!"로 말바꿀듯
  • ㅇㅇ 2018.01.13 02:30 (*.233.110.110)
    국가 권력의 근간을 흔드는데 놔둘수가 있겠냐
  • ㅁㅁㅁㅁㅁ 2018.01.13 03:18 (*.157.179.111)
    1. 미국/일본/독일/영국의 양도세/세금과 같은 규제를 [중국의 금지]와 같은 규제로 보다니.
    미국에서 행하는 기업에 대한 규제와 중국에서 행하는 기업에 대한 규제가 [같은 종류]의 규제인가?

    2. 미국/영국/독일 등등 자본주의 국가에서 부동산 소유를 통한 불로소득에 대한 규제를 행하는 것과
    중국에서 아예 부동산 자체를 개개인이 소유하는 것을 금지하는 규제가 [동일한 규제]라고 볼 수 있는가?

    3. 미국에서 개인에 대해 규제를 행하는 것과 북한에서 개인에 대한 규제를 행하는 것이 동일하다고 볼 수 있는가?
    그게 [같은 종류]의 규제인가?

    이슈인 형님들은 애초에 이런 짤방을 만든 커뮤니티에 가서 [미국/영국/일본]과 [중국]을 동일한 케이스로
    보는 이런 짤방을 극딜해야 한다고 본다.

    (1) 거대한 부동산을 소유해서 불로소득을 누리는 것에 대해 각종 세금을 부과함으로써 규제하는 미국의 법과
    (2) 그냥 아예 국가에서 개인이 부동산 소유 자체를 금지하는 중국의 법

    (1)번과 (2)번이 같은 종류의 규제라고 볼 수 있는지 말이다.
  • 2018.01.13 03:31 (*.70.59.157)
    애초에 지식이 전혀 없는부류들이고 남들 돈 벌었다는것만 집착해서 오히려 반발심에 거품이니 떨어질거라고 데이터쪼가리니 뭐니 이정도로만 생각하는 빡대가리들한테 많은걸 바라지마
    여기 사이트는 그냥 게시물만 봐야지 댓글로 토론이 되는 그런 이성적인 분위기는 5년전에 끝남.
  • ㅇㅇ 2018.01.13 03:48 (*.76.121.177)
    미국은 대충 찾아서 봤는데 뉘앙스가

    아직은 현상태 유지하자 라는 뉘앙스던데

    미국은 앞으로 어떻게 할 거 같아??
  • 2018.01.13 17:53 (*.223.151.195)
    월가에서 일단 멈칫하는 움직임을 보였다는게 중요해..지금 눈앞의 상황을 보지 말고, 그 앞을 내다봐
  • 가즈아 2018.01.13 04:59 (*.140.130.149)
    미개한 코인충들 말은 들을 필요도 없음
    멍청해서 돈 꼴아박은거지
  • ㅓㅗㅗㅎ 2018.01.13 08:11 (*.99.214.168)
    예전 IT벤처기업에 묻지마투자를 안했으면 오늘날 그나마 조센이IT선진국이 될수있었을까 기회는 늘오는게아니다 기술선진국이될수있을때 투자해야지
  • 병신 말이되는소릴해야지 2018.01.13 14:39 (*.141.160.41)
    개나소나하는게 선진기술이냐?
  • ㅇㅇ 2018.01.13 17:08 (*.196.53.240)
    홈페이지 개발 코딩짜는것도 개나소나 하는데?ㅎㅎ;
  • . 2018.01.13 21:32 (*.7.248.53)
    규제는 해야지 폐쇄는 중국이나 하는거고 러시아는 일부 열기로 했다.
  • ㅇㅇ 2018.01.13 23:30 (*.39.114.143)
    짱깨마냥 거래소폐지하고 금지시키는거랑 미국에 코인에 세금부과하고 제도권내에 두려는거랑 같은 '규제'라는 단어로 볼수있냐?ㅋㅋ
  • 으응? 2018.01.13 23:47 (*.128.119.29)
    짱개가 더 현명한듯. 아니면 코인은 근로가 아니니까 세금 38~50% 쳐 맥이면 딱 좋은 규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476 28세 직장인의 소소한 취미생활 45 new 2018.01.22
6475 대륙의 폐암 22 new 2018.01.22
6474 남편이 성형외과 의사면 벌어지는 일 19 new 2018.01.22
6473 김정은 사진 화형식 명예훼손 혐의로 수사 81 new 2018.01.22
6472 데프콘이 섭외를 거절했던 이유 11 new 2018.01.22
6471 23년간 최저임금 어긴 서울대병원 15 new 2018.01.22
6470 해외여행 시 식당 고르는 요령 24 new 2018.01.22
6469 SBS도 오늘부터 적폐 33 new 2018.01.22
6468 한국전쟁 당시 피난민들 15 new 2018.01.22
6467 북극 100년 전과 현재 13 new 2018.01.22
6466 체감되는 국민 삶의 질 변화 50 new 2018.01.22
6465 서울역 풍경 14 new 2018.01.22
6464 앵글에 훅 들어오는 화사 6 new 2018.01.22
6463 정현 인터뷰 논란 17 new 2018.01.22
6462 촛불 지키듯 힘 모으라고? 55 new 2018.01.22
6461 무한도전 테니스 특집 콘티 유출 7 new 2018.01.22
6460 민중의 지팡이 클라스 23 new 2018.01.22
6459 새로 배운 한국어 16 new 2018.01.22
6458 비율 좋은 소현이 3 new 2018.01.22
6457 프로필 사진 갑자기 바꾼 단일팀 감독 34 new 2018.01.22
6456 대놓고 담배 피우는 17세 여성 15 new 2018.01.22
6455 서울역 철통 경호 14 new 2018.01.22
6454 이승우의 경제적 가치 13 new 2018.01.22
6453 사실상 수박ㅤㅤ 13 new 2018.01.22
6452 도넛 빌런 4 new 2018.01.22
6451 마이클 조던이 농구공 잡는 법 17 new 2018.01.22
6450 징기스칸을 뛰어넘는 역사상 최고의 군대 9 new 2018.01.22
6449 까나리 면역 은하 11 new 2018.01.22
6448 민주당 의문의 선전포고 21 new 2018.01.22
6447 맛있어서 행복한 쯔위 9 new 2018.01.22
6446 평창의 남과 북 14 new 2018.01.22
6445 하 또 시작이네 7 new 2018.01.22
6444 싼다라박 동생 근황 8 new 2018.01.22
6443 성전환 과정 14 new 2018.01.22
6442 바둑 한일전 근황 6 new 2018.01.22
6441 국내 최고 몸값 운동선수의 신체 상태 14 new 2018.01.22
6440 개그맨 김준호 근황 14 new 2018.01.22
6439 유리천장이 심하긴 하네 10 new 2018.01.22
6438 요즘 홈쇼핑 볼거리 5 new 2018.01.22
6437 개똑똑 11 new 2018.01.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2 Next
/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