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비트코인 2018.01.18 02:58 (*.98.13.109)
    간지 쓰나미
  • 고광박 2018.01.18 03:07 (*.226.91.185)
    글쎄 난 잘 모르겠다
    2차부상 이어질꺼같기도 하고 실제상황에서 저렇게 안들릴꺼같기도함
    자세히 보면 누워있는 사람이 땅바닥도 짚어주고 조금 도와주고있음
  • 2018.01.18 03:21 (*.223.31.85)
    리신이냐? 저게 뭘 도와주는거냐?
  • 1 2018.01.18 14:53 (*.81.71.54)
    이쿠!
  • ㅇㅈㅇㅈ 2018.01.19 02:13 (*.53.232.146)
    부상 당한 전우 이뜻을 모르냐? 뭐 모르니깐 저급 어그로성 ㅄ 댓글 쓰겠지..ㅋㅋ
    전쟁터가 장난이냐? ㅋㅋㅋㅋㅋ 2차부상? 생명이 왔다갔다 하는곳인데 ㅋㅋㅋ
    무식한ㅅㄲ야 생각좀 하고 책도좀 읽고 살알
  • 2018.01.18 03:15 (*.198.6.114)
    척추 나간 전우, 배에 총 맞은 전우...보내버리는 방법같다
  • asdf 2018.01.18 03:39 (*.111.165.208)
    존나 어이 없는게 안전한 상황이면 윗댓글마냥 조심조심해서 들것에 옴겨눕히고 치료받으러가지 근데 치료보다 현위치 이탈이 중요한 순간이 분명히 있단말이지? 응급구조상황에서는? 쟤네가 바보 멍충이라 그런거 고려안하고 냅다 짊어지겠냐? 존나 책상물림스러운 얘기밖에 못하네
  • 1 2018.01.18 03:42 (*.140.45.74)
    이 말이 맞다. 척추니 복부니 조심스럽게 옮기고 있으면 적군이 가만히 보고 있겠냐
  • 으응? 2018.01.18 03:45 (*.128.119.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급상황이면 지먼저 은폐부터 하겠지 아니면 짧은거리 옷깃잡고 끌고가던가
    저건 나 쏘세요 하는거지 쓸모도 없는 짓을 아주그냥 실전편이라고 하는거?
  • 데헷 2018.01.18 04:17 (*.71.191.40)
    너같은애는 너혼자 살자고 너 먼저 은폐하겟지.. 저건 자기 동료를 목숨을 걸면서 까지 구할 사람들이 하면되겟네.
  • 1234 2018.01.18 09:40 (*.117.31.126)
    쟤네가 누군지 알고 댓글 다는 거임?
  • 역적 쥐박이 2018.01.18 14:39 (*.62.212.151)
    총메고 방탄쓰고 수통 달아놓고있는데
    저렇게 스무스하게 구를수 있다는거지? ㅋㅋ
  • fe 2018.01.18 03:45 (*.181.101.235)
    답답하네 윗사람들 ㅋㅋㅋ세상을 하도 부정적으로 봐서 저걸보고 저런생각이 드는건가
    그냥 오 저런 신박한 방법도 잇네 하고 넘어가면 될일을 ㅋㅋㅋ
    총알이 머리위를 날아다니는데 척추나간 전우 배에 총맞은 전우를 항상 들것가져와서 옮길 여유가 잇겟나
    오히려 긴급한상황에서 구해오지못하고 뒤질 전우를 한번더 살기회를 만드는 방법같은데
  • ㅇㅇ 2018.01.18 03:57 (*.47.101.216)
    참아.. 이로써 필와는 미필에 늙병필 성지란게 밝혀졌다. 늙병필들 통계가 미필이 반이드라~
  • 너도똑같음 2018.01.18 04:05 (*.150.142.65)
    나대지마
  • 8755 2018.01.18 05:21 (*.62.216.237)
    니들 불난 건물에만 가둬도 살겠다고 발버둥칠거다
    총알 쏟아지는데
    전투복잡고 질질끌고만 가줘도 감사해야되는곳인데
    저렇게 들고가면 훨씬 좋은거지
  • 머찌니 2018.01.18 10:16 (*.32.187.198)
    부상자 위로 구르네.ㅋㅋㅋ
  • 2018.01.18 10:56 (*.223.31.85)
    너는 ㅄ같아서 아무도 안구해주고 고독사하겠다
  • ㅋㅋㅋㅋㅋ 2018.01.18 11:02 (*.36.15.249)
    배 눌리는 순간 환자 억 하면서 밀려올라오는게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4 2018.01.18 11:52 (*.222.133.148)
    존나 급할때 쓰라는거지. 이미 환자는 정신 잃고 적은 포격하고 겁나 후퇴하는 상황에서 ㅋㅋㅋㅋㅋ
  • z 2018.01.18 12:12 (*.147.138.235)
    ㅋㅋㅋ 구급차오고있는데 저러겠어????
