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gif

 

2.gif

 

3.gif


  • ㄹㆍㅌ 2018.02.11 22:25 (*.36.139.149)
    헤트트릭의 교과서
  • ㅁㅁ 2018.02.11 22:26 (*.98.98.159)
    위치선정은 갑이네
  • ㅇㄴ 2018.02.11 22:46 (*.121.170.15)
    같은 프랑스라고 지단이 너무 싸고 도는듯
    포체티노-라멜라 관계 보는듯
  • ㅇㅇ 2018.02.12 00:14 (*.115.102.140)
    레알 경기 보는 사람은 알지만 호날두 땜에 어쩔수 없이 쓰는거

    벤제마는 정상적인 원톱 공격수가 아님 ex)레반돞 오바메양 수지 케인

    9.5번과 10번 사이에 이상한 공격수임 ㅋㅋㅋ 그 이유가

    벤제마 말고 다른 원톱 공격수는 호날두 못살림

    호날두 땜에 벤제만 맨날 사이드나 뒤에서 받쳐주는 역할 최적화 됨

    호날두 땜에 골 넣는거 까먹음
  • 모르면 싸물어 2018.02.12 10:18 (*.104.78.235)
    진짜 모르면 입을 털질 말든가ㅋㅋㅋㅋㅋ 벤제마 시즌당 공격포인트 보고 지껄이는거냐ㅋㅋㅋㅋㅋㅋ 벤제마가 연계가 좋긴하다만 9.5번?? 이상한 공격수?? 늙어서 폼이 떨어진거 뿐이지 없는 포지션 만들어 내가며 날두까네?? ㅋㅋㅋㅋㅋㅋ날두땜에 골먹는거 까먹었다고?? 날두가 벤제마 어시해준거 몇포인트인지 찾아보고 와라ㅋㅋㅋㅋ맨유시절 날두는 벤제마랑 뛰어서 시즌당 30골씩 쳐박았니?? 지금 레알 문제점은 역습특화형 격수들이랑 점유형 미드필더들의 균형이 무너져서 그런거다 날두랑 벤제마도 늙어서 속도나 피지컬이 떨어지기도 했고ㅋㅋㅋㅋ 미드진이랑 격수 간격이 너무 넓어서 연계가 안되는거고 격수들만 고립될때도 많음 알고 떠들어라
  • 1 2018.02.12 11:58 (*.54.91.78)
    벤제마 시즌당 공격포인트 좋은것도 맞지만 날두랑 연계때문에 쓰는것도 맞아요 제일 잘살려줌...그리고 맨유시절 날두는 젊을때구요 지금은 벤제마처럼 연계해주는 사람이 더욱더 필요해요 날두형 나이들수록 예전느낌 안나는거는 맞잖아요 이럴때일수록 벤제마같은 스타일 끼워넣어야함
  • ㅡㅡ 2018.02.13 00:52 (*.115.102.140)
    레알경기 한 시즌도 정주행 안 한 사람 ㅋㅋㅋ
  • ㅇㅇ 2018.02.12 10:19 (*.7.55.137)
    마지막은 심하네;;
  • 레알 감독 6년차 2018.02.12 11:19 (*.118.39.76)
    아~ 변제마 금카 팝니다
  • 알제리는예전에프랑스식민지 2018.02.12 16:22 (*.38.23.196)
    벤제마도 혈통은 알제리출신 지단도 알제리 출신임 팔이안으로 꺾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101 팀추월 눈물의 똥꼬쇼 30 2018.02.22
6100 방송하고 싶으면 44 2018.02.22
6099 성소 윙크 8 2018.02.22
6098 르몽드가 말하는 평창의 백미 16 2018.02.22
6097 밥데용 싸커킥 19 2018.02.22
6096 이귀주 기상캐스터 15 2018.02.22
6095 이제 내가 나서겠다 26 2018.02.22
6094 귀여운 덴마크 컬링 누나 17 2018.02.22
6093 김소희 청바지 핏 18 2018.02.22
6092 방송에 나온 쇼킹한 음식 22 2018.02.22
6091 대한체육회 갑질 해명 9 2018.02.22
6090 쌈밥집 운영하던 27살 백종원 14 2018.02.22
6089 올림픽 역사상 최연소 금메달리스트 23 2018.02.22
6088 모모랜드 몸매 담당 27 2018.02.22
6087 한화 용병이 말하는 김성근 29 2018.02.22
6086 현지에서 먹으면 생각보다 달고 짠 음식 57 2018.02.22
6085 PC방 여친 경리 20 2018.02.22
6084 국내 제조업 영업이익 규모 순위 56 2018.02.22
6083 77년생 아재 비쥬얼 13 2018.02.22
6082 여자라서 당했다 13 2018.02.22
6081 김지우의 눈물 6 2018.02.22
6080 이미 준비된 LG 마케팅 8 2018.02.22
6079 섹시 일발 장전 7 2018.02.22
6078 남북 통일시 예상 지도? 64 2018.02.22
6077 착한 후기 누나ㅤㅤ 14 2018.02.22
6076 공무원 복무 규정 개선 여론 52 2018.02.22
6075 오빠 이거 뭐야?ㅤㅤ 11 2018.02.22
6074 어제 쇼트트랙 시상식에 등장한 분 25 2018.02.21
6073 잘 깨무는 지효 14 2018.02.21
6072 집념의 황교익 45 2018.02.21
6071 소진한테 장난치려다 당함 12 2018.02.21
6070 열도의 역대급 컬링샷 29 2018.02.21
6069 김어준이 말하는 아이유 27 2018.02.21
6068 어금니 아빠 사형 선고 20 2018.02.21
6067 끌려들어가는 나연 5 2018.02.21
6066 요즘 중학교 교실 풍경 34 2018.02.21
6065 해변에서 스트레칭하는 성소 18 2018.02.21
6064 귀화만 시켜놓고 통역도 없음 37 2018.02.21
6063 영미를 외치는 이유 27 2018.02.21
6062 이상화 인스타 깜짝 손님 10 2018.02.21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62 Next
/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