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강인 2018.05.17 15:18 (*.9.207.86)
    ^^
  • 김생민 2018.05.17 15:34 (*.99.202.132)
    ^^
  • H유진 2018.05.17 15:39 (*.102.128.188)
    유노윤호 정말 잘생겼고
  • 1 2018.05.17 16:07 (*.39.128.235)
    그리고 랩또 잘하고
  • 최시원개 2018.05.17 15:45 (*.111.11.10)
    ^^
  • 나그네 2018.05.17 16:09 (*.170.11.154)
    예전엔 동방신기가 남은 두명이 돈 때문에 소속사 끄나풀 노릇 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나머지 세놈이 문제였더라 ㅋㅋ 스토리 들어보니 둘과 셋의 인성차이가 하늘과 심해차이더만
  • 112 2018.05.17 16:12 (*.223.26.70)
    풀어봐 죄와죄의 스토리를
  • ㅇㅇ 2018.05.17 16:13 (*.10.105.240)
    정말 셋이 전부 나쁠까? 솔직히 그건 모른다.
  • ㅉㅉ 2018.05.17 17:46 (*.109.107.22)
    셋이 최악임
  • ㅁㄴㅇㄹ 2018.05.17 17:53 (*.170.165.30)
    박유천 화장실 , 시아준수 호텔 임금 밀린거 만 봐도 모르겠어 유노윤호,최강창민 지금 사건사고 없이 깨긋하자나
    걍 양아치들은 나간거고 정신멀짱한 애들은 sm이 대꾸가는거지
  • ㄱㄱㄱ 2018.05.17 19:04 (*.223.35.174)
    결과론적으로는 그런데
    집안이 잘살고 못살고로 갈리긴했대
    돈이 중요하냐, 의리가 중요하냐
  • 개꿀 2018.05.17 20:02 (*.36.130.63)
    영웅재중은 뭐 없나? 어제 게시글에서는 펑펑 울던데 그냥 따라나간건가?
  • 시원최 2018.05.17 16:10 (*.232.40.168)
    누구 죽여줄까?
  • 11 2018.05.17 17:06 (*.222.136.44)
    또방신기..누가 나쁜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티비에 나오는 형식적인 모습만 봐도... 남은 둘이 인성은 좋다고 할 수있을 것 같은데...
    나머지는 솔직히 개차반 아님? ㅋㅋㅋ
  • ㅁㄴㅇㄹ 2018.05.17 18:07 (*.132.103.249)
    동방신기 현재 두사람, 진짜 인정해야한다
    그 흔한 루머나 논란거리가 없다
    나도 남자이지만 쟤들 두명은 내가 니들이었어도 루머 몇개는 났겠다
    니들은 진짜 인정한다
  • ㅋㅋ 2018.05.21 02:37 (*.201.75.146)
    빅토리아 숟가락에 나와서 곤욕치른적있음
  • ㅁㅇㅁ 2018.05.17 18:58 (*.40.249.254)
    나온애들중에 영웅재중은 솔까 별일없잖아. 도매급으로 매도하는건 아닌듯
  • 나그네 2018.05.18 16:32 (*.170.11.154)
    재중이가 별일이 없다고?? 저 둘에 비해 임팩트가 약해서 그렇지 사고 많았다 ㅋㅋ 그리고 재중이는 성깔문제로 이슈 많이 일으킨 SS501 출신 김현중이 김재중 앞에서는 성격 죽이고 산다 할 정도로 성격 쎄기로 유명한거 보면 답 나오지 뭘
  • ㅋㅋㅋ 2018.05.18 23:17 (*.38.17.60)
    무슨답이요???
    뇌피셜 돌리나요
  • 11 2018.05.19 03:31 (*.167.255.39)
    사례를 알려달라는 데 똥을 싸지르고 있어
    사례를 알려달라고 어디서 줏어들은 똥 말고
  • ㅇㅇ 2018.05.20 09:50 (*.49.96.231)
    20살때 음주운전 단속 걸렸다.. 뭐 니 기준엔 사고 안나면 그만이자나? 라면 할말없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095 프로미스나인 강아지녀 15 2018.06.21
4094 약 빠는 나라들 특징 3 2018.06.21
4093 정은지의 음주 철학 23 2018.06.21
4092 평소보다 높은 세레머니 21 2018.06.21
4091 깨방정 지수 4 2018.06.21
4090 발암유발 조별과제 30 2018.06.21
4089 김윤석이 같이 멜로 찍고 싶은 여배우 19 2018.06.21
4088 350억 털린 비밀번호 18 2018.06.21
4087 안무 연습 중인 손나 11 2018.06.21
4086 VR 게임의 위험성 12 2018.06.21
4085 독서실에서 속닥거리자 옆자리 반응 16 2018.06.21
4084 운동 따라하는 댕댕이 9 2018.06.21
4083 폼이 준수한 하니 7 2018.06.21
4082 사후경직 전 소고기 29 2018.06.21
4081 안녕 효마스 11 2018.06.21
4080 올해도 파업 수순 56 2018.06.21
4079 82년생 노처녀의 미모 24 2018.06.21
4078 의사 대신 예비군 훈련 56 2018.06.21
4077 일본 인형 같은 유아 14 2018.06.21
4076 영장 또 기각 34 2018.06.21
4075 한국 출산율이 떨어지는 이유? 113 2018.06.21
4074 인도에서 온 형제 41 2018.06.21
4073 공중파 인증 비명문대 101 2018.06.21
4072 신개념 여성 토크쇼 31 2018.06.21
4071 세네갈 감독의 세레머니 45 2018.06.21
4070 공무원, 공공기관 호봉제 폐지 49 2018.06.21
4069 남성 출입을 제한하는 수유실 39 2018.06.21
4068 한혜진 실제 성격 18 2018.06.21
4067 에브라가 겪는 호날두의 초대 30 2018.06.21
4066 하루 36명 자살하는 나라 63 2018.06.21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46 Next
/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