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2.jpg


  • 암호화폐 2018.01.13 01:54 (*.98.13.109)
    이 양반 점점 ㅋㅋㅋㅋ
  • ㅇㅇ 2018.01.13 11:08 (*.199.19.40)
    아침에 시선집중 운전하다가 진짜 사고 날뻔 했다 하도 웃어서 ㅋㅋㅋ

    지가 한말이 얼마나 심각한지도 모르고 그냥 막 말을 시부리더라 ㅋㅋ
  • ㅇㅇ 2018.01.13 03:18 (*.46.218.6)
    아무리 봐도 총알받이로 이용당하는 느낌
  • 어쩔수없어 2018.01.13 04:21 (*.84.169.107)
    그럼 말을 꺼내지마 이새끼야
  • 11 2018.01.13 04:54 (*.211.16.3)
    자한당은 답이 없다...전략도 없고 전투력도 없고.
    UAE 헛발질이나 하고....
  • 2018.01.13 06:59 (*.62.219.242)
    맹목적으로 씹지만 말고 생각좀 해
  • 이게다 야당때문 아닙니꽈 2018.01.13 10:43 (*.249.169.185)
    이번 개헌에 국회의원 자질 안되는것들 언제든 끌어내리게하고....불체포특권등 과한 특권 없애고....보좌관 숫자도 조정해야 한다.
  • 1234 2018.01.13 12:08 (*.149.86.171)
    주말이라 그런건가?

    아님 MB 수사 가속화 되서 그런건가?

    왜 일베성 댓글들이 이렇게 줄었지?
  • 21 2018.01.13 12:35 (*.70.26.96)
    알바비 안줘서 충성도 떨어짐
  • 111 2018.01.13 12:51 (*.200.79.197)
    진짜 터무니 없는 한방병원 공약 때문에
    그 사단이 났는데
  • 11111 2018.01.13 12:54 (*.125.174.42)
    저게 틀린 말은 아니자나? 저 워딩 그대로 라면
    무리한 대선 공약----->공약의 실행------->나라 망함
    나라 살림이나 여건 생각 안하고 무리한 공약을 내 걸고 역시나 실행에 있어서도 나라 사정 생각 안하고 그대로 시행 그 결과 나라가 휘청휘청
    어느 부분이 잘못됐다는거지?

    그냥 대선공약----> 공약 실행----->나라 망함 이 야그도 아니고

    무.리.한 대선공약을 그대로 실행한다면 나라가 망할 수도 있다는 야그인데 틀린건 없자나

    뭐 물론 저 새@끼 까는 이유야 그간의 행적이나 발언을 근거로 [대선공약----> 공약 실행----->나라 망함] 이런 뉘앙스로 받아 들여지긴 하겠지만...
  • ㅋㅋㅋㅋ 2018.01.13 14:09 (*.157.78.31)
    그럼 무리한 대선공약을 내걸면 안되지

    정치인들이라는게 항상 정책을 연구해서 실행을 해도 부작용없고 나라가 좋은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공약을 내걸어야지

    무슨 헛소리냐
  • ㅇㅇ 2018.01.13 12:58 (*.74.27.127)
    문재앙이네 뭐네 씨부리던 좃베충 새끼들 이런데선 존나 조용함ㅋㅋㅋㅋ

    혀깨물고 한강가는게 애국
  • 나매 2018.01.13 14:54 (*.147.140.179)
    아오 여야 다 ㅂㅅ
  • ㄴㄹ 2018.01.13 15:05 (*.62.212.218)
    자한당의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 출발츌발츄출발~ 2018.01.13 15:56 (*.223.38.134)
    김성태와 함께!
  • 막장 2018.01.13 16:50 (*.154.157.59)
    이새끼 진짜 보면 볼수록 미친놈 같아. 주둥이에서 나오는데로 싸지르는 수준이 거의 홍준표랑 비슷하다
  • 22 2018.01.14 00:27 (*.49.44.197)
    누가별명하난 잘지었다 혼수성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316 국물맛 살려내는 백종원 6 new 2018.01.21
6315 CNN 기자의 문재인 대북 정책 평가 13 new 2018.01.21
6314 꿈 같은 청춘 1 new 2018.01.21
6313 시가총액 8조에서 3조로 줄어든 회사 풍경 2 new 2018.01.21
6312 외국인이 보는 한국 패션 2 new 2018.01.21
6311 북한의 협박에 대한 정부의 답변 4 new 2018.01.21
6310 클라스 여전한 장나라 1 new 2018.01.21
6309 국제인권단체가 본 마식령 스키장 6 new 2018.01.21
6308 이사하면서 추억에 빠진 기안84 1 new 2018.01.21
6307 한명씩 돌아가면서 염장 지르기 3 new 2018.01.21
6306 정용화가 대학원 가려던 이유 2 new 2018.01.21
6305 유시민의 일침 1 new 2018.01.21
6304 나이가 느껴지는 민경이 1 new 2018.01.21
6303 여자 아이스하키 대표 선수의 반박 6 new 2018.01.21
6302 조민기 딸 근황 1 new 2018.01.21
6301 가상화폐는 금수저가 될 마지막 기회? 25 new 2018.01.21
6300 미쳐 날뛰는 김희철 1 new 2018.01.21
6299 문빠들의 성지였던 여시 근황 2 new 2018.01.21
6298 한국인은 술을 안 마시지 3 new 2018.01.21
6297 16부작 드라마의 키스 퍼레이드 4 new 2018.01.21
6296 전교조 근황 1 new 2018.01.21
6295 중국판 프로듀스 101 엄근진 심사위원 6 new 2018.01.21
6294 평창 방문 후기 1 new 2018.01.21
6293 뺀세연 vs 찐세연 2 new 2018.01.21
6292 열도의 동물 마을 3 new 2018.01.21
6291 범법행위를 했는데 군생활이 더 편해지는 마법 3 new 2018.01.21
6290 그분의 역대급 명언 7 new 2018.01.21
6289 오와 열 가지런한 풍경 3 new 2018.01.21
6288 하체는 절대 안 나오는 분 1 new 2018.01.21
6287 열도의 폭설 스케일 3 new 2018.01.21
6286 나이 들어도 예쁜 누나 1 new 2018.01.21
6285 미국식 베이컨 VS 영국식 베이컨 2 new 2018.01.21
6284 이경규가 잡은 제일 큰 물고기 1 new 2018.01.21
6283 이니 SNS 레전드 2 new 2018.01.21
6282 670만원이 든 지갑 분실 1 new 2018.01.21
6281 섹시 컨셉 시동 거는 걸그룹 2 new 2018.01.21
6280 32시간에 걸친 뇌종양 수술을 끝낸 외과의사 3 new 2018.01.21
6279 진실을 깨달은 일본 트퀴 6 new 2018.01.21
6278 응답하라 1987 5 new 2018.01.21
6277 관리 잘한 중년 누님 2 new 2018.01.2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8 Next
/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