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ㅁㄴ2018.01.13 13:51
문제는 일못하는거에 있는게 아니라 욕하는 상사한테 있는거다 빙시나.
이거 뭐 짧은치마입은게 성범죄의 원인이다라고 말하는거랑 똑같네.
그리고 저사람이 일 못하는거 네놈이 봤냐?
이새끼 딱 보니까 지꼴리는데로 일 안하면 못한다고 졸라 갈구는 놈이네.
너같은 놈들이 나라발전을 저하시킨다. 아직까지 한국에는 저렇게 생각하는 놈들이 많아서 상사갑질, 더 나아가서는 상위기업 갑질 같은 것들이 청산이 안된다니까. 남양유업같은거 말이다.
적어도 네놈같은 사람들이 착한 사람은 아니라는것은 확실하다.
능력으로 인정받으라고?되도 않는 소리하고있네.
능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자기 스타일대로 일하지 않아서 욕하는거다.
나도 한 성깔 하는데 아랫사람 갈구거나 욕하진 않는다. 대신 잘 못한 부분은 식사자리에서 이러한 이유에서 이렇게 하는게 맞는것 같은데 너는 어떠냐?라고 물어보듯 지적해주면 웃으면서 고마워하지. 나는 오히려 10살도 어린 후배들이 저녁에 씻고 쉬고있음 놀자고 전화로 부르고 여행가자고 조르고 하는데 귀여워 죽겠다. 회사생활도 재미있고.
내가 신입이었을때 내팀에도 욕하고 지랄하는 선배가 한명있었지. 몇일을 참다가 "선배 나도 한성깔 하고 지금 직원들 모였다 하면 얘기하는데..선배를 누가 한명 찔러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으니까 말좀 적당히 가려가며 하십쇼"했지. 입이 더러운 사람이 그말듣고 가만히 있겠어? 이새끼 저새끼 욕을 더하지. 칠라면 치고 가소롭게 때리지도 못하면서 욕만 하지 말라. 귀에 쓰레기쌓인다.했더니 결국한대 때려서 경찰 신고했다. 당연히 짤렷고. 나는 13년 넘게 회사생활 잘하고 있고. 선배들 후배들이랑 사이좋게 지내면서.
자, 네놈도 머리굴려서 잘 생각해라. 내가 아랫사람 갈구는게 능력없어 보여서인지, 내 스타일데로 일을 안해서인지.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