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설리펀트 2018.07.12 13:34 (*.166.234.30)
    꼭지도 이미 깐 상태라 꼭까미없이라고도 못하겠다
  • ㅇㅇ 2018.07.12 17:17 (*.191.14.197)
    깠다고 하기도 좀 애매하지
    cg로 가슴 모양 이쁘게 수정했다고 했는데
    꼭지라고 온전히 뒀을 리가 없지
  • 2018.07.12 17:23 (*.47.98.14)
    어느영화?
  • 루다가 2018.07.12 18:17 (*.63.33.206)
    레알
  • ㅇㅇ 2018.07.12 13:38 (*.221.59.111)
    이수민 하위호환
  • ㅇㅇ 2018.07.12 13:44 (*.69.133.41)
    정은이 여동생 상위호환
  • 2018.07.12 19:47 (*.36.135.138)
    지금까지 설리 이수민 커리어보면
    설리가 상위인게 맞지않나?
    이수민 보니하니말고 뭐한거있음
  • ㅇㄴㅁㄹㄴㅇㅁㄹ 2018.07.12 13:41 (*.139.18.131)
    프로관종설리
  • minss 2018.07.12 15:03 (*.52.120.72)
    나는 얘를 이쁘다고 생각해본적이 한번도 없슴

    어디서 이런얘기하면 욕먹는데 여기서도 욕먹을까..?
  • ㄹㄹ 2018.07.12 16:09 (*.38.21.101)
    나도 그럼, 근데 얘 까면 메갈되서 걍 닥치고 있는중 ㅎㅎ
  • ㄴㄴ 2018.07.12 17:32 (*.37.92.6)
    걍 니들이 좀 구리고 둔한 미적취향을 가진거지. 그게 뭔 죄는 아님.
    만약 대다수가 얘를 별로라 생각하면 직업도 없는데 매번 명품 모델하고 끊임없이 화제 되는거 자체가 불가능일거고.
  • ㅣㅣㅣㅣㅣ 2018.07.12 18:36 (*.62.188.191)
    ㅂㅅㅋㅋㅋ
    니얼굴이 구리고둔하겠지
  • 2018.07.12 19:46 (*.151.8.30)
    그래서 취존이란 게 있는 거야

    나도 예쁘지만 난 싫어가 아니라 그냥 예쁘다고 생각한 적이 없는 애를 빨아주면
    그래 너네들은 정말 좋아하는구나 하고 넘어간다
    물론 예쁘지 않다고 하는 것도 의견이긴 하지만 얼평은 취향이 가득 들어가있는 거니 그래도 가려가면서 해
  • ㅇㅇ 2018.07.12 21:10 (*.205.50.56)
    나도 아이린보면서 어디가 이쁜지 모르겠디
  • 파스케스 2018.07.12 21:16 (*.71.227.204)
    나도.
    예쁘다 안 예쁘다를 떠나서
    가수로서, 배우로서의 매력을 잘 모르겠어
  • 1 2018.07.12 15:03 (*.97.72.166)
    별거 아닌 사진인데 야해 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 ㅁㄴㅇㄹ 2018.07.12 15:50 (*.50.135.154)
    조선시대 태어났음 100퍼 관기 임
  • 헬조선탈출 2018.07.12 16:26 (*.99.203.130)
    감흥이 없는데..
  • 2018.07.12 17:08 (*.231.56.245)
    애쓴다 쟤도 누구한테 무슨 어필을 하려고 저러는거야? 아님 그냥 관심받는게 좋아서 그러나?
  • 2018.07.12 17:18 (*.108.2.131)
    이젠 아무런 감흥도 없고 옛날 미아리 텍사스에서 봤던 흔녀같은 느낌
  • -,.- 2018.07.12 17:18 (*.15.240.84)
    약간 좀.....
  • ㅇㅇ 2018.07.12 18:16 (*.136.71.232)
    퇴폐미 분야의 김옥빈을 잇는 라인이 될 듯. 그동안 사진 중 젤 섹시하네
  • 2018.07.12 19:47 (*.151.8.30)
    난 김옥빈 너무 좋아했는데, 입꼬리가 이상하게 올라간 뒤로는 싫어진 건 아닌데 뭔가 식었어...
    본인은 자신의 퇴폐적인 분위기가 별로였나봐
  • ㅇㅇ 2018.07.12 18:20 (*.223.15.91)
    이쯤되니 최자가 아까웠던거 같다
  • 씨부리냐. 2018.07.12 19:21 (*.94.149.52)
    재능을 살려서 재능기부 좀 해라.
  • ㅇㅇ 2018.07.12 19:41 (*.39.138.106)
    몸매도 걍 일자고 얼굴은 이쁘긴한데 금붕어상
  • 44 2018.07.12 22:01 (*.114.127.86)
    닌 말린멸치상
  • ㅌㅌ 2018.07.12 22:25 (*.151.104.95)
    당신은 사랑받기 위에 태어난 사람~~
  • ㅇㄷㅇ 2018.07.13 05:06 (*.190.82.23)
    도대체 최자 이 아저씨는 도대체 왜

    저러는게 싫어서 질렸나?
    이해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941 샤워하다가 무서운 생각 날 때 15 2018.08.11
2940 이재명의 승부수 37 2018.08.11
2939 천조국 토네이도 스케일 12 2018.08.11
2938 아재들 추억의 애니메이션 44 2018.08.11
2937 프로듀스48 권은비 42 2018.08.11
2936 귀여운 상괭이 11 2018.08.11
2935 전업주부는 빼주세요 35 2018.08.11
2934 이것이 연우다 10 2018.08.11
2933 선 정리 기계 15 2018.08.11
2932 꼬리치는 사나 8 2018.08.11
2931 민폐 자전거 동호회 12 2018.08.11
2930 양아치 보험사 34 2018.08.11
2929 고영욱 추적 방송 53 2018.08.11
2928 여성부 폐지를 막아낸 100인의 열사 35 2018.08.11
2927 최저임금도 못 버는 사장님 62 2018.08.11
2926 여름바다에 놀러온 여성의 목표 38 2018.08.11
2925 서울광장 인공해변 32 2018.08.11
2924 뭐? 편파 수사라고? 19 2018.08.11
2923 군대 두번 자진 입대 49 2018.08.11
2922 미국에 간 낸시 18 2018.08.11
2921 한국전쟁 당시 영국군에 의해 밝혀진 학살 사건 31 2018.08.11
2920 양현석 인성 수준 25 2018.08.11
2919 아스팔트바닥에 파운딩 펀치에 사커킥 35 2018.08.11
2918 김종민의 방송사고 6 2018.08.11
2917 갤럭시 노트9 신기술 46 2018.08.11
2916 홍상수 김민희 근황 31 2018.08.11
2915 갈 데까지 간 뽑기 기계 21 2018.08.11
2914 목요일만 되면 유독 바쁘다는 하하 16 2018.08.11
2913 한국의 1인당 전력 사용량 34 2018.08.11
2912 말뚝 박는 사나 1 2018.08.11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08 Next
/ 108