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우와 2018.06.10 20:56 (*.75.47.168)
    진짜 정신병같다
  • ㅇㅇ 2018.06.10 21:00 (*.222.254.205)
    팩트) 저거 해봐야 남초에서 거부당하고 여초에서 팽당한다.
  • 2018.06.10 21:11 (*.58.63.122)
    그래도 너한테는 안벌려
  • ㅇㅇ 2018.06.10 21:12 (*.99.145.87)
    아임 그루트
  • ㄱㄱ 2018.06.10 21:22 (*.70.51.68)
    동감합니다
  • 돈이 되는구나 개소리도 2018.06.10 21:18 (*.45.251.161)
    저딴 개소리를 낭낭하게 하는데 대학교 강의를 간다구요?
  • . 2018.06.10 21:27 (*.70.14.74)
    페미니즘을 주도하는 단체가 레즈비언이고 이들중 팸과 부치가 있는데 부치가 남성적인 성향. 부치가 남자가 아닌 자신의 신체에 괴리감 때문에 남성혐오에 걸리고 이에 따라서 한남충이니 이런게 생김.
  • 울버린 2018.06.10 23:18 (*.62.21.244)
    그러고보니 허구헌날 한남 실잦 소추 드립치면서 양남을 동경하는거 보면 남근숭배 혹은 욕구결핍 일수도 있겠네요. 여혐종자들도 성기드립에 저정도로 집착하진 않던데
  • 씨부리냐. 2018.06.10 21:35 (*.94.149.52)
    페미들한테 바라는건 집에 가서 부모님 인생얘기 한번 들어봤으면 한다..
  • 2018.06.10 21:57 (*.79.181.68)
    뭔 ㅆㅂ 신입 길들이기 하냐???
  • ㅇㅇ 2018.06.10 22:11 (*.206.203.64)
    어디서부터 까야할지 막막하다
  • 페미는무슨남창이지 2018.06.10 22:21 (*.202.9.183)
    ㅋㅋㅋ 븅신들 그래도 너희한테는 안박혀. 뻘짓말고 집에 있는게 도와주는길이야.
  • 1234 2018.06.10 23:06 (*.167.218.241)
    우리 누나 때 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요즘 문득 누가 저들에게 돈을 줬는가 궁금하다.
  • 징베 2018.06.10 23:20 (*.107.5.60)
    이름봐라 윤김지영 ㅋㅋㅋ
    진짜 시봉년들 세상 좋~아졌다 . 이름만 들어도 니킥 날리고 싶네
  • 윾쾌 ㅋ 2018.06.11 00:37 (*.144.125.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3 2018.06.11 13:16 (*.144.213.177)
    이름4자로 할거면 차라리 윤+김 합쳐서 임씨로 하는게 어떤가요?
    그러면 부모성 둘다 들어간 것 보다 부르기도 편하고
    아이 친구들이 물어봤을때 설명해주기도 좋고 괜찮을 것 같은데
  • 사누 2018.06.11 03:12 (*.195.99.196)
    지들한테 유리한건 저렇게 잘 정열시키네