    어떤위험을 감수해도 일단은 이송해야할 상황이라면 저렇게 하겠찌? 왜캐 다들꼬임 ㅋㅋ 불나서 질식사한듯한사람이 안에있는데 혼자서 도저히 못옮기겠을때 쓰면대겠구만
  • 빤쓰 2018.01.18 14:50 (*.36.159.207)
    나 훈련소 때 저거보다 덜 과격하게 옮긴 ㄴ 방법 배웠던 것 같은데.
  • ㄱㄴ 2018.01.18 20:24 (*.177.178.142)
    오..한번 해보고싶네. 울 마누라한테하면 머리털 뜯길란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129 김희철이 제안하는 예능 10 2018.01.18
2128 남자가 단명하는 이유 16 2018.01.18
2127 굴욕샷 없는 쯔위 24 2018.01.18
2126 재난 컨트롤 타워는? 29 2018.01.18
2125 드디어 공개된 홍석천의 아이돌 사촌동생 3 2018.01.18
2124 심쿵하게 만드는 순간 12 2018.01.18
2123 소개팅 맞선 프리패스 비쥬얼 19 2018.01.18
2122 일본에서 인기 많다는 한국 음식 27 2018.01.18
2121 홍정욱 인스타그램 55 2018.01.18
2120 난무하는 가상화폐 가짜 뉴스 21 2018.01.18
2119 중년 배우들의 과거 17 2018.01.18
2118 현대가 출시 예정인 슈퍼카 20 2018.01.18
2117 이젠 북한 스키장까지 18 2018.01.18
2116 이연걸 근황 17 2018.01.18
2115 요즘 포털 댓글이 전쟁터가 된 이유 32 2018.01.18
2114 172cm 프리스틴 로아 11 2018.01.18
2113 자식보다 손주를 더 예뻐하는 이유? 19 2018.01.18
2112 다이어트의 힘 12 2018.01.18
2111 동안 연예인들 17 2018.01.18
» 부상 당한 전우 한방에 옮기는 법 23 2018.01.18
2109 드라마 역사상 최고의 민폐 15 2018.01.18
2108 헬스장에 나타난 이상한 사람 18 2018.01.18
2107 잘 노는 아린이 3 2018.01.18
2106 캐나다의 성교육 34 2018.01.18
2105 송강호와 봉준호의 관계 3 2018.01.18
2104 늙병필 공감 못할 카톡 목록 39 2018.01.18
2103 반도의 대표 미남 연예인 17 2018.01.18
2102 1960년대 전남 영암 17 2018.01.18
2101 라면 먹고 잔 듯한 설현 17 2018.01.18
2100 2005년 모 학교 수업 18 2018.01.18
2099 눈시울이 붉어지는 영화 감상평 20 2018.01.18
2098 아재들의 네비게이션 18 2018.01.18
2097 곽도원의 연기를 보고 최민식이 한 말 11 2018.01.18
2096 세월이 묻어나는 23년전 마트 영수증 11 2018.01.18
2095 사장님 셀카 12 2018.01.18
2094 방검 장갑 가격 7 2018.01.18
2093 길거리 캐스팅 당했던 송지효 8 2018.01.18
2092 청소 아줌마들이 기차를 향해 인사하는 이유 32 2018.01.18
2091 위기의 노홍철 형님 5 2018.01.18
2090 높은데서 떨어지냥 13 2018.01.18
Board Pagination Prev 1 ...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 165 Next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