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A매치 2018.06.10 11:43 (*.106.191.194)
    손흥민은 유독 심해 내가 해외 선수 중에서도 저 정도로 동료한테 승질 부리고 짜증 부리는 새끼는 거의 본 적이 없음

    미성년자도 아니고 어쩜 매 경기마다 짜증 눈물 반복일까
  • ㅍㄱㄹ 2018.06.10 12:27 (*.237.145.7)
    손흥민이 단점이자 장점 아닐까? C호날두가 그렇듯 골에 대한 탐욕이 곧 그의 집념을 대변하기도 하잖아.
    물론 그리즈만이나 산체스도 엄청난 집념을 가졌지만 다 손흥민처럼 짜증을 부리지는 않지. 모두 인간성이 다르고 인격의 수준도 다른거야.
    흥민이도 한국나이로 치면 27살이고 군대갔다와서 막 취업할 나이야. 어쩌면 신입 1년차지. 애기야. 어쩌면 손흥민 나이에 충분히 그럴 수도 있어.
    우린 그 동안 박지성이라는 너무 훌륭한 리더를 가지고 있어서 얘들이 인생에서 아직 시작단계라걸 잊고 있었는지도 몰라.
  • 너도참 2018.06.10 12:29 (*.106.191.194)
    ㅍㄱㄹ / 돌려서 맥이는 거냐? 신입 1년차 애기? 운동 선수한테 27살이면 충분히 베테랑이다 특히 손흥민은 축구 경력이 15년은 되는데 뭔 신입 1년차 등신아
  • 니놈은논리왕 2018.06.10 13:25 (*.229.218.167)
    이새끼 논리 쩌네. 축구선수가 27살이니까 신입 1년차랜다 ㅋㅋㅋ
  • ㄹㅇ 2018.06.10 14:18 (*.148.185.6)
    위에 둘은 말 뜻을 이해 못하는 거냐? 아무리 한국 축구계 베테랑이고 유럽에서 날아다녀도 한국에서는 보통 성인 남자 27살이면 사회에서 신입 초짜 1년차라는 말이다.

    손흥민이라는 인간의 인격을 논할 때 실력에 준하는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지 말고.

    당신들의 27살, 우리 사회의 27살 청년은 충분히 저런 집념과 감정기복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다. 마지막 줄에서도 충분히 요약하고 있지 않나?

    박지성과 같은 재인들은 27살 때부터 리더로서의 자질과 실력을 겸비했을 뿐이지 보통 27살 청년과 같은 범인들의 잣대로는 손흥민의 제스쳐들은 어찌보면

    당연한 감정의 표출인 것이다. 리그를 뛰는 것도 아니고 친목축구도 아니며 특히 국가대표이기에 조금은 자제하는 모습이 필요하는 것이 맞다만 ㅍㄱㄹ는

    손흥민을 너무 까지는 말자.라는 의도로 얘기를 했다고 생각한다.

    사람을 까기 전에 일단 글을 충분히 읽어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 ... 2018.06.10 15:09 (*.236.228.44)
    니가 글 이상하게 쓴거야. 글 너무 못 쓴다.
    남 독해력 탓하지 말고 마우스만 써라.
  • ㅍㄱㄹ 2018.06.11 00:19 (*.237.145.7)
    이거 내가 쓴거아니야 ㅎㅎ 근데 나도 이렇게 욕먹을 줄은 몰랐네
  • 하아 2018.06.10 16:06 (*.204.99.92)
    손흥민 짜는건 좀 기분나쁨

    나는 잘했는데 니들이 존 나 못해서 졌다 개 억울함

    이 느낌
  • ㅇㅇㅇ 2018.06.10 11:57 (*.42.76.126)
    지성팍처럼 국대 캐리나 하면서 그러면 또 몰라

    템포 다 끊어먹고 강팀만 만나면 버로우타면서 저러니까 보기 싫더라

    잘되는 팀에서 서로 투닥투닥 하는건 잘해보자 으쌰으쌰 하는거지만
    안되는 틴에서 저러면 악영향만 주는거지

    에이스로서의 카리스마는 실력에서 나오는거다
    지성팍이 후배들 장악하는거 봐라
    인성도 좋지만
    뱔다른 말 없이 솔선수범해서 움직이고 실력으로 말하니까
    후배들이 알아서 뭉치고 따르는거잖아
  • 짜증내지말자 후배들 맘상한다 뭘보고 2018.06.10 12:19 (*.223.44.94)
    흔히보는 선임인데 선임답지 않아서 부사수에게 믿음이 안가는 전형적인 꼰대.. 선임. 저런데 말 들을까. 일단 짜증은 내지말자 흥뮌
  • ㄱㅇ 2018.06.10 11:59 (*.7.53.243)
    소농민 양학용 올시즌 강팀상대 리버풀전 1골 실화임???
  • 손흥민자책골기원 2018.06.10 12:14 (*.236.96.176)
    짜증이 아니라 입대에 대한 공포심이 아닐까
  • 2018.06.10 12:16 (*.218.105.53)
    이민가지 않을까
  • 22 2018.06.10 12:23 (*.62.216.156)
    스웨덴 사는거 봤어?
    한국만큼 못하더라
    3패예상했는데
    스웨덴보니
    1무는 할거 같아
  • ㅇㅇㅇ 2018.06.10 12:27 (*.42.76.126)
    스웨덴도 트릭쓴거임
  • ㅍㄱㄹ 2018.06.10 12:29 (*.237.145.7)
    스웨덴은 조별예선에서 프랑스를 이기고 네덜란드를 탈락 시켰어. 조2위를 확정 짓고 이탈리아를 이기고 올라왔어.
    오히려 이런 기세를 탄 팀이 더 무서운 법이야. 즐라탄 없다는 우려를 불식시켜서 자신감까지 올라온 상태이기도 하지
  • 기대하지마. 2018.06.10 13:03 (*.70.112.42)
    멕시코 한테 비길수 있다는 기대..
  • 천재님 2018.06.10 16:24 (*.135.115.53)
    나다 공인된 세계적인 축구전문가이자 헬조선 최고 두뇌 중 하나이고 눈먼자들의 도시에서 홀로 눈떠 품번을 찾으며 대인을 기다리다 지쳐 고개를 돌린자.