    씨-발것들

    여자들ㅇ 아몰랑하는게 몰라서 아몰랑이아니야


    지들 유리하게할거는 저렇게 똑부러지게 제시하잔아

    남자보다 일 더잘하네 와 굿
  • ㄹㅅㄱ 2018.06.11 03:15 (*.165.82.253)
    진심 사이비 종교 집단 아니냐
    다른 파를 공격하라!!!
  • Na7 2018.06.11 03:42 (*.197.50.196)
    한국 남자 병신 새키들 페미니스트 욕할 때 특징: "정신병이다, 병원 가봐라. 너희들이 하는 게 왜 나쁜지는 나도 잘 모름"
  • ㅁㅁ 2018.06.11 08:37 (*.121.14.133)
    손석희 욕하니까 ㅂㄷㅂㄷ거리는 보빨러 새끼야 추하다
  • 322 2018.06.11 11:11 (*.255.204.209)
    왜 나쁜지 충분히 설명중인데 귀닫고 눈닫는건 느그덜이고 ㅋㅋ
  • 하느님의암덩어리 2018.06.11 17:25 (*.223.18.95)
    페미들한테 뭘위해 그러느냐 하면 남녀평등이래
    근데 남녀평등을 위해 뭐하느냐하면
    이런저런거한다 하는데 내용을까보면
    남성의 귄리를 떨어뜨리기 위한 행동을한다고하는데
    그럼 남녀평등이 아니지않느냐?
    이러면 남자들이 가진게 많다 그래
    그럼 여자들도 가지기위해 노력해야하는거아니냐?
    라고하면 그동안 남자가 뺏어간것과 다름없으니
    무상으로 내놔야한다고해
    남자들도 노력해서 이룬건데 왜 줘야하느냐 하면
    그 노력 밑에 여자를 유리천장에 가둬두고
    남자들 끼리만 나눠가진거래
    그러니까 그 유리천장을 부숨과 동시에 노력해서
    동등한 위치로 가야하는거 아니냐고하면
    일단 남자들이 가져간걸 내놓으래

    거의 이정도 수준이 도돌이표고
    이정도 문답도 못하는 페미들이 대분인데다
    중간중간 아몰랑 하는애들 투성이다

    뭣 때문에 분노한건지도 모르고
    일반인들은 듣도보도 못한 단어들로 속이려고만하고
    타인에게 강제 시키면서 분란만 일으키고
    일도 제대로 안하면서 남의 월급만 탐하려하고
    진짜 욕망의 항아리도 담지못할 수준의 죄악이로다
  • 으응? 2018.06.11 07:37 (*.128.119.29)
    건대교수라고? 건대 좋은학교네 ㅋㅋㅋㅋㅋ
    근데 언제까지 인터넷으로만 이렇게 말하고 있을건지 모르겠네
    이미 페미는 현실의 적이야.. 더이상 넷상의 괴물이 아니게 되어버렸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095 프로미스나인 강아지녀 15 2018.06.21
4094 약 빠는 나라들 특징 3 2018.06.21
4093 정은지의 음주 철학 23 2018.06.21
4092 평소보다 높은 세레머니 21 2018.06.21
4091 깨방정 지수 4 2018.06.21
4090 발암유발 조별과제 30 2018.06.21
4089 김윤석이 같이 멜로 찍고 싶은 여배우 19 2018.06.21
4088 350억 털린 비밀번호 18 2018.06.21
4087 안무 연습 중인 손나 11 2018.06.21
4086 VR 게임의 위험성 12 2018.06.21
4085 독서실에서 속닥거리자 옆자리 반응 16 2018.06.21
4084 운동 따라하는 댕댕이 9 2018.06.21
4083 폼이 준수한 하니 7 2018.06.21
4082 사후경직 전 소고기 29 2018.06.21
4081 안녕 효마스 11 2018.06.21
4080 올해도 파업 수순 56 2018.06.21
4079 82년생 노처녀의 미모 24 2018.06.21
4078 의사 대신 예비군 훈련 56 2018.06.21
4077 일본 인형 같은 유아 14 2018.06.21
4076 영장 또 기각 34 2018.06.21
4075 한국 출산율이 떨어지는 이유? 113 2018.06.21
4074 인도에서 온 형제 41 2018.06.21
4073 공중파 인증 비명문대 101 2018.06.21
4072 신개념 여성 토크쇼 31 2018.06.21
4071 세네갈 감독의 세레머니 45 2018.06.21
4070 공무원, 공공기관 호봉제 폐지 49 2018.06.21
4069 남성 출입을 제한하는 수유실 39 2018.06.21
4068 한혜진 실제 성격 18 2018.06.21
4067 에브라가 겪는 호날두의 초대 30 2018.06.21
4066 하루 36명 자살하는 나라 63 2018.06.21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46 Next
/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