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시드'라는 이름의 시설 내 화폐가 있음. 

 

2.jpg

100미터 한 바퀴 돌면 100시드를 줌. 

 

3.jpg

카지노도 있음. 

 

4.jpg

가는 장소에 따라 다른 금액이 필요한 일일외출권까지 팔고 있음. 

 

5.jpg

일본 아이치현 이치노미야시에 있는 たんぽぽ介護センター(민들레 간호 센터) 라 한다. 


  • 2018.01.13 19:26 (*.87.40.18)
    완전 카이지 잖아 ㅋ
  • ㅇㅇ 2018.01.13 19:27 (*.93.19.13)
    탐욕은 나이와 관계없지 ㅋㅋㅋ천재네
  • 제애 2018.01.13 19:31 (*.165.221.78)
    막짤 카이지 아니냐?
  • ㅇㅇ 2018.01.13 19:27 (*.180.27.27)
    시드배치
  • 2018.01.13 19:28 (*.224.60.200)
    운동도 하게 하고 재미도 느끼게 하고 괜찮네. 목적의식 그런것도 가지게 해서 뭔가를 계속 하게 하니까..
  • ㅇㅇ 2018.01.13 20:08 (*.106.108.49)
    좋은듯
  • 자와 자와 2018.01.13 19:35 (*.239.220.179)
    카이지 3기 안나옴?
  • ㅁㅁ 2018.01.14 11:14 (*.180.134.252)
    카이지 원카드편 오지게 욕먹고 있음.
    원카드 한판으로 사골에 사골까지 우려먹고 질질 끌어서
  • ㅇㅇ 2018.01.15 09:54 (*.52.203.217)
    1기 가위바위보, 고층빌딩 건너기
    2기 친치로, 4천엔빠찡꼬
    3기 마작인데
    마작편이 일본에서도 재미없는걸로 말이 많았음
    그래서 굳이 애니로 제작 안하는거 같음
    4기는 카즈야 편이라고 해서 네이버에서 정식 서비스 하고있음
    5기는 지금 연재중... 원포커. 4년지났는데 슬슬 마무리 하지 않으려나?
  • ㅇㅇ 2018.01.13 19:47 (*.238.241.91)
    치매 예방에 직빵이네 ㅋㅋㅋㅋ
  • 1212 2018.01.13 20:38 (*.125.152.39)
    1212
  • ㅅㄷㅈㅅ 2018.01.14 00:45 (*.44.30.149)
    독일에 있는 치매 노인 전문 마을이랑 비슷하네요
  • ㄱㄱㄱ 2018.01.14 04:37 (*.100.9.110)
    마치 비트코인과 같네. 다만 실체가 있냐 없냐의 차이지
  • 123 2018.01.14 05:04 (*.167.142.109)
    이거 진짜 효과 좋다... 의지의 힘이라는게 정말 대단하다
  • 123 2018.01.14 14:06 (*.41.99.12)
    저거보다 더 키우면 안된다 일진할매 할배가 삥뜯는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393 조인성이 개그맨 고장환이랑 연락 끊은 이유 33 new 2018.01.22
6392 KOR이 아닌 COR인 이유? 36 new 2018.01.22
6391 한 병 주사놓고 5명분 청구한 병원 20 new 2018.01.22
6390 MB 측근들 근황 8 new 2018.01.22
6389 적폐로 양념 당한 대표팀 선수 반전 24 new 2018.01.22
6388 우리나라 최후의 표범 2 new 2018.01.22
6387 다리 꼬는 사나 3 new 2018.01.22
6386 반도의 뉴스 속보 8 new 2018.01.22
6385 네덜란드 리그 대포 장전 3 new 2018.01.22
6384 여자 아이스하키 단일팀 엔트리 확정 21 new 2018.01.22
6383 아는형님 지겨운 패턴 9 new 2018.01.22
6382 열도의 임금 문화 7 new 2018.01.22
6381 박명수 팩트 폭행 4 new 2018.01.22
6380 여자 아이들이 빨리 철이 드는 이유? 26 new 2018.01.22
6379 개최국 국기 국가 없음 28 new 2018.01.22
6378 초대형 악어 13 new 2018.01.22
6377 현금 들고 강남아파트 산 원세훈 자녀 4 new 2018.01.22
6376 학교 일진 찾아가서 참교육 27 new 2018.01.22
6375 인천광역시 간척지 변화 모습 14 new 2018.01.22
6374 같은 바지 입은 모모 성소 11 new 2018.01.22
6373 중세시대 의료기구 7 new 2018.01.22
6372 어린 팬에게 옷 벗어주는 아자르 4 new 2018.01.22
6371 나도 만져줘 7 new 2018.01.22
6370 힘예린 3 new 2018.01.22
6369 알을 지키는 아빠 개구리 7 new 2018.01.22
6368 임신에 올인한 아내 18 new 2018.01.22
6367 싫으면 니가 떠나 6 new 2018.01.22
6366 김희철 서장훈 커플 댄스 3 new 2018.01.22
6365 20년내 없어질 가능성 높은 직업 순위 23 new 2018.01.22
6364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 2 new 2018.01.22
6363 맨유 경기는 인생의 낭비다 2 new 2018.01.22
6362 가시나 아이린 7 new 2018.01.22
6361 웰시코기 6남매 4 new 2018.01.22
6360 비인기 대회의 구원자 9 new 2018.01.22
6359 오빠들 나 예뻐? 5 new 2018.01.22
6358 곳곳에 붙여진 스티커 9 new 2018.01.22
6357 옷 핏은 예쁘게ㅤㅤ 5 new 2018.01.22
6356 국정원 근황 12 new 2018.01.22
6355 미스 맥심 채아ㅤㅤ 1 new 2018.01.22
6354 무서운 토네이도 7 new 2018.01.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0 Next
/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