    한준희 장지현 저새끼들 하는짓 보면 진짜 역겹다.

    십상시 저리가라야..

    후전드새끼가 광고판 차고 욕하고 빨강머리하고 개지랄을 할때는 후전드빠는 새끼들 많으니까 껄껄 웃으면서 하지말라는 소리 안하고 은근슬쩍 넘어

    가면서 손흥민한테는 하지말라는거봐.

    인터넷 입축구 새끼들 요즘 손흥민 까니까 거기에 편승해가지고 살살 저런식..

    저러면서 축구전문가래..미친새끼들..
  • 1 2018.06.10 16:32 (*.229.110.166)
    다른건몰라도 사회전반에 십상시들이 많은건 인정 비열한 기회주의자새끼들
  • 천재님 2018.06.10 16:37 (*.135.115.53)
    권위와 권력의 이중적 지배구조

    늙병필들은 이거 외워라.

    이런 구조가 보이면 그 조직은 통째로 갈아버려야 돼.

    이런 구조속에서는 잘못에 대해 누구도 책임지지 않는다.

    대표적인게 일본이지..천황과 정치의 관계..

    현재 우리나라 인터넷 축구판은 일본보다 더심하다..그냥 최악이야..

    한준희 장지현 저새끼들은 실제로 공도 못차는 병신들이지만

    공중파 방송 출연을 통해서 축구전문가라는 권위를 얻었고

    사커라인 클리앙 이런 인터넷커뮤니티에 존재하는 소시오패스 새끼들도 실제로 공도 못차는 병신들이지만

    여러 컨텐츠를 편집하고 조작해서 짤방 형태로 배포하고 추천 신고를 이용해서 인터넷 여론을 조작해서

    실제 축구까지 움직이는 권력을 얻게 되었다.

    내가 후전드를 계속 얘기 하는 이유는 후전드가 인터넷 입축구의 권위와 권력의 이중적 지배구조를 깰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이기 때문이다.

    후전드를 통해서 저새끼들 다 갈아엎어야 된다.

    하여튼 기대해..입축구 소시오패스 새끼들아..ㅋㅋㅋ
  • 응 자기소개 2018.06.11 12:54 (*.118.73.173)
    라고 입축구 소시오패스가 말합니다.
  • 아놔홀 2018.06.10 18:20 (*.223.34.177)
    아직많이 안늦었으니 월드컵 끝나고 현역병으로 군대가라 토트넘에서 자기도 실수 많이 하면서 남이 실수하면 조같은 표정짓고 쳐다보는거 극혐이더라
  • 1212 2018.06.10 19:44 (*.240.27.145)
    소농민 새끼는 군대가서 고생도 좀 해봐야 할듯..
  • ㅁㄴㅇㄹ 2018.06.11 00:51 (*.35.222.83)
    성질만 아니었음 이미 군면제 받았을텐데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836 전원 꺼짐 현상 11 2018.06.17
3835 중국 프듀 데뷔조 비쥬얼 32 2018.06.17
3834 엄마 임신했다는데 공부 그만둬야할 분위기 27 2018.06.17
3833 결국 얼굴 건드린 손나 48 2018.06.17
3832 아이슬란드 축구 대표팀의 선발 방식 16 2018.06.17
3831 인생술집에서 혼자만 개편된 장도연 20 2018.06.17
3830 범고래의 사냥법 41 2018.06.17
3829 운동으로 키운 어깨 46 2018.06.17
3828 미군이 독도를 폭격한 이유 7 2018.06.17
3827 김세정이 프듀48 후배에게 하는 조언 21 2018.06.17
3826 게임 캐릭터가 직접 게임 배송 14 2018.06.17
3825 장예원 최근 비쥬얼 16 2018.06.17
3824 누린내 안 나는 일본식 양고기의 비법 43 2018.06.17
3823 지효의 탄력 3 2018.06.17
3822 이것이 이란식 리액션 22 2018.06.17
3821 아이스크림 소녀 근황 8 2018.06.17
3820 시장 후보 연설 중 생긴 일 12 2018.06.17
3819 싼다라의 깔끔한 시구 10 2018.06.17
3818 교황의 일침 30 2018.06.17
3817 국대 기 살리려면 아이슬란드와 친선전을 8 2018.06.17
3816 도대체 노무현은 어떤 사람입니까? 54 2018.06.17
3815 월드컵 새 점쟁이 '테이퍼'의 한국 - 스웨덴전 점괘 14 2018.06.17
3814 영혼까지 끌어모은 하라 8 2018.06.17
3813 골 세레머니 레전드 18 2018.06.17
3812 탈모 진행중인 기안84 38 2018.06.17
3811 학점 코르셋 벗기 운동 8 2018.06.17
3810 아들 친구한테 무릎꿇은 임창정 9 2018.06.17
3809 조선시대식 예산 삭감 13 2018.06.17
3808 잔인한 EBS 8 2018.06.17
3807 예린씨 주먹 거기다가 하지마세요 17 2018.06.17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37 Next
/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